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5. 2. 21:24

2009년 05월 Vogue Korea

이 달에는 컴퓨터 문제, 혼란스러운 인간들, 수송 문제, 그 밖의 다른 장애물들을 고려해 늘 대안을 준비해 두자. 6월이 되면 삶이 좀더 부드러워질 것이다. 그러나 한편으론 반드시 붙잡아야 할 기회들도 있을 것이다. 행운과 기회의 행성인 목성이 당신 별자리의 가장 모험적인 부분에서 아주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당신의 계획에 인터넷, 교육, 여행 혹은 외국에서 온 사람들이 포함되어 있다면 ‘아마도’라고 대답하는 대신 ‘예스!’라고 대답해야 한다. 23일과 27일경에 지나치게 멀리, 그리고 지나치게 빠르게 일을 진행시키지 않는 한 주어진 일에 행복하게 휩쓸려 가는 기분이 들 것이다. 이즈음에 무언가를 시작한다 해도 크리스마스 즈음이면 그 일이 점점 더 성공적으로 발전할 것이다.

친구나 단체와 관련해 오랫동안 미뤄왔던 결정을 내리기에 이 달만큼 적절한 때는 없을 것이다. 그러나 예기치 않은 상황, 불확실성 혹은 부작용 등도 함께 염두에 둬라. 왜냐하면 6월이 되면 5월에 내린 결정이 가속도를 내어 모든 일이 착착 맞아떨어질 것이기 때문이다. 18일경에는 이미 확정된 계획들이 진전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이 점을 감안하라. 당신은 앞으로 10여 년 동안 다시 나타나지 않을 굉장한 금융, 비즈니스, 재산 사이클 안에 들어와 있다. 23일과 27일경에 당신은 다른 사람의 자산이나 재산을 이용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다. 현실을 잘 검토하는 동시에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라! 지금 파트너나 친척 혹은 금융 전문가 중 누군가가 당신을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현재 친구나 특정 단체에 대해 갖고 있던 당신의 생각이 빗나갈 수 있다. 그에 따라 철저한 계획을 세우도록 하라. 문서 업무나 귀중한 시간과 돈이 관련되어 있을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당신이 커리어, 가족 혹은 재산과 관련해 중요한 계획을 갖고 있다면 우왕좌왕하게 되는 보름달이 뜨는 시기인 7~9일 사이에 특히 조심하라. 13일부터 당신은 커리어에 특히 신경을 쓸 것이다. 5월에는 큰 변화는 없어 보이지만 초여름쯤이면 서서히 변화의 문턱에 서게 될 것이다. 23일과 27일 무렵엔 사자자리의 동업자와 진정한 사랑 부분이 경이로워 보인다. 이 시기에 당신 편인 사람이 적재적소에 있을 것이며 당신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이 기회를 잘 활용하도록!

당신은 상사, 고객 혹은 직장 동료에게 확답을 받고 싶거나 일과 관련된 문제를 매듭짓고 싶을 것이다. 하지만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라. 왜냐하면 5월 말이 지나야 당신이 어떤 위치에 있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사이에 문서 작업이 있다면 작은 글씨까지 다 읽어보는 신중함을 보여라. 당신은 출판, 인터넷 혹은 여행도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부작용도 생각해야 한다. 왜냐하면 5월은 인내력을 요구하는 시험 기간이기 때문이다. 한 분야의 기회가 다른 분야로 확대되는 23일과 27일 무렵에 당신은 일상 업무, 건강,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좀더 폭넓은 시각을 갖게 될 것이다. 이 시기에 놀라운 제안과 행운의 휴식이 가능할 것이다.

이 달에는 어리석은 실수, 기술적인 문제 혹은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 선택 방향을 바꿔놓을 수 있다. 계획을 세울 때는 이것을 염두해 둬라. 그러나 모든 것이 착착 진행되는 6월에는 계획을 실행에 옮길 준비를 해야 할 때다. 천칭자리의 금융, 비즈니스, 재정 부분에서도 비슷한 복잡한 상황이 일어날 것이다. 현재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거나 최종적인 확답을 들을 때까지 몇 주가 걸릴 것이므로 그 점을 감안하라. 원초적인 조바심보다는 숨겨진 인내심을 보여라. 이 달 마지막 9일 동안 임신이나 아이들에 대한 놀라운 소식이 있을 것이다. 아이들과 당신의 관계가 엄밀히 말해 여러 다리를 거친 사이라 해도 그들이 더 크고 보다 나은 삶의 열쇠를 쥐고 있다. 삶의 의미를 곰곰히 생각해보라.

5월에는 시간이나 돈이 드는 실수를 피하기 위해 금융, 재산 혹은 비즈니스와 관련된 논의에 전적으로 매달리지 말고 그것을 테스트 하는 정도로 생각하라. 6월엔 훨씬 구체적인 옵션들이 주어질 것이다. 이것은 동업자, 애정 생활 혹은 싸움에도 그대로 적용된다. 당신의 위치를 제대로 파악할 수 있는 확률도 다음 달이 훨씬 높다. 그러므로 아직은 뭔가를 확정 짓지 말라. 사인을 하거나 서명을 받아야 한다면 당신 주변의 현명한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라. 이 달 말엔 훌륭한 조언이나 적절한 거래 덕분에 가정에 더 많은 관심을 쏟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시기는 전혀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하거나 재산과 관련된 옵션들을 타진해 보기에 완벽한 시기이기도 하니 변화를 받아들일 것!

