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5. 11. 09:08

전갈자리 여자

scorpio 전갈자리(10/23∼11/22)

☆ 전갈자리 여자

전갈자리 여자는 깊고, 신비한 아름다움을 지녔다. 그녀는 자력이 있으며, 당당하고 자신감이 넘친다. 그러나 한 가지 비밀스러운 아쉬움이 있다. 남자로 태어나지 못한 것이다.

전갈자리 여자는 연인이나 부인, 어머니의 역할로 뛰어든 같은 성의 일원에 대해 경멸감을 갖는다. 명왕성의 여자는 여성으로서의 거룩한 임무를 수행하면서 지배욕을 조절한다. 그러면서도 산양자리,사자자리,혹은 사수자리 여성 보다 더 훌륭히 해낸다. 적어도 구애에 있어서는 그럴 것이다. 예를 들어 다른 여자와는 달리, 그녀는 욕망을 억누르고, 남자에게 담배 불을 붙여주기를 허락할 때 그녀의 진한 향수로써 남자를 유혹한다. 그건 여자가 직접 성냥을 그어 그 연기를 남자 면전에 불어대는 것보다 훨씬 더 매력적이며, 그녀는 그 사실을 안다. 그것보다 더 많이 안다. 
 
▶ 전갈자리 여자를 분석한다.   

많은 전갈자리 여자들은 속눈썹이 짙은 말괄량이들이다. 더구나 당신 마음을 분명하게 읽는 그 아름답고 신비한 눈 때문에 그것 달리 손질할 필요도 없다. 다른 여자라면 완전히 녹아 버릴, 뭔가 로맨틱한 말을 전갈자리 여자에게 속삭인다면 그녀는 인간 X-레이니까 장난을 치지 말아라. 사업 얘기가 아니라면, 당신은 시간 낭비에다 그녀를 모욕하고 있는 것이 된다.

전갈자리를 모욕하지 말라고 충고하지 않겠다. 그건 단지 건전하지 못한 것이다. 만약 이 의미를 모르겠으면, 누군가 이해한 사람에게 물어보라. 간담이 서늘해질 얘기를 해줄런지도 모른다. 그녀는 무례하고 오만하며 조소적이고 냉담해진다. 그런 후엔 뜨거운 난로처럼 변한다.

그녀의 신비한 육감으로, 첫눈에 미래의 동반자를 알아보기도 하며 이 사실을 당신에게 전달해 주기도 한다. 당신은 둘 중 한 반응을 할 것이다. 무기력하게 그녀의 주문에 빨려 들거나, 무서워서 그 자리에서 도망치고 싶어질 것이다. 하지만 서두를게 뭐 있는가? 잠시만 가만히 있어라. 당신은 인생이 대체 무엇인가를 알 수 있을지 모른다. 그녀가 가르쳐 줄 것이다.
어쨌든 그녀가 당신을 가치 있게 생각한다는 것은 기분 좋은 일이다. 전갈자리 여성은 남자의 허약함을 용서하지 않는다. 그녀는 야망과 용기를 찾는다. 그녀를 지배하고, 그녀의 비밀스런 개성을 방해하지 않고 그녀를 당당하게 할 수 있는 남자를 원한다. 그는 강하고 남자다워야 하며 보통 이상으로 잘 생겨야 한다. 그녀에게 맞는 높은 지성이 요구되며, 또한 추상적 지혜 이상의 것도 지녀야 한다.

전갈자리 여자와 일단 친밀해진다면 당신은 스스로가 독특하고 비범한 사람 임을 긍정해도 될 것이다. 또한 당신에 대한 그녀의 사랑이, 당신이 앞으로 경험할 어떤 것에도 비할 데가 없다는 것을 확신해도 될 것이다.

명왕성이라는 단어의 정의는 아주 포괄적이다. 그것은 그녀가 만지는 모든 것에 대한 그녀의 감정과 연관이 된다. 그녀는 결코 어설픈 관심을 갖는 일이 없다. 무관심하거나 엉터리가 되기란 그녀에게 있어 불가능한 일이다.

때때로 인생을 관철하려고 위험한 바다 속으로 뛰어드는 것도 사실이며, 그녀에게 아주 작은 두려움도 없기 때문에 그 탐험은 사실 이상한 옆길로 그녀를 이끌기도 한다.

그녀는 몇 가지 비밀을 지키는 사람일 수 있다. 남에게서 비밀 듣기를 좋아하지만, 자기에게 털어 놓은 남의 애기를 거의 아무에게도, 심지어 당신에게도 말하지 않는다.

전갈자리 여자는 강인한 사람들에게는 믿기지 않을 만큼 성실하다. 그러나 약한 자들은 그녀의 눈길 한 번 받지 못할 것이다. 인간관계에 있어서의 그녀의 고결성은 그녀를 냉담하고 속물적으로 보이게도 한다. 사실 그녀는 분명히 그러하며, 그런 특성은 사자자리나 산양자리 여자보다 더 두드러진다. 모든 전갈 자리들이 친구를 고르는 데 있어 무척 까다롭다. 가치 있는 친구는 평생을 같이 하며, 평범하거나 무익한 관계는 동결시켜 버린다.

