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4. 20. 00:30

2009년 04월 20일 ~ 04월 26일 산수도인



물병자리
물병자리

4월 20일 - 4월 26일 : 침착하게 차근차근!!

일단은 서두르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자신에게 꼭 필요하다고 생각될수록 한숨 고르고 덤벼들도록 하세요. 오히려 급하게 처리하려고 하다가 일을 망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마음의 평정심을 유지하며서 안정된 상태에서 일을 추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칫 엉뚱한 일에 휘말릴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자신이 꼭 참견해야 할 일이 아니라면 모른 척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조언도 함부로 하지 마세요. 자칫 아는 체를 했다가 나중에 욕을 먹게 되는 수도 있으니까요. 일을 할 때 변덕을 부리지 않는 것도 중요합니다. 한 번 마음 먹은 일은 끝까지 밀고 나가야 합니다.

애정운이 좋은 편이기는 한데 이때문에 오히려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동시에 두 명을 사랑하게 되거나 동시에 두 명에게서 사랑을 받게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싱글인 분이나 커플인 분 모두에게 일어날 수 있는 일이니 주의가 필요하다고 할 수 있네요.

돈과 관련해서도 문제에 휩쓸릴 수 있습니다. 원래 자신의 몫이 아닌 돈이라면 욕심을 부리지 않도록 하세요. 이러한 욕심이 화를 부를 수도 있으니까요. 차근차근 자신의 노력에 의해 벌어들인 돈만이 온전히 자신의 것이라는 사실을 알아두는 것이 좋겠네요.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1,22
* 물건 : 신문
* 장소 : 내 방
* 색깔 : 아이보리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

4월 20일 - 4월 26일 : 생활 곳곳에 행운이...

당신의 발걸음마다 행운이 따라 다니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지난 주에 마음은 평온한 상태를 유지하게 될 것이고,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들이 당신을 둘러싸고 벌어지게 될 것입니다. 직접 참여할 수도 있고 느긋하게 이런 이벤트들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즐거울 수 있겠네요.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추진하기에도 나쁘지 않은 때입니다. 누군가 당신에게 제안을 해오면 부득이한 경우가 아니라면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에게 긍정적으로 작용하는 제안일 확률이 높으니까요. 다른 사람과 화해를 하기에도 좋은 때이며, 대인 관계도 수월할 것입니다.

애정운도 좋은 편입니다. 싱글인 분 특히 오랜 기간 연애를 해오지 않고 있는 분에게 행운이 따를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사람을 적극적으로 찾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커플인 분에게는 변화와 진전이 기다리고 있는 시기입니다. 결혼 적령기에 있다면 프로포즈를 받거나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돈과 관련해서도 큰 걱정이 없는 때가 될 것입니다. 학생이라면 좋은 아르바이트 자리를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시간은 적게 들이면서 돈은 꽤 받을 수 있는 자리를 소개받을 수 있겠네요. 직장인도 나쁘지 않으니 윗사람으로부터 공치사를 받을 운이 있습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0,23
* 물건 : 비치파라솔
* 장소 : 스카이라운지
* 색깔 : 연보라





양자리
양자리

4월 20일 - 4월 26일 : 가급적 충돌은 피해야...

다른 사람과 조화를 이루어야 행운이 따르는 시기입니다. 가급적 충돌을 피하셔야 합니다. 특히 가까운 사람과의 충돌에 조심해야 합니다. 자신과 가장 친하다고 생각하는 친구 혹은 함께 사는 가족과 다투면 서로에게 큰 상처를 입히게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다른 사람에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생기가 될 것입니다. 너무 긴장할 필요는 없습니다. 괜스레 예민해져 있으면 오히려 당신의 능력을 맘껏 발휘할 수 없게 될테니까요. 또한 당신에게 잔소리를 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는데, 웃으면서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사랑에서는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과 말다툼을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잦은 말다툼은 두 사람 모두를 지치게 만듭니다. 싱글인 분 또한 여러 사람이 함께 하는 미팅은 피하도록 하세요. 자존심에 상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재물운은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자신이 예상했던 것보다 좀더 많은 돈이 들어오는 때이네요. 하지만 그렇게 들어온 돈을 쉽게 써버릴 수도 있습니다. 예정에 없던 돈을 쓰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인터넷 쇼핑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돈이라도 자꾸 쓰게 되면 나중에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1.25
* 물건 : 컵
* 장소 : 온천
* 색깔 : 초록







황소자리
황소자리

4월 20일 - 4월 26일 : 극적인 변화의 운!!

