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13. 12:23

2008년 02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쥐띠 子

재물운 일거양득│애정운 소원성취│건강운 맑다 흐림

전체운 신천지를 찾아 나서는 도전 정신으로 고난과 역경을 헤쳐 나가라. 그대의 노력에 따라 머지않아 알차게 결실을 맺을 수 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가 아니다. 본격적인 활동은 나중으로 미루도록. 전직을 시도하거나 거래처를 옮기면 필히 어려움이 따르리라. 갑작스럽게 무리한 운동을 하면 오히려 병을 얻을 수 있다.
애정운 적절하지 못한 삼각관계에 빠져서 곤란한 상황이 생기고 망신수도 보인다. 60년생 분명하고 이성적인 생각과 행동만이 당신을 괴롭히는 구설수에서 헤어날 수 있다. 72년생 곧 당신 소원을 풀 수 있으리라. 84년생 괜한 오기로 시작된 다툼이 커져서 사랑에 금이 가는 일이 생길 수 있다. 화해를 청하면 못 이기는 척 받아들여라.
재물운 대인관계는 경거망동하지 마라. 당신 계획을 발설할 때가 아니다. 의외의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다분하다. 60년생 공연히 고집 부리지 마라. 그대로 하면 손해 볼 것이 뻔하다. 72년생 매순간 진지하게 행동하라. 인생이란 때로는 작은 실수조차 용납하지 않는 냉엄한 세계다. 84년생 일확천금의 가능성도 있지만 차근차근 한 단계씩 오르는 것이 더 좋다.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교만과 사치는 시작은 있지만 끝이 없다.
행운의 숫자 5, 8
색상 보라색
길한 날 13일, 24일
행운의 패션 코디 별 모양의 귀고리.

소띠 丑

재물운 진퇴양난│애정운 만사태평│건강운 세찬 바람

전체운 마치 군계일학처럼 영광이 보장되는 운이다. 일반인들이 감당하기 힘든 일을 당신이 성취해낼 수 있다. 사람들의 인기와 관련 있는 직업인에게는 좋은 기회다. 그러나 고독감이 항상 당신을 따라다닐 것이다. 모난 돌이 정 맞는 것처럼 당신을 해치려는 사람들에게 표적이 될 수 있다. 겸양의 미덕을 갖춰라.
애정운 허망한 것이 마치 여름밤의 꿈과 같다. 그러나 해가 지면 달이 떠오르는 법. 인내하라. 61년생 이루지 못할 사랑의 후유증일까. 당신은 큰 상처를 받는다. 73년생 미혼자는 혼인이 어렵고 부부는 이별 혹은 별거의 운이 있다. 85년생 그만둬라. 더 이상 기나긴 방황의 늪에 빠져 허우적거리지 말아야 한다.
재물운 작은 돈이 들어오고 큰돈이 나가니 수지 타산이 엉망이다. 내실을 기하라. 61년생 별것 아닌 일에 휘말려 크게 손해를 보고 망신당할 수 있다. 상대를 너무 믿지 말라. 73년생 발밑에서 구하라. 분수에 넘친 생각으로 큰 것을 구하면 반드시 실패가 뒤따른다. 85년생 이익이 적더라도 육감보다는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판단하라. 도박성 있는 투자는 무조건 피하라.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쉬지 않는 그 입을 어찌 막을 것인가.
행운의 숫자 4, 9
색상 노란색
길한 날 13일, 27일
행운의 패션 코디 장미꽃이 새겨진 손수?/P>

