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5. 11. 00:30

2009년 05월 11일 ~ 05월 17일 산수도인


물병자리
물병자리

5월 11일 - 5월 17일 : 계절의 변화무쌍함!!

여행을 가게 되거나 직장을 옮기는 등 큰 변화가 생길 수 있는 시기입니다. 항상 휴대폰을 열어두고 다니도록 하십시오. 전화를 통해서 당신에게 어떤 소식이 들어올 수도 있으니까요. 자칫 소식을 듣지 못하여 기회를 놓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계절을 타게 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자신이 의지하지 않은 일들이 자꾸 발생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일들이 무조건 당신에게 부정적으로 작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긴장을 늦추지 않고 있어야 사고를 당하지 않으니 이도 염두에 두세요.

연애운은 나쁘지 않은데 부적절한 관계에 얽힐 위험성이 높습니다. 괜스레 다른 곳으로 눈을 돌리는 행위를 하면 들킬 위험이 높으니 현재의 연인에게 충실하도록 하십시오. 싱글인 분이라면 특히 여행지에서 누군가를 만날 수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재물운은 약간 나쁜 편이네요. 변화를 꾀하느라 너무 많은 지출을 하게 되면, 나중에 빈 손을 보며 울 수 있습니다. 외모의 변화가 아니라 내면의 변화를 통해 사람들의 시선을 잡아당길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되도록 지갑을 여는데 신중하도록 하세요.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1,15
* 물건 : 가위
* 장소 : 미술관
* 색깔 : 회색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

5월 11일 - 5월 17일 : 우왕좌왕 내 마음이라니...

자기 자신이 스스로를 제어하기 힘이 드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특히 감정적으로 기복이 심하여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이에 대처할 수도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주변에서 누군가가 하는 말에 너무 신경을 쓰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스스로 원칙을 정하고, 그것에 따라 행동할 수 있어야 합니다. 주변에서 어떤 말을 들어도 부화뇌동 하지 말고 자신이 정한 룰에 따라 소신있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가 얇다는 소리를 듣는 분이라도 이번 주만은 조심하도록 하세요. 자신의 주관에 따라 움직여야 행운이 따르는 시기이니까요.

연애운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연인이 있는 분이라면 다툼의 수가 있으니 만남을 자제하는 것도 싸움을 줄이는 방법이 될 수 있겠네요. 싱글인 분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괜스레 이성을 소개받는다고 하더라도 크게 다툴 수 있습니다. 싸움 뒤에 화해 무드가 조성될 수 있지만 당신의 인연은 아닙니다.

재물운도 좋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상하게 오히려 마음이 편해지네요. 많이 갖는 것도 중요하지만 불필요한 욕망을 줄이는 것도 재물을 대하는 하나의 방법일 테지요. 현재 자신에게 들어오고 있는 수입에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장이 아니라 시간이 흐른 후 당신이 얻게 될 수입을 생각하도록 하세요.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2,14
* 물건 : MP3
* 장소 : 노점상
* 색깔 : 사파이어





양자리
양자리

5월 11일 - 5월 17일 : 헷갈리지 않도록 주의!!

정보가 난무하는 시대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좋은 정보, 올바른 정보를 습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잘못된 정보로 인해서 오해를 하기 쉬운 때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자신이 취득한 정보의 신빙성을 재차삼차 알아보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신이 내린 결론에만 의지하지 말고, 주변 사람의 평을 들어보거나 조언을 듣고 판단해야 합니다. 또한 무엇인가에 즉각적으로 반응하기 보다는 조금 시간을 두고 반응을 보이는 게 좋습니다. 이번 주에 즉흥적으로 반응을 하게 되면 반드시 나쁜 결과가 따를 것입니다.

연애운은 평범합니다. 다만 연인이 있는 분이라면 새로운 인물이 나타날 수가 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라는 사실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구관이 명관일 수도 있겠네요. 싱글인 분의 경우에는 갑자기 여러 이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일단은 다양한 사람을 만나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재물운은 좋은 편입니다. 일부러 노력하지 않아도 돈이 생길 운이니 들어온 돈을 잘 간수하면 되겠네요. 약간의 횡재수도 있어서 지나가다 돈을 줍게 될 수도 있겠고, 포기하고 있던 돈을 돌려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로또나 복권을 구매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시기입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3,15
* 물건 : 팔찌
* 장소 : 대학 캠퍼스
* 색깔 : 시안




황소자리
황소자리

5월 11일 - 5월 17일 : 발 아래를 조심하면서...

