2008. 4. 13. 10:45

2008년 01월 코스모폴리탄

염소자리
capricorn (12 .21~1.19)
염소자리인 그녀에게선 옛날 여배우나 간직하고 있을 법한 클래식한 향기가 난다. 작은 에바 가드너나 마를렌 디트리히, 캐서린 헵번 같은 고전 여배우들 말이다. 그들은 한결같이 영리하고, 침착하고, 당당하고, 고집이 세고, 성취욕이 강하고, 출세 지향적이다. 조용해 보이지만, 책임감 강한 맏딸 스타일이랄까? 염소자리 여자들은 연하보다는 나이 차가 많이 나는 연상에게 마음을 주기 쉽다. 염소자리는 인생 자체가 늦게 발동 걸리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20대는 우울하게 보낼 수 있지만, 30대는 화려하게 시작할 수 있다. 계획을 세우자 새해를 맞이하는 염소자리에게 정말 필요한 것은 철두철미한 계획이다. 일목요연하게 일년을 계획하고 관리하자. 이달엔 지성 리듬이 순조로워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겠다. 잘만 하면 2008년은 염소자리 인생에 중요한 이정표를 남기는 한 해가 될 수 있다. 허투루 보내면 내년에 후회할 수 있으니, 올해는 뭐든지 열심히 할 것.

SINGLE
일탈을 제안하며 다가오는 남자가 있다. 호기심이 생기겠지만, 그와 놀다가는 아까운 시간 낭비하게 된다.

COUPLE
매너리즘에 빠질 수 있는 시기다. 이전에 해보지 못했던 뭔가를 시도할 때다. 그의 몸 중 한 번도 키스를 하지 않았던 곳에 키스해볼 것.

CAREER
중순 무렵 심술쟁이 화성이 일을 뒤죽박죽으로 만든다. 기분 전환용 일거리를 만들어 탈출하라.

DATE DAY
섹스 어필이 꼭짓점에 도달하는 25일.
   
 
물병자리
aquarius (1.20~2.17)
여름은 온다 전체 운이 무난하고 마음까지 편안하니, 몸매가 망가지기 쉽다. 넉넉한 겨울 코트 안에서 몸매가 마구 불어나고 있으니, 달라붙는 옷으로 바꿔 입어라. 지금부터 관리해야 여름 바캉스를 유쾌하게 맞이할 수 있다는 걸 명심해라. 겨울, 금방 간다.

SINGLE
될 대로 되라는 심정으로 남자를 만나다니? 제발 정신 차려라.

COUPLE
섹스를 감미롭게 만드는 한 가지 방법은 질투심을 유발하는 것. 그가 질투할 수 있게 연적을 만들어라.

CAREER
멋진 아이디어가 퐁퐁 샘 솟는다. 그냥 넘기지 말고 근사한 보고서를 만들어 제출해볼 것. 예감이 좋다.

DATE DAY
열정을 만끽하고 싶다면 9일을 놓치지 말 것. 이번 달 중에 연애운이 가장 좋은 날이다.
 
 
 
물고기자리
pisces (2.18~3.20)
여행을 떠나라 가라앉은 운을 뒤흔들어줄 뭔가가 필요하다. 여행도 좋은 방법인데, 이왕이면 사막이나 설산처럼 낯선 곳으로 가라. 여건이 안된다면, 멋진 공연이나 전시를 관람하는 것도 고려해볼 만한 차선책이다.

SINGLE
본의 아니게 양다리를 걸치게 되는 상황이 벌어진다. 들통 나지 않게 한쪽은 완전히 정리할 것.

COUPLE
커플 백일 반지 교환이나 언약식처럼 둘만의 기념이 될 만한 이벤트를 마련해보라. 유치해도 이런 이벤트가 둘의 사랑을 오래 유지시켜 줄 거다.

CAREER
아무리 힘들어도 이번에는 마감 일정을 제대로 지키는 게 살길이다. 힘내자!

DATE DAY
수성이 로맨틱한 데이트를 만들어준다. 8일을 놓치면 이번 달도 '꽝'이다.
 
양자리
aries(3.21~4.19)
다른 사람의 의견에 맞장구칠 것 이달엔 독불장군 모드가 불리하니 다른 사람과 조화를 이루도록 노력하라. 필요하다면 다른 사람의 비위도 맞춰야 한다. 워낙에 혼자 잘난 양자리에겐 어울리지 않는 제안일지 모르겠지만, 이번 달에는 자신을 버릴 필요가 있다. 남들이 '예스'라고 말할 것 같으면 미리부터 '예스'라고 말하라. 이번 달은 여론에 묻어갈수록 순조롭다.

SINGLE
오랜만에 클럽에 가보자. 뉴 페이스 친구를 많이 만날 수 있다.

