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8. 5. 00:03

2008년 08월 05일 ~ 08월 11일 일요신문

<<2008년 08월 05일 ~ 2008년 08월 11일>>


 물병자리(1/21~2/18)
♡♡♡
○○
$$$
☆☆☆
활기. 오랜 시간 진행되었던 고통으로 인해 몸과 마음의 상태가 피폐해졌으니 당분간은 공세적으로 일을 만들지 말고 지금의 일을 잘 관리하는 수세적인 대처법을 사용하도록 하라. 당신의 잠자리를 더욱 어지럽게 만들었던 사생활 문제도 점차 정리가 될 것이다.

 물고기자리(2/19~3/20)
♡♡
○○
$$
☆☆
안전점검. 먼저 가정에는 식구들이 모두 자리에 드러누울 정도로 안 좋은 소식이 날아올 수 있으니 가족들에게 각별한 주의를 당부해야 할 것이다. 친구들과는 대판 싸우는 일이 벌어질 것이다. 회사에서는 책임을 져야 할 상황과 마주칠 것이니 몸을 뒤로 빼야만 한다.

 양자리(3/21~4/19)
♡♡
○○○
$$$$
☆☆☆☆
승진. 새로운 자리나 직책은 당신이 입사 이후 계속 꿈꿔오던 것이어서 기쁨과 의욕으로 일에 몰두하게 될 것이다. 주변의 사람들도 당신의 기쁨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협력을 해주는 분위기이니 욱일승천의 기운을 잡은 것과 같다고 하겠다.

 황소자리(4/20~5/20)
♡♡
○○
$$
☆☆
스트레스. 사람 관계에서 빚어지는 갈등이 제일 괴로운 일이라는 사실을 실감할 정도로 번뇌가 심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발전을 해치는 사람은 과감하게 잘라내는 것이 당신과 회사를 위해서 현명한 일이니 감당이 어렵다면 결행하는 것이 나을 것이다.

 쌍둥이자리(5/21~6/21)
♡♡♡
○○○
$$$
☆☆
소신. 당신은 자신이 옳고 정의롭다고 주장하지만 주변 동료들은 보다 넓고 깊은 안목을 갖춰 줄 것을 요구하니 자신의 능력에 대해 깊은 회의감이 밀려올 것이다. 그러나 이는 능력의 문제가 아니니 소신을 쉽게 버려
서 색깔이 없는 사람이 되지는 말아라.

 게자리(6/22~7/22)
♡♡
○○
$
☆☆☆
침체기. 주머니 사정이 계속 여의치 않으니 행동도 조심스러워지고 그것이 중첩되다 보니 우울증 비슷한 증세까지 느끼게 될 것이다. 경제력이 행동의 반경을 좌지우지한다는 뒤늦은 자각으로 부산하게 돈을 벌고자 애를 쓰겠지만 오히려 좌절감만 더욱 늘어날 것이다.

 사자자리(7/23~8/22)
♡♡♡
○○○
$$
☆☆☆
허전함. 성욕이란 첫 경험 이전에 최정점에 이르다가 횟수가 거듭될수록 점점 낮아지는데 이는 곧 사랑의 시들함을 의미하는 것이다. 상대를 거북하게 만드는 욕정은 자칫 당신의 가치를 떨어트릴 위험이 높으니 진중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겠다.

 처녀자리(8/23~9/22)
♡♡♡
○○○
$$$
☆☆☆☆
통찰력과 감수성. 거취문제를 심각하게 고려하던 직장에서 분위기를 반전하는 일을 주도하게 됨으로써 극적인 돌파구를 마련하게 될 것이다. 이렇다 보니 친구들 사이에서도 모임을 주도하는 입장에 서게 될 것이고, 자연 이성들도 많이 꼬이게 될 것이다.

 천칭자리(9/23~10/22)
♡♡
○○
$$
☆☆
기관고장. 근본적이며 고질적인 고장이니 차제에 지난 인생을 차분하게 되돌아볼 필요가 있겠다. 교만과 아집으로 스스로 자기 삶을 피폐하게 만들어 왔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재기 가능성이 있는 것이고, 여전히 운명 탓으로 자신을 감춘다면 계속 멈춰서 있을 것이다.

 전갈자리(10/23~11/22)
♡♡
○○○
$$$$
☆☆☆☆
명예. 재물운. 단번에 위상을 변화시킨 당신은 자신도 모르게 어깨에 잔뜩 힘이 들어갈 것인데 친구와 동료들에게 돈을 펑펑 씀으로써 당장은 대접을 받겠지만 그러면 그럴 수록 당신의 전성기는 짧아질 것이다. 애인과
는 돈 쓰기에 바쁜 당신으로 인해 티격태격한다.

 사수자리(11/23~12/21)
♡♡♡
○○○
$$$
☆☆☆☆
기분 업. 경험해봐서 알겠지만 그 동안 당신이 한 마음고생은 전적으로 당신 자신에 기인한 것이었으니 이제부터라도 쓸데 없이 근심걱정을 만들어 고민하는 못난 버릇을 버리도록 하라. 매사에 느긋하고 낙천적인 사고를 갖추도록 노력하라.

 염소자리(12/22~1/20)
♡♡♡♡
○○○
$$$
☆☆
밀월. 사사로운 것까지도 서로가 세심히 챙겨 주니 결혼만 안 했을 뿐 마치 신접살림을 사는 신혼부부 같은 기분일 것이다. 그러나 상대에 대해 아는 것이 많으면 많을 수록 싫증도 빨리 오는 법이니 모든 것을 다 알고자 하는 마음은 의식적으로 피하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