범띠 寅

재물운 일확천금│애정운 후회막급│건강운 짙은 안개

전체운 쓸데없는 걱정은 이제 떨쳐버려라. 당신을 괴롭힌 숱한 어려움이 가시고 찬란한 태양이 그 모습을 드러내며 넓은 세상을 환하게 비추는 격이다. 지금까지는 자신의 입지를 구축하지 못했지만 이제부터는 만인을 거느릴 수 있는 큰 인물로 발전할 수 있는 운세다. 다만 스트레스나 신경성 질환을 조심하라.
애정운 당신이 사모하는 연인은 다른 사람과 정겨운 대화를 나누고 있으니. 내 마음의 봄은 아득하기만 하구나. 62년생 가끔 유혹을 느낄 수 있는 그런 아릿한 봄날이다. 74년생 당신의 변심으로 한 사람이 위태로운 지경에 이르렀다. 위로해주어라. 86년생 진실을 알아주지 않는다고 섭섭하게 생각 말라. 방심하다가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 재물운 친구와 이웃에게 늘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라. 62년생 다소 무리하게 부탁한 자금이 마련되니 모든 일이 활발해진다. 74년생 일에 대한 진척 상황을 파트너와 상의하고, 협조를 구하면 능률이 몇 배로 오른다. 86년생 운이 좋은 시기지만 경쟁 상대에게 의외의 허점을 노출시킬 수 있다.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어제의 잘못을 생각하고 내일의 과오를 근심하라.
행운의 숫자 3, 7
색상 크림색
길한 날 14일, 26일
행운의 패션 코디 개성 있는 헤어스타일

토끼띠 卯

재물운 지지부진│애정운 일장춘몽│건강운 차차 흐림

전체운 일이 꼬인다고 즉흥적인 감각에 의지하면 곤란하다. 원칙에 입각하여 처리하라. 동기간의 다툼도 자주 일어나고 특히 불필요한 일에 참견하여 구설과 시비가 생긴다. 매사 신중하게 처신하라. 가장 힘든 것은 자신과의 싸움이다. 어렵고 힘든 투쟁에서 벗어나는 순간 광명이 비친다.
애정운 현명함을 드러내는 것은 오히려 무지한 처신이다. 가까운 사람조차 멀어지게 만든다. 63년생 화가 치밀어도 과격한 언행은 절대 삼가도록. 심각한 파탄이 예상된다. 75년생 영원히 내 사람이 될 수 없다고 생각한 사람이 내게 손짓을 하는구나. 87년생 교제하는 사람의 신분을 철저하게 확인하라. 겉과 속이 다를 수 있다.
재물운 반성하는 것은 좋지만 자책이 심해도 좋지 않다. 스스로를 무력하게 만든다. 63년생 누이 좋고 매부 좋은 운세. 신의를 지키면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75년생 자중하라. 모든 것을 잃고 허탈한 표정으로 주식시세표를 바라보는 당신 모습이 보인다. 87년생 올바른 판단력이 필요하다. 확실한 투자라도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다시 한번 생각하라. 모두를 잃을 수 있다.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하는 일이 즐거움이면 인생은 낙원이다.
행운의 숫자 1, 6
색상 갈색
길한 날 3일, 27일
행운의 패션 코디 동물 모양 펜던트

용띠 辰

재물운 만사형통│애정운 두근두근│건강운 매우 맑음

전체운 밤잠을 설쳐가며 끝없이 노력해도 결과는 손해만 본다. 아직 때가 이르지 않은 때문이다. 우연한 장소에서 감언이설에 미혹되어 돈 잃고 구설과 시비에 휘말리게 된다. 오래 교제한 절친한 친구가 아닌 사람에게 속마음을 터놓지 말라. 상대방에게 철저하게 이용당한다. 중심을 지키며 매사 신중을 기하도록 하라.
애정운
기도하라. 오랜 시간 무릎 꿇고 앉으면 하늘을 움직여 소망을 이룰 수 있다. 64년생 외로움에 떨지 말고 답답한 가슴을 잠시라도 감싸줄 사람을 찾아보도록 하라. 76년생 당신의 모호한 태도에 상대방도 흔들리고 있다. 88년생 지금 당신은 커다란 착각 속에 빠져 있다. 애정과 동정은 비슷해 보여도 전혀 다른 것이다.
재물운 주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져라. 기다릴 줄 아는 자세가 필요한 때다. 64년생 들에 핀 꽃이 뜨거운 햇살에 시들어가는 운. 무책임한 말이 화근이 되어 재물을 잃을 수 있다. 76년생 눈앞의 이익에 급급하지 마라. 인생이란 때가 있고 지켜야 하는 법도가 있다. 88년생 크게 나쁜 것도 없고 크게 이로운 것도 없는 운세다. 허둥대지 말고 주어진 기회를 잡아라.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술이 사람을 취하게 하는 것이 아니다.
행운의 숫자 3, 7
색상 청색
길한 날 4일, 28일
행운의 패션 코디 모노톤 정장