자꾸 결정을 미루면서 미적거리면 후회를 낳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고 있네요. 생각을 할 충분한 시간이 없으므로 빠른 결단이 요구됩니다. 일단 저지르고 보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나중에 생길 수도 있는 문제를 지금부터 생각하느라 진을 빼지 마세요.

자신의 감각을 믿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전반적인 운의 흐름은 나쁘지 않으며, 군데군데 묻혀 있는 지뢰만 피한다면 좋은 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월요일은 운의 기세가 좋지 않으니 어떤 결정을 내리더라도 월요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애정과 관련해서는 상대방의 뒤통수를 치게 될 수 있습니다. 거짓말은 두 사람 사이를 망가뜨리는 가장 빠른 길입니다. 솔직하게 상대방을 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인 경우에는 특히 신경을 써야 합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미팅이나 소개팅의 자리에서 자존심에 상처를 받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재물운은 좋습니다. 당신의 결정에 자신감을 갖도록 하세요. 오늘의 투자가 내일의 결실로 다가오게 됩니다. 눈앞의 이익을 좇기 보다는 미래를 생각하도록 하세요. 그러니 지금 당장 돈이 없다고 주눅이 들어 있을 필요도 없습니다. 지금 도움을 받으면 나중에 갚을 수 있습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1,13
* 물건 : 다이어리,일기
* 장소 : 전시회장
* 색깔 : 노랑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

5월 11일 - 5월 17일 : 불리해도 이겨 나가야...

주초에 많은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그러한 변화는 당신이 아니라 다른 사람에 의해 발생하게 됩니다. 당신이 주도한 것이 아니라서 그러한 변화가 당신을 곤란하게 만들게 되고요. 하지만 너무 걱정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에게 에너지가 충분한 때이니 이겨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변화된 상황에 대한 적응력을 키우셔야 합니다. 그리고 발생한 상황을 타파하기 위해서는 적절하게 인맥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는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다보면 답이 나올 수 있을 것입니다. 대인 관계가 좋은 때이니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나는 것도 좋겠네요.

연애 상황에도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연인이 있는 분이라면 상대방을 예의주시하도록 하세요. 그 사람에게서 어떤 기미가 보여지는 지를 체크하도록 해야 합니다. 싱글인 분은 오히려 연애운이 좋습니다. 갑작스러운 만남의 기회가 생기면 마다하지 마세요.

재물운도 이번 한 주는 변화가 많습니다. 좋았다가 나빠지거나, 나빴다가 좋아지게 되니 하나하나의 상황에 일희일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갑을 쉽게 열지 말아야 한다는 점만 명심하도록 하세요. 나머지는 당신의 재물운이 해결해줄 것입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4,17
* 물건 : 반창고
* 장소 : 찜질방
* 색깔 : 보라





게자리
게자리

5월 11일 - 5월 17일 : 자신과의 약속을 지켜야...

쉽게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을 찾으려고 애쓰지 마세요. 오히려 좋지 않은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지금 시기는 원칙에 충실하면서 기본을 다져 놓아야 하는 때입니다. 스스로에게 한 약속도 약속이니만큼 지키도록 해야 합니다. 이랬다 저랬다 변덕스러우면 큰 일을 해내기 어렵습니다.

어떤 결론에 도달해야 하는 일이 있을 때도 원칙을 생각하도록 하세요. 얕은 수를 통해 지금 당장 눈에 보이는 성과를 얻을 수 있지만 그렇게 얻은 성과는 그리 오래가지 않습니다. 지금 당장은 손에 쥐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모래 알갱이처럼 손가락 사이를 빠져나갈 수도 있는 것입니다.

주초와 주중에는 이래저래 힘든 일이 생겨 연애도 불안정합니다. 하지만 주말에는 다시금 원상회복이 되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자신의 연인을 믿어주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에는 미팅이나 소개팅 날짜를 잡을 때 이를 참고하도록 해야 합니다.

재물운은 매우 좋습니다. 약간의 횡재수가 있으므로 혹시 길에서 돈을 주울 수도 있겠네요. 여기저기 잘 둘러보며 다니도록 하세요. 투자를 하기에도 적당한 때입니다. 다른 사람을 위해 돈을 쓰지 말고 항상 자신을 위해 돈을 사용하도록 해야 합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6,17
* 물건 : 책상,의자
* 장소 : 아이스크림가게
* 색깔 : 다크블루



사자자리
사자자리

5월 11일 - 5월 17일 : 주어진 일은 충실히...

