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6. 14. 10:00

LOVE ASTROLOGY (6월 16일~6월 22일)

Love astrology (6월 16일~6월 22일) 
 
 
▶ 쌍둥이자리 (5/21 ~ 6/21) 

돈 때문에 사랑이 울 일이 생길 것 같습니다. 목요일, 당신의 재정 상태를 꼭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가급적 통장에 돈을 두지 말고 지갑에 넣어두시길 권합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사고가 일어나 당신의 테이트나 소개팅을 망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주말에는 기가 막힌 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체가 당신이든 상대방이든 그런 로맨스는 다시 오기 힘들 것입니다. 지갑이나 카드에 문제만 없다면요!

▶ 게자리 (6/22 ~ 7/22)

사랑에 대한 비관으로 가득한 한 주가 되겠군요. 심심한 위로를 드리는 바입니다. 당신의 사랑은 심각한 상태에 빠지게 되고, 100번 소개팅 하면 100번 실망입니다. 그런데 당신은 그런 일이 도두 자기가 못난 탓이라며 정말로 못난 짓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워, 워, 진정하십시오. 지금 사랑이 어려운 것은 별자리가 너무나 섬세한 상태에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주가 되면 모든 일이 씻을 듯 없어지니 한 주간 잘 참으시길.

▶ 사자자리 (7/23 ~ 8/22) 

불꽃같은 사랑에 빠질 조짐이 보입니다. 당신의 이번주는 섹시 코드입니다. 누가 보아도 당신은 예쁘고 멋집니다. 게다가 섹시함을 느끼게 됩니다. 당신은 아무 짓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당신에게 열광합니다. 일년 내내 이렇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옛사랑과의 재회를 원하는 사람은, 지난날 그와 함께 자주 갔었던 카페, 놀이공원, 산책로 등을 다시 찾아보세요.

▶ 처녀자리 (8/23 ~ 9/22)

당신의 사랑에 대한 철학이 절정에 다다릅니다. 당신은 평생 어떤 사랑을 하고싶습니까? 어떤 꿈을 꾸고 계시는지요. 그 모든 희망을 이번주에 정리하십시오. 노트에 적으면 더욱 좋겠습니다. 모든 꿈이 이루어질 수 있을 만큼, 이번 주 처녀자리의 사랑 에너지는 차고도 넘치고 있습니다. 이런 기회는 자주 오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귀는 사람을 만나면 충돌이 커집니다. 주말은 혼자 보내심이 좋을 듯.

▶ 천칭자리 (9/23 ~ 10/22) 

사랑하는 사람이 멀리 떠날 것 같습니다. 몸만 가고 마음은 남긴다고는 말하지만,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 진리에 당신에게 적용될 것 같습니다. 이번주에 사귀는 사람이 유학을 가거나 멀리 해외 출장을 가게 된다면, 그것은 이별의 전조가 될 것입니다. 피할 수 있는 방법은 당신과 그가 만나서 오늘까지 함께 했던 일들을 손글씨로 적어 전하는 것 정도입니다.

▶ 전갈자리 (10/23 ~ 11/21)

커플이라면 두 사람의 중간 평가를 하게 되는 시간을 맞게 됩니다. 우리가 정말 좋은 길을 가고 있는 건지, 혹시 습관으로 만나는 것은 아닌지, 탐닉에 사로잡힌 것은 아닌지, 나중에 일가를 이룰 수는 있는지, 그것들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상대방에게 묻지 마시고 자신과 대화하십시오. 싱글의 경우 주말 소개팅이 예상됩니다만, 성과는 별로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 사수자리 (11/22 ~ 12/21) 

사수자리를 조심하십시오. 특히 상대방과의 나이 차가 3년인 사수자리라면, 소개팅에 나갈 필요도 없습니다. 두 사람이 만나면 세상에서 볼 수 있는 가장 비극적인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미 같은 조건에서 커플로 사귀고 있는 사람들의 경우 이번주에는 가급적 만나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한번 정도면 괜찮을 수도 있겠네요. 특히 주말에는 부담없는 친구와 만나는 게 좋습니다.

▶ 염소자리 (12/22 ~ 1/19) 

마음이 매우 뒤틀린 한 주가 되겠군요. 커플의 경우 허구한 날 싸움질을 하게 될 것이고, 소개팅에서 처음 만난 상대방과 언성을 높이는 분쟁이 생길 수도 있겠습니다. 문제는 그 원인이 모두 산양자리 당신에게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번주에 선글라스를 착용하실 것을 권합니다. 실제로 당신의 표정에 당신의 마음이 모두 노출되어 버리고 있거든요. 실내에서 써도 부담없는 것으로 하십시오.

▶ 물병자리 (1/20 ~ 2/18) 

와인바에 당신의 사랑이 있습니다. 관계의 발전을 바라는 사람이나, 싱글이 상대를 유혹하고 싶을 때는 레드와인을 함께 나누십시오. 당신의 이번주 사랑의 컬러는 레드입니다. 붉은 기운 저쪽에 있는 상대, 이쪽에 있는 당신, 모두 매력 덩어리로 보일 것입니다. 커플의 경우 수요일 또는 목요일에 관계에 대한 진지한 얘기가 나올 수 있습니다. 피하지 마십시오. 도움되는 일입니다.

▶ 물고기자리 (2/19 ~ 3/20) 

이번 주에 만나는 이성을 주목하십시오. 당신의 의지대로 진행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특히 대학생 경우 종합강의실, 일반인 경우 직장 교육장 등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곳에서 특별히 스치는 상대일 확률이 높습니다. 해당 날짜가 수요일이나 목요일이면 그 확률은 더욱 높아집니다. 관광지에서의 인연도 기대해볼만 합니다. 사람이 많은 곳에 자주 찾아가십시오.

▶ 백양자리 (3/21 ~ 4/19) 

관심과 집착의 차이는 하늘과 땅입니다. 이번주 당신은 마음을 비우고 사십시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남자든 여자든 상대에 대한 집착의 늪에 빠지기 쉬운 시간입니다. 특히 금요일에 그런 행동을 보일 경우 심각한 상태에 이를 수도 있겠어요. 싱글을 포함해서 양자리 전체에게 낭만적인 마음을 가질 것을 권합니다.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올 조짐이 보입니다.

▶ 황소자리 (4/20 ~ 5/20) 

서쪽 하늘에 랜덤 스타일의 이성이 존재합니다. 이번주 목요일에 당신의 집을 기준으로 서쪽에서 벌어지는 행사나 미팅, 소개팅 등에 나갈 땐 마음 단단히 먹을 필요가 있겠습니다. 커플의 경우 관계가 상승할 결정적 사건이 생길 것입니다. 싱글에게는 수많은 소개팅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전부 참석하십시오. 누구도 해낼 수 없는 통찰력을 발휘, 마음에 쏙 드는 상대를 만나게 될 거예요.

[리딩·앨리스쿠퍼 amarin2000@daum.net / 일러스트·온파인데이 onfineday]

[본 기사는 매일경제 Citylife 제133호(08.06.23일자)에 게재된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