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5. 11. 20:45

2008년 05월 11일 ~ 05월 17일 운통닷컴

5월 세째주(2008/05/11~2008/05/17) 별자리 운세 입니다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당신에게 학운이나 배움의 기회는 끝없이 열려있다. 원하는만큼 다 이루어 질것이다. 용기를 가지고 임하자. 자신감없이는 아무것도 성취할수 없을 것이다. 이주에 당신의 모토는 배우는 만큼 성장한다 이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생각이 아주 비슷한 이성을 만나게 된다. 그러나 그사람은 당신을 이성으로 생각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는 아주 지적인 능력이 대단해서 당신을 자극하게 될것이지만 당신의 매력은 그에게 크게 어필할수 없다. 일단 친구로서 다가가는 것이 좋겠다. 그런 연휴에 또 기회를 모색해 보아야 한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미술이나 음악 같은 예술적인 면에서 당신의 기획이 빛을 발하게 된다. 학생이라면 그런 과목에 신경을쓴다면 좋은 성적이나 선생님의 눈에 띠일수가 있겠고, 아니라면 그런 취미생활을 가져보는것도 좋겠다. 공부를 준비하는 당신이라면 그쪽 방면으로 유난히 관심이 쏠리겠다. 찬찬히 계획을 세운다면 좋은 일이 있겠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지금 아주 노력해도 안 되는 일들이 있다. 그러나, 지금 결과가 보이지 않는다고 초조해 하면 좋았던 상황도 역전되는 악 상황이 발생하므로, 당신의 지혜로움이 요구된다. 자녀문제에 있어서는 어느 정도 초연해져야 일의 해결을 얻을 수 있겠고, 배우자의 문제에 있어서는 적극적으로 의견개선을 요구하는 편이 좋겠다. 사회적인 문제에 있어서는 당분간 보류상황이 계속될 듯 싶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생각지도 않았던 사람이 나를 편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사실을 우연히 알게 되겠다. 직장상사로서 친해질수도 있겠고, 그사람이 이성으로서 나를 아끼고 있다는 것일수도 있으니, 인간관계에서 당신은 이주에 인기만발한 주가 될것이다. 그 점을 잘 이용하여 나의 이해득실관계에서 우위를 선점하자.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당신은 어떤 모임에서 반기를 드는 편이 잘 서있다. 사실 당신은 문제를 다 이해하고 있으면서도 괜히 반대편에서 다시 그 일을 들여다보고자 한다. 이런 당신을 가족이 아닌 사람들은 이해 할 수 없다. 일적인 면에서 다방면에서의 성공이 당신을 약간 고립시키는 듯 보인다. 그러나 크게 신경쓸일은 아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결혼이나 이성문제에 큰 관심을 쏟고 있지만 그 것은 어느정도 해결되지 않는 것 같다. 그래서 나는 조금 만족하지 못하다. 그러나 차근차근 당신이 애정을 갖고 대한다면 쉽게 풀려나갈것이니 너무 조급해 하지 말아야 한다. 당신은 언제나 자신만만하게 일을 처리할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져라.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이번달에 당신은 당신의 감정을 아주 잘 표현할수 있을것이다. 당신의 지식에 비하여 주변사람들은 당신이 아주 자기 표현을 솔직하게 하여 당신을 인정하게 될것이나 그것은 오래 가지 못한다. 일시적인 것은 당신에게 도움도 없이 부담감만 가중시킬뿐이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원하던 이성이 당신에게 적극적으로 데쉬하는 한주가 되겠다. 하지만, 감정적으론 위안을 얻겠지만 현실적 문제는 가파른 산맥과 같아서 난항이 예상된다. 아주 이상적이라 생각했지만, 당신 주변의 인물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듯 싶다. 그 난관을 헤쳐나가기 위해서 당신은 평소보다 2배더 노력을 해야 할것이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종교나 철학적인 문제에 크게 관심을 가지게 된다. 잊고 살았던것들에 대한 막연한 그리움을 느끼게 되는 시기인 것 같다. 사실 그것들이 당신의 마음에 큰 위안이 된다. 뭔가 여유를 갖고 내 공부를 할 시기는 아직 아니니 뒤로 미루고서라도 마음의 위안을 찾는 무언가에 기대는 시기가 될것이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기있는 한주가 될 듯 싶다. 사회적인 활동에서 당신은 인기 만발! 그러나, 그런것들에 너무 연연한다면 성과없는 일이 기다릴뿐이다. 인기는 인기일뿐이고 당신은 여전히 해야할일들이 많음을 명심하라. 남들 기분에 휩쓸리기 보다 당신의 일적인 면에 집중한다면 성공한다.

산양자리 (12월25일∼1월19일)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기에 앞서 꼼꼼히 살피는 한주가 되어야 할것이다. 실수가 거의 없는 당신이겠지만, 이번주엔 유난히 당신이 챙길것들이 많다. 이것저것 다 꼼꼼히 챙긴 것 같겠지만, 잊어버린것들이 있을수 있으니, 그점을 잘 살펴보아야 한다. 제데로 꼼꼼히 일을 행해야 나중에 부담감이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