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13. 14:01

LOVE ASTROLOGY (2월25일~3월2일)

▶ 백양자리 (3/21 ~ 4/19) 

바람직하지는 않지만 당신이 아무리 허둥거리며 뛰어봤자 이번 주 당신의 로맨스는 기대하지는 않는 게 좋습니다. 원인은 역시 급한 행동에 있습니다. 차분히 하지! 라고 생각해도 그렇게 되지 않습니다. 이번 주는 그냥 자신을 돌아보며 지내시는 게 좋겠습니다. 만일 당신의 몸이 달아오른 상태라면(그럴 리야 없겠지만!) 목요일과 금요일에 향수를 뿌리고 다니십시오. 일말의 기대는 가능합니다.

▶ 황소자리 (4/20 ~ 5/20) 

목요일과 금요일에 만나는 모든 이성에게 무조건 친절을 베푸십시오. 또한 그 사람에 대해 꼼꼼하게 탐색하십시오. 진실 된 마음이 전제가 되어야 하고 예의를 갖추는 일을 잊지 마시고요. 그 사람이 당신의 애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또는 그가 당신 사랑의 결정적 매신저가 될 수도 있습니다. 주초에 당신을 휘감았던 마음의 폭풍우도 그에 의해서 사그라들게 될 것입니다.

▶ 쌍둥이자리 (5/21 ~ 6/21) 

건강미가 당신을 사랑스럽거나 듬직한 사람으로 돋보이게 합니다. 이번 주에는 정장이든 캐주얼이든 당신의 건강미가 돋보이는 스타일로 치장하는 게 이성의 눈에 Em이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금요일은 당신의 다른 모습을 세상에 선보이십시오. 아니, 당신에게 이런 면이 있었단 말이야? 이런 얘기가 나올 정도로요. 금요일을 계기로 당신은 건강하고 신비로운 인물로 주목받게 될 것입니다.

▶ 게자리 (6/22 ~ 7/22)

한 주가 시작 되자마자 당신은 외로워집니다. 커플의 경우 매일 상대방이 보고 싶어지며, 싱글들 또한 어서 애인을 만들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여기 저기 연락을 하게 됩니다. 이때 산발적인 부탁(소개팅) 보다는 믿을만한 한 두 사람에게 집중적으로 연락하면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그 결과 주말의 당신은 사랑스러운 소식을 접하게 될 것이며 처음 만난 상대를 통해 장밋빛 미래를 꿈꾸게 되는 순간을 맞게 될 것입니다.

▶ 물고기자리 (2/19 ~ 3/20) 

귀가 얇아집니다. 당신의 애인에 대한 세상의 구설이 당신에게 접수되는데, 그 일이 사실이든 아니든 당신은 그로 인해 적지 않은 갈등 속에 빠집니다. 그리고 금요일이나 되어야 그 복잡한 심경에서 어느 정도 탈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귀가 다시 도톰해진 것은 아닙니다. 주말에 이성을 멀리하고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스포츠 이벤트나 경기장을 찾아가십시오. 새로운 에너지를 통해 마음을 추스릴 수 있게 됩니다.

▶ 사자자리 (7/23 ~ 8/22) 

속고 속이는 게 인생이다! 한 주가 시작 되자마자, 커플은 애인에게 뒤통수를 맞고 싱글은 소개팅 약속을 무례하게 거절당합니다. 부글부글한 출발이 되겠어요. 당신은 매우 동물적인 감성으로 변이되어, 주말이 다가오는 목요일과 금요일에는 거의 야수 수준으로 변할 수도 있습니다. 사랑에 울었다고 세상을 저주해서야 되겠습니까? 화요일 쯤 주말에 봉사활동 나갈 만한 곳이 없을지 검색하세요. 그곳에 진정한 위로가 있습니다.

▶ 처녀자리 (8/23 ~ 9/22)

그(녀)가 곁에 있어도 외롭습니다. 이유는 불균형입니다. 그동안 그랬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에 들어서면서 처녀자리의 균형을 제자리를 찾아갑니다. 서로가 평등해지며 싱글에게도 짝이 생길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노력도 필요합니다. 당신이 조금 더 유머러스해져야 하며 상대방에게 부담이 되는 그 어떤 부탁이나 언행도 자제하는 게 좋습니다. 주말이 오면 당신은 뜨거운 카리스마로 우뚝 서게 될 것입니다.

▶ 천칭자리 (9/23 ~ 10/22) 

만일 애인과 싸웠다면 화해하지 마십시오. 이번 주는 아닙니다. 갈등 중이라면 풀려고 시도하지도 마세요. 당신의 별자리는 지금 진정한 욕망이 무엇인지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애인에게, 싱글인 당신이 이성에게 바라고 있는 진실은 무엇입니까? 그것을 스스로 정리했을 때 비로소 당신에게는 멋진 사람이 나타나게 됩니다. 사랑과 관련된 모든 약속을 할 때 예약을 잊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낭패를 당하게 됩니다.

▶ 전갈자리 (10/23 ~ 11/21)

당신의 사랑은 온라인을 타고 옵니다. 또한 그것은 저녁 시간에 유효하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는 밤 생활을 절제하고 퇴근 또는 볼 일을 마치고 나면 곧장 집으로 가서 채팅 사이트에 접속하십시오. 퇴폐를 생각하지는 마십시오. 당신이 그런 사람이 아니라는 것은 하늘도 압니다. 온라인에서 만나는 사람 가운데 아날로그 성향이 강한 사람과 보다 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게 중요합니다.

▶ 사수자리 (11/22 ~ 12/21) 

당신의 주장을 굽히지 마십시오. 당신의 데이트 계획을 그대로 밀고 가십시오. 당신이 생각해두었던 동선으로만 다니십시오. 당신이 누군가를 만나기로 했는데, 마음이 흔들리거나 다른 더 중요한 약속이 제안되었다고요? 그러나 당신은 처음 생각하고 준비했던 일을 하십시오. 이성을 만난다면 모든 비용은 당신이 지불하십시오. 그러기 위해 주중 소비는 거의 제로 상태로 가는 게 좋습니다. 당신의 주말은 감동입니다.

▶ 염소자리 (12/22 ~ 1/19) 

100km 이상 떨어진 지역의 이성과 만나게 됩니다. 또는 당신의 애인이 그렇게 먼 곳으로 이주할 수도 있습니다. 해외까지 나가는 일은 없겠지만 당장 섭섭한 마음을 달랠 길이 없습니다. 하지만 멀리 떠나는 그와의 미래는 오늘 보다 훨씬 밝고 행복합니다. 싱글인 경우 당신의 깊은 인상을 통해 당신의 외롭고 허전함을 알리고 싶다면 당신의 이메일 주소록에 그 상대가 있습니다. 당신이 잊고 있던 사람이 있는 것이지요.

▶ 물병자리 (1/20 ~ 2/18) 

물병자리답지 않게 당신은 골똘해집니다. 애인에게. 그와의 만남, 인연, 미래 등을 차가운 이성으로 다시 생각하게 됩니다. 그 자체가 당신의 변화를 의미하는 것인데, 역시 목요일이나 금요일 쯤 당신의 마음이 변합니다. 이별까지 생각하는 것은 아니지만, 어쨌든 당신의 마음은 냉랭해 집니다. 그 마음을 지속하고 싶다면 주말에 싱글인 동성 친구를 만나서 대화하십시오, 사귀는 상대를 만날 경우 당신의 변심은 누그러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