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13. 13:21

2008년 04월 Elle Korea

이번 달, 별들이 보여주는 수많은 사인들은 창의적인 당신의 아이디어와 딱 들어맞는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연애에 있어서는 차라리 시간이 거꾸로 흘렀으면 하고 바라게 될 지도. 그와 새로운 관계를 시작했던 바로 그 때로 말이다. 차갑고 이지적인 물병자리에게 마음의 준비가 되기도 전에 시작된 사랑은 한편으론 불안을 안겨줄 수 밖에 없다. 한발 물러서서 생각해볼 것. 오히려 한층 그와 가까워져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럴 땐 생각이 약이다.
정리정돈에 소질이 없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듯. 새 책장을 들여놓기 위해 하루종일 정리정돈을 했는데도 빈 공간이 생기긴 커녕 다른 물건들이 그 곳을 채운다. 마치 블랙홀 같이. 이번 달 물고기자리에게 일어나는 일들도 이런 식이다. 그와 당신 사이에 빈 공간을 만들려고 할 때마다 예기치 못했던 일들이 일어나 그 틈을 채운다. 원하는 바는 아니지만 이런 훈련이 거듭되다 보면 둘 사이엔 독립심이 생겨날 것이다. 물론, 미래에 해가 될 수도 있으니 너무 커다란 틈을 만들지는 말도록.
너무 많은 옷을 옷장에 쑤셔 넣고 억지로 문을 닫아 봐야 다음 상황은 불 보듯 뻔하다. 옷장 문은 튕겨져 나오듯 열리고 옷가지들은 바닥에 널부러지는 게 당연지사. 이번 달 당신에게 일어날 일들도 마찬가지다. 어떻게 해서든 지나쳐가기만을 바랬던, 인생에서 가장 불편했던 순간이 다시 펼쳐지는데 이번만큼은 무시하고 그냥 지나칠 수 없을 듯. 이것을 적절하게 해결하지 않는 이상 당신은 옴짝달싹 못하는 꼴이 되고 만다.
커리어에 있어서 올해 처음으로 기회가 생기지만 결정을 내리기까지 당신에게 주어지는 시간은 고작 하루나 이틀 뿐. 다시 말하면 생각할 겨를도 없이 매우 직감적으로 행동에 옮겨야 한다는 것이다. 평소에 해왔던 것처럼 주어진 기회 외에 다른 어떤 것들이 있는지, 가능성은 얼마나 있는지 꼼꼼한 리서치를 할 시간이 전혀 없다! 아무리 조건이 훌륭한 기회라도 신중한 황소자리 사람들은 불안감을 떨칠 수 없다. 이런 식으로 새로운 기회에 도전해도 마음이 편할리 없을 듯.
세상에 일어나는 모든 일들은 눈에 보이지 않는 일정한 법칙에 의해 움직인다고는 하지만, 사실 운에 의한 것도 무시할 수는 없는 일. 이럴 때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첫째, 행운이 당신 곁으로 다가온다면 망설이지 말고 잡을 것. 둘째, 주어진 행운에 대해 충분히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것. 셋째, 스스로 똑똑하고 능력있다고 자만하지 말 것. 혼자 똑똑해서 행운을 거머쥐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겸손하고 또 겸손해야 한다는 걸 명심하자.
당신의 애인은 당신의 삶에서 자신이 차치하는 공간, 다시 말해 자신의 영역을 넓히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이번 달, 당신은 그와의 관계에서 얻는 ‘ 만족’과 그에게 당신의 삶의 일부분을 내주어야 하는 ‘타협’ 사이에 한 가지를 선택해야 한다. 그동안 몰랐던 사실 한가지를 깨닫게 될 것이다. 그는 당신의 삶에서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의미하고 있다는 것 말이다. 이 사실을 좋게 받아들이든 그렇지 않든, 이미 당신의 감정이 그렇게 움직이고 있지 않은가.