전갈자리 여자는 아내로서의 사랑과 헌신을 위해 법적인 아내가 될 필요성을 갖지 않는다. 결혼이 불가능한 상황이라면 그녀는 지옥에서까지도 당신을 사랑하며 옆에서 어떻게 생각하든 개의치 않을 것이다. 그러한 특별한 상황에서는 그 관계가 다른 어떤 합법적 결혼의 이기적 사랑보다 사실적이며 솔직하다.

자신의 강한 개인주의에도 불구하고, 전형적인 전갈자리는 남자에게 리드하게 한다. 그녀의 힘으로 그에게 그림자를 드리우는 대신 목적을 이룰 수 있도록 그를 도울 것이다. 당신의 미래는 그녀에게 있어 중요하며, 그녀는 결혼 후에도 자기 일을 가지려 고집하지는 않는다. 당신과 개인적으로는 거칠게 싸우지만, 공적으로는 당신을 변호한다. 당신의 행복이 항상 최우선시되고, 당신의 능력이 닿는 한 높은 목표를 정하기를 기대한다.

전갈자리 여자는 자기 집을 사랑한다. 그 곳은 항상 깨끗하며 편안하다. 식사 시간이 정확하며 물건들은 대체로 정리되어 있다. 만약 반대의 상황이 일어 나고 있다면 무언가는 그녀를 불행하게 하고 있다는 얘기다. 왜냐하면 그녀의 본연적 성향은 아름다움과 체계가 있기 때문이다. 전갈자리는 터무니없이 의심할 근거가 없을 때조차 의심을 한다. 그런데 그녀가 가능한 불신에 대해 진짜 실마리라도 찾아냈다고 상상해 보라. 그러나 어떤 기회가 있어도 그녀를 의심하는 건 소용없는 일이다. 그 가장 깊은 감정을 노출시키는 일은 결코 없기 때문이다. 아이 때부터 소유해 온 잠겨진 장이나 서랍 같은 것들은 접근 금지이다. 조사할 도리가 없다. 공평하지 않다는 건 알지만 그것이 사물을 변화시키지는 않는다. 그게 세상 일이다. 그래도 전갈자리를 떠나는 사람은 없다. 어쨌거나 당신은 아주 특별한 여자를 알고 지내는 셈이니까.

한 집에 정착해야 할 필요성을 알면서도, 당신 이력에 필요하다면 그녀는 이사를 할 것이다. 육군이나 해군의 훌륭한 아내가 되며, 정치가에게는 정말 소중한 존재가 될 것이다. 그녀는 누가 믿을 만하고 누가 그렇지 못한가를 말해줄 수 있다. 그녀는 누가 믿을 만하고 누가 그렇지 못한가를 말해줄 수 있다. 물고기자리 여자도 그렇지만 그녀는 비판하는데 있어 부드럽다. 그러나 그녀는 무자비한 분석을 하는 것이다.

금전면에서, 전갈자리 여자는 그 변화를 예측할 수가 없다. 열심히 동전까지 모으다가 갑자기 모두 써버리곤 하는 것이다. 한 가지는 확실하다. 저축을 하건, 쓰건, 그녀는 돈을 즐기고 있는 것이다. 작은 회사라도 성장 가능성을 가진 곳이라면, 그녀는 남편의 월급이 적어도 만족해 한다. 그러나 그녀가 목표를 위해 희생을 한다 해도, 누추한 환경에서 살기에는 너무 오만하다.

그녀는 소유욕은 있으되 소유되는 것은 원하지 않는다. 이성에 대해 본연적 관심은 그게 정신적인 것이라 할지라도 질투할 소지를 충분히 준다. 질투로 인한 싸움이 일어나면 대개 여자가 마지막 말을 맺는다.

전갈자리의 정(情)에 대한 감각은 복수의 감각만큼이나 강하다. 그녀는 모든 친절을 기억해서, 두 배로 갚는다.

아이들에 있어서, 그녀의 사랑 표현은 좀더 부드럽고 개방적이지 못하나, 아이들은 어쨋든 어머니의 깊은 마음을 느낄 것이다. 그녀는 아이가 더 높은 목표를 향해 가도록 많은 시간을 얘기하며 용기를 준다. 그 누구도 아이들의 행복에 위협이 될 수는 없는데, 아마 그 아버지까지도 포함해서이다. 남편이 필요 이상으로 아이에게 엄격하게 구는 걸 그녀는 달가워하지 않는다.

전갈자리 여자는 때때로 당신을 그녀의 열정 속에 거의 빠지게 하곤 한다. 비밀스럽게 마술을 걸면서도 그녀의 사로잡는 눈길은 항상 솔직하게, 당신을 바라본다. 그녀는 약간 위험스럽다. 그러나 명백히 활기가 넘친다. 당신은 따뜻한 차를 끊이고, 결코 밥을 태우지 않는 사랑스러운 마녀의 신비함을 알았다. 그걸 몰랐다고? 위에서 그녀만이 간직한 게 있다고 하지 않았었던가... 

'=== ASTRO101 > Zodia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쌍둥이자리 여자  (0) 2008.05.11
게자리 여자  (0) 2008.05.11
사자자리 여자  (0) 2008.05.11
처녀자리 여자  (0) 2008.05.11
천칭자리 여자  (0) 2008.05.11
사수자리 여자  (1) 2008.05.11
염소자리 여자  (0) 2008.05.11
물병자리 여자  (0) 2008.05.11
물고기자리 여자  (0) 2008.05.11
별자리 매뉴얼  (0) 2008.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