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5. 4. 15:33

별자리별 남자 이상형

1. 양자리(3. 21~4. 19) : 명랑하고 적극적인 여자

아주 남성적이고, 정열적인 성격으로 우물쭈물한 것은 딱 질색이다. 수줍거나 얌전한 것조차 그에게는 답답하게 보일 뿐 깜짝 놀랄 정도로 당돌하게 굴어도 그는 귀엽다고 느낄 것이다.
데이트 비용도 반반씩 내거나 한 번쯤 당신이 내는 것이 좋은 인상을 준다. 화장은 엷게 하고 건강미가 넘치는 스포티한 스타일로 입어 보자.

2. 황소자리(4. 20~5. 20) : 성실하고 마음씨 고운 여자

은근과 끈기로 무장한 남자. 이 남자는 맘에 드는 여자가 있어도 쉽게 접근하지 못하지만 일단 자기 여자라고 생각되면 목숨을 바쳐서라도 당신만을 사랑할 타입이다.
좋아하는 여성상도 성실하고 마음씨 고운 전통적 여성상이고 특별히 화려하거나 아는 체하는 여자는 딱 질색. 동글동글하게 여성적으로 생긴 얼굴과 몸매에 약간 긴 머리가 그의 이상형.

3. 쌍동이자리(5. 21~6. 21) : 머리가 좋고 재치있는 여자

그는 센스가 있고 여자들을 즐겁게 해주며 아는 것이 많은 타입이다. 대신 쉽게 사랑에 빠지지 않고 여러 여자들을 만나는 걸 자연스럽게 생각한다.
그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영화 속 맥 라이언 같은 짧은 머리에 밝고 유머감각이 있는 여자가 될 것. 옷은 적어도 유행에 처지지는 않아야하고 날씬한 몸매를 강조하는 짧은 스커트나 슬림 팬츠를 입어 보자.

4. 게자리(6. 22~7. 22) : 모성애를 가진 따뜻한 여자

로맨틱하고 여자를 보호해 주려고 하는 성실한 타입이다. 그는 남을 배려해 줄 줄 아는 따뜻하고 친절한 어머니의 이미지를 닮은 여자를 좋아한다. 또, 잠깐 만나기보다는 결혼 상대로서의 여자를 찾기 때문에 겉모습에 따라 여자를 평가하지는 않는 편.
약간 통통하더라도 상냥하고 애교있기만 하면 좋아한다. 옷차림은 평범하고 가정적이면 되고 화장도 아주 자연스럽게.

5. 사자자리(7. 23~8. 22) : 감정 표현이 분명한 공주형

자기중심적이지만 굉장히 밝고 긍정적인 그. 성격이 외향적이기 때문에 친구도 많고 매사에 자신감이 넘친다.
여자도 어딜 가나 눈에 띄는 화려한 미인을 좋아하고 좀 건방진 태도를 보이더라도 매력으로 받아들인다. 패션은 유행의 첨단을 걷는 대담한 것, 화장도 원색적인 컬러의 조금 진한 편이 좋다.

6. 처녀자리(8. 23~9. 22) : 소극적이고 내성적이지만 센스가 있는 여자 기본적으로 누구에게난 친절하고 감정변화가 얼굴에 드러나지 않지만 사실은 매우 깔끔한 것을 좋아하는 약간의 결벽증에다 신경질적인 성격을 가진 까다로운 사람이다.
시끄럽고 상스러운 분위기를 극도로 싫어하며 조용하고 지성미가 풍기는 것을 좋아한다. 지적이고 날씬한 몸매에 특히 얼굴이 작고 동그란 것을 좋아하며 비누 냄새가 엷게 난다면 OK!

