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13. 13:15

2008년 04월 코스모폴리탄

염소자리
capricorn (12 .21~1.19)
사람과의 인연을 소중히 하라 하는 일이 별로 신통치 않을 것 같다. 하지만 낙심하기는 이르다. 그 덕분에 좋은 사람들과 인연을 맺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 달에는 그 정도로 만족하는 것이 좋겠다. 너무 각박하게 결과물에 집착하지 마라.

SINGLE
남자를 만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는 직장 또는 일과 관련된 곳이다. 그러니 쓸데없는 곳에서 두리번거릴 필요가 없다.

COUPLE
아니다 싶으면 질질 끌지 말고 말끔하게 정리하라. 그래야 멋진 사랑을 한시라도 빨리 맞이할 수 있다.

CAREER
더 무거운 책임이 요구되는 직책으로 이동하게 될 가능성이 농후하다. 당장 연봉이 인상되는 것은 아니지만, 경력 관리에는 좋은 신호다.

DATE DAY
18일. 와인, 촛불, 셰프의 특선 요리, 레스토랑에 울려 퍼지는 피아노 소리. 당신에게 꼭 필요한 클래식한 데이트의 요건이다.
   
 
물병자리
aquarius (1.20~2.17)
동생을 믿어라 가정 문제로 스트레스가 고조되는 시기다. 오래간다면 건강에도 악영향을 미치게 되니, 어서 마무리를 짓는 것이 상책이다. 손아래 친지가 힘이되어줄 것이다. 아울러 주거 공간을 업그레이드하는 것도 관련된 운세를 유리하게 이끄는 데 도움이 된다. 행운의 컬러는 흰색이다.

SINGLE
첫눈에 반한 사랑이 길지 않다는 속설이 꼭 들어맞는 시기다. 아무리 드라마틱한 감정을 경험하더라도 입 밖으로 발설하지 마라. 두고두고 놀림감이 될 수 있다.

COUPLE
예상치 못한 임신으로 고민에 빠질 수 있다. 아직 준비가 안된 커플이라면 철저하게 대비를 하라.

CAREER
고조되어가는 감성리듬이 업무에도 좋은 영향을 미친다. 외교적인 수완이 필요한 영역이라면 보란 듯이 성과를 올릴 수 있다.

DATE DAY
8일. 함께 방에 콕 처박혀 만화책을 읽으며 깔깔대는 것도 유쾌하다.
 
 
 
물고기자리
pisces (2.18~3.20)
물고기자리는 바다에서 온 인어공주를 닮았다. 비현실적인 사랑에 잘 빠지고, 현실 감각이 없는 편이다. 하지만 그녀의 어설픈 모습은 묘하게 사람의 마음을 잡아끈다. 종잡을 수 없는 것이 <네멋대로 해라>, <아일랜드>의 이나영 같고, 보헤미안의 감성이 뚝뚝 묻어나는 위노나 라이더 같다. 그녀의 주위엔 언제나 신비한 아우라가 물안개처럼 피어난다. 남들에게 부러움을 받을 수도 있지만, 못 말리는 사회 부적응적 기질을 추스르고 살아야 한다는 점에서는 평탄치 않다. 직관을 믿어라! 이리로 갈까, 저리로 갈까? 안 그래도 갈팡질팡하는 물고기자리에게 선택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명심해야 하는 점은, 이달에는 타인의 조언이 별로 유리하게 작용하지 않는다는 것. 어렵더라도 자신의 직관력을 발휘하여 선택하는 것이 좋은 결과로 연결된다. 단, 고민은 아무리 길어도 3주를 넘기지 않는 것이 좋다.

SINGLE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짜릿한 데이트 신청을 받게 된다. 그가 자신감을 잃고 당신에게 돌아서지 않도록, 가능성이 보이면 그에게 용기를 북돋워줘라.

COUPLE
현재 파트너에게 충실할 자신이 없다면 헤어져라. 자칫하면 인간적인 배신감까지 그의 가슴팍에 아로새길 수 있다.

CAREER
새로운 인간관계에 집중하다 보니, 과거 인맥 관리에 소홀하기 쉽다. 당신이 여전히 그들의 친구임을 알려줘라.

DATE DAY
23일. 일요일의 브런치 데이트가 나른한 연인 관계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양자리
aries(3.21~4.19)
새 계획을 세워라 양자리들은 유난히 봄을 타는 경향이 있다. 이번에는 그것이 새로운 일에 대한 활력으로 찾아온다. 창업을 한다든지 신규 업무를 맡는다면, 운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SINGLE
연애 기회가 동시 다발적으로 찾아온다. 결정을 미루면 미룰수록 자신에게 유리해진다.

