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0. 1. 00:22

2008년 10월 운통닷컴


이달( 10월 )의 별자리 운세 입니다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늘 기회와 선택이 반복되고 있는 시기입니다. 당신은 몇 달전에 꿈꿔왔던 일들을 이달에 실현하고 있을 것 같군요. 오랫동안 당신이 차곡차곡 준비해 온 일들이라 다시 새로울 일은 없지만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자신을 높일줄 아는 자존심! 그리고 남들앞에서 당당할 필요가 있는 자신감을 배우기 바랍니다. 사자자리 이성이 당신을 응원할것입니다.

이번달의 TIP :학교내에서 혹은 직장내에서 인정받게 됩니다. 당신의 능력이나 실력을 한번에 알아보고 컨택해오는 사람들도 꽤 되리라 생각되는군요. 오랜 무명의 시절에서 벗어나 제데로 격에 맞는 대접을 받으리라 예상해봅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팀을 짠다면 당신의 들뜬기분을 컴다운 시켜줄수 있는 염소자리 혹은 황소자리의 쓴 얘기도 다 감싸들을수 있는 아량이 필요하겠습니다. 여유를 가지고 가진 자의 풍요로움을 베풀기 바랍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당신보다는 당신의 가족이나 형제의 성공이 기대되는 시기입니다. 그에 반해 당신이 하고자 했던 일들은 여러가지 상황으로 차일피일 미뤄지고 있겠네요. 동성그룹모임을 자주 가지고 있겠네요

이번달의 TIP :재정적으로 안정되는 시기입니다. 취미 생활이나 원하던 문화생활을 하기에도 좋은 시기이지만, 의욕만 앞설수도 있으니 그점을 고려해서 일을 하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소화기 계통의 장애가 일어날수 있겠네요. 짝사랑을 고백하기엔 시기가 좋지 않습니다. 기다릴수 없다면 아이보리색 옷이 길한 기운을 상승시킬것입니다. 중요한 선택을 내려야 한다면 이번달에는 보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이번달의 양자리인 당신은 지나친 욕심을 부리고 있진 않은까요? 새로운 이성의 등장으로 마음은 몹시 들뜨고 흥분하고 있군요. 또 하나의 기대감을 가지고 있진 않는지요? 당신의 이성을 찾고 자기 길을 찾아 나가야 할것입니다. 새로운 일, 새로운 세계에 대한 동경이 너무 강해보이네요. 변덕이 심하면 언젠가 화를 자초하게 될것입니

이번달의 TIP :당신에게 이번달은 변화를 준비하고 기회를 엿보는 한달이 될 듯 싶네요. 새로운 이성이 나타나 당신의 마음을 송두리째 빼앗아 버릴수도 있습니다. 상대는 좋은조건을 갖추었으나 당신과의 인연은 약해보이니 너무 큰 기대는 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번달의 주의점 :당신은 이번달에 재정적으로 위기에 봉착하게 됩니다. 그것이 아니라면 계약상의 불이익으로 인한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수도 있으니 계약은 되도록 철저히 살펴보고 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같은 상황이라도 이 시기에는 조건이 불리해질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이번달의 황소자리 당신은 쇼핑중독에 꿈에 빠져 있는 상황입니다. 안팎으로 어려운 시기에 봉착되어있네요. 인간관계와 부부관계에 불화인 상황입니다. 당신의 사소한 잘못도 상대방은 민감하게 포착하고 있습니다. 대화의 시간을 가져야 하겠네요

이번달의 TIP :게임이나 도박을 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투자운은 좋은데요. 당신이 직접 나서서 계약하는것보다는 당신이 계획한 것을 가족의 이름으로 투자하는게 더 길해보이네요.

이번달의 주의점 :친구사이에서 안좋은 소식을 접하거나 당신에 대한 의견들이 분분해지는 시기입니다. 그동안 쌓은 덕들이 많다면 다행히 무마가 되겠지만, 아마 억울하고 괴로운 시기를 보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여러가지 정보에 능한 당신입니다. 좋은 사람이 주변에 없다고 말하지 말고 먼저 덕을 베풀기 바랍니다. 쇼핑을 한다면 원하는 물건을얻을수 있겠네요. 애정전선은 풍요속의 빈곤입니다. 하고싶은 일이 있다면 지금 도전하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TIP :직관력이 뛰어난당신입니다. 예감이나 꿈이잘들어맞는 시기이기도 하죠. 특별히 당신이 관심가는 대상과 연결될 가능성이 높은 시기이기도 하네요. 천칭자리인 이성과의 만남이 좋습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당신의 박학다식한 면이 양자리의 경계를 받을수 있습니다. 도박이나 투자에 대해서 경쟁심리를 유발시킬수 있는 면도 있네요. 당신의성공을 시기하는 세력이 있으니 친구와 적을 잘 분별해야 할것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이런시기에는 당신은 생각지도 못한 이성의 관심을 받게 될수 있겠습니다. 외로웠던 삶의 단비가 내리는 상황입니다. 긴 악몽을 끝내고 새로운 희망으로 가득한 날들을 보낼수 있을것입니다. 사업이나 일을 새로 시작한다면 여성을 상대로 하는 일에서 뜻을 펼칠수 있을것입니다

이번달의 TIP :문화방면의 일로 아이디어가 샘솟는 시기입니다. 가족들과의 평화스러운 날들을 보낼수 있을것으로 보이는군요. 생활속에서는 사소한 실수로 난처한 상황을 겪게될수 있을 것 같네요.

