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5. 20. 23:15

2008년 05월 18일 ~ 05월 24일 운통닷컴

5월 네째주(2008/05/18~2008/05/24) 별자리 운세 입니다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친구를 가리어 사귀는 것이 당신의 앞날에 도움이 된다. 무턱대고 많은 사람들을 대하는 것보다는 경쟁자를 만들지 않고, 조화롭게 두루두루 대하는 편이 당신에게 플러스 이다. 그래도 욕심은 버려야 한다. 그래야 당신이 괜찮은 사람으로 성장할수 있을 것이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자기 자신의 숨겨놓은 애인이나 비밀이 폭로될지도 모른다. 심각하게 결혼문제에 영향을 끼치게 될지도 모를 일이니 차라리 잘되었다. 이번기회에 결정을 내리고 행동하라. 당신은 계속 그것들을 미루어 왔지만 어느순간엔 정리되어야 할 일들이다. 당신의 판단이 지금 이순간 요구되고 있음을 명심하라.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갑작스런 변화가 예고되는 주이다. 결정한 일을 번복하지 않아야 당신이 승리할것이다. 약간 압박감이 밀려오더라도 버티는 정신력이 요구된다. 집에서는 형제들이 당신보다 잘나가는 것 때문에 질투를 느낄수 있겟지만, 무리한 질투는 당신의 자격지심만 불러일으키니, 주변에 신경쓰지 않고 내 일에 최선을 다하는 자세가 좋겠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남편이나, 아버지에게 너무 환상을 가지고 있지는 않은가? 이번 주에는 당신의 그런 태도에 대해 반성해야 한다. 당신은 너무 안정적인 생활태도에 길들여져 있다. 그런데 지금은 그런 안정적인 상황이 아니라서 당신은 너무 혼란스럽다. 문제는 밖에 있다고 생각되지만 당신 자신의 자세에도 커다란 문제점이 있음을 직시하고 고쳐야만 문제가 해결될 것이다. 희생 없이 아무런 성과가 이뤄지지 않을 것임을 명심하라.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집에서 분란이 끊이지 않을 주 같다. 이번주에는 당신의 문제가 아니라 다른 가족구성원들간의 말싸움이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주는…소위 고래싸움이 새우등이 터지는 격이라 할수 있겠다. 이럴때는 당신은 수수방관하지 말고 그들에게 적극 개입하여서 풀어나가야 할것이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재정적인 문제는 호기를 띠는 주이다. 당신이 원하는 만큼 순조롭게 유통될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당신의 실수로 약간 손해가 볼 수도 있으니 당신이 관리하는 일은 없어야 할 것이다. 친구들과의 대화는 이주부터 서서히 풀릴 예정이니 소원했던 사이라면 이주부터 시도해봄이 좋겠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일을 하나 완성하고 새로운 일에 도전한다 해도 무리가 따르지 않는다. 개선되지 못한 일들에 대해서 자꾸 고민하지 말고 새로운 일에 눈을 돌린다면 전의 일도 새로운 일도 쉽게 잘 풀릴것이다. 다른이들과의 협력작업보다는 독자적인 일처리가 훨씬 인정을 받고 쉽게 풀릴것이다. 당신에게 최대 호기를 놓치지 말고 써먹어 행운을 잡아라.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당신의 동료들중에 이성이 당신의 감정적 마음도 끌어당기게 될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애인이 있다 하더라도 흔들리게 된다. 사실 지금 당신의 연인은 당신에 행동에 의해서라기보담은 상대방의 행동력에 의해서 결정되어졌다. 그것을 당신도 상대방도 안다. 조금 안타까운 한주가 될 것 같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갑자기 당신은 자신의 사회적 위치를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해서 그 활로를 모색하고 나서게 될것같다. 그것은 학벌적인면, 아니면 예술적인 면이 될 것 같지만 , 당장은 어려울 것 같고, 그런 행동들을 위한 마음먹기 정도가 될 것 같다. 장래를 결정짓고 계획하는데 중요한 시기가 될 것 같다. 위삿람과의 대화가 당신을 크게 이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약간 몸도 지치고 마음도 지치는 주이다. 나의 건강에 힘써야 한다. 남들을 다 돌아보고 여유를 부리는것도 좋지만 일단 내 감정과 내 육신의 컨트롤을 하자. 가족이나 친지들간에 나를 공격하는 사람이 있어도 내 아량으로 그들을 다스리자.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혼자만의 짝사랑이 될가능성이 높은 주이다. 당신은 마음에 드는데 상대방은 당신을 큰 존재로 생각치 않는다. 이점에 당신은 울분을 토로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노력한다면 그 사람도 당신을 눈여겨 봐줄것이다. 현실적으로 볼 때 당신이 훨씬 상대방 보다 나으니 너무 초조해 하지 말라. 의연하게 대처할수록 그와의 관계가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산양자리 (12월25일∼1월19일)
원하는 만큼 일이 나아갔는데도 마음은 여전히 무겁다. 제데로 당신이 당신의 마음이 원하는 것을 모르기 때문이 아닐까? 남들이 바라는것보다 당신이 제데로 바라는 점들을 계산하여 보아라. 그것을 해내고, 해내어야만 당신의 마음속의 무거운 짐들을 벗어낼수 있을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