뱀띠 巳

재물운 소탐대실│애정운 무사안일│건강운 흐린 뒤 비

전체운 어렵사리 망망대해를 항해하는 돛단배가 역풍을 만나 고전하는구나. 밤이 깊어질수록 새벽은 그만큼 가까워지는 것이다. 재물의 출납이 많아지는 운이므로 유통업은 좋은 운세. 그러나 처음부터 이익을 바라는 것은 무리다. 고통 중이라도 심기를 수습하여 역전의 발판을 마련하라. 깊은 밤에 생명처럼 믿고 있던 등불마저 꺼져 한치 앞도 분간할 수 없는 운세다.
애정운 사랑이란 참으로 눈물나는 싸움이다. 그렇기 때문에 승리했을 때의 희열이 큰 것이다. 53년생 사랑이란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충분한 시간과 외로움을 견디는 인내의 연속이다. 65년생 나이가 젊다고 건강한 것이 아니다. 정신이 건강해야 건강한 것. 나쁜 생각을 버려라. 77년생 정성을 모아 연인에게 작은 선물하라.
 재물운 남보다 조금 빠르다고 반드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느리더라도 착실해야 성공의 가능성이 높다. 53년생 무엇이거나 손쉽게 해결하려는 환상에 젖어 있다면 성공의 탑을 무너뜨리는 것과도 같다. 65년생 쉬쉬하면서 숨긴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다. 77년생 아무리 조건이 좋아도 주식 투자는 당분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시간을 아껴라. 시간이 바로 보물이다.
행운의 숫자 8, 1
색상 핑크색
길한 날 17일, 29일
행운의 패션 코디 밝고 화려한 체크무늬

말띠 午

재물운 새옹지마│애정운 가슴앓이│건강운 매우 쾌청

전체운 낚싯대에 미끼 꿰는 것을 귀찮아한다면 고기를 낚을 수 없다. 더 노력하라. 오래전부터 계획한 일이 난관에 부딪치지만 당황하거나 결과를 미리 속단하지 말고 의연하게 행동하라. 당신의 좋은 운이 서서히 기지개를 켤 것이다. 자칫하면 공연한 변덕 때문에 큰 다툼이 있다.
애정운 작은 유혹에 흔들리지 말고 중심을 지켜라. 54년생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이 죄는 아니다. 그러나 그대가 처한 상황을 냉정하게 분석하고 행동하라. 66년생 사랑하는 사람에게 모든 걸 걸 수 있는 자세를 가질 때 그대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으리라. 78년생 취중진담이라는 말이 있지만 술자리에서의 애정 고백은 각별히 조심하라.
 재물운 손해 보아도 좋다는 마음으로 타협에 임하라. 무엇보다 양보와 희생이 필요하다. 54년생 지출을 줄이는 데 노력하라. 간신히 도둑을 피했더니 칼 든 강도를 만나는 운세다. 66년생 하는 일의 방향이 옳은지 다시 검토하라. 두뇌까지 의심받게 된다. 78년생 가슴을 열고 황야를 달리듯 멀리 보면서 생각하라. 자기도취에 빠져 있지 않은지 반성하도록.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밝은 지혜만이 난관을 돌파할 수 있다.
행운의 숫자 1, 5
색상 금색
길한 날 6일, 30일.
행운의 패션 코디 꽃으로 디자인된 헤어밴드

양띠 未

재물운 권토중래│애정운 삼고초려│건강운 햇빛 쨍쨍

전체운 공적인 일은 사심을 버리고 순리에 따를 것이며 잘못되면 모두가 자신 때문이라고 생각하라. 끈기와 노력을 잃지 않으면 일이 쉽게 풀릴 수 있다. 순간에 큰 승부를 걸지 않도록 하라. 판단이 올바로 서질 않아 일을 추진하는 데 일정한 원칙과 두서가 없다. 나 자신의 이익을 위해 주변의 사람들을 희생시키려 하지 말고 중심을 지켜라. 자칫하면 돈도 명예도 사랑도 모두 잃게 된다.
애정운 새로운 사랑을 찾고 있지만 뜻하지 않은 장애로 자꾸만 지체된다. 55년생 주몽과 소서노처럼 엇갈리는 사랑이지만 상대방을 위한다면 맺어지게 되리라. 67년생 그대를 향한 연인의 눈길이 너무 앙상하여 마음이 많이 아프리라. 79년생 숨죽이며 가슴앓이했던 아픈 기억들. 이제 털어버려야 할 때다.
재물운 떠오르는 태양처럼 모든 것이 밝고 희망차다. 기쁜 마음으로 힘차게 나가라. 55년생 주어진 여건에서 최선을 다하라. 67년생 개인이 조직과 싸우면 결코 이길 수 없다. 아무리 속이 끓더라도 지금은 참는 게 상책이다. 79년생 이렇듯 운이 따르는 시기에는 대세에 역행하는 모험심이 의외의 성공을 가져다줄 수도 있다.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마음이 편안하면 세상이 아름답다.
행운의 숫자 2, 9
색상 연두색
길한 날 7일, 19일
행운의 패션 코디 펄무늬의 화려한 머플러

