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5. 2. 21:28

2009년 05월 스텔라카페


물병자리 1/21 ~ 2/18

가족이 얼마나 소중한지 다시 한번 생각할 것.

 

●Love
가정적인 결혼을 꿈꾸고 또 그것을 실현할 수 있는 한 달. 결혼은 가족과 가족이 맺어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좋은 찬스가 다가오겠군요.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면 가정적인 모습을 연출하세요. 가끔은 직접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것도 좋습니다. 데이트보다는 서로의 가족의 이벤트를 우선하는 모습을 보면 상대의 마음은 당신에게서 떠나가지 않을 것입니다. 싱글의 경우 친구의 친구를 만날 수 있는 모임에 참가해 보세요. 좋은 인연을 만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Business

책상 위에서 계획을 짜는 것보다는 직접 현장에 나가서 느껴보세요. 인터넷의 정보나 자료보다는 직접 발로 뛰어 얻은 정보, 사람들에게 들은 이야기가 도움이 되는 시기입니다. 고객의 클레임이나 상사의 어드바이스 모두 당신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것. 그 순간에는 괴롭더라도 생각지도 못한 힌트를 얻게 되거나 적극적으로 이야기를 들으러 가면서 상대에게 사랑받게 되는 등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위기는 곧 기회라고 생각하세요.

 

●Money

금전운 자체는 나쁘지 않습니다. 노동하지 않은 대가는 기대할 수 없지만, 노동의 대가는 충분히 들어올 듯. 문제는 돈을 쓰는 방법입니다. 쓸데없는 것만 잔뜩 사게 되면서 나중에 후회하는 일이 많아지겠군요. 물병자리는 기본적으로 취미생활이나 콜렉션에 돈을 쓰는 경향이 있는데, 이번 달에는 가급적 자제하는 게 좋습니다. 꼭 가지고 싶은 것이 있다면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과 서로 교환하는 등 직접적인 지출이 발생하지 않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Health
건강에 불안을 느끼면서도 좀처럼 병원을 찾지 못했다면 이번 달에는 꼭 찾아가세요. 지난 달까지 당신은 자신감이 넘쳐서 자신은 괜찮을 거라고 근거없이 생각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대로는 작은 병도 커질 수 있으니 의심가는 곳이 있다면 확실히 병원에서 검진을 받으세요. 특히 지금의 당신은 증상이 밖으로 드러나지 않기 때문에 단순한 피로라고 생각하고 끝까지 미루면 막대한 병원비가 들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물고기자리 2/19 ~ 3/20

폭넓은 정보수집과 인맥으로 승부!

 

●Love
연상이나 자기보다 위치가 높은 사람에게 의지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겠지만, 그런 마음으로는 상대에게 농락당하거나 일시적인 관계로 그칠 수가 있습니다. 대등한 관계가 되지 못하면 두려운 마음에 가지고 놀기 쉬운 사람이 될 수 있으니 두려움은 버리고 용기를 내어 행동하세요. 싱글은 새로운 인간관계 속에서 만남을 찾는 게 좋습니다. 과거의 당신을 아는 사람보다는 앞으로 적극적인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사람을 선택할 것.

 

●Business

자신의 인맥에 자신이 있다면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지금까지 창업 기회를 노리고 있었다면 드디어 본격적으로 정보수집에 들어가서 협력자를 찾는 등 시작해 보세요. 출판, 방송, 예술, 광고 등의 분야라면 프리로 독립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번 달에는 정보가 중요한 키워드가 되니 적극적으로 정보를 수집하고 인맥을 확보하면서 비즈니스운을 높여 보세요. 개인적인 시간을 사용해서라도 도움이 되는 사람들을 만날 것.

 

●Money

가지고 싶은 것은 전부 손에 넣는다! 좀더 아름다워 지기 위해 멋져지기 위해 투자한다! 등 이번 달에는 좋은 의미의 욕망이 금전운을 좋게 만들겠군요. 가지고 싶은 것이 있다는 마음이 일하는 원동력이 되는 시기입니다. 내가 원하는 것을 사기 위해 일한다는 마음으로 움직이세요. 갬블운도 좋기 때문에 친구들과 가볍게 내기를 하거나 경마 등을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이 때, 큰 돈이 아닌 작은 돈으로 승부하는 게 중요. 가벼운 게임감각으로 너무 열내지 말고 즐겨보세요.

