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5. 30. 17:11

LOVE ASTROLOGY (6월 2일~6월 8일)

Love astrology (6월 2일~6월 8일)
▶ 쌍둥이자리 (5/21 ~ 6/21) 

싱글의 경우 낭만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일주일의 콘셉트로 잡으심이 좋을 듯합니다. 스타일부터 말투까지! 당신의 그런 행동이 이성들에게 강력한 에너지를 발휘하게 될 것입니다. 활동량이 적은 분이라면 관련된 커뮤니티에 가입하거나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짜릿한 인연의 끈을 만드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커플의 경우 주말에 상대방의 충고에 귀기울이세요. 행복이 찾아옵니다.

▶ 게자리 (6/22 ~ 7/22)

당신의 성급함이 사랑과 관련된 모든 에너지를 분산시키거나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당신의 보폭만 조정해서는 안될 일입니다.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중요합니다. 이메일을 보내든, 문자를 보내든, 대화를 하든, 뱉기 전에 꼭 한번 생각해보는 습관을 가지십시오. 특히 이번주에 이 권고를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당신의 사랑에는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 사자자리 (7/23 ~ 8/22) 

사랑이 너무 편한 일주일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점지한 상대가 있다면 이번주에 접근하면 생각보다 쉽게 실마리가 풀릴 것이예요. 당신이 사귀고있는 사람에게 무언가 원하는 게 있다면 그 또한 이번주가 대화를 열 적기입니다. 단, 문학적이고 예술적인 코드가 필요합니다. 상대방의 감성을 자극할만한 좋은 시 한 편, 아름다운 노래가 담긴 CD 한장을 생각하십시오. 디지털은 안됩니다.

▶ 처녀자리 (8/23 ~ 9/22)

사랑의 모티브는 사진에서 나옵니다. 당신이 그저 취미로 촬영해 놓은 사진에 누군가 관심을 갖고 있다면, 그것을 예사롭게 지나치기 말것을 권합니다. 꼭 다른 생각을 하지는 않더라고, 관계가 될 수 있도록 성심을 다해서 대화하도록 하십시오. 또는 이번주에 출사 계획이 있다면, 그 과정에서 만나는 사람들과의 인연도 소중하게 발전할 수 있다는 사실에 기대하십시오.

▶ 천칭자리 (9/23 ~ 10/22) 

주말 하루를 위한 당신의 노력은 눈물겨울 정도로 지극 정성이어야 합니다. 당신에게 사랑의 에너지는 별로 남아있지 않습니다. 그나마 남은 힘이라고는 누군가를 만나고싶다는, 당신만의 욕구 뿐입니다. 가만 있는데 누가 다가오거나, 사귀는 사람이 호의를 베풀진 않겠습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즐거운 주말(조금은 비굴하겠지만!)을 보내든지 아니면 포기하고 독서나 하십시오.

▶ 전갈자리 (10/23 ~ 11/21)

일방통행 중인가요? 별자리는 그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사랑 에너지는 너무 강하거나 심히 약한 상태입니다. 당신이 오전에 태어난 사람이라면 당신의 표현을 자제하시는 게 사랑의 완성에 도움이 됩니다. 오후에 태어났다면, 특히 밤중에 태어난 사람은 지금 보다 두 배 이상 당신의 사랑을 표현해야 이룰까 말까합니다. 무엇보다 상대방과의 균형에 마음을 쓰는 한 주가 되시길.

▶ 사수자리 (11/22 ~ 12/21) 

감나무 아래에 누워 감 떨어어지기를 기다리십시오. 이번주 당신이 능동적으로 움직여서 될 일은 그 무엇도 없습니다. 당신이 누군가에게 관심이 있다면, 그저 안부 이메일이나 한번 보내고 처신을 기다리십시오. 사귀는 사람과 무언가를 모색하고 싶다면, 가장 낮은 자세로 청을 한 뒤 그의 반응을 기다리십시오. 두 번 연락하지 마십시오. 징징인간이 될 뿐입니다. 가엾은 당신!

▶ 염소자리 (12/22 ~ 1/19) 

보수적인 태도가 사랑 에너지를 키워줍니다. 스타일은 정장, 말투는 원론적, 예의를 다 하는 메너와 낯선 사람과의 술자리를 절대적으로 피하는 태도, 어떤 요청이든 당장의 대답을 피하는 여유가 필요합니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스킨십 정도라면 모를까, 그나마 이미 경험이 있는 경우에 그렇습니다. 딥키스, 섹스, 농담...마찬가지로 멀리해야 할 일주일입니다.

▶ 물병자리 (1/20 ~ 2/18) 

정염의 화신이 당신을 감싸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 안에만 머물지 않고 당신과 만나는 모든 이성에게 전염되고 있습니다. 바람피우기 좋은 한 주가 되겠군요. 싱글의 경우 특별한 인연이 나타나는 것은 아니니 즐기고 싶다면 얼마든지! 커플이 문제겠지요. 실제로 문제입니다. 이번주 물병자리 사랑 에너지에 이별이란 없습니다. 그러니 딴짓을 했다가는 오랜 시간 벼랑 끝에 몰리게 되겠지요?

▶ 물고기자리 (2/19 ~ 3/20) 

사랑=스트레스. 공감하시죠? 누구나 그렇습니다. 이번주 물고기 자리는 특히 그렇습니다. 이럴려면 뭐하러! 당신은 매일 절규하게 됩니다. 게다가 그런 고통이 무언가 새로운 희망의 불씨가 될 수 있느냐? 그것도 아닙니다. 그러니 환장할 노릇이지요. 그냥 차이고 매맞고 굴욕스러운 일주일을 각오하는 편이 좋습니다. 스트레스를 대신할, 사랑이 아닌 다른 방법을 찾는 게 차라리 좋을 듯.

▶ 백양자리 (3/21 ~ 4/19) 

월요일부터 당신의 사랑 에너지가 강력한 힘을 발휘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수요일 이후에는 그 기운이 사그라들 것이니, 기회가 온다면 주말의 약속을 수요일 이전에 해두는 게 좋겠어요. 목요일 이후에 약속을 제안하면, 어제까지만 해도 당신에게 호의적이었던 상대에게 갑작스러운 약속이 생기거나, 오전에 했던 약속을 지키지 못하겠다는 문자가 당신에게 갈 수 있겠어요.

▶ 황소자리 (4/20 ~ 5/20) 

다섯 사람의 친구를 떠올리십시오. 그들과 어떤 방식으로든 대화를 나누십시오. 그리고 그 대화 속에 감춰져 있는 사랑의 지혜를 모으는 작업을 이번주에 하시길 권합니다. 주말이 오면 묘약같은 일이 벌어지게 될 것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을 기대해 보세요. 커플의 경우 두 사람이 함께 할 새로운 계획을 지금 세워야 합니다. 관계의 발전이 보이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