자신도 알지 못하는 사이에 극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 운의 흐름이 들어와 있습니다. 이번에 찾아드는 당신의 변화는 당신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만들어줄 수 있으니 이번 변화를 기회로 인식해야 합니다. 적극적으로 변화에 대처해야 자신을 보다 큰 사람으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생겼던 골치아픈 문제들이 해결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누군가와 이야기를 할 때 의견을 잘 조율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상대방과 나의 의견 사이에 절충안을 만들 수 있도록 하세요. 몸과 관련해서는 몸이 나른해질 수 있으니 영양 섭취를 충분히 하는 것이 좋겠네요.

애정운은 평이한 수준이 될 것입니다. 다른 부분에서는 급격한 변화가 있겠지만 애정만큼은 평이합니다. 커플인 경우에는 두 사람의 사이가 따분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좀더 활동적인 데이트를 해보도록 하세요. 싱글인 분의 경우에는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괜찮은 사람을 만날 수도 있는 운입니다.

재물과 관련해서도 큰폭의 변화가 예상됩니다. 월급이 오른다거나 생각지 않았던 용돈이 생기는 식이니 나쁘지 않은 변화가 될 것입니다. 사람들과 만날 때 어느 정도 돈을 쓰는 것이 좋겠습니다. 짠돌이나 짠순이로 소문이 나면 대인 관계에 좋지 못한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0,21
* 물건 : 책상,의자
* 장소 : 수영장
* 색깔 : 스칼렛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

4월 20일 - 4월 26일 : 우연 속에 행운이...

항상 똑같은 일상 속으로 우연이 찾아들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우연이 결국에는 필연으로 변화될 수도 있을 것이고요. 자신이 기대한 것과 같지 않다고 해서 당황하지 마세요. 때로는 이렇게 우연처럼 다가온 일이 당신의 인생 전체를 좌우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무언가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순간이 찾아올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어떤 결정을 내리든 당신에게 유리한 결정이 될 것입니다. 다른 어느 때보다 당신의 판단력은 아주 예리해져 있을 것 같네요. 변화로 인한 스트레스는 감당하셔야 합니다.

만약 새로운 사랑을 찾고 있다면 지금이 바로 그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스타일을 잘 다듬어 보도록 하세요. 우연처럼 찾아오는 이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커플인 경우에는 삼각 관계의 위험도 도사리고 있으니 알아서 처신을 해야 할 것입니다.

재물운 또한 지난 주에 이어 아주 좋은 때입니다. 우연한 기회에 만난 사람에게서 도움을 받을 수도 있겠고, 당신의 도움을 받았던 사람이 다시 당신을 도와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동안 쌓아온 자신의 덕이 이제야 빛을 발휘하는 때라고 보여지네요.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1,24
* 물건 : 지갑
* 장소 : 헬스장
* 색깔 : 감청색








게자리
게자리

4월 20일 - 4월 26일 : 주변 정리부터 철저히...

자신에 대하여 반성하는 계기가 생길 수 있는 시기입니다. 지금까지 자신이 얼마나 노력을 했는지를 생각해 보도록 하세요. 이런저런 말만 늘어놓고 실천을 못한 것은 아닌지 생각해 보아야 하고요. 일단 자신의 주변부터 잘 정리해놓고 다른 사람을 탓해야 합니다.

여러 사람이 모이는 자리에서는 중요한 역할을 할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의 위에 군림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채 이끌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창의력이 고조되는 시기이기도 하니 관련된 일을 하고 있다면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연애운은 평이한 수준입니다. 만약 지루하게 이어지는 연애를 하고 있다면 이제 이별을 준비해야 하는 때일 수도 있습니다. 믿을 수 없는 사랑을 부여잡고 안달복달 하지 마세요. 애정에 있어서도 때로는 끊고 맺음이 확실해야 합니다. 당장의 상처가 나중에 당신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줄 것이니까요.