COUPLE
사랑 때문에 머리가 아프다. 대화가 길어지면 꼭 입씨름이 되고야 만다. 영화나 공연 관람처럼 대화가 거의 필요 없는 데이트를 선택하라.

CAREER
방어적인 역할에 급급할 때가 아니다.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는 도전적인 업무에 자원하라. 성공의 사다리에 오를 수 있다.

DATE DAY
7일. 공들여 차려입고 남자친구와 함께 공연장을 찾아라.
   
 
황소자리
taurus (4.20~5.19)
집 때문에 머리 좀 아프겠다 주거 문제가 전면에 부각되는 시기다. 집을 수리하거나 이사하기 쉬우며, 그 때문에 한동안 골머리를 앓을 듯하다. 하지만 결과는 유리하게 작용하니, 투덜대지만 말고 힘껏 매달려보라.

SINGLE
이달 중순 이후로 마음을 설레게 하는 훈남이 시야에 들어온다. 미모와 스타일을 미리미리 갈고 닦아두어야 승산이 높다.

COUPLE
이제까지 참았으면 됐다. 속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해도 좋은 시간이다. 당신에게 그가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를 알려줘라.

CAREER
국내 업무보다는 해외 업무에서 큰 발전이 예상된다. 당신만의 독보적인 분야를 개척할 수 있다.

DATE DAY
23일. 황소자리 특유의 육감적인 매력이 빛난다.
   
 
쌍둥이자리
gemini (5.20~6.20)
금전 관리를 잘하라 들어오는 돈도 많고, 나가는 돈도 많은 시기다. 금전의 출입이 잦다 보면 자칫 수입이 많은 줄 착각하여 씀씀이가 헤퍼지기 쉽다. 또 섣부른 투자 등으로 손실을 볼 위험도 도사리고 있다. 이달에는 들어오는 돈을 콱 틀어쥐고 앉아 있을 때다.

SINGLE
맞선이나 소개팅에 적극적으로 나설 필요가 있다. 자타가 공인하는 ‘전도유망한’ 매력남을 만날 수 있다.

COUPLE
가까운 지인들에게 소개하여 그를 ‘검증’ 받아볼 차례다.

CAREER
지난해 무심코 지나쳤던 업무 중에 보석이 숨어 있다. 대박의 향기가 알싸하다.

DATE DAY
1일. 열심히 일한 당신에게 밀월여행을 권한다. 그와 커플 룩을 입는 것도 좋다.
 
 
게자리
cancer (6.21~7.21)
인복이 넘친다 선배들은 든든한 멘토가 되어주고, 후배들은 입 안의 혀처럼 당신을 따른다. 어제의 적도 오늘의 동지처럼 ‘친한 척’하며 다가온다. 인복이 있다는 게 이런 거라는 걸 실감하는 시기다. 운명이 파놓은 함정이 아니니 안심하고 즐겨도 좋다.

SINGLE 여행에서 맺은 인연은 현실로 잘 이어지지 않는 법이다. 그에게 너무 많이 마음을 주지 마라.

COUPLE 느긋한 페이스로 진행되는 연애가 안정감을 준다. 속도를 조금만 늦추고 싶다고 그에게 신호를 보내라.

CAREER 공적인 관계를 사사로운 우정으로 발전시키는 것은 별로다.

DATE DAY
30일. 공원의 초록 잔디 위에 체크무늬 러그를 깔고 나란히 앉아 도시락을 먹을 것.
 
사자자리
leo (7.22~8.22)
무엇보다 건강을 챙기자 건강에 빨간 불이 켜졌다. 이상한 신호가 반복되었다면 더 이상 미루지 말고 병원을 찾는 편이 낫겠다. 가족들에게도 상태를 알리고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현명하다.

SINGLE
임자 있는 남자에게 자꾸 시선이 머문다. 도저히 감정을 추스르기 어렵다면 똑 부러지게 고백하고, 그에게 정리하고 올 시간을 준다. 안 오면? 깔끔하게 잊어버리는 거다.

COUPLE
남과 비교하는 말처럼 사람을 상처 입히는 것도 없다. 당신의 못난 말버릇에 그의 가슴이 만신창이가 되어가고 있다. 어서 용서를 구하라.

CAREER
직업운이 변화무쌍하게 요동치고 있다. 안정성은 기대할 수 없지만, 유명해지는 기회는 잡을 수 있다. 눈을 크게 떠라.

DATE DAY
13일. 이날 그와의 데이트 약속에 절대 늦지 말 것.
   
