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13. 22:02

2008년 02월 Vogue Korea

재정, 비즈니스, 재산과 관련된 기회들이 제자리를 찾고 있다. 그리고 당신의 비전을 공유하고 있는 사람과 가능한 한 강력한 관계를 형성할 시간이 다가왔다. 장기적으로 볼 때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태도나 상황은 앞으로 6개월 안에 확실히 사라질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 스스로 통제력을 가질 수 있는 시기가 되었기 때문이다. 지연과 방해를 피하기 위해 19일까지 여행, 학문 활동, 출판, 혹은 이직을 보류하도록 하라. 21일 전후의 일식 기간은 중요한 커리어, 가정, 혹은 가족과 관련된 결정을 내리기에 적절한 시기가 아니다. 3월이 되면 보다 나은 대우를 받게 되는 위치에 있게 될 것이니 잠시 인내심을 갖을 것!


현재 당신의 재정, 사업, 혹은 재산 상황이 다른 사람들에게 보다 명확해졌다. 그리고 그들의 반응은 어느 부분에 개선의 여지가 있는지, 혹은 왜 당신이 성공적인 공식을 반복해야 하는지를 가르쳐줄 것이다. 유일한 문제는 수성이 18일까지 오랫동안 뒤로 후퇴한다는 사실이다. 이런 후퇴는 항상 지연이나 역전을 가져온다. 정확한 정보, 계약, 논쟁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면 적어도 19일까지 기다리도록 하라. 싱글일 경우 처음 2주 동안 당신과 우연히 마주친 사람이 운명의 상대일 수 있다. 짝이 있는 게자리들은 신뢰와 팀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 해야 한다. 그렇게 하면 멋진 일들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를 악물고 힘겨운 싸움을 해야 하는 상황을 피하고 싶다면 최소한 19일까지는 파트너와 관련된 약속을 잡거나 약속을 수락하지 말라. 싱글일 경우 미래의 데이트 상대나 과거의 파트너에 대해 결론을 내리기 전에 밸런타인데이가 지나갈 때까지 기다려라. 그 직후가 되면 첫 2주 동안 배운 모든 것을 고려해서 올해 최고의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이다. 당신에게 적이나 반대파나 라이벌이 있다면 19일까지는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간을 낭비하지 말라. 이 날짜가 지나면 중재자를 찾거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21일 전후 일식 무렵에는 재정, 비즈니스 혹은 재산과 관련된 문제는 피하도록 하라.


처음 2주 동안 아들, 딸, 대자 혹은 친척 아이를 이해하는 기회를 가져야 한다. 그 아이가 당신 삶에 운명적인 역할을 할 것이니 무슨 일이 있더라도 아이와의 시간을 갖을 것! 당신이 임신을 원하고 있다면 처음 2주 동안 특별한 누군가로부터 전폭적인 지지와 이해를 받게 될 것이다. 어떤 처녀자리들은 프로젝트, 계획, 취미에 열정을 쏟을 것이다. 이 경우 2월 17일경에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주말 소일거리가 엄청난 잠재력을 지녔음을 깨닫기 시작할 것이다. 21일 전후의 일식이 애정생활의 균형을 깨거나 문제를 제기하는 2월 말에는 타이밍도 중요하다. 중요한 결정이나 토론을 하려면 이 기간은 피하도록 하라.


19일까지는 확실한 해답이나 쉬운 해결책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아이들, 파트너, 데이트의 세계가 당신의 인생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분간 혼란스러운 상황을 감수하며, 그것이 저절로 해결되길 바랄 것이다. 하지만 19일 직후에 당신은 모든 것이 얼마나 쉽게 풀리는지 깜짝 놀랄 것이다. 그리고 3월 중순 경에 사생활이나 가정생활에서 좋은 진전을 보게 될 것이다. 또한 올해에는 가족 내의 주도권도 확 바뀔 것이다. 그것은 가정의 분위기가 바뀌거나 새로운 인물이 가족의 일원으로 들어오기 때문일 것이다. 지금 그 실마리들이 나타나고 있으니 주시하는 것이 좋다.


당신의 지배 행성인 명왕성이 전갈자리의 형제, 사촌, 이웃, 여행, 출퇴근, 커뮤니케이션 부분으로 움직이고 있다. 올해에 일어날 놀라운 사건에서 운명적인 역할을 하게 될 코드가 맞는 사람에게 특별한 관심을 쏟아라. 그 또는 그녀는 당신의 인생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가족 구성원, 룸메이트, 건설업자, 세입자, 중개업자, 혹은 재산 구입과 관련해서 문제가 일어날 가능성이 극도로 높기 때문에 19일까지는 중요한 결정을 미뤘다가 대신 2월 하반기와 3월 전반기에 초점을 맞추도록 하라. 그런 가능성은 21일경 일식과 함께 끝날 것이다. 그러므로 파트너, 친구, 혹은 아이가 관련된 선택을 할 때이 시기는 피하라.


