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29. 10:00

2008년 04월 27일 ~ 05월 03일 운통닷컴

4월 다섯째주(2008/04/27~2008/05/03) 별자리 운세 입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윗사람과의 대화가 제데로 이루어지지 않는다. 이제껏 당신은 무언가를 위해서 달려왔는가? 후회도 된다. 허나, 생활은 생활! 현실은 현실이다! 하나씩 개선을 하여야 한다. 갑작스럽게 변하면 당신도, 당신주변도 이롭지 못하다. 불만이 있다면 조용하고 침착하고 단호하게 말하라.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호의적인 주변인들과 편안히 한주를 시작하게 될것이다. 몸은 좀 힘들겠지만, 여전히 당신은 뭔가 새로운 일을 위해서 계획하고 또 행동하고 열심히이다. 당신의 가장 큰 문제는 갑자기 찾아올수도 있을것들에 대한 완벽하지 못한 자신의 태도인데, 아직 찾아오지도 않은 상황에 대해 너무 민감한 것은 스트레스만 키워놓을 뿐이니 지금은 현실을 즐겨라~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재정적인 문제에서 어려움이 따른다. 그것은 당신이 유발시킨 어려움이 아니라 당신 주변인이 유발시킨 어려움이다. 당신이 모든 것을 책임질 이유는 없다. 또한 당신이 모든 것을 책임져서는 안된다. 당신의 솔직한 심정을 텋어놓아도 상대방은 이해를 못한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갑작스러운 일이 맡겨서 어려움을 느낄수 있겠으나, 그점은 무리 없이 지나간다. 당신이 평소 기획했던 일이었거나, 먼저 조사해놓았던 일이었기 때문이다. 유비무환의 자세가 당신을 도우는 한주가 되는 것 같다. 당신은 당신의 능력을 발휘하여 모든 것을 잘 처리 할수 있겠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연애나 노는생활은 약간 접어야 할 듯 싶다. 당분간 아버지와의 충돌도 예상되니 미리 대비하자. 연애에서는 행운수! 만족할만한 이성을 만나게 될것이다. 사귀는 이성이 있다면 당신의 뜻데로 움직일수 있는 사람이다. 그 사람과의 연애 생활에서 좀더 성숙한 당신을 만날수 있을것이다.


산양자리 (12월25일∼1월19일)
기회주의적으로 행동하면 훗날 크게 후회할 일이 있을 터이니 그 점을 명심하라. 주변 친구들은 많은데 정작 당신의 편은 누구인지를 잘 모를 것 같으면, 당신의 가족과 상의를 하라. 가장 당신을 잘 알고 있는 사람이 당신에게 어울릴만한 상대를 찾아줄 것이다.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마음으로 원하는 공부가 제데로 되지 않는다. 몸은 무겁고 피로가 쌓이겠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임한다면 더 없이 좋은 주가 되지 않겠는가? 어려운 때일수록 부딪혀서 이겨내야할 자세가 당신에겐 필요하다. 이번주가 그 주가 된다면 당신은 항상 승리자가 될것이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이제까지 관심을 두던 것들에게서 떠나서 새로운 무언가를 발견하고 시도하게 된다. 그것이 사람일수도 있고 학문일수도 있고 취미일수도 있다. 단지 그것이 당신에게 새로운 전환점을 가져올수도 있음을 명심하라. 그 쪽을 파고들면 당신은 새로운 세계에 푹 빠지게 될것이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소개팅이나 본격적인 만남을 위한 예비단계가 되겠다. 평소에 생각해왔던 이상형을 만날수도 있겠고, 꼭 소개가 아니더라도 우연한 기회로 만날수도 있을것이니 당신의 행동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솔로인 당신에게 새로운 이성이 손짓을 한다. 그러나, 결혼한 당신이라면 그런 면을 적극적으로 외면해야 할것인데, 마음처럼 쉽지 않겠다. 더구나 지금 당신의 상황은 현실에서 도피처를 찾고 있기 때문에 어려워보인다. 자제하는것이 당신에게 편하겠지만 말이다. 남편이나 아내와 자신의 문제를 상의하는 것이 좋겠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스스로 먼가에 대한 불만이 가득해 보인다. 그러나 그것을 밖으로 표출되지 않는 것이라 다른 사람들은 알 수가 없다. 뜻한 바는 많으나 시간이 없고 구체적인 계획이 나와있지 않아 우왕좌왕 할 것 같다. 그런 점은 시간을 두고 차차 해결하면 될 것이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부부관계에서는 호기를 띤다. 자신이 만들어낸 작품에도 만족을 할 듯 보인다. 가까운 상대, 아끼는 상대일수록 나에게 만족감을 주는 한 주이다. 그것들에 정열을 쏟는다면 당신은 더 할 나위 없이 좋은 일들로 대가를 받을 것이다. 이번 주에는 당신이 만족할만한 주가 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