7. 천칭자리(9. 23~10. 23) : 누가 봐도 눈에 띄는 미인형

가장 핸섬하고 현대적인 스타일이라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그는 연애를 즐기는 타입으로 심각해지는 것을 아주 싫어한다. 외적인 아름다움을 최고로 중요시하기 때문에 빼어난 미인의 기품이 넘치는 스타일을 좋아한다.
몸매도 날씬하고 세련미가 넘치지 않으면 곤란. 가장 싫어하는 것은 멋부리기와 뚱뚱한 여자. 그 외의 여자라면 천칭자리의 남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만하다.

8. 전갈자리(10. 24~11. 22) : 성실한 성격에 글래머형의 개성파

그는 목숨을 걸 정도의 깊고 끈질긴 사랑을 하는 사람이다. 드라마에 나오는 온갖 장애를 뛰어넘는 러브 스토리는 아마도 이 별자리 남자가 주인공일 듯. 여자도 성실하고 끈기있는 내면의 정열을 갖고 있는 사람을 원한다. 그렇다고 해서 아주 얌전한 타입만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고 약간 다갈색을 띠는 피부에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개성적 미인에 끌린다. 특히 긴 검은 머리라면 한눈에 번쩍.

9. 사수자리(11. 23~12. 21) : 건강하고 센스 있는 여자

굉장히 솔직하고 정열적인 사람이다. 좋아하는 여자가 생기면 곧장 대시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당신에 대한 관심 정도를 알기가 쉽다. 하지만 가만히 앉아 프로포즈를 기다리기보다는 여러 이상과 쾌활하고 담백하게 어울리는 여성에게 오히려 독점욕을 가지고 접근한다.
얼굴보다는 건강하고 스포티한 분위기를 가졌는가를 더 중시하며 요란하게 장식하기보다는 눈에 띄는 소품을 센스있게 매치할 줄 아는 여자에 매력을 느낀다.

10. 염소자리(12. 22~1. 19) : 보호본능이 느껴지는 청순가련형

남자라고 하기에는 약간 소극적이며 이성에 눈뜨는 시기도 늦은 편. 적극적이고 활동적인 여자에게는 두려움을 느낄 정도이다. 이런 그에게는 연약하고 꺾이기 쉬운 글국화 같은 여자가 어울린다.
작고 마른 몸집에 커다란 눈망울, 흰 피부를 가진 여자, 온실 속의 화초같은 느낌을 주는 여자에게 약하며 아주 조그만 은 액세서리를 한 것을 특히 좋아한다.

11. 물병자리(1. 20~2. 18) : 똑똑하고 주관이 뚜렷한 커리어 우먼

냉정하고 지적인 별자리인 물병자리의 남자는 상쾌하고 담백한 사랑은 원한다. 정열적이고 무드를 조성하는 데에는 소질이 없어서 로맨틱한 사랑을 원하는 여자에게는 알맞지 않다.
그 역시도 애교를 부리거나 달라붙는 것은 딱 질색이고 자기만의 일을 가지고 뚜렷한 주관이 있는 커리어우먼 타입을 좋아한다. 옷입는 것도 무턱대고 유행을 따라하는 것을 아주 싫어하며 개성에 어울린다면 어떤 것이라도 소화할 수 있는 여자에게 끌린다.
또 우정을 나누는 것을 좋아하므로 여자와도 친구처럼 사귀길 원하고 그 여자도 교우 관계가 좋은 사람이기를 원한다.

12. 물고기자리(2. 19~3. 20) : 친절하고 온화한 여자

마음이 상냥하고 로맨틱한 성격의 소유자다. 사랑해 주는 사람이 없이는 살 수 없다는 어리광장이 타입이기도 하다. 누구에게 먼저 다가가기보다는 여자쪽에서 조용하고 상냥하게 굴어 주면 아주 좋아한다.
설령 마음에 들지 않는 여자라도 동정심을 가진 따뜻한 마음씨를 조금만 보여주면 곧 좋아하게 된다. 은은한 컬러의 중간색 계열의 옷에 화장보다는 오동통하고 보드라운 살결을 강조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