막중한 역할을 맡게 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지금까지 당신이 하고 있던 일들보다 훨씬 중요한 일을 하게 될 수 있으니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합니다. 그리고 이로 인해 조직 내에서 당신의 위상도 높아질 테고요. 몸이 힘들더라도 곧 위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주 당신에게 주어진 업무를 잘 처리하면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됩니다. 설령 일이 작아 보인다고 하여도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작은 일이라고 설렁설렁 하게 되면 그러한 태도를 다른 사람들이 알게 됩니다. 성실하고 충실하게 자신의 임무를 완수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합니다.

연애운이 좋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비온 뒤에 굳어지는 땅처럼 두 사람의 관계가 탄탄해질 것입니다. 이를 통하여 두 사람의 관계가 업그레이드 될 수도 있겠네요. 싱글인 분에게는 만남의 희소식이 있습니다. 비오는 날 좋은 일이 벌어지게 될 수 있으니 이를 잘 활용하도록 하세요.

재물운은 평범합니다. 마음에 여유를 가지시는 게 좋습니다. 서두르다보면 오히려 재물이 새어나가게 됩니다. 일단 지갑을 열기 전에 생각을 하도록 해야 합니다. 당장 자신의 욕구를 채우기 위하여 돈을 쓰게 되면 정작 중요한 일이 생겼을 때 돈이 없어 쩔쩔 맬 수도 있으니까요.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1,17
* 물건 : 양말
* 장소 : 산
* 색깔 : 하늘색




처녀자리
처녀자리

5월 11일 - 5월 17일 : 새로운 길을 향하여...

당신의 인생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한 주가 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목표하는 중요한 것을 이룰 수 있는 초석이 놓이는 시기라고 할까요. 혹시 진로를 변경하려고 작정한 분이라면 지금이 적기일 수도 있습니다. 너무 오래 생각하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지금 당신에게 좋은 운이 들어오고 있으며, 이것은 굉장히 오랜 시간 동안에 이룩해야 할 무언가와 연관이 되어 있는 운입니다. 지금 이 운을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서 당신의 미래가 달리질 수 있습니다. 섣불리 작은 것을 탐하지 말고, 보다 큰 것을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연애와 관련해서는 영리하게 행동해야 하는 때입니다. 상대방을 코너에 몰아감으로써 우위를 차지할 것이 아니라, 당신의 넓은 마음을 보여줌으로써 당신을 새롭게 보도록 해야 합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에는 자신보다 조금 처져 보이는 사람과 만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상대방이 아니라 그의 미래 가치를 생각해야 합니다.

재물운은 조용한 편입니다. 흐름이 잠시 멈추어 있는 상태이니 그걸 굳이 좋게 만들려고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흐름이 지나면 다시금 재물운이 풀리게 되니까요. 다만 물건 구매 등에 돈을 써서는 안 됩니다. 항상 과욕이 화를 부른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세요.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2,14
* 물건 : 브로마이드
* 장소 : 시냇물
* 색깔 : 황토색




천칭자리
천칭자리

5월 11일 - 5월 17일 : 왜 이렇게 피곤하지...

무언가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주거나 하는 일이 있지도 않은데 괜스레 피곤한 시기입니다. 그다지 일에 능률이 오르지 않으니 피곤함이 더 쌓이게 되고, 몸이 말을 듣지 않습니다. 이를 때는 적당한 짬을 내어 스스로에게 휴식의 시간을 제공해야 합니다.

끈기를 발휘하기에 적당한 시기가 아니니, 제대로 안 풀리는 일은 적당한 선에서 손을 떼는 것이 좋습니다. 되도록 몸을 많이 움직이도록 하세요. 현재 당신의 피곤함은 몸이 아니라 마음에서 기인하는 것이니까요.

애정운은 평범한 편입니다. 다만 보다 적극적인 행동을 할 때 행운이 따르게 됩니다. 조직이나 단체에서 당신의 연인을 만날 수도 있으니 잘 살펴보도록 하세요. 커플인 분이라면 약간의 권태기를 느끼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 등을 통하여 상대방과의 분위기를 개선해 나가야 합니다.

금전운은 좋습니다. 횡재수가 있으니 로또를 사보거나 소개받은 투자처에 돈을 투자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온라인에서 벌어지는 이벤트 등에 응모를 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작은 횡재 또한 당신을 기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3,17
* 물건 : 속옷
* 장소 : 공원
* 색깔 : 황록색




전갈자리
전갈자리

5월 11일 - 5월 17일 : 마음 속에 용기를...