COUPLE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집 안을 단장한 다음 그를 초대하자.

CAREER
뒤엉켰던 일이 이번 달 중순에나 풀린다.

DATE DAY
달이 감성을 불어넣는 30일. 도시를 벗어나 외곽으로 나가라.
   
 
황소자리
taurus (4.20~5.19)
구설수 피하기 이번 달엔 구설수가 생기기 쉽다. 이럴 때는 남의 오해를 살 만한 일은 아예 시도하지 않는 게 좋다. 특히 사내 연애는 오해받기 쉬우니 시작을 조금 미룬다. 또한 말투 때문에 공격받기도 쉬우니 주의한다. 회의에서 의견을 낼 때도 '제 생각이 틀릴지도 모르지만'식으로 한 발 빼고 얘기하는 것이 좋다.

SINGLE
당신에게 애송이 연하남이 다가온다. 가볍게 만날 거라면 안될 것도 없다.

COUPLE
서로 지나치게 의지하다 보면 지치기 마련이다. 잊고 살았던 독립심을 부지런히 챙기시길.

CAREER
철부지 짓은 그만해라. 이제는 후배에게 좋은 멘토가 되어줄 때다.

DATE DAY
천왕성이 습격하는 18일. 지루한 로맨스에 짜릿한 일이 벌어진다.
   
 
쌍둥이자리
gemini (5.20~6.20)
매력을 발산하라 사교적인 재능이 반짝반짝 빛을 발하고 있다. 되도록 혼자 있지 말고, 사람들과 어울려라. 워낙 사교적인 성격 탓에 어려운 일도 아닐 거다. 사람들과 만나기 좋은 곳은 지하나 어두운 카페보다는 야외나 사방이 탁 트인 공간이다.

SINGLE
단정한 줄만 알았던 그 남자. 만날수록 뜻밖의 모습이 보인다.

COUPLE
사랑을 고백하면 그가 당신에게 질릴까 봐 걱정이 되었나? 그렇다면 이번 달이 기회다. 간단한 이벤트를 곁들여 그에게 당신의 속마음을 털어놓자. 그가 당신을 사랑스러운 눈으로 쳐다볼 거다.

CAREER
일하면서 생기는 갈등은 '유머'로 돌파한다. 믿기지 않을지 모르지만, 이달에는 유머가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DATE DAY
수성의 가호를 받을 수 있는 12일. 그의 가슴으로 당신의 말이 쏙쏙 파고든다.
 
 
게자리
cancer (6.21~7.21)
우울함을 떨쳐내라 전체적인 운세는 무난한 편인데, 그 놈의 못 말리는 감성이 말썽이다. 외로움과 허무감이 정초부터 뼛속 깊이 파고들 예정이다. 그러니 수시로 기분 전환을 하며 우울증을 털어내라. 건강 관리에도 신경 쓰는 것이 좋다. 몸이 지치면 마음의 피로감도 더한 법이니까. 새해를 맞아 운동을 시작하는 것도 좋다.

SINGLE 일단 흥미가 생긴 남자가 있다면 다가가라.
다른 건 몰라도 우울증을 달래는 데는 효험이 있을 거다.

COUPLE 자꾸만 그와 어긋나는 느낌이 든다면 그에게 솔직하게 이야기하라. 꽁하고 있다가는 당신 속만 뒤집어진다.

CAREER 후배나 아랫사람의 조언을 귀담아 들어라.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

DATE DAY
속 시원히 뭔가를 고백하고 싶다면 21일을 놓치지 말 것. 달의 은총으로 웬만한 건 다 뜻대로 된다.
 
사자자리
leo (7.22~8.22)
행운의 기회를 놓치지 마라 연말부터 차곡차곡 쌓였던 손실을 만회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 벌어지는 사건들을 눈 크게 뜨고 바라보라. 그 속에 엄청난 행운이 숨어 있을 수 있다. 이번 달 기회를 놓치면 또다시 큰 손해를 경험하게 된다.

SINGLE
아무리 마음에 드는 남자라도 연락이 뜸하다 보면, 감정이 식어버린다. 그가 연락하기만을 기다리지 마라. 관심이 있다면 먼저 다가가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노골적이지 않게 메신저로 말을 붙이는 것도 방법이다.

COUPLE
달콤한 사랑의 열매를 맛보려면, 가끔은 대가를 지불해야 한다. 지금이 그런 때다.

CAREER
모르는 걸 혼자 해결하겠다고 자존심 세우지 마라. 경험자의 조언만이 어처구니없는 실수를 예방한다.

DATE DAY
해왕성이 그윽한 눈길을 보내는 19일. 본능을 믿고, 그에게 다가가라.
   