 

●Health
이번 달에는 다리를 조심하세요. 피로가 쌓이거나 다리에 부종이 생기는 등 큰 부상이나 병은 아니지만 일상 속에서 주의하지 않으면 작은 질환을 겪을 수 있습니다. 나는 괜찮다고 방심은 금물입니다. 고민이 있거나 스트레스가 쌓이면 평소보다 수면시간을 늘리는 것도 좋은 방법. 이번 달 당신은 꿈을 꾸면서 문제가 해결되거나 좋은 방법을 발견하는 등 신비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몸도 쉬게 하면서 인생에 중요한 힌트도 얻어보세요.



양자리 3/21 ~ 4/20

즐거운 정보수집으로 연애도 일도 순조롭게!

 

●Love

새로운 만남은 새로운 친구관계에서 시작됩니다. 친구의 소개로 만난 사람, 새롭게 들어간 동호회 등 모임에서 만난 사람이 있다면 가벼운 친구관계에서 시작해 보세요. 가능하면 두 사람만 만나는 것보다 친구와 함께 점심식사나 차를 즐기면서 조금씩 거리를 좁혀나가는 게 좋습니다. 커플은 친구관계보다 상대에게 애정을 집중할 필요가 있어요. 가정적인 분위기와 자극적인 분위기를 적당히 연출하면서 러브러브한 커플을 유지하세요.

 

●Business
출판, 광고, 방송 등 정보를 다루는 일, 그리고 인맥이 중요한 일을 하고 있다면 순조롭게 흘러가겠군요. 이번 달에는 폭넓게 다양한 사람들과 만날 때 일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직을 생각하고 있다면 인터넷이나 신문보다는 사람들을 통해 직접 정보를 수집해 보세요. 일반 회사라면 너무 튀지 않는 게 중요합

 

●Money

이번 달 금전운은 매우 좋습니다. 큰 행운이 따른다기 보다는 열심히 일한 만큼 생각보다 더 일이 잘 풀리겠네요. 고정급이 아닌 사람에게는 특히 큰 행운이 따를 듯. 금전운을 더욱 높이고 싶다면, 이번 달 부가적으로 늘어난 수입을 사람들과의 교류에 투자해 보세요. 직장에서 도움이 되는 사람이나 동호회 친구, 후배들에게 작은 선물을 하거나 회비를 평소보다 많이 내면 당신 스스로도 보람을 느끼고 금전운도 더욱 좋아질 것입니다. , 너무 거들먹거리는 것은 금물.

 

●Health

체력은 물론 정신력도 충실한 시기이기 때문에 작은 일로는 흔들리지 않을 거예요. 오히려 이번 달에는 자신의 건강에 대해 너무 신경쓸 때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매일 바쁘게 지내면 지낼수록 건강기구나 건강식품에 관심이 가겠지만, 지나치게 그런 것들에게 의지하거나 빠져드는 것은 위험합니다. 오히려 그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영양제보다는 평소 먹는 식단을 건강식으로 채우는 게 더욱 도움이 된다는 것을 기억!



황소자리 4/21 ~ 5/20

평소와 같다는 것을 소중히 여길 것.

 

●Love
모처럼 찾아온 만남의 기회도 제대로 표현을 하지 못해 놓치게 될 가능성이. 평소라면 굳이 말로 하지 않아도 표정이나 시선, 행동으로 어필할 수 있겠지만 지금은 그것조차도 잘 되지 않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탈출하는 방법은 가치관이 다른 이성과 만나는 것입니다. 자신과는 다른 문화에 자극을 받으면서 당신의 매력도 꽃을 피우게 될 것입니다. , 어디까지나 친구로 만나는 것이 중요! 커플의 경우 너무 제멋대로 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상대방에게도 나름대로의 사정이 있다는 것을 항상 염두에 둘 것.

 

●Business

큰 조직이나 안정된 기업에 소속되어 있는 사람은 자신의 입장을 행복하다고 느끼면서 커리어도 쌓고 오래 일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일을 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이번 달에는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겠지만 아직은 움직이기에 좋은 시기가 아닙니다.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온화한 성장과 안정감. 막연하게 변화하고 싶더라도 속단은 금물입니다. 현재 있는 직장에서 천천히 성장해나가는 방법을 강구하세요.

