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5. 4. 16:30

별자리별 남자들의 키스

양자리 남자 (03.23-04.22) : 어? 지금 나를 자극했다 이거지?

기본 성격
평소에는 언제나 환한 표정이지만, 욱 하는 성격 덕분에 중요한 순간에 터프함을 발휘하는 정열파. 마음에 드는 상대가 나타나면 두 번 생각할 것도 없이 바로 돌진한다. 양다리는 걸치지 않지만 관계가 느슨해지면 흥미를 잃는다.

접근 방법
돌격대장이라는 별명에 어울리지 않게 영화 속의 로맨스를 꿈꾸는 타입. 그러므로 그와의 키스를 성공하기 위해서는 간호사 같은 치유의 이미지와 고양이 같은 도발적인 이미지를 동시에 가져야 한다. 그러나 수줍어하거나 우물쭈물하는 사람에게는 관심도 주지 않으니 주의할 것.

성공 그 이후
앉아서 마주보고 하는 키스 같은 평범하고 정상적인 방식으로는 지속적인 흥분을 느끼기 어려운 양자리. 선 채로 여자를 뒤에서 안는 방식처럼 색다른 것을 좋아하므로 과감한 시도를 통해 그의 열정을 자극하는 것이 좋다. 수줍음 혹은 자존심 때문에 첫키스 이후 당신의 태도가 약간 차가워진다면 그는 당신을 버리고 새로운 키스 상대를 향해 돌진할 것이다. 그것도 가슴이 아주 큰 여자에게로 말이다.


황소자리 남자 (04.23-05.22) : 키스할 때는 등을 쓰다듬어 주세요.

기본 성격
우둔할 것처럼 보이는 머슴형 인간의 마음 속에 들어 있는 것은 다름아닌 감각의 제국! 현실적인 가치를 최고로 여기는 황소자리는 맛있는 게 있으면 먹어야 하고, 향수 냄새가 풍기면 맡아야 하고 사랑하는 사람이 있으면 곁에 앉혀야 하는 성격.

접근 방법
그와의 관계를 돈독히 하려면 당신이 좀 더 확실하고 적극적이 되어야 한다. 그는 확신이 서기 전까지는 움직이려 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감각적인 미끼로 그를 꼬여내야만 한다. 시각적인 것보다는 은근한 스킨쉽과 강하지 않은 향수로 일단 그의 뇌부터 마비시키는 것이 좋을 듯.

성공 그 이후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에 약간 주저하는 그를 대신해서 당신이 제국을 건설해야 한다. 그의 손등에 소스를 일부러 묻히고 슬며시 키스를 한 후, 점점 풀리는 그의 이마와 눈, 코, 뺨, 귀, 목덜미 순으로 차근차근 키스를 해주면 그는 당신의 입술을 맛보고 싶어서 안달이 나 있을 것이다. 키스하는 도중에 그의 몸을, 특히 등 부분을 쓰다듬어 주는 것을 잊지 말 것.


쌍둥이자리 남자 (05.23-06.22) : 키스할 때는 딴 생각 좀 하지마!

기본 성격
변화무쌍과 변덕이라는 쌍권총을 손에 든 그는 남들보다 두뇌회전이 최소한 두 배는 빠르다. 끊임없이 변하는 그의 관심 분야는 신출귀몰의 경지를 넘어선다. '만약에'라는 단어를 즐겨 쓰는 그는 대화와 채팅을 삶의 기쁨으로 여긴다. 그러니 말을 잘 못해서 곤혹스러워하는 법이 없지만 감정 표현에는 서툴다.

접근 방법
적막하고 단조로운 곳에 그를 데려가서 분위기를 잡다가는 그날로 관계가 끝장나는 수가 있다. 새로운 얘기를 끊임없이 준비해서 그의 흥미를 붙들어놓을 것. 때로는 예측을 벗어나는 행동을 해서 그의 시선을 고정시키자. 그가 쓰는 메신저 서비스에 가입해서 자주 대화를 하는 것이 기회를 잡는 포인트.