동업 관계나 애정 생활을 명확하게 정의하기 불가능하기 때문에 철학적인 자세로 유머 감각을 유지하라. 때론 직접적인 표현보다는 상대에게 상처를 주지 않는 우회적인 표현이 나을 때가 있을 것이다. 삶은 곧 다시 순조롭게 풀려나갈 것이다. 그러나 6월까지는 부드러운 발전이나 확정된 계획을 기대하지 말라. 이 달엔 직장 생활의 형태나 건강이 불안정한 사이클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문서 작업이나 큰 돈이 관련되어 있을 경우 작은 글씨까지 꼼꼼하게 읽어보고 다른 사람의 조언을 들어본 후 다음달에 자신의 위치를 제대로 파악할 때까지 기다려라. 그때가 되면 아이디어나 말과 관련된 당신의 방식을 돋보이게 해줄 계획, 프로젝트 혹은 새로운 코스가 급부상할 것이다.

이 달은 아이들의 세계가 무엇보다 우선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부모든 혹은 다른 식으로 아이들과 연관되어 있든 진지하게 생각해야 할 결정들이 있지만 지금은 어떤 것도 결정을 내릴 시기가 아니기 때문이다. 6월이 되면 이 모든 장애물이 사라질 것이다. 그러므로 가능하면 이 달엔 단지 일이 진행중이라고 생각하라. 염소자리의 현금유통, 비즈니스, 재산, 투자 부분에 10년에 한번 있을까 말까 한 기회가 생길 것으로 보인다. 23일과 27일 무렵에 연구를 해보도록 하라. 이 시기에 당신은 신중함과 인내력 덕분에 놀라운 옵션들과 분별력 사이의 균형을 잃지 않을 수 있다. 당신은 이번 봄에 가장 매력적인 기회를 낚아챌 것이니 충분히 즐겨도 좋을 것이다.

5월에는 성급한 결론을 내리지 않도록 조심하라. 특히 자녀들, 아이들과 관련된 계획 혹은 부모 역할과 관련된 문제라면 더욱 그렇다. 6월에 최종적인 해결책이 나오기 전까지 5월 한 달을 발견과 시험의 시기로 생각하는 것이 좋다. 또한 중요한 커리어, 재산 혹은 가족과 연관된 결정을 내릴 때 보름달이 뜨는 7~9일은 피하고 싶을 것이다. 왜냐하면 주변 여건이 별로 좋지 않기 때문이다. 마지막 9일 동안의 환상적인 분위기는 그동안 다른 사람에게만 일어났다고 생각했던 행운의 휴식과 유쾌할 정도의 이득과 기회를 안겨줄 것이다. 세상 사람들은 당신이 스스로를 억누르지 않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하고 있다.

당신은 가족이나 가사일과 관련해 확실한 계획을 세우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별자리를 보면 6월까지는어떤 확실함도 보이지 않는다. 그래서 당신은 삶의 이런 면들을 현재 진행중인 일로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적어도 6월까지는 말이다. 18일경에는 재산, 집수리 혹은 친척에 대해 결정을 내리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문서 작업이 포함되어 있다면 꼼꼼히 체크하라. 당신 삶에서 공유하기 힘든 부분들, 얘기하기 힘든 부분들이 이 달에 놀라운 가능성을 드러낼 것이다. 극소수의 사람만이 당신의 비밀스러운 세계에 접근할 수 있는 특권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궁극적으로 좋은 것이다. 당신의 우선순위는 정신과 상담, 수술, 비밀 프로젝트 혹은 숨겨진 관계일 수 있다.

이 달에는 의사 소통 문제, 기술적인 실수 혹은 사업이나 재산과 관련된 지연이 발생할 확률이 더 높다. 가까운 미래에는 전망이 훨씬 좋으므로 지금은 기초를 다지고, 아이디어를 시험하고, 기회를 열어두는 시기로 남겨두는 것이 좋다. 노력한 만큼 놀라운 결과가 기다리고 있으니 말이다. 23일과 27일경에 친구나 특별한 사람들이 새로운 기회에 눈을 뜨게 해줄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과의 만남, 그들의 너그러움 혹은 그들의 배려 덕분에 새로운 곳으로 여행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만 현실 감각을 잃지 말고 한계가 어디인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지금 금성과 화성이 모두 당신 별자리 안에 들어와 있다. 그러므로 당신은 임무 수행중인 여성이다. 속도를 조절하라.

현재 비즈니스나 재산과 관련된 성과를 기다리고 있다면 조금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는 것이 좋다. 왜냐하면 5월은 이미 체결된 계약이 불발되고 어리석은 의사소통이나 기술적인 실수로 인해 확실한 성과를 얻을 수 없는 그런 달들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5월 24일경에 새로운 방향을 찾았다고 생각할지 모른다. 그러나 모든 것이 착착 들어맞는 6월 하반기까지 기다리는 것이 헛된 기대를 갖는 것보다 낫다. 8일경에 일어나는 일로 인해 당신은 현재의 파트너, 과거의 소울 메이트, 잠재적인 데이트 상대 혹은 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의 실체를 파악할 것이다. 23일과 27일에 당신에게 주어진 제안과 기회를 철저히 이용하라. 성공과 명성은 아주 가까이 있다!

'=== MONTHLY > M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5월 Bazaar  (0) 2009.05.02
2009년 05월 Esquire  (0) 2009.05.02
2009년 05월 산수도인  (0) 2009.05.02
2009년 05월 스텔라카페  (0) 2009.05.02
2009년 05월 Elle Korea  (0) 2009.05.02
2009년 05월 레몬트리  (0) 2009.05.02
2009년 05월 Maison  (0) 2009.05.02
2009년 05월 Marie Claire  (0) 2009.05.02
2009년 05월 Sure  (0) 2009.05.02
2009년 05월 빙그레  (0) 2009.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