 

●Money

5월 중순까지는 사람들과의 교류에, 중순부터 6월 초까지는 자신을 위해 돈을 쓸 때 행운이 따르는 한 달. 이번 달 금전운은 비즈니스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5월 중순까지는 정보통신, 서비스업인 사람은 수입증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다소 개인적인 시간을 희생해서라도 노력할 가치가 있겠군요.  중순 이후에는 주문을 받아 물건을 제작하는 직업에 주문이 크게 늘어나는 등 수입증가를 기대할 수 있으니 일이 바빠지더라도 최선을 다하세요.

 

●Health
기본적으로 크게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시기. 그 동안의 생활에 변화를 주려고 하면 오히려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지금까지 해왔던 그대로 행동하는 게 좋습니다. , 지나치게 자극적인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 것은 삼갈 필요가 있습니다. 너무 매운 음식이나 커피를 많이 섭취하거나 과음을 하면 피부나 두피, 내장에까지 부담을 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현재 복용하고 있는 약이 있다면 다시 한번 성분을 살펴보는 게 좋습니다. 부작용의 우려가 있으니 의사와 꼭 상의할 것.




쌍둥이자리 5/21 ~ 6/21

평화로운 한 달을 감사하게 여길 것.

 

●Love
새로운 만남을 기대하는 사람이라면 연애운이 좋지만, 반대로 커플인 사람은 빨간 불이 들어오는 시기. 좋은 의미에서는 모든 사람들과 잘 어울리고 사랑받는 시기라고 할 수 있지만, 커플의 경우 당신의 질투심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은 많은 사람들과 만나면서 상대가 똑같이 하면 참을 수 없어서 문제가 될 듯.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으면서 대화로 풀도록 노력하세요. 싱글은 취미 동호회나 친구가 초대한 파티 등에 참석하면 인기가 폭발하겠네요.

 

●Business

이번 달 키워드는 프리, 독립, 미지에 대한 도전. 그렇다고 안정된 직장을 바로 그만두라는 것은 아닙니다. 지금은 열심히 일하면서 구체적인 목표를 세우고 새로운 시작을 위해 노력하세요. 해외와 관련된 일에 도전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외국을 거점으로 하는 일이나 외국인과의 거래가 주류인 일 등에 행운이 따르니 언어가 방해가 되지 않도록 외국어 공부에 힘쓸 것. 지금까지의 경험에만 얽매이지 말고 해보고 싶은 일에 과감하게 도전하세요.

 

●Money

임시 수입에 의지하지 말고 꾸준히 들어오는 정기적인 수입을 소중히 여길 것. 기본적으로 금전운은 안정적인 시기이니, 이것저것 금융상품에 손을 대거나 부업을 찾을 필요는 없습니다. 지금은 갬블이나 복권 등 갑작스런 행운을 기대하는 것보다 꾸준한 저축이나 적금 등에 힘을 쓰는 게 좋겠네요. 투자를 하고 싶다면 Low Risk Low Return을 기대할 수 있는 외화예금이나 주주우대 등의 이익이 있으면서 소액으로도 시도할 수 있는 주식투자에 도전해 보세요.

 

●Health
목을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이 건강의 기본! 자주 입을 헹구고 꾸준히 수분 섭취를 하고 마스크를 하는 등 건조한 계절에 착실히 대비하세요. 목을 보호하기 위해 외출할 때 스카프를 하거나 잘 때 수건을 두르고 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목에 자극이 되는 매운 음식이나 탄산음료는 가급적 삼가세요. , 일이나 가사로 인해 자신을 너무 억누르면 스트레스로 인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자신의 주장은 확실히 하면서 표출할 것은 표출하는 게 좋습니다.




게자리 6/22 ~ 7/22

나의 세계가 소중하다면 남의 세계도 소중히 여길 것.

 

●Love
좋은 의미에서, 또 나쁜 의미에서 사람들에게 뭔가를 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강해지는 시기. 좋은 의미에서는 새로운 사람들과도 금방 친해질 수 있으며, 커플은 함께 함으로써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행복감에 젖은 나머지 지금의 행운을 잃어버리는 것을 두려워하는 마음이 들겠군요. 불안한 마음에 상대를 속박하거나 곤란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가족이 반대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이 얼마나 사랑하고 있는지 확실히 어필하는 게 좋겠네요.