 
처녀자리
virgo (8.23~9.21)
살림 장만하기 최신 전자제품이나 멋진 새 차를 구입하고 싶었다면 지금이 타이밍이다. 현금 흐름도 원활한 편이며, 가격 대비 품질이 우수한 상품들이 자석처럼 척척 달라붙는다. 새로 구입한 물건들을 통해 행운도 맞이할 수 있다.

SINGLE
당신에게 다가오는 초면의 그 남자, 이달에는 제발 깍쟁이처럼 밀어내지 말고 그에게 기회를 줘라.

COUPLE
당신의 사랑에 지금 꼭 필요한 것은 변칙과 반칙, 그리고 약간의 일탈과 시간이다. 무엇이든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다.

CAREER
전문가 클럽에서 활동하며 업무 노하우나 업계 동향에 귀를 열어두라. 경력 관리에 든든한 백그라운드가 되어줄 것이다.

DATE DAY
15일. 약간의 알코올이 당신을 실제보다 로맨틱한 여자로 만들어준다.
   
 
천칭자리
libra (9.22~10.22)
한껏 단장할 것 3월에 천칭자리는 좀 힘들다. 회사 업무도 업무지만, 가족이며 친구들까지 당신을 쉬도록 내버려두지 않기 때문이다. 자연히 숨은 차고 스트레스는 팍팍 쌓인다. 효과적인 감정 컨트롤 방법은 스타일에 투자하는 거다.

SINGLE
때로는 싱글이고 여자라는 이유만으로도 근거 없는 스캔들의 주인공이 된다. 나만 떳떳한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남들의 이목에도 주의를 기울여라.

COUPLE
그의 눈길이 다른 여자를 향하고 있는 듯하다. 헤어지고 싶다면 지금이 기회다.

CAREER
중요한 선택을 앞두고 있다. 직업을 바꾸거나, 사업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라. 잣대는 수입이 아니라 당신의 적성이어야 한다.

DATE DAY
28일. 당신의 가벼운 애교에도 그가 와르르 넘어간다.
 
 
 
전갈자리
scorpio (10.23~11.21)
생각을 멈춰라 지성리듬이 불안정하여 생각이 과열되기 쉬운 시기다. 어떤 생각이든 너무 오래 파고들다 보면 오히려 엉뚱한 결론에 이를 수 있다.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지는 밤에는 생각의 전원을 끄고 잠이나 청하자.

SINGLE
여성적인 매력이 꼭짓점에 도달했다. 눈으로 찜해놓은 상대가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작업을 시작하라.

COUPLE
상대에게 너무 기대고 의지하는 사랑은 해피엔딩으로 끝나기 어렵다. 당신만의 독립성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라. 설령 그와 잠시 소원해지더라도!

CAREER
임금 인상 전망은 우울한 편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이직이 해결책이 되어주는 것도 아니다. 지금은 몸 담은 회사에서 커리어의 도약을 만들어내야 한다.

DATE DAY
23일. 그의 속 깊은 고백을 들을 수 있다.
 
사수자리
sagittarius (11.22~12.20)
변신하라 지루한 헤어스타일은 과감하게 손질하고, 패션도 실용적인 모드에서 패셔너블한 쪽으로 갈아타기 해보라. 사람들의 눈이 휘둥그레지는 것만큼 운세에도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맞이할 수 있다. 참, 현대의학의 도움을 살짝 받는 것도 고려해볼 만하다.

SINGLE
헤어졌던 그에게 되돌아가고 싶다면 이달이 마지막 기회다.

COUPLE
달콤한 로맨스의 향기가 사방에 진동하고 있다. 그러니 제발 조용하길! 행복에 겨운 콧노래를 부르지 않아도 온 세상이 알고 있다.

CAREER
나훈아 선생님도 말씀하셨듯이, 믿게 하려면 보여줘야 한다. 업무 능력으로 사람들에게 증명해 보여라.

DATE DAY
29일. 함께 산에 오르면 그것만으로도 두 사람의 마음은 봄빛이 된다.

'=== MONTHLY > Apr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4월 레몬트리  (0) 2008.04.13
2008년 04월 InStyle  (0) 2008.04.13
2008년 04월 Elle Korea  (0) 2008.04.13
2008년 04월 Singles  (0) 2008.04.13
2008년 04월 SURE  (0) 2008.04.13
2008년 04월 CECI  (0) 2008.04.13
2008년 04월 CINDYTHEPERKY  (0) 2008.04.13
2008년 04월 산수도인  (0) 2008.04.13
2008년 04월 빙그레  (0) 2008.04.13
2008년 04월 Marie Claire  (0) 200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