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5. 3. 10:30

2008년 05월 운통닷컴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이달의 물병자리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이미 실천하여 얻어내었을것이다. 평소 마음속으로 반기지 않았던 상대에게 한방 멋지게 먹이는 행동을 하고 아주 후련하게 이달 한달을 지내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지금의 문제는 주변사람과의 인간관계와 또하나는 마음속의 첫사랑을 떠나보내는것이다. 앞으로의 생활을 위해서 꼭 정리하고 넘어가자.

이번달의 TIP : 발탁 승진의 운이 길합니다. 귀인이 멀리서 와서 당신을 도우게 됩니다. 옛 인연들이 모두다 당신의 사회적인 욕구를 실현시키는 데 집중될것같네요. 멀티 플레이형인 당신은 다각도로 모든 면에서 일을 잘 해낼수 있을 것 같네요.

이번달의 주의점 : 말썽 많은 양자리 친구와는 당분간 대화를 끊고, 게자리 친구는 유용하게 대하기 바랍니다. 처녀자리와의 경쟁에서는 당신이 무조건적으로 승리하게 될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물고기자리에게 있어서의 이번달은 구름이 달을 가린것처럼 몽롱하고 몽환적인 한달이 될 것 같다. 이런시기에는 판별력이 흐려져서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도 잘모를것이고, 설사 안다고 해도 그 판단은 믿을수 없으므로 당신은 신중하고 또 신중해져야 한다. 당신은 감정의 손상으로 인해서 심신이 많이 지쳐있다. 이 시기에는 무조건 믿을만한 동료가 필요하다.

이번달의 TIP : 인복이 있는 시기입니다. 인복으로 재정적인 상황과 사회적 지위를 동시에 높일수 있는 시기가 되겠네요. 당신 자신의 힘으로 모든상황을 역전시키면서 사람들이 우러러볼수 있는 자리로 올라설수 있겠습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감정적으로 아주 힘들어질것입니다. 동전의 양면처럼, 사회적인 관계와 개인적인 관계 두가지의 줄다리기 속에서 힘들어질수도 있겠네요. 먼 여행은 좋지 않으니 취소하기 바랍니다. 감기등의 건강적인 면의 약한 시초가 발전되어 큰 병으로 될수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이달의 양자리인 당신은 이성에게 인기 있는 한달이 될 것 같다. 당신과 교류가 있는 친구도 동성보다는 이성이 많을 것이고, 또 그들에게서 얻는 것들도 많다. 이를테면, 자제력이라든지, 아르바이트 자리 같은것도 있겠다. 양자리인 당신은 저번달에 너무 성급한 결정을 한 대가로 이번달엔 약간 힘든점도 없지 않겠지만, 괜찮은 이성관계에서 발전이 예상되니 축하한다.

이번달의 TIP : 당신에게 이번달은 재정적인 면이나 아르바이트 적인 면에서 승부를 띄울수 있겠습니다. 재정적으로 얻는 모든 것은 당신 스스로에게 다시 투자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동성들간의 모임이 당신에게 용기와 희망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당신은 이번달에 직장운이나 시험운이 크게 좋지 않겠습니다. 꿈이 크고 기대가 큰만큼 당신은 당분간 은둔할 정도로 큰 상심을 갖게될 것입니다. 당신의 이런 모습들이 부끄러울수도 있겠고, 심한 우울증에 빠지게 될 가능성도 높겠습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결혼한 당신이라면 자식문제로 고민이 있어보인다. 결혼한 초기라면 남편이나 아내와의 뜻하지 않은 문제로 고민하게 된다. 결혼으로 인하여 당신이 놓쳤던 것들에 대한 아쉬움이 많이 생각나는 달이다. 그러나 당신은 현실생활에 더 없이 만족하고 있다. 주변인들과의 트러블이 예상되니 그점 주의하고, 무엇보다도 자신이 택할수 있는 다른 생활을 찾아보면 이 슬럼프를 극복할수 있겠다.