 

●Business

열심히 일하든 다소 여유롭게 일하든 행운이 따르는 한 달입니다. 특히 자신의 재능을 어필할 수 있는 찬스이니 남에게 보여지는 것을 신경써서 일하세요. , 운이 좋다고 해서 노력을 하지 않으면 소용이 없습니다. 그 중에서도 기초적인 지식이나 학습을 게을리하는 것은 금물. 괜히 아는 척만 하면 오히려 큰 실패를 부를 수 있으니 모를 때는 솔직히 인정하고 물어보세요. 기초부터 단단히 다지고 착실하게 일하는 태도는 주위 사람들의 평판도 좋게 만들 것입니다.

 

●Money

생각지도 못한 수입이 들어올 듯. 갬블이나 복권보다 주식이나 금융상품 등에서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일획천금은 마음에서 지워버리고 꾸준한 방법으로 자산을 늘릴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주식이나 금융상품과는 거리가 먼 사람의 경우 일에서 행운이 따르거나 가족의 지원을 받게 되는 등 다른 곳에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번 달에 들어온 수입은 당신을 기분 좋게 만드는 것에 투자할 것. 지금이라면 취미생활이나 고급스러운 음식점 등에 아낌없이 쓰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Health
이번 달 건강운은 평균 레벨. 일이 바쁘더라도 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큰 문제는 없습니다. 굳이 나쁜 곳을 들자면 위가 조금 위험하겠네요. 스트레스, 과식, 과음 모두 위에 악영향을 주는 요소들입니다. 위가 아플 때는 위장약에 의지하지 말고 가급적 과식과 과음은 피하도록 하세요.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는 좋아하는 음악을 듣거나 가벼운 조깅이나 요가를 통해 해소하는 것이 해결책입니다. 주말이나 휴일에는 온천에서 릴랙스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겠군요.



사자자리 7/23 ~ 8/22

바쁘다는 것을 핑계로 소중한 것을 잊어버리지 마세요.

 

●Love
가벼운 사랑보다 진지한 사랑을 할 때 행운이 따릅니다. 새로운 만남보다는 지금 좋아하는 사람이 있거나 좋은 감정을 가진 사람과의 관계를 소중히 여기세요. 혹은 당신에게 호감을 표시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과 관계를 진전시키는 것도 좋습니다. 커플은 가정적인 분위기보다는 인생의 파트너로서 어필할 필요가 있겠네요. 어느 한 쪽이 일방적으로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노력해서 성장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동등한 입장을 유지하세요.

 

●Business

커리어 상승을 노리고 있는 사람에게는 좋은 기회가 되겠군요. 바쁜 시간을 쪼개서라도 자격증 공부나 외국어 공부를 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에 도전하는 등 어려운 목표를 세우고 도전해 보세요. 목표가 힘들면 힘들수록 당신의 실력이 꽃을 피우면서 주위 사람들의 평판도 좋아질 것입니다. , 금전운은 안 좋은 시기이니 돈을 위해 일한다기보다는 보람을 느끼기 위해 일한다는 생각을 가지는 게 좋습니다. 바쁜 일을 즐긴다는 생각으로 임하세요.

 

●Money

열심히 노력하고 돈을 벌어도 당신이 원하는 금액까지 좀처럼 도달하지 않을 듯. 게다가 낭비벽이 강한 편이기 때문에 평소처럼 낭비하는 습관도 버리지 못해 오히려 힘든 상황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 미래를 위한 지출도 늘어날 것입니다. 다행히 비즈니스운은 좋으니 잠시 인내할 시간이라고 생각하고 견뎌내세요. 이상한 금융상품이나 갬블에 도전하거나 겉만 번지르르한 이야기에 취해 잘못된 투자를 하지 않도록 주의할 것.

