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5. 11. 09:10

사자자리 여자

leo 사자자리(7/23∼8/22)

☆ 사자자리 여자

이 별자리의 여자는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점을 하나 갖고 있기도 하다. 과거 남자 친구들의 사진 같은 것들을 모은 책이 그것이다. 감상적이기 때문에 태워 없애지도 않는다.

그녀는 종이 꽃이 아니다. 해바라기다. 너무도 인기가 좋으므로 그녀를 평생을 같이 할 상대로 만들려면 상당한 경쟁을 치뤄야 할 것이다. 당신의 이름이 귀족적이거나 중요하게 들린다면 약간은 일이 숴워지겠으나, 그렇지 않다 해도 가능한. 뭐든지 가능성은 있으니까. 하지만 그녀는 그 평범한 이름의 글자 하나라도 바꿔버릴 것이다. 
 
▶ 사자자리 여자를 분석한다.   

십 중 팔구, 그녀는 자기가 속한 그룹의 리더가 된다. 아마도 다른 소녀들은 그녀가 지배하기 위해 태어났다고 느끼겠지. 어쨌든 그녀의 권위를 빼앗으려는 생각은 그리 이로운 것이 못될 것이다.

그녀를 아름답고 우아하고 꾸밀 때, 자연은 약간 편견을 보인 것 같다. 말 한 마디마다 붙들고 늘어지는 그녀가 유순한 소녀로 길들여지기를 기대하지 마라. 사자자리 소녀가 발치에서 그를 숭배하기를 기대하는 남자는 바보의 낙원에서 살고 있는 셈이다. 파트너가 되어 주고, 감정적으로 그녀를 소유할 수 있게 허락해 주는 것만으로도 운이 좋다고 생각하라. 사자자리 여자는 진정한 여성이다. 싸구려 창고에서는 살 수 없는, 사치품인 것이다.

사자자리 여성은 아주 건방지게 굴 수 있으면서도 달콤하고 온순한 척 한다는 것을 기억해 둘 필요가 있다. 그녀는 외관상으로는 신선하고 평온한 호수처럼 조용하게 보인다. 그건 단지 그녀가 좋게 비치리라 여기고 가정한 역할일 뿐이다. 사랑 혹은 사업에서, 그녀를 주역에서 빼내어 2급역을 주어 보라. 그녀가 얼마나 부끄러워하지도 않고 말을 안 듣게 되는지 알게 될 것이다. 물론 당신이 만나는 대부분의 사자 여인들은 넌센스를 받아들이기엔 너무도 자만심이 강하다. 당신이 다른 타입의 사자자리, 즉 발톱을 숨기고 매일 갈아 대는 여자를 만날까 봐 겁이 날 뿐이다.

사자 소녀를 만났을 때의 첫 단계는 선물 공세이다. 근사하고 비싸며, 건네줄 때 당신의 옷차림만 적당하다면 그 선물은 어떤 것이든 별 차이가 없다. 그리곤 다양한 방법의 칭찬을 연습해야 한다. 기발하며 창조적인 것으로 하라. 진부한 표현은 딱지맞기 쉽상이며 속어는 금물이다. 존엄성을 구애함을 기억 하라. 그녀는 아첨 없이 살 수 없지만 당신의 남성다움에 감탄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녀는 당신이 강하지 않으면 좋아하지 않는다.

많은 사자자리 소녀들이 스포츠를 좋아하지만 야구장보다는 극장에 그녀를 데리고 가는 것이 현명하다. 무대와 조명은 항상 그녀를 매혹시키니까. 그날 밤 그녀에게 원하는 행동을 여주인공이 연기하는 연극을 골라라. 그녀가 무의식적으로 그런 역할을 하게 될 승산이 높아진다. 행사가 끝나면 그녀가 당신을 많이 사랑한다 해서 햄버거 집 카운터에 앉아 프렌치 프라이를 우물 우물 먹으리라 기대하지 말라. 그녀를 보다 매혹적인 곳으로 데려가는 것이 좋다. 그녀가 사치스럽기 때문은 아니다. 실은 대개는 관대한 성격이다. 단지 그녀는 누추한 환경을 불편해 하는 것일 뿐이다. 빈곤은 그녀를 의기소침하게 하고 신체적으로 병들게 한다. 만약 당신이 초라한 차림을 하고 판자집을 제의한다면, 기회가 없다.

베르사이유궁의 정원에서 연인에게 돌아서며 이렇게 물었다는 프랑스 여자의 얘기가 있다. "평범한 사람들도 이, 사랑이라는 아름다운 감정을 알까요?" 그러리라는 대답에 그녀는 소리쳤다. "그들에겐 너무도 과분하군요!" 그녀가 아마도 사자자리였을 것이다.

이따금 의 오만함과 허영심에 대해 사자자리들을 비난하지는 말라. 그렇게 일반 대중보다 위에 있다고 느끼는 게 그녀의 본성이다. 타고난 그 왕좌로부터 내려올 것을 바란다는 건 무리다. 사실 그건 그렇다. 그녀는 지적이고, 강하고 유능하며, 동시에 향기롭고 여성적인 것이다. 그 누가 바른 마음으로 그것을 평범하다고 할 수 있겠는가.