원숭이띠 申

재물운 고진감래│애정운 알쏭달쏭│건강운 쌍무지개

전체운 작은 것을 버리는 지혜가 필요하다. 부주의한 언행으로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하라. 한동안 추운 겨울이 지속되나 봄은 곧 돌아올 것이다. 눈에 보이는 수확은 없더라도 풍요한 가을을 기약하는 마음으로 꿈과 희망을 잃지 말 것. 고질병이 서서히 회복의 기미를 보이니 불행 중 다행이다.
애정운 자신의 의사 표시를 보다 명확히 하라. 56년생 이별이란 헤어짐이 아니었구나. 추억 속에서 다시 만날 수 있으니. 68년생 바람에 꽃 그림자 하나가 저 혼자 떨고 있듯 그대 혼자만 외로운 듯하구나. 80년생 매사 겸손하게 행동하고 고집을 세우지 않도록 하라. 그때 사랑의 꽃이 피어나리라.
재물운 입장이 난처하다고 슬쩍 넘기려 한다면 반드시 후환이 따른다. 일 처리는 깔끔하게 하라. 56년생 재물이 없을 때에 모든 것이 좋았건만 오히려 풍요로워지면서 불화가 일기 시작한다. 68년생 정황이 복잡해도 시작하는 것이 유리하다. 다만 자신의 주장이 옳다고 해도 다투지는 마라. 80년생 말조심하라. 자신도 모르게 기밀을 이야기해서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타인의 과실은 듣기만 하고 말하지 마라.
행운의 숫자 5, 9
색상 겨자색
길한 날 8일, 20일
행운의 패션 코디 신앙을 상징하는 소품

닭띠 酉

재물운 사면초가│애정운 용기백배│건강운 천둥벼락

전체운 일진일퇴가 거듭되는 인생사 잠시 쉬어가라. 도대체 자신도 모르게 자꾸만 질투심이 생긴다. 그러나 남의 약점을 이용할 생각은 옳지 않다. 문제가 심각한 양상으로 전개될 수 있다. 지금 당신 처지에 한눈팔 여유가 없다. 더 노력하고 그 대가만 챙겨라. 친한 사이일수록 금전거래를 하지 마라.
애정운 태풍이 불기 전에 슬기롭게 대처하라. 57년생 이성 문제에 너무 집착하지 마라. 하순부터는 서서히 해결의 실마리가 보일 것이다. 69년생 전화위복의 시기다. 떠나버린 사람보다 모든 것이 훌륭한 조건의 연인을 만날 수 있다. 81년생 사랑한 사실을 잊지 않고 지키지만 오히려 그 고통이 가슴에 크게 자리 잡는다.
재물운 손해를 줄이기 위해서는 하는 일에 대하여 가부를 명확히 밝힐 수 있는 처신이 급선무다. 57년생 모자라는 부분이 어렵사리 채워진다. 다만 순간만 모면하려는 임기응변은 두고두고 후회한다. 69년생 짧은 시간에 큰돈을 벌수도 있지만, 모두를 잃을 수도 있음을 명심하라. 81년생 쉬운 길이 늘 좋은 것만은 아니다. 때로는 어려운 길이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일 수도 있다.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악한 행동은 시간이 지날수록 크게 나타난다.
행운의 숫자 7, 1
색상 주황색
길한 날 9일, 21일
행운의 패션 코디 탄생석 목걸이

