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13. 13:57

LOVE ASTROLOGY (1월7일~1월13일 )

▶ 백양자리 (3/21 ~ 4/20) 

로맨틱한 한 주가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주에는 주문처럼 입에 달고 다닐 말이 있습니다. 당신은 어디에 있나요? 이것입니다. 그것은 마치 마법처럼 당신의 주위를 멤돌게 되고, 당신이 찜 해 두었던, 또는 당신을 찜 해 둔 상대로부터 반응이 나타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백양자리에게 있어서 2008년 초반은 사랑이 시작되는 시점입니다. 즐거운 마음을 스스로 콘트롤 하세요. 또한 수요일부터 금요일 사이에 그것의 시작을 알리는 액션이 시작될 것입니다. 경계하지 말고 보이는 그대로, 하고 싶은 그대로 표현하세요.



▶ 황소자리 (4/21 ~ 5/21) 

당신의 모습이 사람들에게 완전 노출된다면 어떨까요? 일주일 동안 당신은 마음을 흘리며 살게 됩니다. 도대체 신비로운 맛이 전혀 없어요. 그래서 당신에게 고귀한 감정을 갖고있던 사람은 당신에게 실망할 것이고, 범접할 생각조차 하지 않았던 사람에게는 오히려 당신의 인간미가 돋보이는 일주일로 기억될 것입니다. 마음이 노출된다는 것은 그만큼 당신이 약해져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억지로 힘을 넣을 수는 없습니다. 당신의 감춰진 인간미를 여러 사람에게 공개하는 기회로 삼는 게 오히려 좋을 것입니다.



▶ 쌍둥이자리 (5/22 ~ 6/21) 

그동안 당신은 신비로운 존재였습니다. 그러나 이번주는 다르네요. 주말을 위해 당신의 모든 신비를 벗어버려야 합니다. 주말에 일생일대의 결정을 해야 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그 결정을 제대로 하기 위해 당신은 몇 가지의 옷을 벗어야 합니다. 모자를 쓰지 마십시오. 목도리도 삼가는 게 좋습니다. 마음의 경계심을 풀고, 한 두 사람과의 만남 보다는 그룹이 만나는 자리에 자주 나가십시오. 계산할 일이 있으면 혼자 감당하는 것 보다는 더치페이가 되도록 당신이 노력하십시오. 금요일이 오면 다시 벗었던 옷을 입으세요.



▶ 게자리 (6/22 ~ 7/22)

연인이 되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번 주가 기회입니다.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 상대가 있다면 이번 주 중간에 데이트를 신청하면 좋습니다. 잘 풀리는 주간이므로 대부분의 일이 당신 뜻대로 진행될 것입니다. 단, 건강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어려울 것이라는 마음의 병이 첫째이고, 둘째는 타박상입니다. 비즈니스와 관련해서 무리를 하는 주간이므로 다치거나 매우 피곤한 상태에 빠질 수가 있습니다. 사랑을 위해서라면 건강을 각별히 챙길 필요가 있습니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당신의 사랑은 탄탄대로를 달립니다.



▶ 염소자리 (12/22 ~ 1/20) 

한 주간의 사랑이 문제가 아닙니다. 이번 주는 기록의 시간이 되어야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그의 희망 목록을 만들어 보세요. 사랑을 찾고 있나요? 그렇다면 당신이 원하는 사람의 스타일 목록을 만들어 보세요. 사랑에 진전이 없다면 개념이 확실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애인이 없다면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당신 스스로 알지 못하기 때문에 상대가 보이지도 않는 것입니다. 산양자리는 목표가 뚜렷할 때 거침없어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사랑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번 주에 행한 기록이 당신의 일생을 행복하게 해줄 것입니다.



▶ 사자자리 (7/23 ~ 8/23) 

오감의 필을 바짝 당겨주십시오. 애인이 없는 사람이든 커플이든 매사 섬세한 마음과 세심한 배려를 행동으로 옮겨주세요. 그렇게 행동함으로써 당신은 수려한 외모에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사람으로 칭송 받게 될 것입니다. 세심하게 챙겨야 할 것이 무엇이든 간에 당신은 월요일부터 분주해야 합니다. 안부 리스트를 만들어 연락하고, 사귀는 사람에게 주간 인사를 직접 하거나 꽃 한 다발을 보내주는 일을 화요일까지 마치십시오. 당신의 사랑이 더욱 발전되거나 천생연분이 나타나게 될 것이다.