 
처녀자리
virgo (8.23~9.21)
한 박자 늦게 움직여라 미리미리 때맞춰 일 처리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되지 않는 달이다. 적어도 당분간은 남보다 한 박자 늦게 움직일 필요가 있다. 시시콜콜한 음식 주문에서부터 지갑 여는 속도에 이르기까지 뜸을 들이고 시간을 끌어라. 이것만 지켜도 생활이 유리해진다.

SINGLE
소녀적인 수줍음을 고수해서는 그와 연결되기 어렵다. 좀 더 과감해지지 않으면 후회의 쓴 잔을 마시게 된다.

COUPLE
여행운이 좋지 않다. 둘이 함께 떠났다가 영원히 남남이 되어 돌아오는 수가 있다. 그가 졸라도 여행은 다음 달로 미뤄라.

CAREER
평상시의 실용주의 노선은 버리고 마음이 원하는 대로 결정하라. 특히 큰 결정일수록 이 방법이 먹힌다.

DATE DAY
토성의 진득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13일.
   
 
천칭자리
libra (9.22~10.22)
보양식을 먹자 건강운이 저조한 편이다. 이럴 때는 제때 먹고 제때 자는 게 제일 좋다. 체력이 많이 떨어져 있으니 보양식이나 보약을 먹는 것도 도움이 된다. 지금 당장 인터넷으로 건강보조식품이라도 주문해보는 게 어떨지?

SINGLE
지금 당신이 골라잡아야 할 남자는 호탕하고 유쾌한 남자가 아니라 진지한 남자다. 하지만 급하게 선택할 필요는 없다. 당분간 상황을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다.

COUPLE
그의 노골적인 유혹을 이제 못 이기는 척 접수할 것.

CAREER
한 가지라도 끝을 본 다음에 다른 일을 시작하라. 그렇게 계속해서 일만 벌이다 보면, 성과는 안 나오고 수습도 안된다. 결국은 당신만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되니, 조심하라.

DATE DAY
금성의 은총을 받을 수 있는 6일. 그에겐 당신의 모습이 한없이 사랑스러울 거다.
 
 
 
전갈자리
scorpio (10.23~11.21)
지름신을 조심하라 연말 바겐세일에서 홍역을 치르고도 정신을 못 차린 건가? 보이는 대로 사고, 먹고 싶은 거 다 먹고! 정말 걱정이다. 쇼퍼홀릭 기질을 줄이기 위해서는 아예 백화점 쪽으로 발길을 끊을 것. 여윳돈이 있다면 부모님께 몽땅 맡기는 것도 방법이다.

SINGLE
비즈니스에서 싹트는 감정은 묵살해버리는 게 이롭다. 자칫하면 당신만 웃음거리가 된다.

COUPLE
겨울철이라 운동량도 부족할 텐데 남자친구와 열심히 키스를 하라. 둘의 사이도 가까워지고, 다이어트 효과도 톡톡히 볼 수 있다.

CAREER
상대가 뭔가를 요구하면 무조건 안된다고 하지 말고 이해하려 노력하라. 도저히 들어주기 힘든 일이라도 적당히 맞춰주는 시늉을 할 것.

DATE DAY
도발적인 화성이 달려드는 26일. 즉흥적으로 여행을 떠나자. 생각지도 못한 인연이 다가온다.
 
사수자리
sagittarius (11.22~12.20)
술자리는 피할 것 이달 알코올은 당신에게 아군이 아니라 적군이다. 혼자 먹는 와인 한 잔쯤이야 문제가 되지 않지만, 여러 사람과 어울리는 술자리는 화근이다. 취중에 나온 언행이 두고두고 꼬리표처럼 따라다닐 수 있다.

SINGLE
원치 않는 잠자리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거부한다. 설령 당신이 먼저 유혹했더라도 끝까지 가서는 곤란하다.

COUPLE
쉿! 사랑은 원래 조용히 나누는 법이다. 쏟아지는 깨소금 냄새에 주위의 질투가 만만치 않다.

CAREER
대인관계가 활발해지는 시기다. 하지만 너무 나돌아다니면 실수하기 쉬우니 마음을 가라앉히도록 노력할 것.

DATE DAY
달이 달콤하게 무르익는 27일. 도시를 떠나 자연에서 사랑을 나눠보자.
   

'=== MONTHLY > Janu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1월 빙그레  (0) 2008.04.13
2008년 01월 Allure  (0) 2008.04.13
2008년 01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4.13
2008년 01월 레이디경향  (0) 2008.04.13
2008년 01월 Elle  (0) 2008.04.13
2008년 01월 운통닷컴  (0) 2008.04.13
2008년 01월 보그코리아  (0) 2008.04.13
2008년 01월 Marie Claire  (0) 2008.04.13
2008년 01월 Bazaar  (0) 2008.04.13
2008년 01월 스텔라카페  (0) 200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