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5. 4. 22:56

2008년 05월 04일 ~ 05월 10일 운통닷컴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친구와 만나서 수다를 떠는 것, 혹은 밥을 먹는 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주이다. 원하지 않는다면 그냥 가벼운 산책을 하는 것이 좋겠다. 분위기 전환이 필요하단 뜻이다. 친구가 늘 도움이 안되는 것은 아니다. 가벼운 이야기 상대와 이야기를 하면서 자신마음을 정리해보자.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공부나 일을 성실히 했는데도 성과가 없으니 당신은 암담하다. 제데로 된 목적없이 맹목적으로 바란다고 해서 그것이 무턱대고 이루어질리 없음을 당신도 잘 알고 있다. 그러나 주변의 압박감으로 인해서 그것에 계속 매진한다. 이제 당신은 결정을 내려야 한다. 그것을 계속 할것인지 아니면 새로운 어떤 것을 모색할것인지를 말이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일하는데 있어서 너무 무리를 말아야 한다. 한곳에 집중을 해서 파고드는건 좋은 결과를 낳겠지만, 무리수가 따르면 당신에게 좋지 않겠다. 주변사람들이 당신을 너무 독한(?)사람으로 보고 있진 않을까? 원래 남들의 이목에 신경을 안쓰는 당신이겠지만 이달엔 약간 자제가 요구된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사회적인 문제에서 당신은 무언가 강압적으로 요구 받는 일들이 많겠다. 처음 생각한 것처럼 쉽지 만은 않다. 계획한데로 일이 이루어지지도 않는다. 건강에 적신호가 생기니 주의해야 하겠다. 스트레스 받지 않는 편이 당신에게 도움이 된다. 늘 여유를 가져라.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뜻하지 않은 행운이 이 달에 당신을 찾아 올 것이다. 그것은 복권이 될수도 있겠고 계약이 될 수도 있겠고 주식이나 재테크가 될 수도 있겠고 길가다가 돈을 발견 할수도(?) 있겠다. 당신은 이번 주에 뭔가 재정적으로 큰 행운을 얻을 수 있겠으니, 주변을 찬찬히 잘 살펴서 기회를 내 것으로 만들어보자.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동성친구가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줄 가능성이 높은 주이다. 또 그들은 갑자기 나타나서 당신의 기회를 빼앗아 갈수도 있으니 늘 경계하는 편이 친구와 성공을 둘 다 지키는 열쇠가 될 것이다. 언제나, 가까이 있는 사람들과도 냉정한 관계를 유지시켜야 할 때가 있음을 명심하라.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최대 호기를 누리고 있는 당신이 이번주에는 심리적인 압박감이 왠지 예상된다. 뭔가 혼자만이 알고 있는 비밀스러움이 나를 강하게 압박함으로 인해서 나는 신경이 바짝 서 있다. 이런때엔 다른이들과의 충돌이 쉽게 일어날수도 있으니 그점을 유의해야 한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새로운 이성을 만날수 있는 적기이다. 괜찮은 여자가 생긴다 해도 당신은 그전에 역시 이성을 만나고 있기 때문에 쉽게 결정을 내릴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무엇이 당신을 가장 편하게 하고 안정시킬것인지 결정을 확실히 해야 할것이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연애에서 당신은 당신의 상대와 부담없이 아주 사소한 일도 재미있게 이야기를 할수 있을 것 같다. 감정적 유대 관계를 느낄수 있겠으나, 그것보다도 상대방의 능력에 당신은 솔직히 더 관심이 많다. 한가지 주의할점은 ,그런것들에 너무 치중한다면 상대방 역시 당신을 재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할것이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친구들이나 연애까지 희생하면서 당신은 일적인 면에 매달리고 있다. 사실 당신은 일이 가장 최고라고 여기는 일지상주의에 빠져있을지도 모른다. 지금은 사실 새로 시작한 일 때문에 자신이고 자신의 주변이고 돌볼만한 여유가 없다. 일에 몰두한다고 해결되지 않을 문제인데, 당신은 그럴수 밖에 없는 자신이 왠지 초라하게 생각된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뭔가 트러블이 예상된다. 친구 관계에서 당신은 갑자기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감을 느낄만한 일이 생긴다. 자연스럽게 조절할수 있어야 할 듯 싶다.실질적으로 그 사람은 당신에게 잠시 잠깐 실수한것뿐이다. 그러니 너무 확대 해석하여 좋은 인연을 놓치지 말아야 할것이다. 사람이니까 실수도 한다는 것을 명심하자.

산양자리 (12월25일∼1월19일)
이번주에는 당신이 이성을 만난다면 괜찮은 이성을 소개받을수 있을것이다. 평소에 원하던 성실하고 능력있는 배우자를 선택의 조건으로 생각한다면 솔직하게 자기 의견을 내어 말하라. 그러면 당신이 원하는데로 모든 것을 이룰수 있을것이다. 솔직한게 최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