성공 그 이후
키스하는 중간에도 수많은 여배우들의 얼굴이 스쳐가는 그의 머리 속을 분석하려 들지 말 것. 아침에 라디오에서 들은 유머가 생각나 키스 중간에 피식 웃더라도 당신을 비웃는 것은 아니니 기분 나빠하지 말아야 한다. 한결같은 키스 방식으로는 그의 호기심을 충족시킬 수 없다. 민망하고 망측하다고 생각하지 말고 그의 상상력을 자극할만한 다양한 방식을 생각해낼 것. 혹시 그가 당신과의 약속을 취소했다고 해도 산뜻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기회는 얼마든지 있으니까.


게자리 남자 (06.23-07.22)  : 엄마같이 뽀뽀해달란 말이야! 키스 말고!

기본 성격
가정적이고 아기자기한 그는 여성적인 면이 많다. 그런 단점을 커버하기 위해 턱수염을 기르거나 일부러 터프한 척하려고 하지만, 맛있는 음식과 멜로 드라마 앞에서는 체면이고 뭐고 다 잊어버리는 귀여운 성격. 자질구레한 일까지 챙겨주기를 좋아하는 남성 엄마라고 할 수 있다.

접근 방법
당신의 집으로 그를 초대해서 일단 맛있는 음식으로 그의 배를 채운 후에 (인스턴트 요리는 금물!)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자. 그리고 둘만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고 직접 글씨를 써서 축하 카드처럼 봉투에 넣어주면, 그의 입꼬리가 슬슬 올라가기 시작할 것이다. 보름달이 뜬 날에 데이트 코스를 바꾸며 정신없이 옮겨다녔다가는 그의 신경질에 불이 붙을지 모른다.

성공 그 이후
그는 엄마 같은 사람이 자기를 돌봐주기를 바라고, 자기도 남들에게 엄마 같은 역할을 하길 바란다. 그러니 이런 그의 소꿉장난을 유치하다고 평가해서는 안된다. 키스는 일단 엄마가 아들에게 해주는 사랑의 뽀뽀 같은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이렇게 한마디 덧붙이며 꼬옥 안아주자. "아플 때나 우울할 때는 언제든지 불러. 아무데도 안 가고 기다리고 있다가 이렇게 안아줄께." 이로서 그는 당신의 소유가 되었지만, 그의 어머니를 대신하려 했다가는 난리가 날 것이다.


사자자리 남자 (07.23-08.22) : 폼만 난다면야 무슨 짓인들 못하랴.

기본 성격
근엄한 자세로로 앉아 있다가도 칭찬 한마디에 입 꼬리가 귀에 걸리는 사자자리는 왕과 어린아이를 왔다갔다하는 수수께끼의 인물이다. 왕처럼 떠받들여지기를 원하지만, 멋있다고 박수를 치기 시작하면 길거리에서 누드 퍼포먼스라도 벌일 수 있는 그의 마음 속엔 질투심과 외로움이 도사리고 있다.

접근 방법
처음에는 화끈하고 강렬한 여자에게 관심을 보이지만, 결국에는 자기를 돋보이게 하는 여자를 원한다. 여성 해방이니 커리어 우먼이니 하는 단어를 입에 올렸다가는 불편해 하는 그의 눈초리를 느끼게 될 것이다. 화려함을 좋아하는 그에게 줄 선물은 언제나 금박 포장지로 감싸야 하며, 솔직하고 단순한 그에게 전할 말은 언제나 칭찬으로 포장해야 한다.

성공 그 이후
그는 군림과 지배, 열정과 충동의 날개를 달고 있다. 그러니 정중하지만 자신있는 말투로 그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고, 찬사와 숭배의 단어로 그날의 데이트를 마감하라. 그러면 당신은 머지않아 그에게서 사랑 고백을 받게 될 것이다. 또 한 가지, 길거리에서 그와 키스하고 싶다면 이렇게 말하라. "이렇게 사람 많은 곳에서 키스하면 정말 멋있겠다 그치? 자기는 팔뚝도 우람하니까."


처녀자리 남자 (08.23-9.22) : 방금 이빨 닦았으니까 걱정마!

기본 성격
신중하고 이성적인 그는 격렬하고 감정적인 상황을 싫어한다. 무례하고 지저분한 것도 싫어한다. 게으르고 제멋대로인 것도 싫어한다. 좋아하는 것보다 싫어하는 게 더 많으니 재미없는 남자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그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단어도 많다. 청결, 독서, 건강, 정리, 샤워, 세련, 배려, 목록(!).