이번달의 주의점 :어느것을 해낼 때 경쟁상대자가 강력하게 나타날것입니다. 대인관계를 잘 풀어낼줄 아는 사람이 진정한 승리자가 될 것 같네요.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이 기간에 사자자리 당신은 주변으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고 인기가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학업적으로 상당한 발전을 이루거나 팀내에서 지위가 올라가는 등의 윗사람의 신임도 두터워질것이라 생각됩

사자자리 당신은 이번달에 자연스럽게 주변으로부터 인정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어떤일을 할 때 전폭적인 지원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일을 할 때 몰입하는 유형인지 중독되는 유형인지 본인을 잘 판단하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사자자리의 당신은 건강에만 주의를 하시면 될 것 같네요. 당신의 능력이 요구되고 있는 곳이 많아 당신은 아주 바빠질것입니다. 즐거운 비명이 될지도 모르겠지만 이런때일수록 건강을 위해 운동을 꾸준히 해주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물병자리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가정 불화로 실망하게 되는 운입니다. 자녀문제로 남모르게 눈물흘리는 일이 생길수도 있겠네요. 가족간의 신뢰와 사랑으로만이 극복될수 있는 문제입니다. 학업을 중단하게 되는 시기이며,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일들은 멀리 있으니 당분간은 좀더 사태를 지켜본 후에 일로 뛰어들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TIP :먼곳에서 친구나 가족을 만나게 되는 운입니다. 당신의 마음 고생을 따뜻이 감싸줄수 있는 사람들이 되겠네요. 욕심을 부리면 원하는 바를 얻을 수는 있겠으나 민감한 시기를 보내게 될것으로 보이네요.

이번달의 주의점 :살이 찌는 시기입니다. 건강에 힘쓰셔야 할것입니다. 간접적으로 스트레스 받기에 좋은 시기이기 때문이죠. 어떤일을 하게 되면 경쟁자가 많이 몰리는 시기입니다. 투자한 만큼의 빛을 보지 못할 가능성이 높은 시기이군요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원하는것들을 하나 둘 이루어 낼수 있을것입니다. 단, 계획적으로 하나 둘 실천하기 바랍니다. 한동안 안정세를 이루었던 생활이 전반적으로 다시 흔들리게 될 것 같네요.

이번달의 TIP :또래들사이에서의 상황이 좋습니다. 일을 추진할 때 필요한 사람은 동료입니다. 당신의 힘이 되어줄 것입니다. 헤어스타일을 변화시키거나, 쇼핑을 한다면 마음에 꼭 드는 스타일을 찾을수 있는 시기이기도 하군요

이번달의 주의점 :보이는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당신은 남들이 안보이는 틈새로 자신만의 힘든비밀을 지켜내고 있진 않은지요? 애정에도 문제가 생길수 있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먼저 양보하고 지켜내는 모습을 보이기 바랍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이성문제와 사회적인 입지를 만족시키기 위해서 아둥바둥 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우연히 만난 이성에게 끌리는 경우는 없는 케이스지만, 이달에는 갑작스럽게 밀려들어오는 감정으로 스스로 힘들어할수도 있겠네요

이번달의 TIP :당신은 모처럼 만의 먼 여행을 하게 될수 있습니다. 여유와 풍요로움을 느낄수있는 시기입니다. 오랜만에 만난 사람의 변화된 모습에 생활의 자극을 받을지도 모르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긴장상태를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당신은 완벽하게 일상을 정리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생각처럼 완벽하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그부분도 소화해낼 수 있어야 합니다. 위장쪽에 문제가 생길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연인관계에 집착하고 있는 모습은 아닐지요? 커플인 당신이라면 주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더 낭만적이라고 생각하면서 즐기고 있진 않은지요? 당신으로 인한 상처를 받는 사람이 생길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주변을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TIP :한해 내내 생각해왔던 일들을 지금은 더 늦기 전에 실현시켜야 되는 시기인만큼 집중력을 발휘할수 있습니다. 단, 단기 집중 플레이로 실현되어야 하기에 스트레스는 약간 있을 수가 있겠네요

이번달의 주의점 :가족과 본인의 의견의 차이로 트러블이 있을수 있겠네요. 금연을 하거나 술을 적당히 해야 합니다. 건강에 대한 적신호가 올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시기인만큼 주의하기 바랍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물병자리와의 대립은 당신에게 참패를 안겨다 줄것 불굴의 의지로 사태를 수습하고 싶어합니다만 일은 뜻데로 되지 않습니다. 입니다. 양자리나 사자자리 친구와의 사이도 급속도로 냉각되는군요. 이제까지 알고 조사했던 일들이 모두 수포로 돌아가는 바람에 당신은 자괴감을 느낄수 있겠네

이번달의 TIP :좋은곳에서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 시기입니다. 당신보다는 한참 연장자가 될 가능성이 높군요. 당신이 스스로 당신의 인생을 크게 성공한 인생으로 만들고 싶다면 지금의 당신을 과감히 벗고 새로운 일들에 도전해야 할것입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어려운 윗상사나 윗사람 혹은 선배앞에서 흐트러진 모습으로 실수를 하게 되는 운입니다. 당신도 예상치 못한 곳에서 실수가 발생하니 어디론가 숨고 싶겠네요. 가식적인 모습을 벗고 솔직하게 주변을 설득시키도록 하십시오

'=== MONTHLY > Octob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10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10.15
2008년 10월 Esquire  (0) 2008.10.09
2008년 10월 Bazaar  (0) 2008.10.09
2008년 10월 Vogue Girl  (0) 2008.10.01
2008년 10월 스텔라카페  (0) 2008.10.01
2008년 10월 Allure  (0) 2008.09.29
2008년 10월 Vogue Korea  (0) 2008.09.29
2008년 10월 레몬트리  (0) 2008.09.28
2008년 10월 Maison  (0) 2008.09.28
2008년 10월 Elle Korea  (0) 2008.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