작은 아첨이 그녀의 비밀스런 약점임을 당신은 이미 알았다. 만약 결혼을 전제로 한다면 여기 또 다른 비밀이 있다. 점차로 그녀는 네 벽과 지붕으로 막힌 곳에서 생기를 잃게 된다. 그녀의 특성을 갖게 하라. 당신이 항상 파티를 열 수 있거나 사치한 실내장식을 감당할 만큼 부자가 아니라면, 집에만 있는 생활은 그녀를 시들게 할 것이다.

사자자리 소녀는 대개 아름다운 부인이 된다. 화장법보다, 그 결과를 보이고 싶어하므로 머리에 뭘 말고 있다거나 주름 제거용 크림을 바른 채 모습을 보이는 일이 드물다. 하지만 머리 손질을 직접 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거기 드는 돈이 상당하다.

또한 깃털 장식 실내 가구, 친구 선물 등을 살 때에도 쉽게 돈을 쓴다. 멋진 이브닝 가운을 입은 그녀의 모습은 매력적이지만 사실 그녀가 전형적인 사자자리 소녀라면 캐주얼이나 스포츠 복을 더 좋아할 것이다. 그녀의 취향은 약간의 돈만 들이면 대개 훌륭한 것이다.

어머니로서 그녀는 아이들에게 자애로운 사랑을 쏟는다. 아이들의 잘못을 일단 발견하면 엄격하다. 많은 사자자리 엄마들이 매 없이 아이들을 응석받이로 자라게 하는데, 이건 상당한 모순이다. 같이 놀며 대화하되, 행실을 바로하고 웃어른께 순종하는 것도 가르쳐야 할 것이다. 어쨌든 그녀는 애들 곁에 항상 있기에는 너무 독립적이다. 멀리서 계속 살펴보면서 자기 삶을 이끄는 것이다. 많은 사자 여성들이 일하는 어머니들이지만 그 아이들이 관심에 굶주리는 일은 드물다. 캐리어 의식 있는 사자자리들은 대개 완벽하게 엄마 노릇과 직장간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다.

때때로 그녀가 존엄성을 잃고 놀기 좋아하는 사자가 될 때도 있다. 그러나 그런 웃음의 순간이 지나면 다시 당당한 분위기가 돌아온다. 그녀는 이방인으로부터의 친밀감을 감사해 하지 않는다. 친우들과는 놀라우리 만치 소탈하게 지내지만, 외부인에게는 그들의 위치를 지켜줄 것을 기대한다.

남성 찬미가들로 가득한 방에서 관심의 중심이 되고 있는 그녀를 질투하지 말라. 그녀는 그것을 당연하다고 느낀다. 갈채에 대한 그녀의 깊은 욕구가 자기가 충분히 여성적이지 않다는 이상한 두려움을 덮어주며 계속 남들이 자기를 원한다고 확인을 해야만 하기 때문에 그녀는 그 가볍고 순수한 유희에 빠져 있는 것인지도 모른다. 그녀가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에게 미소를 보내고, 그의 새 스포츠자켓을 좋아했다고 해서 그녀가 당신을 사랑하지 않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에게 그녀의 새 스커트를 좋아한다고는 하지 말라. 그건 완전히 얘기가 다르다. 기러기 요리엔 소스가 되는 것도 거위 요리에선 그러지 않은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 비서를 "아무개 양" 이상의 친밀한 말로 부르는 것을 그녀가 들었다면, 당신의 성난 고양이는 아마 당신을 할퀼런지도 모른다.

물론 이건 공평하지 못하다. 그러나 모든 빛나는 깃털을 모으기 위해선 양보도 좀 해야 한다. 결국 공작새를 소유하는 것은 뻐꾸기나 비둘기를 갖는 것과 결코 같을 수 없으니까. 그녀의 허영심을 유머로 넘겨라. 아주 적은 수의 사자자리 여자들만이 남자의 위신(수입을 제외한)과 싸울 수 있으므로, 그녀는 그녀만의 권리에서 중요해질 수가 있는 것이다. 당신의 사자자리 여성은 여배우도, 외과 의사도 될 수 있다.

어느 한 사자자리 여자는 뉴욕에서 정신과 의사를 한다. 따뜻한 미소와 빛나는 눈동자, 그리고 깊은 연민으로 상담을 하기 때문에, 단지 한 방에 있는 것만으로도 환자들은 나아지는 것 같이 느낀다. 그녀의 남편은 그녀가 왕권으로서 요구하는 존경과 사랑을 모두 표한다. 남편은 재능 있는 작가이자 시인이며, 그 재능들이 감상적 사자를 항상 감동시킨다. 그들은 무대에서 똑같은 서열을 차지하며, 그는 화면 뒤의 보스이다. 사자자리를 길들인 완전한 성공 방식을 볼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과 사자자리 여자와의 순조로운 관계를 위한 열쇠이기도 하다. 그녀가 당신을 꽉 쥐지 않게 하되, 그 위에 군림하려 하지도 말라. 자신만만한 사자자리로부터 결혼 승락을 얻었다면, 당신은 꽤 대단한 사람이다. 

'=== ASTRO101 > Zodia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고기자리 남자  (0) 2008.05.11
양자리 여자  (0) 2008.05.11
황소자리 여자  (0) 2008.05.11
쌍둥이자리 여자  (0) 2008.05.11
게자리 여자  (0) 2008.05.11
처녀자리 여자  (0) 2008.05.11
천칭자리 여자  (0) 2008.05.11
전갈자리 여자  (0) 2008.05.11
사수자리 여자  (1) 2008.05.11
염소자리 여자  (0) 2008.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