이번달의 TIP : 재정적인 손실이 있으나 나간 만큼 또 들어오게 될것입니다. 재물을 모으지는 못하나, 여유는 있을것입니다. 친구나 주변의 협조가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부부관계가 악화의 정점에 있습니다 당신의 질투심과 경쟁심을 불러일으킬만한 삼각관계 대상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적어도 몇 개월간은 당신의 마음을 힘들게 할것입니다. 그 원인 제공은 순전히 당신의 탓일 듯 보이는군요. 결혼한 당신이라면 가족안에서의 분란이 본인을 힘들게 할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이 달의 쌍둥이좌의 당신은 너무나 자신에 대해 실망을 많이 하게 되겠다. 늘 내 능력은 150%이상 발휘 할 수 있을 것이라 자신만만해왔지만 이번 일을 계기로 그런 생각은 약간 접어두게 될 것이다. 그러나 자신의 만족과는 별도로 일적인 면에서는 행운이 따르게 되니 인정은 받게 된다. 그러나 쌓이는 불만은 끝이 없다. 그렇다면 뭔가 개선점을 찾는 한 달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

이번달의 TIP : 원하는 만큼의 일을 떠안을 수 있습니다. 사회적인 면에서 승진이나 신분상승을 이룰 수 있습니다. 사회생활에서의 대인관계는 더할 나위없는 시기입니다. 스포츠 관련 동호회활동은 활기찬 당신의 삶에 도움을 주게됩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일 그 자체만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힘든 상황이 연출될수 있습니다. 실수도 많고 일들이 진행도 더뎌지리라 생각됩니다. 스트레스 지수가 높은 시기입니다. 유연하게 상황에 대처하기 바랍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이 달의 게자리 당신은 당신가치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호기를 맞게 된다. 그러나 내적으론 좀 아픔이 있겠다. 성실하고, 바쁜 한 달이 될 듯 싶으나, 친구들이나 주변인들과의 순조로운 관계유지는 힘들 듯 싶다. 재정적인 문제는 부모님과 상의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되겠다.

이번달의 TIP : 건강한 상태에서 일을 최상의 상태로 리드할 수 있습니다. 이 시기에는 지식의 양이 더디고 느리게 흐르겠지만, 그 쌓음은 아주 넓고 깊을 것 같군요. 당신 자신에 대해 투자하는 시기로 만들기 바랍니다. 감정변동의 폭이 넓은 편이므로 창의적인 직업에서 역량을 발휘하게 될것입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이성관계가 좋지 않습니다. 배신이나 배반을 당할수도 있고, 이별수도 보입니다. 당신의 변덕이 다른 이성들의 시선에서는 안좋은 방향으로 흐를수도 있으므로 주의하기 바랍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이달의 사자자리 당신은 아주 바쁜 한달을 보내야만 한다. 당신이 신경을쓰고 있는 결과물이 이번달에 결정되어 나오기 때문에 당신은 바짝 긴장하고 있다. 그러나 그 결과는 당신이 원하는 사회적 인정과 함께 당신의 인정, 그리고 주변인들의 찬사속에서 잘 이루어질수 있으니 릴렉스~ 긴장을 풀어도 좋겠다. 축하할만한 한달이 될 것 같다.

이번달의 TIP : 사자자리 당신은 사회적인 성장도가 아주 크게됩니다. 사회적인 인정과 포상이 함께 내려질 것 같습니다. 자기의 만족의 범위를 잘 설정해서 커나감이 바람직할 듯 싶습니다. 22일경의 재정상태는 최고조입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사자자리의 당신은 너무 자기중심적인 사고는 버려야 할것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나쁜 운은 아니나, 가장 가까운 사람이 당신의 바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모든 것을 조정할수만은 없다는 사실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이번달에 처녀좌인 당신은 집보다는 친구관계에 힘을 쓰고, 또 그편이 당신의 마음이 안정되는 상황을 가져다 줄것이다. 일적인 부분이나, 가족의 문제까지도 친구들이 해결해 줄수 있으므로, 당신은 가장 믿을만한 친구를 찾아서 그 문제들을 해결할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야 할것이다. 당신은 이달에 공부나 일적인 문제에 크게 기대를 두지 않아야 할것이다. 생각만큼 이룰수 없다.

이번달의 TIP : 가족안에서의 평화가 겨우 유지되고 있습니다. 배울점이 많고 일적인 면은 스스로 만족하나 사회에서의 인정은 아직 멀었습니다. 아는것도 없으면서 아주 똑똑한척 가면을 쓰고 있는건 아닌지..? 스스로에게 묻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남편이 바람피거나 아버지가 바람피는 시기가 될것입니다. 80%이상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은 그사실을 알게되고 큰 충격으로 휩싸이게 됩니다. 물질을 버릴수 없어서 현실적 상황을 택하게 될것입니다. 아기 유산이나 안좋은 악재가 겹치는 시기입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이달의 천칭자리의 당신은 연애와 공부에 둘다 적절히 힘을 배분하고 있다. 특히 능력이 있는 이성에게 끌리는 당신은 , 당신 자신 스스로도 배움에 충실히 하고 한단계 생활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서 뭔가를 준비할만한 한달이 될 듯 싶다. 야심만만히 한달이 바삐 지나가겠다.