모두가 ‘No!’라고 할 때 혼자 소신을 지키며 ‘Yes!’라고 하는 건 언제나 쉬운 일은 아니다. 물론 사자자리 사람들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성격이기 때문에 눈감고도 옳은 일을 할 수 있지만 세상을 살다보면 사람들이 원하는 대로 해줘야 할 때도 있는 법. 도덕적으로 행동하고 좋은 본보기를 보이는 일은 이번 달 만큼은 접어둬야 할 듯. 가장 간단한 해결 방법은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당신이 받아들일 수 있는 걸 선택하는 것이다. 좋은 게 좋은 것 아닌가?
첫눈에 반하는 건 드라마틱하긴 하지만 역시 영화에서나 일어날 법한 일. 하지만 이번 달 당신의 별자리는 아주 특별한 순간을 제공할 것이다. 정말 두 눈으로 보고도 믿을 수 없는, 황홀한 순간 말이다. 물론 전혀 이런 일이 생길 거라는 계획도, 암시도 없었고 언제, 어디서 일어날지 아무 것도 알려진 게 없지만 초조해 할 필요는 없다. 당신이 기대한 것과 다르다고 해서 실망할 필요도 없다. 확실한 건 그 어떤 일이라도 지금보다 나빠지지는 않는 다는 거니까.
원하는 목표를 향해 어느 쪽으로도 갈 수 없는 곤란한 상황에 처한 당신. 이럴 때는 목표에서 멀어지는 한이 있더라도 일단 어디로든 떠나야한다. 물론 당신이 살고 있는 현실 속엔 사랑하는 친구들이 있고 사회적 지위, 당신이 좋아하는 장소들이 있으니 이 모든 걸 버리고 떠나는 건 말처럼 쉬운 일은 아니다. 특히 떠난다고 해서 확실히 더 나은 미래가 보장되는 것도 아닌 상황에선 말이다. 결정이 쉽지 않다면 당신의 내면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자. 그리고 나서 움직여도 늦지 않는다.
당신의 의견에 반대하는 어느 누군가가 나타나면 통쾌하게 복수해주고 다음 단계로 올라설 궁리만 해온 당신. 하지만 이렇게 상대방을 이기기 위한 노력과 술책이 당신이 원하지 않던 상황으로 이끌고 간다면?이번 달엔 남자친구가 유난히 당신과 상반된 의견을 내놓는다거나 둘의 관계를 기대하지 않았던 방향으로 끌고 갈 것이다. 강요한다고 느낄 정도. 하지만 더 깊게 파고들기보단 한 발 물러서서 스스로 생각할 시간을 갖도록. 남자친구와 경쟁해봐야 득이 될 것은 하나도 없다.
지난 해 말, 당신의 별자리를 이끌던 목성이 살짝 비껴가면서 목성으로부터 받았던 자신감과 넘치는 에너지를 잠시 잃었던 당신. 하지만 새로운 계절이 시작되면서 우주의 흐름이 당신이 원하는 곳을 향해 움직인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이러한 직감은 틀림이 없다. 전에 없던 방향으로 이끌어줄 새로운 기회들이 하나 둘 눈에 띄기 시작한다. 이 기회들을 꼼꼼하게 따져보아라. 당신이 원하던 것으로 인도할 길을 찾게 될 것이다.
어떤 모험을 택하든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땐 처음 맛보는 흥분과 열정이 함께 한다. 하지만 당신이 이 도전을 위해 어떤 노력을 해왔는지, 아직도 수많은 해야할 일들이 남아있다는 걸 깨닫고 나면 슬럼프가 이어지기도 한다. 하지만 상심은 금물. 당신에겐 불가능이란 없다. 당신은 느끼지 못하지만 스스로의 가능성을 뛰어넘는 곳에까지 도달했다. 이미 먼길을 온 당신, 4월 초에는 그동안의 노력을 보상받을 뿐 아니라 계속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신선한 영감을 얻게 될 듯.

'=== MONTHLY > Apr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4월 운통닷컴  (0) 2008.04.13
2008년 04월 The Galleria  (0) 2008.04.13
2008년 04월 땅자리카페  (0) 2008.04.13
2008년 04월 레몬트리  (0) 2008.04.13
2008년 04월 InStyle  (0) 2008.04.13
2008년 04월 Singles  (0) 2008.04.13
2008년 04월 SURE  (0) 2008.04.13
2008년 04월 CECI  (0) 2008.04.13
2008년 04월 코스모폴리탄  (0) 2008.04.13
2008년 04월 CINDYTHEPERKY  (0) 200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