접근 방법
순정만화에서처럼 단순한 굿나잇 키스만으로도 가슴이 뛰기 시작하는 처녀자리에게는 아주 조심스럽게 접근을 해야 한다. 술에 취한 목소리로 전화해서 "나 어떻게 생각해? 우리 사귀자." 하고 덜렁 내뱉었다가는 그가 마음의 빗장을 닫는 소리를 듣게 될 지도 모른다. 질펀하고 동물적인 분위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그는 희고 매끄러운 피부를 좋아한다. 그러니 당신은 스킨 케어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할 것이다.

성공 그 이후
그의 어떤 점이 좋은지 명확하게 이야기해주자. 애교와 섹시함을 무기로 끈적끈적하게 접근해서는 굳게 닫혀진 그의 입에 키스하게 될 것이다. "나는 요조숙녀다. 아주 천천히 진행시키자." 하는 자기최면을 걸지 않고 느닷없이 키스를 했다가는 "양치질은 했니?"하는 퉁명스런 말투를 듣게 될지도 모른다. 중학생처럼 서로 친해진 다음에 손도 잡고, 그리고 기회를 봐서 키스하자. 옅은 화장에 옅은 향수, 깔끔한 옷을 입고서 말이다. 키스까지만 성공하면 그는 평생 당신만을 사랑할 것이다.


천칭자리 남자 (09.23-10.22) : 아름답고 아름다운 우리의 키스여!

기본 성격
천칭은 말 그대로 균형을 잡는 기구이다. 형평성을 원칙으로 하는 판사가 제일 어울리는 그에게 있어서는 정열이라는 것도 한쪽으로 치우친 상태이므로 물에 물 탄 듯 술에 술 탄 듯 하다고 해서 그를 만만하게 보지 말 것. 어떠한 상황에서도 매너를 잃지 않는 젠틀한 사람이니까. 어떤 일을 끝까지 파고 들어서 결론을 내버리는 일 따위에는 관심도 없는 그는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이 황금 비율을 가진 아름다운 예술품이어야 한다고 믿는 타입.

접근 방법
그가 당신에게 관심을 보인다고 해서 먼저 데이트 신청을 하리라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그는 자기가 결정을 내려야 하는 상황을 좋아하지 않는다. 관심이 있다면 당신이 먼저 대쉬하라. 당신을 비웃는 일도 무례하게 구는 일도 없을테니까 말이다. 대신에 절대로 촌스러움을 보여서는 안된다. 우아한 영국 귀족! 바로 이것이 당신이 지녀야 할 제1의 덕목이다.

성공 그 이후
"하고 싶은대로 해봐." 하고 얘기하면 그는 생각에 잠길 것이다. "이렇게 해줬으면 좋겠어." 하고 정확하게 요구하는 것이 관계를 좋게 만드는 지름길. 그가 남자고 당신이 여자라고 해서 카드가 담겨진 꽃다발을 그가 싫어할 거라고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언성을 높여서도 대충 얼버무려서도 안된다. 당신은 귀족이다. 그도 귀족이다. 괴팍스럽고 적나라한 모습으로 그의 심기를 불편하게 하지 마라. 당신은 매너남과의 줄다리기에서 절대 이길 수 없다. 항상 그의 결정이 옳을테니까 말이다.


전갈자리 남자 (10.23-11.21) : 나의 눈빛 속으로 한없이 빠져들거라.

기본 성격
너무나도 확고한 눈빛을 가진 전갈자리의 장점이자 단점은 카리스마가 넘친다는 것이다. 사자자리가 탭댄스를 추고 양자리가 빨간 깃발을 흔들어대는 와중에도 전갈자리는 단 한 마디의 말로 당신을 불러들인다. "이리와 앉아라." 또한 그는 자기 편을 위해서라면 목숨도 바치지만, 배신자의 등에다가는 깊숙한 칼날을 꼽을 것이다.

접근 방법
그를 놀림감으로 삼았다가는 전갈의 독에 쏘여서 인생의 호된 면을 맛볼 수 있으니 그를 우습게 보지 말 것. 거짓말을 가려내는 데에도 천부적인 능력을 타고난 전갈자리에게 대충의 인사치레로 호감을 사려 했다가는 그의 한쪽 입꼬리가 올라가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자기가 섹시하다고 생각하는 그의 착각에 복종하고, 아무리 궁금해도 그의 개인적인 비밀을 파헤치지 말아야 한다.