▶ 처녀자리 (8/24 ~ 9/23)

혼란스러울 정도로 당신의 마음은 한 길을 가지 못합니다. 낭만적 사랑을 구하는 당신이 백마를 타고 사랑을 찾아 떠나는 형상이 보입니다. 당신의 행보에 사람들은 흥미를 갖게 되며, 당신은 두 사람 이상의 상대를 찾게 될 것입니다. 그 가운데 한 사람은 당신과 일단 출발할 수 있는 상대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한 사람은 수요일부터 금요일 사이에 당신을 개망신 줄 사람입니다. 따라서 해당 요일에는 소개팅이나 옛 사랑을 만나는 일을 삼가십시오. 토요일이 가장 좋은 사랑 데이입니다.



▶ 천칭자리 (9/24 ~ 10/23) 

일주일 내내 인기 폭발. 평소 보다 훨씬 많은 안부 전화를 받게 되며, 파티에 초대되는 회수도 늘어날 것입니다. 그러나 특별히 감전될 만한 일은 없습니다. 마음이 공허해질 정도로 당신의 주말이 허무해집니다. 일주일 내내 당신 곁을 맴돌던 온갖 입질들은 아무것도 아닌 일이 될 것입니다. 그렇다고 그 상황 자체를 거부하지는 마십시오. 뜨겁고 분주했던 주간, 혼자 보내야 하는 주말. 매우 상반되는 일 같지만 사실은 당신의 애정 방식에 대한 좋은 공부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즐기세요.



▶ 전갈자리 (10/24 ~ 11/22)

매우 흥미로운 별들의 운행이 보이네요. 2008년 전갈자리의 기운이 말랑말랑한 것은 사실이지만 이번 주는 특히 그러네요. 풋풋한 기운이 감도는 걸로 보아, 동창생과의 만남이나 친구가 애인으로 발전하는 동기를 만날 것 같습니다. 커플의 경우 오늘의 권태로움을 메워줄 새로운 연인이 등장할 확률도 높습니다. 특히 2년 이상 된 커플의 경우 상대방에 대한 일단의 주목을 요합니다. 화요일과 목요일의 저녁 시간을 기대하십시오. 반대로 경계도 해야 합니다.



▶ 사수자리 (11/23 ~ 12/21) 

기억력 때문에 낭패를 보게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주에는 수첩과 펜을 끼고 사십시오. 아주 사소한 일도 기록해 두었다가 실수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합니다. 처음 만나는 사람도 인상착의와 이름, 전화번호 등을 구체적으로 기억할 수 있도록 장치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번은 기억 상실로 인한 실수를 저질러 곤경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특히 토요일과 일요일 등 주말에 잡힌 모든 약속을 빼놓지 말고 지키시면 사랑은 물론 생활 전반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물병자리 (1/21 ~ 2/18) 

당신의 감정을 드러내도록 하세요. 감추고, 채우고 살다 보면 될 일도 안됩니다. 특히 이번 주에는 비장한 마음으로 당신의 사랑의 컬러, 습관 등을 타인에게 살짝 공개해 주세요. 물병자리의 매력은 바로 살짝 드러나는 인간미에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물병자리에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습니다. 특히 사랑과 관련되어서는 폐쇄적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주는 모처럼 양지로 돌아가고 있으니 이 기회에 당신의 본 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겠어요. 그 자체로 당신은 매혹적인 사람으로 평가 받게 됩니다. 목요일이 사랑 데이입니다.



▶ 물고기자리 (2/19 ~ 3/20) 

물고기자리의 일주일이 매우 바쁩니다. 정초부터 여기저기에서 소개팅이 들어오니, 거의 만남의 광장 수준으로 지내게 되겠어요. 하지만 특별한 소득이 보이지는 않습니다. 누군가를 만나 사귀고 사랑하는 개념이 아닌, 대인관계의 폭이 넓어지는 수준이기 때문입니다. 커플의 경우 순조로운 관계가 지속되겠습니다. 지난주에 힘들었던 커플은 월, 수, 금요일에 꼭 소식을 주고 받도록 하시고, 주말에 반드시 만나 색다른 데이트를 준비하세요. 이벤트는 여자 물고기가 준비하는 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