개띠 戌

재물운 황당무계│애정운 호시탐탐│건강운 진눈깨비

전체운 운세가 좋지 않으니 새로운 일은 잠시 보류하는 것이 좋다. 대기만성의 자세로 멀리 바라보면서 벽돌을 쌓아 올리듯 꾸준하게 내일을 기약하라. 시간이 흐른 뒤에는 참된 행복을 맛본다. 하순부터는 십년 장마가 물러가고 날이 밝으니 광명이 찾아든다.
애정운 술 취한 밤. 머리가 아파 뒹굴면서도 끝내 놓을 수 없는 이름 하나 있으니 너무나 아픈 사랑이구나. 58년생 현실에 최선을 다하라. 자칫하면 세레나데를 들으면서 긴 밤을 가슴 졸이게 될 수도 있다. 70년생 역시 그대 이름은 바람. 항시 곁에 있었지만 단 한 번도 잡히지 않는 사람이었구나. 82년생 옛사랑과의 우연한 재회. 그러나 이미 지나간 사랑이다.
재물운 물건 공급에 차질이 생기니 주의하라. 금도끼의 교훈을 생각하라. 58년생 안 되는 때가 있으면 잘될 때도 있는 법이다. 곧 기회가 도래할 것이니 실망하지 마라. 70년생 지금은 일을 벌일 때가 아니다. 남의 돈을 쓰다가 큰 화근으로 발전할 수 있다. 82년생 부질없는 것보다는 현실을 직시하면 원하는 만큼은 얻을 수 있다.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원수는 항상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
행운의 숫자 9, 3
색상 베이지색
길한 날 10일, 23일
행운의 패션 코디 거친 가죽으로 만든 장신구

돼지띠 亥

재물운 승승장구│애정운 정상정복│건강운 흐리다 갬

전체운 어려움을 무릅쓰고 늘 긍정적인 생각을 가질 때 운명도 그렇게 펼쳐진다. 남들 보기에는 별것 아닌 듯싶지만 도처에서 알차게 실속을 챙긴다. 다만 초반의 고비를 넘겨야 한다. 주저한다면 결실은 반으로 줄어든다. 잠시 쉬어 가는 여유가 필요하다. 마음이 밝은 사람의 눈에는 모든 것이 밝게 보이고 그렇지 않은 사람은 세상이 온통 회색빛이다. 재물운은 길하다.
애정운 구름 저 편에서 밝은 태양이 비추듯 사랑의 아픔을 치유할 수 있는 일이 생긴다. 59년생 나이 여하를 불문하고 잠시의 착각으로 가정과 직장에서 눈치를 받는 일이 생긴다. 71년생 어쩌다가 이리도 초라한 사랑이 됐는지 자신을 되돌아볼 것. 83년생 사랑의 실패를 눈물로 해결하려고 하지 마라.
재물운 좋은 운이다. 관습과 인습에 얽매이지 말고 긍정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생각을 하라. 59년생 많고 적음이 문제가 아니다. 전망이 좋은데도 소심해서 결정을 늦추면 기회는 달아난다. 71년생 절대 서두르지 말라. 당신을 향해 다가오는 상황을 느긋하게 지켜보면서 처리하라. 83년생 나 혼자만이 무거운 짐을 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작은 배는 무거운 짐을 견디지 못한다.
행운의 숫자 4, 8
색상 적색
길한 날 11일, 23일
행운의 패션 코디 나비 모양의 헤어핀

필자 석파 이상인은 대학에서 건축학과 국문학을 전공했다.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 석사를 수료하고 동 대학원에서 동양문화학 박사를 수료했다. 경향신문 ‘오늘의 운세’와 스포츠칸 ‘풍수 인테리어’ 필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방송 매체와 강단에서 띠별 학습법과 풍수 인테리어를 해설하고 있다. 저서로 「토정비결」 「행운을 부르는 풍수 인테리어」 「띠별 학습법」(12권) 등이 있다.

'=== MONTHLY > Febru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2월 Vogue Korea  (0) 2008.04.13
2008년 02월 빙그레  (0) 2008.04.13
2008년 02월 코코아데이  (0) 2008.04.13
2008년 02월 산수도인  (0) 2008.04.13
2008년 02월 레이디경향  (0) 2008.04.13
2008년 02월 Motorola  (0) 2008.04.13
2008년 02월 The Gallaria  (0) 2008.04.13
2008년 02월 발렌타인데이  (0) 2008.04.13
2008년 02월 운통닷컴  (0) 2008.04.13
2008년 02월 땅자리카페  (0) 200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