 

●Health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은 바로 과로입니다. 비즈니스운이 활발하다 보니 너무 열심히 노력하고 되고 또 그로 인한 스트레스도 있기 때문에 몸과 마음 모두 지칠 가능성이 있어요. 가장 좋은 방법은 피로를 그저 피곤하다고 느끼지 않고 보람으로 느끼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몸이 견디기 힘든 법. 쉴 때는 확실히 쉬겠다는 강한 의지를 놓치지 마세요. 피곤할 때는 휴식이 가장 좋은 약입니다. , 이번 달에는 심장이 좋지 않기 때문에 항상 건강상태를 체크하는 게 좋습니다.



처녀자리 8/23 ~ 9/22

애정을 향할 상대를 착각하지 말 것.

 

●Love
인기가 좋은 한 달입니다. 특히 평소보다 섹시한 매력이 배가되면서 그 부분을 강조하면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도 손에 넣을 가능성 높습니다. 싱글인 사람에게는 그야말로 찬스라고 할 수 있는 시기. 새로운 만남보다는 지금 알고 지내는 사람과의 관계가 발전하는 일이 있겠군요. , 연애운이 너무 좋다 보니 사랑하는 사람 외의 사람에게도 애정이 갈 수 있다는 것이 문제. 특히 커플의 경우 연인이 아닌 사람과 쉽게 관계를 가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Business

금방 출세할 수는 없지만 봉사정신으로 일에 임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의 성격에 맞는 서포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면 행운이 더욱 늘어나겠네요. 바쁘더라도 다른 사람들이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앞장서서 청소를 하거나 꽃을 꽂아두는 등 작은 배려가 당신과 주위 사람들 모두 기분 좋게 만들 것입니다. 전체의 의욕이 상승하면서 회사가 잘 되고, 그것이 당신에게도 좋은 영향으로 돌아온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Money

이번 달 금전운은 좋은 편입니다. 금전운을 더욱 높이기 위해서는 욕심을 부릴 필요가 있습니다. 짠돌이라고 불릴 필요는 없지만, 내가 번 돈은 내 돈! 나를 위해서 쓴다는 생각을 가질 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이번 달에는 돈을 모으는 일에 집중하세요. 평소에는 쉽게 사는 생활용품이라도 지금 당장 필요한 것인지 잘 생각해서 쓸데없는 지출을 줄이세요. 다소 이기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돈을 쓸 때는 자신에게만 투자할 것.

 

●Health
일은 바쁘지만 건강은 좋습니다. 바쁜 일상을 체력이 든든히 받쳐주겠네요. , 항상 규칙적으로 생활하려는 노력은 필요합니다. 노는 시간과 일하는 시간, 수면시간을 잘 계산하여 계획적으로 생활할 것. 생활리듬이 흐트러질 만큼 늦게까지 놀거나 술을 마시는 것은 가급적 삼가는 게 좋습니다. 아침에 가뿐하게 일어나는 것은 몸뿐만 아니라 기분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마찬가지로 이번 달에는 휴일에도 늦게까지 늦잠자기 보다는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들이는 게 좋겠네요.




천칭자리 9/23 ~ 10/23

사랑에 휩쓸리지 말고 아름답게 지키세요.

 

●Love
적절한 강약이 있는 멋진 연애를 할 수 있는 시기. 애정표현에 있어서도 충분히 전달이 되도록 잘 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을 사랑함으로써 멋진 관계를 만들 수도 있지만, 이번 달에는 자극적인 만남에도 인연이 있겠군요. 싱글의 경우 성급하게 결정하기 보다는 다양한 사람을 만나보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만나 보세요. 커플은 자극적인 데이트를 즐기는 게 좋습니다. 평소에 가보지 않았던 곳이나 평소와는 다른 패션을 연출하면 두 사람의 애정도 더욱 커질 것입니다.

 

●Business

특별히 나쁠 것도 좋을 것도 없는 한 달이 되겠군요. 평소와 달라지는 것 없이 흘러갈 것입니다. 이번 달에는 자신의 출세나 평가보다는 다른 사람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입장이 될 것 같네요. 그로 인해 자기도 모르게 다른 사람들과 스스로를 비교하면서 의미 없이 우울해지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비교하기 시작하면 끝이 없는 법입니다. 스스로 부정적인 생각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남은 신경쓰지 말고 자신이 맡은 일만 담담하게 해내면서 보내는 게 좋겠네요.

