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3. 23. 00:30

2009년 03월 23일 ~ 03월 29일 일요신문


<<2009년 03월 23일 ~ 2009년 03월 29일>>
 물병자리(1/21~2/18)
♡♡
○○○
$$$
☆☆☆
애인과의 냉냉. 피차 훈기를 넣으려고 애는 써보지만 좀체 덥혀지지 않으니 뭔가 결단을 내릴 시점이 점점 다가옴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괜한 화해 몸짓으로 애꿎은 젊음을 낭비하지 말고 차제에 탁 터놓고 상대에 대한 자신의 속마음을 풀어 놓아라.

 물고기자리(2/19~3/20)
♡♡
○○○○
$$
☆☆
갈등. 친구와 애인을 두고 그동안 끊임없이 신경전을 벌여왔던 것이 마침내 그 종착지에 다다랐으니 어찌 구렁이 담 넘어 가듯이 매끄럽게 진행이 되겠는가. 다만 상대의 자존심을 후벼 파는 감정싸움으로까지 사태가 진행되는 것은 철저하게 막도록 하라.

 양자리(3/21~4/19)
♡♡♡
○○○
$$$
☆☆☆
안정. 자신의 장래를 두고 깊은 갈등에 빠졌지만 대로 행을 선택했으니
더 이상 다른 길은 쳐다보지 말도록 하라. 지금 당장은 손해를 보는 것 아닌가 염려는 되겠지만 멀리 보았을 때 당신의 선택이 옳았으니 자신의 결단을 믿고 현실에 더욱 매진하라.

 황소자리(4/20~5/20)
♡♡
○○○
$$$
☆☆☆☆
분위기 좋다. 당신은 특유의 추진력은 직장내 탁월한 능력의 소유자로 인식되게 될 것이다. 이번 기회에 세밀함만 더 보충을 한다면 조직 내 정상의 자리는 예약을 해 놓은 것이나 마찬가지이니 자신의 약점을 하루라도 빨리 보충하도록 하라.

 쌍둥이자리(5/21~6/21)
♡♡♡
○○○
$$$
☆☆☆
고민. 지금의 애인과는 권태로움을 넘어 지겨워지는 단계로 가고 있으니 새 상대에게 더욱 짜릿한 충동을 느낄 것이다. 그러나 자칫 앞뒤 가리지 않고 헌 것을 버리고 새 것을 취하려 한다면 두 마리의 토끼를 다 놓치고 망신만 사는 상황이 생길 것이니 신중하라.

 게자리(6/22~7/22)
♡♡♡
○○○
$$$
☆☆
평화. 복잡한 이성편력을 자랑하던 당신은 결국 그 복잡다단함으로 인해 스스로 갈등과 고통에 빠지는 우를 범할 것인데 지금부터라도 어지러운 사생활을 정리하고 진심 어린 인간관계를 가질 필요가 있다. 당신에게 지금 중요한 것은 인간관계를 정립이다.

 사자자리(7/23~8/22)
♡♡♡
○○
$$
불편. 모두들 당신을 향해 의식적으로 손가락질을 해대니 분통이 터져 잠을 제대로 이룰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시간이 모든 것을 해결해주니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기 위해 나서기 보다는 초연하게 사태를 바라보는 것이 훨씬 멋있는 처신이 될 것이다.

 처녀자리(8/23~9/22)
♡♡♡♡
○○○
$$$$
☆☆☆
화목. 극적인 화해를 통해 오랫동안 당신을 괴롭혀 오던 가족간의 불화가 씻은 듯 사라지고 서로 마음 속 깊은 곳에 숨겨놓은 애정이 본격적으로 표현되기 시작하니 비로소 웃음꽃이 피어날 것이다. 집안의 부담을 털어 낸 당신은 회사에서도 여러 성과를 올릴 것이다.

 천칭자리(9/23~10/22)
♡♡♡
○○
$$
☆☆
혼란. 견디기 어려울 정도로 강력한 압력이 당신에게 가해지고 있으나 이를 벗어날 방도가 없으니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을 것이다. 이렇게 아무리 머리를 쥐어짜도 해결책이 보이지 않을 때는 두 눈 딱 감고 될 대로 되라는 식으로 맡겨 두는 배짱이 필요하다.

 전갈자리(10/23~11/22)
♡♡♡
○○○
$$$$
☆☆☆
밝은 불빛. 우왕좌왕하던 당신으로서는 찾아갈 목적지가 어디인지 알게 되었으니 오랜만에 짜릿한 기분으로 활기차게 생활해 나갈 수 있을 것이다. 그로 인해 행복도 얻고 생활의 발전도 이룰 수 있을 것이니 꿩 먹고 알 먹는 알찬 나날이 계속 이어질 것이다.

 사수자리(11/23~12/21)
♡♡
○○
$$
☆☆
배신감. 동성친구들에 대한 감정은 절연을 결심할 정도로 안 좋을 것이
다. 그러나 서로 만나서 얘기를 하면 오해가 풀릴 일인데도 자존심 운운하며 안하고 있으니 모두가 당신의 속좁음에서 발생한 일이라는 사실을 명심하라. 친구를 먼저 배려하는 마음부터 가져라.

 염소자리(12/22~1/20)
♡♡♡♡
○○○
$$$
☆☆☆☆
능력 인정. 이번 일을 계기로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모여들 것이니 늘 외
로웠던 당신은 무척이나 기분 좋고 든든할 것이다. 사소한 싸움이 잦았던 애인과의 관계 역시 마음의 여유를 얻은 당신이 상대의 마음을 미리 읽어 따뜻하게 배려해주니 앞으로 만사가 술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