재물운은 평이한 수준입니다. 하지만 직장운은 좋은 때이니 직장을 구하시는 분이라면 적극적으로 나서볼 필요가 있습니다. 당장에 돈이 들어오는 일이 아니더라도 자신을 위하여 가치 있는 투자라면 도전해보는 것이 좋겠네요. 조금 멀리 내다볼 필요가 있는 시기입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3,24
* 물건 : 소설책
* 장소 : 놀이터
* 색깔 : 적자색







사자자리
사자자리

4월 20일 - 4월 26일 : 의욕으로 충만해지다...

몸안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투지가 쌓이는 시기라고 보여지네요. 그동안 미뤄오고 있던 일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진행을 시키도록 해야 합니다. 정신과 육체에 에너지가 가득해지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이 꾸벅꾸벅 졸 때 당신은 바깥으로 나가 힘차게 걸을 운입니다.

다만 너무 고집스럽게 자신의 주장을 관철하려 해서는 안 됩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 또한 존중해줘야 자신의 주장도 존중받을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너무 무리를 해서는 안 됩니다. 적당하게 활동하고 적당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자신의 에너지가 완전히 고갈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커플인 경우 서로의 고집 때문에 다툴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무리 사랑하는 사이라고 하더라도 상대방에 대하여 배려를 해야 합니다. 무조건 자신만이 옳다고 주장해서는 두 사람이 함께 하는 사랑을 유지하기 힘들 것입니다.

재물운은 평이한 수준이 될 것입니다. 현재의 노력이 언젠가는 보상을 받겠지만 지금 당장은 아닙니다. 너무 욕심을 부리지 말고 지금은 씨앗을 뿌리는 때라고 생각하세요. 주머니가 조금 가볍겠지만 그렇다고 해서 당신의 의욕이 꺾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4,26
* 물건 : 책
* 장소 : 집
* 색깔 : 하늘색







처녀자리
처녀자리

4월 20일 - 4월 26일 : 기회가 오면 잡아야 행운!!

자신이 아무런 움직임도 보이지 않는데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아무리 좋은 행운이 들어와 있다고 하더라도 가만히 앉아 있기만 한다면 그것은 행운이 되지 못할 것입니다. 기회가 왔다고 생각한다면 적극적으로 그 기회를 잡아야 합니다.

자신이 그동안 해오던 일에서도 성과를 올릴 수 있는 때입니다. 혼자 하는 일보다는 여러 사람과 함께 하는 일에서 더욱 많은 성과가 있으니 염두에 두세요. 또한 여러 사람이 모이는 자리에서는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애정운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에게 너무 의지하려 해서는 안 될 것 같습니다. 가끔 기댈 수는 있지만 어느 부분에서는 자신의 독립심을 보여줘야 합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에는 큰 운이 들어와 있지 않으니 미팅이나 소개팅은 잠시 미루는 것이 좋겠네요.

재물운은 아주 좋은 시기가 될 것입니다. 횡재수도 들어와 있으며 그간에 기울인 당신의 노력이 드디어 보상을 받게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여기저기서 축하를 받을 수 있는 좋은 일이 있을 것이니, 조금 겸손하게 생활하면서 다른 사람과 좋은 기분을 나누는 것이 좋겠습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1,23
* 물건 : 슬리퍼
* 장소 : 고속도로
* 색깔 : 회색






천칭자리
천칭자리

4월 20일 - 4월 26일 : 빨라도 너무 빨라서...

오후의 햇살은 따갑기만 한데 세상은 너무도 빠르게 돌아간다는 사실을 뼈저리게 느끼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페이스를 지키기가 힘드니 자꾸 다른 사람의 페이스에 휘말릴 수도 있겠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정신을 바짝 차리고 계획적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기본을 지키려는 자세가 필요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일은 많고 시간은 없다보니 대충대충 처리하고자 하는 욕심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처럼 잔꾀를 부리면 당장은 수월하겠지만 나중에 더욱 큰 문제가 되어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도 있으니까요.

애정과 관련해서 다른 사람에게 마음이 끌릴 가능성이 농후한 시기입니다. 갑자기 마음에 드는 상대가 생기니 잠도 오지 않고 계속 그 사람 생각만 나네요. 하지만 이처럼 쉽게 달아오른 사랑은 그만큼 빠르게 식어버릴 수도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세요.