2008년의 6월 까지는 장기적인 재정 문제, 라이프스타일, 재산 상황에 중요한 시기다. 처음 2주 동안 당신에게 다가오는 사람과 목표를 공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앞으로 몇 년은 재정 혹은 사업적인 권한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므로 2월 1일부터 이미 당신은 삶에서 이런 새로운 방향을 인식하게 될 것이다. 커리어나 가족이나 가정과 관련된 결정을 내려야 한다면 21일 전후의 일식 기간은 피하는 게 상책이다. 형제, 사촌, 이웃, 여행, 혹은 자동차와 관련된 계획을 세우려면 19일까지 기다려라. 또한 2월까지 마음 고생을 한 일들이 3월엔 풀릴 예정이니 마음을 편히 갖고 새로운 행운을 맞을 준비를 하라.


이제 개인적인 재시도가 시작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이름이나 얼굴은 2008년 말경에 사람들에게 다른 의미를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자신의 브랜드와 이미지를 컨트롤 할 필요가 있다. 그러므로 처음 2주 동안 코드가 맞는 사람의 특별한 이해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도록 하라. 19일까지는 시간이나 돈이 드는 결정은 피하도록 하라. 19일 이전에는 은행관계, 세금 문제, 재산, 중요한 협상에 영향을 미치는 실수에 직면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19일 직후에 당신과 함께 일할 준비가 된 사람이 잃어버린 시간을 보충할 수 있을 것이다. 자동차 구입이나 혹은 여행 계획이 있다면 잠시 미루는 것이 좋겠다.


올해는 자신의 삶에 대한 통제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비밀을 철저하게 유지하거나 다른 사람들과 거리를 둘 필요가 있다. 평소 절친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과도 일정한 거리를 유지할 필요가 있다. 또한 이번 달은 스스로를 발전시킬 좋은 시기다. 그 결과 당신의 힘은 더욱 강력해질 것이며 2월 초부터 중순까지는 이런 새로운 국면을 암시하는 초기의 징후들이 보다 명확해질 것이다. 자신의 이미지, 평판, 혹은 외모에 대한 결정은 19일까지 미뤄야 할 것이다. 그 전까지는 복잡한 문제들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21일경에 일어나는 일식은 재정, 비즈니스, 혹은 재산과 관련된 문제의 균형을 깨뜨릴 수 있으므로 피하는 것이 최선이다.


이 달에 새로운 친구를 사귀거나 단체의 일원이 된다면 2008년을 포함해 그 후로도 계속 이익을 얻게 될 것이다. 과거의 우정이나 기존의 단체 활동도 첫 2주 동안에 새롭게 시작될 것이다. 왜냐하면 이 시기에 플라토닉한 관계나 오랜 기간 지속된 친분 관계가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통행권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기 때문. 사교 생활의 어떤 일면이 당신의 스타일을 망치거나 당신의 잠재력을 억압하고 있었다면 올해 깨끗하게 사라질 것이다. 그 실마리는 2월 1일에 나타날 것이니 기대해도 좋다. 21일을 전후한 일식 기간은 데이트를 하거나, 결혼을 하거나, 관계를 맺거나, 이별을 하기에 적절치 않으니 피할 것!


7일경에 친구나 단체와 관련해 성공으로 가는 길이 분명해질 것이다. 그러나 부작용과 지연을 피하기 위해 적어도 논리적인 해답을 찾을 수 있는 19일까지 기다리도록! 19일부터 3월 4일까지는 우정을 강화하거나 폭넓은 인맥 내에서 보다 마음이 통하는 관계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으로 하여금 야망을 성취하도록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처음 2주 안에 당신의 레이더망에 걸릴 것이다. 그러므로 이 사람과 건전한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당신은 지금부터 6월 사이에 이 사람의 전폭적인 지지와 도움을 필요로 할 것이다. 당신이 올바른 길을 걷고 있다면 새로운 정점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작업 성취도에 대한 유용한 피드백 덕분에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결정을 내리거나 어떤 계약을 하려면 19일까지 기다리도록 하라. 19일 전에는 인간적 혹은 기술적인 실수가 발생할 것이다. 그러므로 그때까지는 중요한 서류 작업이나 결정을 미루도록 하라. 2월 하반기와 3월 상반기에는 상사, 부하 직원, 동료, 고객 혹은 당신이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외부인과의 멋진 관계가 두드러질 것이다. 친구, 단체, 아이들, 혹은 파트너와의 심플한 삶을 위해 21일 전후에는 중요한 결정을 피하도록 하라. 일식이 끝나고 나면 공기 중에 광기가 퍼져 있기 때문이다. 곧 기회가 다가올 것이다.

'=== MONTHLY > Febru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2월 InStyle  (0) 2009.01.21
2009년 02월 Ceci  (0) 2009.01.21
2009년 02월 코스모폴리탄  (0) 2009.01.21
2008년 02월 Bazaar  (0) 2008.05.28
2008년 02월 Esquire  (0) 2008.05.28
2008년 02월 빙그레  (0) 2008.04.13
2008년 02월 코코아데이  (0) 2008.04.13
2008년 02월 산수도인  (0) 2008.04.13
2008년 02월 레이디경향  (0) 2008.04.13
2008년 02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