 

●Money

이번 달 금전운은 상당히 좋습니다. 특히 수입이 크게 늘어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비즈니스뿐 아니라 갬블이나 복권 등에도 행운이 따르겠군요. 무리가 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경마나 복권 등을 즐기면 작은 소득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길게 이어지는 행운은 아니니 지나치게 빠지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도 있습니다. 가볍게 즐기면서 용돈을 벌겠다는 정도로 그치세요. 파트너도 천칭자리라면 행운이 배가되겠군요.  

 

●Health
신경성 질환에 주의할 것. 이번 달에는 가급적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릴랙스할 필요가 있습니다. 대인공포증을 겪거나 조직사회에 적응하지 못하는 등 정신적인 측면에서 피로를 느끼게 되겠군요. 친한 사람들과 헤어진 뒤에는 후유증을 겪거나 별다른 이유 없이 우울증을 겪을 수도 있으니 친한 사람들이나 가족들과 자주 대화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잠을 제대로 잘 수 없을 때는 허브 티를 마시거나 수면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베개 등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갈자리 10/24 ~ 11/22

꿈꾸던 결혼, 지금이 바로 결정할 때.

 

●Love
결혼운이 매우 좋은 시기입니다.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은 이번 달에 결혼을 결정하면 앞으로 더 큰 행운이 찾아오겠군요. 실제로 결혼하고 싶은 마음도 강해지는데 일방적으로 상대에게 의지하지 말고 동등한 입장에서 함께 가능성을 키워나간다는 의식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혼 계획을 세울 때는 서로가 하고 싶은 일을 확실하게 전하는 게 좋습니다. 싸우고 싶지 않다는 이유로 할 말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나중에 후회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Business

남을 서포트하는 입장에서 일하면 행운이 따르는 한 달. 실적도 올라가고 딱히 돈이나 성적 때문이 아니라 마음에서 우러나서 열심히 노력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의 평판도 좋아질 것입니다. 정열적으로 일에 임할 수 있지만, 한편 책임감을 너무 느끼는 면도 있겠네요. 혼자서 모든 것을 끌어안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한 발 물러서서 전체를 볼 때 개선점이 보이는 경우도 있는 법입니다. 넓은 시야로 바라보면서 상사, 선배, 동료를 도와주면서 일을 진행할 것.

 

●Money

이번 달에는 다소 지출이 겹치면서 돈이 많이 나갈 것입니다. 특히 가족관계의 지출이 늘어나는 것은 각오할 필요가 있습니다. 병원비나 인테리어 리폼, 차 수리 등 갑자기 큰 돈이 나가는 일이 겹쳐서 생길 수 있으니 가급적 다른 지출을 줄이고 여유자금을 확보해두는 게 좋겠군요. 해외여행에 당첨되었는데 선물비가 더 많이 나가거나, 축하를 받을 만한 일이 생겨서 한 턱 쏘게 되는 등 좋은 일로 지출이 늘어나는 경우도 있으니 꼭 나쁘지만은 않겠네요.

 

●Health
책임감을 크게 느끼면서 그로 인해 스트레스가 쌓이고 과로하게 될 듯. 게다가 일뿐 아니라 집안일에도 열심이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일이 바쁠 때나 몸이 힘들 때는 가족에게 양해를 구하고 맡기세요. 한편, 기분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과식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사람은 특히 주의할 필요가 있겠네요. 사람들이 자신을 어떻게 보는지를 의식하면서 다이어트를 한다면 성공할 확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사수자리 11/23 ~ 12/21

연애는 자극적으로, 일은 성실하게!

 

●Love
연애면에서는 평범하고 편안한 것보다는 자극적인 것을 추구하게 되겠군요. 사람들에게 자신을 어필하고 싶다, 나만의 연애 스타일로 승부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해질 듯. 그런 생각을 일부러 억누를 필요는 없습니다. 지금이라면 자연스럽게 하고 싶은 대로 행동할 때 매력을 어필할 수 있으며 새로운 사랑도 가까이 다가올 것입니다. 커플도 자극적인 사랑을 원하게 되면서 다른 사람에게 눈이 갈 수 있습니다. 가급적 자극적인 데이트는 연인과 함께 즐기도록 하세요.