재물은의 경우 나쁜 때는 아닙니다. 하지만 돈의 들어오고 나감이 급격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돈이 많을 때도 적을 때도 일희일비 해서는 안 됩니다. 지금 당장 돈이 많거나 적다고 해서 이러한 상황이 오래 지속되는 것은 절대 아니니까요.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3,26
* 물건 : 비누
* 장소 : 지하상가
* 색깔 : 라이트그린







전갈자리
전갈자리

4월 20일 - 4월 26일 : 당신 주변의 화해 무드!!

사람들간의 다툼이 있을 때 당신이 중재를 서면 금세 풀릴 수 있습니다. 또한 가만히 있어도 여러 사람이 당신에게 중재를 요청하거나 조언을 청해올 수 있습니다. 당신은 좋은 의견을 낼 것이고 사람들이 당신에게 고맙다는 말을 할 수도 있습니다.

주변에서 벌어지는 이에 흥미가 생기는 때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분야에 관심을 가질 수도 있고, 특별한 아이디어를 내놓게 될 수도 있습니다. 창의력이 아주 높아지는 때이므로 예술 계통 일을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조금은 특이한 스타일에 끌리게 될 수도 있습니다. 너무 평범한 사람에게는 흥미가 안 갈 수 있겠네요. 커플인 경우라면 상대방에게 점수를 따기에 좋은 때입니다. 상대방의 힘들어 하는 부분을 살살 어루만져 주세요.

경제적으로도 큰 문제가 없는 시기입니다. 작은 손해를 볼 수 있지만 그게 무조건 나쁜 것은 아닙니다. 알고도 당해줄 수도 있는 것입니다. 소를 희생하여 대를 챙기는 것이라고 여기시면 됩니다. 횡재를 노리기 보다는 노력에 대한 댓가를 챙긴다는 생각을 가져야 하는 때입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0,26
* 물건 : 편지봉투
* 장소 : 큰 나무아래
* 색깔 : 바이올렛





사수자리
사수자리

4월 20일 - 4월 26일 : 자리 이동에 행운이...

가만히 앉아 있기 보다는 이동을 할 때 행운이 따르는 시기입니다. 집이라면 이사를 할 수도 있겠고, 직장이라면 이직을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가만히 앉아서 행운이 찾아오길 기다리기 보다는 자신이 직접 움직여서 행운을 찾아내야 할 것입니다.

주변에 이런저런 변화의 기운이 포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귀를 기울이지 않으면 모르고 넘어갈 수도 있을 것입니다. 기회는 항상 찾아오는 것이 아니니 쫑긋 귀를 세우도록 하세요. 조금만 신경을 쓴다면 지금보다 더욱 좋은 위치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애정운도 나쁘지 않은 때입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지금까지보다 훨씬 업그레이드된 관계로 진입하게 될 것입니다. 싱글인 분도 좋은 운이 들어와 있으니 미팅이나 소개팅에 적극적으로 임하세요. 당신이 마음에 들어하거나, 당신을 맘에 들어하는 상대와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재물운도 꽤 좋은 때입니다. 그간 잊고 있었던 돈에 대한 당신의 재능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실제 돈을 많이 만지는 일을 하시는 분이라면 더욱 좋은 운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누리는 행운을 다른 사람과 함께 하면 더욱 좋겠고요.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0,25
* 물건 : 수영복
* 장소 : 화장품가게
* 색깔 : 카키색







염소자리
염소자리

4월 20일 - 4월 26일 : 해도 해도 끝이 없구나...

계획대로 일을 하고 있는 것만 같은데 일이 끊이지를 않네요. 일단 다른 사람의 부탁은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리 고운 심성과 배려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도 하더라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먼저 자신의 일을 마무리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성급하게 판단을 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주변에서 독촉을 한다고 하더라도 필요하다면 시간을 두고 생각하는 것이 맞습니다. 당장의 일에 몰려서 잘못 판단을 내리면 두고두고 후회할 수 있습니다. 성격이 급한 분이라면 특히 주의를 하도록 하세요.

혹시 아직 잊지 못한 과거의 연인이 있다면 한번 연락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되돌아갈 여지가 있다고 판단된다면 이메일이라도 한 번 보내 보도록 하세요. 불필요하게 자존심을 앞세우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겠네요.

재물과 관련해서는 약간의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분실의 위험이 있는 물건들은 아예 가지고 다니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자신이 오래도록 가지고 있었다거나 최근에 구입한 고가의 물건이라면 특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0,24
* 물건 : 비디오
* 장소 : 중국집
* 색깔 : 청회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