이번달의 TIP : 예술, 문화적인 면에서 두각을 나타내게 될것입니다. 당신의 재능을 시샘하는 무리들속에 당신을 원조해주던 동성과의 협조만 잘 이루어진다면 당신은 아주 큰 그림을 그릴수도 있을것입니다. 당신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서 말이죠.

이번달의 주의점 : 맛있는 음식을 먹고, 새로운 사람들을 대하는데 있어서 둘다 주의를 기울여야 할것입니다. 저축이 제데로 되지 않고 있으니 미래가 두렵겠습니다. 현금거래는 당신이 늘 손해를 볼것입니다. 지금은 그냥 저축 그대로의 저축만에 집중하기 바랍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당신에게 있어서 이달은 새로시작한 일들이 많은 스트레스를 주어서 신경쇠약에 이르게 될지도 모르는 긴장감이 보인다. 원래 스트레스를 즐기는 전갈자리이지만, 이번주는 당신에게 그런 상황들을 즐기고 있을만한 여유가 없고 내적으로 뭔가 불안한 감이 느껴진다. 너무 무리하지 말라. 화가 나면 화를 내어야 당신의 생활에 무리가 없을 것이다.

이번달의 TIP : 당신은 아주 좋은 매력적인 파트너나 동업자를 만나게 될것입니다. 스킨쉽을 시도하기에 좋은 달이므로 놓치지 않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좋은 사람들이 주변으로 오겠지만 최악의 경우 상대방이 당신의 재정적인 면을 다 빼앗아 가는 경쟁자로 돌변할수 있는 시기이므로 대비하기 바랍니다. 친구관계가 깨지는 시기입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이번달의 사수자리인 당신이 결혼을 한 사람이라면 배우자의 돈이 좀 많이 모일 듯 싶다. 건강도 좋고, 친구들에게서도 인기가 있을테고, 사회생활에서 당신은 아주 good 이다. 결혼생활도 아주 순조로운 한달이 될 듯 싶고, 무엇보다도 당신의 이상을 펼칠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 당신은 아주 행복하다.

이번달의 TIP : 해외운이 좋습니다. 이동운이 아주 큰 발달과 변화를 가져오게될것입니다. 문서운도 좋으나, 당신 스스로의 상황을 면밀히 판단한 후에 계약서든 문서의 교환이든 세심하게 살펴서 행하도록 하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오랜연인으로부터의 배신이나, 당신 스스로의 자기 목표감 상실등의 큰 사건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 일을 시작하게 될 인연으로 발전가능성은 아주 큽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이번달의 당신은 늘 부지런하고 그랬듯이 여전히 노력한다. 당신은 주변사람들의 이목을 받으면서 당신이 하는 일에 몰두 할수 있을 한달이 될것이다. 이성이고 동성이고 괜찮은 사람들과 늘 얘기할수 있으며, 재미있는 한주가 될것이다. 독자적으로 일을 하는것보다 팀프로젝트로 일을 진행시킬 때 더욱더 괜찮은 일이 일어날것이다.

이번달의 TIP : 금융관계 전문가로 성장하기 바랍니다. 당신은 이 시기에 감각있는 경제계의 안목으로 세상을 바라보게 될것입니다. 2살차이가 길합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자신과 무관한 일에도 질투하고 남을 시샘하다가 큰코다치는 상황을 맞이하게 될것입니다. 나쁜습관을 고쳐서 병을 길한 상태로 만들기 바랍니다. 학교일에서는 스트레스는 많고 돈은 없고, 일적인 면도 도퇴되는 시기입니다.







'=== MONTHLY > M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5월 Vogue Girl  (0) 2008.05.23
2008년 05월 esazu 띠별운세  (0) 2008.05.12
2008년 05월 esazu  (0) 2008.05.12
2008년 05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5.10
2008년 05월 레이디경향  (0) 2008.05.10
2008년 05월 빙그레  (0) 2008.05.01
2008년 05월 레몬트리  (0) 2008.05.01
2008년 05월 코스모폴리탄  (0) 2008.05.01
2008년 05월 Allure  (0) 2008.05.01
2008년 05월 스텔라카페  (0) 2008.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