적극적인 자세가 절실히 요구되는 시기입니다. 솔직하게 마음을 열고 적극적으로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공부나 운동을 하기에 적절한 시기입니다. 미뤄두었던 책을 펴시고, 삼일천하로 끝나던 다이어트도 다시 한번 시도해보세요.

자신의 마음 속에서 용기를 찾아내 보도록 하세요. 뒤로 물러서지 말고 앞으로 나아갈 때 행운의 여신도 당신에게 미소를 보여줄 것입니다. 사람과 부딪치는 일에 겁을 먹지 않아야 합니다. 당신의 대인 관계를 색다른 방향으로 풀어줄 수도 있으니까요.

연애운이 최상입니다. 하지만 저절로 굴러들어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직접 찾아나서야 합니다. 용기 있는 자만이 미인을 얻을 수 있다고 하였으니, 용기를 가지고 대시를 해보세요. 다만 인터넷과 같은 온라인을 통한 만남은 권하고 싶지 않네요.

금전운도 나쁘지 않습니다. 소극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할 수록 당신의 주머니가 두둑해집니다. 필요한 곳이 있다면 투자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물건을 구매하기에도 적당한 때이니 사고 싶은 물건이 있다면 이번 주에 구매를 시도해 보도록 하세요.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1,12
* 물건 : PMP
* 장소 : 번화가
* 색깔 : 아이스블루





사수자리
사수자리

5월 11일 - 5월 17일 : 냉정 속에 여유를...

다른 사람과 관계를 맺음에 있어 감상적이면 안 됩니다. 냉정함을 유지하되 여유를 가지고 상대방을 대하셔야 하는 때입니다. 공부를 하고 있는 분이라면 스터디를 조직해서 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혼자 하는 것보다는 누군가와 함께 할 때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에게 당신의 속마음을 전부 드러내는 것은 삼가하도록 해야 합니다. 일단은 상대방을 관찰하는데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말 믿을만한 사람이라는 확신이 들었을 때 당신의 마음을 여는 것이 좋습니다.

애정운은 그다지 좋은 시기가 아닙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억지로 이성과의 만남을 서두르지 마세요. 특히 소개팅과 같은 자리에서는 상대로 인하여 기분이 상할 수도 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라는 사실을 염두에 두어야 하겠습니다.

재물운에는 큰 변화가 없습니다. 다만 주변 사람들에게서 받은 피해를 약간 보상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흥분하지 말고 차분하게 접근을 해보도록 하세요. 하지만 돈 거래에는 적당하지 않은 때입니다. 누군가가 돈을 빌려달라고 하면 어렵더라도 거절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2,17
* 물건 : 책갈피
* 장소 : 강변
* 색깔 : 자주색




염소자리
염소자리

5월 11일 - 5월 17일 : 바쁜 듯 한가한 듯...

바쁜 듯 하지만 중간중간 여유롭고 한가한 시간을 챙길 수 있을 것입니다. 일이 적지는 않지만 급하게 당신을 찾는 일이 발생하지는 않으니 걱정은 없습니다. 보장받은 당신의 지위가 유지되는 시기이며, 조용조용한 하루가 될 것 같네요.

여행을 떠나보셔도 좋고, 지금까지 해보지 않던 취미를 하나쯤 가져보기에도 적당한 시기입니다. 마음이 여유로우니 무엇을 하더라도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자신이 잘 할 수 있는 취미를 가지고 있음으로써 일때문에 발생하는 스트레스도 해결이 될 것입니다.

애정운 평범한 편입니다. 다만 새로운 것보다는 오래된 옛것이 길한 운이니 싱글인 분이라면 주변의 친구 중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사람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커플인 경우에는 자신의 연인과의 관계가 보다 돈독해질 것입니다. 당신의 사랑이 드디어 결실을 맺을 수도 있겠네요.

재물운은 하강 국면에 있습니다. 빌려준 돈이 있다면 얼른 되찾는 것이 바람직하겠네요. 아니면 상대방에게 좀더 시간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안달복달 한다고 해서 쉽게 문제가 해결이 되지는 않습니다. 이번에 베푼 당신의 은혜가 나중에 덕이 되어 돌아올 것입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3,14
* 물건 : 빈 노트
* 장소 : 시장
* 색깔 : 분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