성공 그 이후
성 에너지의 근원인 리비도를 지배하는 전갈자리는 키스로 절대 만족 못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와의 키스만으로도 등이 오싹해질 것이다. 입술이 닿기 직전까지 당신을 바라보고 있을 테니까. 자신의 비밀은 간직하되 남의 비밀은 파헤치고 싶어하는 그에게 절대 보이지 말아야 하는 모습은 바로 질투를 유발하는 행위! 그와의 연애에서 주도권을 쥐려 하면 그는 자기의 모든 단점을 스스럼없이 보여주고는 이렇게 말할지도 모른다. "이래도 나를 사랑할 수 있어?"


사수자리 남자 (11.22-12.21) : 키스는 지금 해도 손잡는 건 나중에 하자

기본 성격
수줍음을 타는 제스츄어를 취하기도 하지만, 내숭이라는 걸 모르는 정열파. 오지랖 넓은 그는 모든 사람들에게 활력소가 될 때가 많다. 구속을 싫어하고 여행을 좋아하는 성격이기 때문에 한자리에 오래 앉아있는 것을 싫어한다.

접근 방법
밝고 유머러스한 분위기를 유지해야만 그와의 사랑이 자라난다는 것을 잊지 말도록. 관계에 진전이 안보이면 당일 여행을 제안하자. 낯선 곳에서의 첫키스! 이것이 바로 그가 그토록 원하던 것이다. "평생 나하고만 키스할 거지?"라는 식의 구속적인 말은 삼갈 것.

성공 그 이후
고혹적인 분위기로 그를 질식시키지 말 것. 그에게 있어서 키스란 그리 큰 의미가 아니니까. 키스에 성공했다고 해서 남들 앞에 손을 잡고 등장하는 것은 위험하다. 당신을 사랑한다면 서울에서 부산까지고 걸어갈 사람이니 당분간은 그의 자유를 존중해주자. 그가 사수자리라는 것을 감안한다면, 키스보다 훨씬 더 강렬한 지적 충격을 주는 게 그의 사랑을 얻는 좀 더 확실한 방법이다. 이런 앞뒤 안 맞는 말 정도면 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니가 어디 가서 누구를 만나든 다 용서하겠어! 널 사랑하니까!"


염소자리 남자 (12.22-01.19) : 손도 못 잡을 것 같던 인간이, 장난이 아니군!

기본 성격
나서서 떠드는 적이 없는 외로운 모습의 염소자리 남자의 마음 속에는 성공에의 확신과 열망이 자리잡고 있다. 냉면을 먹어도 제일 맛있는 계란 노른자는 맨 나중에 먹으려고 면 속에 꽁꽁 숨겨넣는다. 그가 엄격하고 보수적인 가치관으로 중무장을 하고 있다고 해도 걱정하지 마시라. 당신의 끊임없는 관심과 배려에 이미 무너져내리기 시작했으니. 까다로운 그의 요구도 웃으면서 들어주면 그는 당신만을 위해서 평생을 봉사할 것이다.

접근 방법
염소자리 남자들은 천박하고 무지한 여자들을 싫어한다. 그러니 당신은 똑똑하면서도 품위있는 여자가 되어야 한다. 그를 구식이라고 비난해서도 안된다. 차분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에서 저녁 약속을 한 다음, 다른 사람들이 보지 않는 틈을 타서 식사 중에 손가락으로 그의 손등을 살짝 쓰다듬어 보라. 처음엔 당황하겠지만 그는 당신과 다시 스킨쉽을 가지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할 것이다.

성공 그 이후
열두 별자리 중에서 가장 '밝히는' 별자리인 염소자리는 겉으로는 전혀 그런 모습을 찾아볼 수 없다. 그러니 그와의 키스가 덤덤할 것이라고 생각했다가는 큰 오산. 남들 눈에 띄지 않는 곳에서라면 그는 정열의 화신을 돌변할 것이다. 그러나 그 와중에도 당신은 품위를 지켜야 한다. 거부하지는 않되 호락호락하지 않은 모습을 보이면 그는 당신을 자기 주인 자리에 앉힐 것이다. 그와의 키스가 끝난 후 눈을 맞추며 이 말을 덧붙이는 것도 잊지 말 것. "넌 내 꺼야."


