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4. 13. 00:30

2009년 04월 13일 ~ 04월 19일 일요신문


<<2009년 04월 13일 ~ 2009년 04월 19일>>
 물병자리(1/21~2/18)
$
대인관계에 파란불. 모두들 주저하지만 당신은 새로운 사람의 등장에도 과감하게 마음의 문을 열 것이다. 또한 기존의 동료들과의 관계도 돈독해지니 동료애를 강화하는 기회로 삼자. 잠시 당신의 개인주의적인 성향을 포기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지만 걱정할 정도는 아니다. 주말에는 당신을 흥분시킬 새로운 일이 생기거나 취업이나 이직운도 좋다.

 물고기자리(2/19~3/20)
$
입조심하자. 당신도 모르게 자신의 비밀을 흘릴 수 있다. 사업에서는 새로운 프로젝트 때문에 안절부절하지만 무엇보다 주위를 당신 편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행히 당신의 마음을 아는 상사가 큰 도움을 준다. 너무 조르거나 다급한 내색은 하지 말자. 주말에는 미래를 설계하고 원하는 일을 결정하는 시간을 갖자.

 양자리(3/21~4/19)
$
노력에 따라 달라지는 한 주다. 주초 당신의 강력한 에너지는 자신과 주변에 변화를 일으킨다. 주말에는 노력 여하에 따라 꿈이 현실이 되는 것도 가능하다. 직장에서는 찾아온 기회를 잡는 데 망설이지 말자. 신속하게 움직인다면 성공은 당신의 것. 상사가 고압적인 태도로 어이없는 명령을 한다면 당신이 바보가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보여줘라.

 황소자리(4/20~5/20)
$
들뜨는 마음을 가라앉히자. 이번 주 당신은 실용적인 일보다 큰 꿈에 부풀게 된다. 작은 것까지 꼼꼼히 준비한다면 원대한 계획이 풀려나갈 수도 있지만 사업 상 지나치게 위험한 모험은 자제하고 안전하게 가자. 수요일 전후 당신의 좋은 에너지는 주위 사람들을 움직여 당신이 추진하는 일이나 사업의 조력자가 되게 한다.

 쌍둥이자리(5/21~6/21)
$
변화의 조짐이 보인다. 하지만 아무리 확실한 일이라도 큰 소리로 떠들거나 호언장담하지는 말자. 주말에는 새로운 관점과 생각으로 사고의 전환이 기대된다. 사업에 있어서는 투자를 늘리거나 관계를 심화할 경우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좋다. 수요일 전후 동료나 동업자가 당신과 파워게임을 벌이려 들면서 껄끄러운 상황이 생길 수도 있다.

 게자리(6/22~7/22)
$
일이 꼬인다고 걱정 말자. 귀찮은 일이 한동안 지속되지만 변화를 위해 넘어야 할 산이다. 고비를 잘 해결하면 주말쯤 결실을 볼 수 있다. 직장에서는 남들이 뭐라고 해도 내 방식대로 밀고나가는 뚝심이 필요한 때. 언쟁이 벌어질 수도 있지만 발전을 가져오는 건설적인 논쟁이니 두려워 말고 새로운 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자.

 사자자리(7/23~8/22)
$
왕성한 활동이 기대된다. 주초에는 활기차게 일을 벌이고 주중에는 차분하게 중간점검을 하자. 이번 주는 당신이 조용히 살고 싶어도 주위에서 가만
 내버려두지 않으니 넘치는 에너지로 새로운 가능성을 찾게 된다. 사업에 있어서 새로운 프로젝트에 착수한다면 최고의 기회가 찾아온다. 당신의 열정이 동료들까지 한발 더 뛰게 한다.

 처녀자리(8/23~9/22)
$
환상적인 한 주. 조금 과감한 시도를 해도 좋다. 풍성한 수확이 기대된다. 다만 마음이 바빠 동분서주하는 당신은 계획대로 움직이지 못하고 작은 일
 소홀하기 쉽다. 만사에 절차가 있음을 명심하고 이 점에 주의하자. 대인관계에 변화의 기운이 있으니 사업상 새로운 파트너를 만나거나 솔로라면
군가 당신의 전화번호를 물어올 수도 있다.

 천칭자리(9/23~10/22)
$
아이디어가 샘솟는다. 주체할 수 없이 넘쳐나는 새로운 생각들을 받아 적기만 해도 바쁜 한 주다. 받아적는 비서가 필요할 정도.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귀를 열어두려는 노력을 잊지 말자. 주중에는 다소 귀찮은 업무나 사람을 만나게 되지만 오래가지는 않는다. 에너지는 주말에도 이어지니 평소와 다른 새로운 주말 계획을 세우자.

 전갈자리(10/23~11/22)
$
너무 좋다 했더니 역시나. 혼자 들떠 분주한 당신은 조금 냉정하게 상황을 주시할 필요가 있다. 주위 사람들은 과감한 모험을 즐기는 용감한 모습을
게 평가하기도 하지만 의욕에 넘쳐 내 방식만 고집하다가는 불화를 불러올 수 있다. 특히 직장에서 변화를 주도하려는 당신은 회의마다 동료들과 삐걱거리니 유연한 자세가 필요하다.

 사수자리(11/23~12/21)
$
앞으로 전진하자. 우주의 기운이 넘쳐 자신감으로 충만한 당신은 주위의 눈길을 끈다. 하지만 과도한 변화보다는 확실한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는 것이 좋다. 직장에서 당신은 동료들의 고민을 덜어줘 주위의 칭찬을 듣는다. 사회성이 높아지니 언론관련 업무나 동료들과의 공동업무에 이롭다. 주말은 편안한 만남에 투자하자.

 염소자리(12/22~1/20)
$
오래 전에 심어놓은 씨앗이 이제야 싹을 띄운다. 사업에서는 경쟁에 지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당신은 활기찬 에너지로 계획을 차근차근 실현하게 된다. 최선의 노력에 보답하는 결과가 기다리고 있으니 조금 어려워 보이는 고비가 생겨도 물러서지 말자. 불확실한 일이나 사람에게 무조건 ‘예’는 금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