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13. 14:05

LOVE ASTROLOGY (4월 14일~4월 20일)

▶ 백양자리 (3/21 ~ 4/19) 

당신이 다니는 학교, 직장, 학원 등에서 당신이 가장 점잖다고 생각하는 이성이 누구입니까? 그 사람이 당신에게 더 가깝게 느껴진다면 이제 시작해도 될 때입니다. 그에게 낭만적인 메시지를 전달해 보십시오. 그것이 인터넷이 되었든, 고전적 손수건 한 장이 되었든 상관없습니다. 실천했다면 2-3일 동안은 당신의 인생에 대해 깊이 생각하세요. 필요 이상으로 심각해지라는 말은 아닙니다.

▶ 황소자리 (4/20 ~ 5/20) 

봄을 타도 너무 심하게 타게 되겠어요. 봄의 열기가 당신의 바람기와 만나 더욱더욱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춘흥을 이기지 못한 당신은 결국 수요일이나 목요일 쯤 이성을 잃고 경고망동 하다 폐가망신 당하는 수가 있겠습니다. 그날이 오면 마음을 가다듬고 자중하는 하루를 만드십시오. 오히려 주말이 오면서 당신에게 맞장구를 칠 상대를 만나게 됩니다. 그때 당신의 감정을 실컷 표현하십시오.

▶ 쌍둥이자리 (5/21 ~ 6/21) 

당신이 싱글이라면 이번주에는 확실한 건수가 생기겠습니다. 특히 당신이 남자라면 그 확률은 더욱 높습니다. 당신의 욕망은 이제 주변 사람들도 모두 눈치를 챈 상태이며 당신이 눈을 희번덕거리며 이성을 찾아 헤맨다 해도 누구도 당신을 비웃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렇게 솔직한 당신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눈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포인트가 일요일로 예상됩니다. 가장 익숙한 동선을 그려보세요.

▶ 게자리 (6/22 ~ 7/22)

2008년 봄이 당신의 하루하루를 따뜻하게 만들어 줍니다. 커플의 경우 관계가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 프러포즈 하세요. 마음이 흔들리는 사람이라 할지라도 지금은 이별을 선택할 때가 아닙니다. 우주의 기운을 역행했을 때 당신의 삶 전체가 뒤집어질 수도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세요. 누구든 금요일을 기대해 보세요. 놀라운 기쁨이 찾아갈 것입니다.

▶ 사자자리 (7/23 ~ 8/22) 

당신은 누군가에게 질문을 던져놓은 상태입니다. 애인이든, 사귀고싶은 상대방이든, 인생 상담을 했든 말입니다. 그 대답이 수요일 또는 목요일에 돌아올 것입니다. 그것이 진실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대답이 왔든 그렇지 않든 그 사실을 담담하게 수용하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사실 출발은 거기에서 시작되는 것이니까요. 미련을 두지고 말것이며 환희에 차서 날뛸 일도 아닙니다. 담담하십시오.

▶ 처녀자리 (8/23 ~ 9/22)

처녀자리 허리 아래가 뜨겁습니다. 감성적이지만 가을에 더 어울리는 당신으로서는 살짝 난감한 일이기도 하지요. 그러나 자연스럽게 해결될 조짐은 보이지 않습니다. 결혼한 부부라 할지라도 원만한 베드신을 만들기는 쉽지 않겠어요. 이런 현상은,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이 이성의 세포가 아닌 영혼의 수양이기 때문입니다. 당분간 지속될 이런 상황을 그저, 도 닦는 마음으로 받아들이세요.

▶ 천칭자리 (9/23 ~ 10/22) 

이성에 대한 모든 당신의 시도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수요일이 되면 빈 책상에 앉아 당신이 원하는 사랑의 실체를 기록하십시오. 당신은 어떤 사람을 만나 어떤 사랑을 할 것이며, 그리고 어떻게 살고싶은지를 말입니다. 샘솟는 아이디어로 당신의 기록은 한 권의 인생 설계도가 되고도 넘칠 것입니다. 이런 기회는 쉽게 오지 않습니다. 그 작업은 주말까지 이어져도 좋습니다. 때가 이르렀습니다.

▶ 전갈자리 (10/23 ~ 11/21)

사랑과 우정 사이는 유행가 가사가 아닙니다. 끓는 청춘은 물론 여든살이 넘은 사람들에게도 언제나 존재하는 일입니다. 따라서 처음부터 고민할 일은 아닙니다. 지금 당신에게 그런 상황이 벌어질 것 같습니다. 3각 관계로 갈 것 같은 친구와 그 어떤 약속을 하게된다면, 당신은 친구의 애인을 포기해야 합니다. 약속을 하거나 그랬던 기억이 없다면 당신의 생각을 털어놓아도 심각한 지경에 빠지지는 않습니다.

▶ 사수자리 (11/22 ~ 12/21) 

이것을 좋아해야 할 지 난감하게 받아들여야 할지 당신의 일주일은 혼란스럽겠군요. 당신이 원하는 이성을 능가하는, 당신은 레벨 A의 이성을 원하는데, 갑자기 VVVIP급 상대가 나타나겠습니다. 어쩌시렵니까? 쉽게 모른척하지도 말고 그의 마음을 덥석 받아들이지도 마십시오. 당신에게는 소설이나 드라마가 던져왔던 허상의 샘플 보다는 당신의 생각이 가장 중요한 때입니다. 생각하고 또 생각하세요.

▶ 염소자리 (12/22 ~ 1/19) 

봄바람이 당신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재미있네요. 2008년 봄의 에너지는 강합니다. 심지어 산양자리의 마음까지 넘보다니. 당신이 싱글이라면 완전 명랑모드로 한 주를 살아가십시오. 사랑을 위해 필요합니다. 커플의 경우는 조금 다릅니다. 두 사람의 앞날에 대한 진지한 이야기를 꺼낼 시기입니다. 긍정적 대화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커플이든 싱글이든 주말을 주말답게 보내도록 하세요.

▶ 물병자리 (1/20 ~ 2/18) 

그것 보세요. 당신의 튀는 성격은 막을 도리가 없다니까요. 또 다시 슬슬 지겨워지기 시작한 당신. 새로운 이성을 찾아 두리번거리고 있습니다. 섹시한 상대가 눈에 들어오게 됩니다. 그와 가벼운 만남도 가능하겠어요. 하지만 발전할 가능성은 제로입니다. 보다 진중한 사랑을 원하신다면 그런 자신을 경멸하지 말고 한 시간 정도 조용히 앉아 당신의 긍정적 콘텐츠를 모으는 작업을 하세요. 극복 됩니다.

▶ 물고기자리 (2/19 ~ 3/20) 

위험합니다. 사귀던 사람과 헤어질 수 있습니다. 소개로 만나 좋은 첫인상을 주고받은 사람과 어처구니 없는 일로 모든 게 없던 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번주 당신은 말조심 해야합니다. 특히 상대방의 말꼬리를 잡는(그것의 의미가 좋든, 농담이든) 일을 절대 삼가십시오. 나아가 말을 줄이고 조금은 온화하되 살짝 차가운 느낌의 시간을 보내십시오. 당신의 사랑은 더욱 커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