물병자리 남자 (01.20-02.18)  : 너는 내가 이성으로 보이니?

기본 성격
냉정하고 논리적이지만 누구에게나 친근하게 구는 물병자리는 묘한 엉뚱함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끈다. 그에게는 양성적인 면이 많기 때문이다. 여자들에게나 어울릴 법한 히피 스타일 팔찌를 척하니 끼고 나오는가 하면 검은색 정장에 흰 스니커즈를 신는 일이 다반사이기 때문이다. 그는 모든 상황에 대한 답변을 준비하고 있지만, 앞뒤가 안 맞는 경우도 많다. 그의 말을 이해할 수 있다면 아마 당신의 별자리에도 물병 성향이 있기 때문일 것이다.

접근 방법
물병자리는 끈적끈적한 분위기보다는 매트한 느낌을 선호하기 때문에, 일단은 친구로서 접근하는 것이 좋다. 이해할 수 없는 말이나 행동을 던짐으로써 호기심을 자극하면 1단계 성공! 하지만 귀여운 그만의 매력을 남들과 비교하지 말 것. "누구 남자친구는 이런다던데 자기는 그럴 마음 없어?"라는 식의 말을 던졌다가는 그의 눈에 감도는 냉기를 감상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될 것이다.

성공 그 이후
쇼킹한 짓을 자주 저지르는 그의 평소 행동과는 다르게, 첫키스까지의 여정은 꽤나 긴 편이다. 첫키스를 하게 되더라도 정열적인 것은 바라지 말아야 한다. '내가 이거 장승이랑 하고 있는 건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도 키스했다는 그 사실만으로 만족할 것. 만약 그에게 끈적끈적한 추파를 끊임없이 던졌다가는 "내가 남자로 보이냐?" 하는 당혹스런 질문을 받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도 인간이니 어찌 끝까지 버틸 수 있겠는가? 언제까지나 호기심을 자극하는 좋은 친구로 남을 각오를 하면 어느샌가 그는 당신의 애인이 되어 있을 것이다.


물고기자리 남자 (02.19-03.20) : 우리 술마시면서 밤새도록 이야기할까?

기본 성격
로맨스와 우유부단함의 별자리인 물고기자리는 현실적인 면이 부족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가 제일 좋아하는 단어는 '알콜중독'. 하지만 술만 마셨다 하면 취해버리는 이 남자를 미워하기는 참 힘든 일이다. 그는 너무나 부드럽고 섬세하기 때문이다. 여자를 위해서라면 자기 자동차 열쇠까지도 넘겨줄 정도로 헌신적인 이 남자에게 단호한 면이 없다고 해서 증오하지는 말 것. 어쨌든 그는 당신을 사랑하니까.

접근 방법
갑작스럽고 낯선 것을 싫어하므로 그가 자주 가는 단골집을 데이트 코스로 정하는 것이 좋다. 또한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좋아해서 집에 있을 때는 향초를 켜놓고 혼자 술을 마시는 경우가 많다. 그러니 그에게서 사랑 고백을 받고 싶다면 촛불 켜놓은 식탁은 필수! 현실을 떠날 수 있는 소재라면 무엇이든 그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 티켓, 요가 클럽 회원권, 트럼프 카드 등의 선물이 좋겠다.

성공 그 이후
물고기자리와 키스를 하면 뒤통수가 녹아내리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는 말이 있다. 그만큼 나긋나긋하고 몽환적이기 때문이다. 샴페인이 곁들여진 해산물 스파게티로 저녁 식사를 하면서 그에게 나지막히 말해보라. "나랑 이렇게 밤새도록 이야기할래?" 그럼 그는 돈 한 푼 없는 상황에서도 한적한 강변으로의 피크닉 준비를 해서 당신 앞에 나타날 것이다. 그 그윽한 눈동자를 앞세우고서 말이다. 절대로 그에게 돈 얘기는 하지 말 것. 로맨스는 돈을 주고 살 수 있는 게 아니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