 

●Business

이번 달에는 성실하게 꾸준히 노력할 때 찬스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누가 시켜서 하는 것이 아니라 자주적으로 내가 꼭 해야겠다는 마인드가 생기는 시기이므로 자연스럽게 긍지를 느끼면서 일할 수 있겠군요. 일하는 방식에 있어서도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으면서 기분도 좋아질 것입니다. 어떤 일을 하든 가능하면 일하는 환경을 안정적으로 만들고, 장기적인 시점을 가지고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

 

●Money

열심히 일하면서 돈을 벌고 그 돈을 착실히 저축할 것. 이번 달에는 이러한 스타일을 고수해야 앞으로 자산형성에 크게 도움이 됩니다. 게다가 다른 사람을 대접한다거나 선물을 하는 등 남을 위해 돈을 쓰고 싶다는 생각이 잘 들지 않는 시기. 다소 인간관계에서는 문제가 생길 수도 있지만, 지금은 자신의 경제상황에만 집중해도 큰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친하지 않은 사람들과 만나면서 드는 쓸데없는 지출은 최소한으로 줄이는 게 좋겠네요.

 

●Health
지나치게 과신하며 과음을 하는 것은 금물. 피부가 나빠지는 것은 물론 평소보다 숙취가 심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이번 달에는 일과 연애 모두 즐길 수 있는 시기이므로 괜한 과음으로 인해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은 효율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시기이니 허벅지 등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부분은 집중적으로 신경쓰세요. 목표치를 현실적으로 정하고 트레이너나 친구들에게 상담하면서 진행하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12/22 ~ 1/20

내가 주인공! 이라는 자신감이 연애운을 UP!

 

●Love
내가 무대 위의 주인공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행동할 때 사랑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실제로 자신감을 가지고 임하면 스스로도 깜짝 놀랄 만큼 매력을 발산할 수 있습니다. , 지금은 변신하기에도 좋은 시기. 평범한 스타일이었다면 화려하게, 너무 화려한 스타일이었다면 순수한 스타일로 변신을 해보세요. 이번 달 당신과 궁합이 좋은 상대는 연상의 이성입니다. 때로는 어른스럽게, 때로는 순수하게 연출하면서 상대의 마음을 빼앗아 보세요.

 

●Business

서비스업이나 커뮤니케이션이 중심이 되는 일이라면 다소 문제가 생길 듯. 고객의 클레임에 반발하거나 친한 고객에게 심한 말을 하는 등 실수를 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새로운 일을 하고 싶다는 마음이 생기면서 지금의 회사나 일하는 방식에 반발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스로 새로운 방식을 만들어낼 수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오히려 스트레스만 늘어날 뿐. 이번 달에는 친구나 가족, 연인에게 집중하고 직장에서는 가급적 얌전히 지내는 게 좋겠네요.

 

●Money

이번 달 금전운은 굉장히 좋습니다. 올해는 수입이 확대되는 시기이니 미래를 생각해서 확실히 수입을 늘릴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이 때 중요한 것은 성실하게 꾸준히 돈을 버는 것. 리스크가 높은 상품에 투자를 하거나 일확천금을 노리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지금의 생활을 지키면서 한 단계씩 올라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다가 지금은 금전운이 좋다고 해서 낭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유자금이 있다고 해서 쉽게 쇼핑을 하거나 낭비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Health
특별한 문제 없이 건강하게 보낼 수 있겠군요. 반대로 말하자면 지병이 있는 사람은 큰 호전은 기대하기 힘든 시기입니다.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지내는 게 좋습니다. 건강한 사람은 기초적인 건강과 체력을 다지기 위해 노력하는 것도 좋겠네요. 특히 이번 달 건강운이 좋다고 해서 친한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늦게까지 놀거나 과음, 과식 등을 자주 하면 그런 방심이 건강을 무너트릴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MONTHLY > M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5월 esazu 띠별  (0) 2009.05.02
2009년 05월 Vogue Girl  (0) 2009.05.02
2009년 05월 Bazaar  (0) 2009.05.02
2009년 05월 Esquire  (0) 2009.05.02
2009년 05월 산수도인  (0) 2009.05.02
2009년 05월 Elle Korea  (0) 2009.05.02
2009년 05월 Vogue Korea  (0) 2009.05.02
2009년 05월 레몬트리  (0) 2009.05.02
2009년 05월 Maison  (0) 2009.05.02
2009년 05월 Marie Claire  (0) 2009.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