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5. 2. 21:38

2009년 05월 esazu 띠별

쥐 띠
: 떠날 사람은 떠나고 남을 사람은 남는 법. 혼자라고만 생각하지 말고 주변을 둘러보고 있는 것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자신이 좀 더 낮아져야하겠다. 다른 사람이나 문서상의 일로 얽매어서 마음이 산란하고 복잡할 수 있으나,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비우는 것이 필요할 수도. 잠시 일상을 벗어나는 여행이나 나들이로 시야를 넓혀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겠다. 건강을 가장먼저 생각하고 챙겨두어야 하겠다.
학업:피로 금전:지출  건강:불안정  애정:고민 

 소 띠
: 한가지 생각에만 몰두하고 있다고 딱히 떠오르는 아이디어가 없다면 자리를 박차고 좀더 다른 환경이나 경험으로 새로운 것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듯. 지금까지 가지고 있던 고정관념이 있다면 바꾸게되는 기회도 생길 수 있겠다. 아니라고만 대답하지 말고 이유를 따져보는 것도 필요할 듯. 다른 사람과 비교하고 없는 것만 생각하지 말고 있는 것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자신을 돌아보는 것도 필요하겠다. 
학업:무난 금전:알뜰  건강:노력  애정:안정

호랑이 띠
: 지금하고 있는 일에 있어 성과가 보이기 시작하겠다. 그날이 그날처럼 기복없이 지내오던 날들에서 새로운 활력과 자신감으로 용기를 더해줄 수 있을 듯. 이성관계에 있어 변화가 생길 수 있겠다. 예전과는 다르게 다른 점, 남과 비교하게 되는 마음이 생기고 다른 곳을 바라보는 일이 늘어날 수 있겠다. 감정에 솔직해지고, 시간을 두고서 좀 더 지켜보는 마음이 필요하겠다. 서두르는 일이 없도록 신경쓰자.
학업:긴장 금전:무난  건강:피로  애정:변화
 

토끼 띠
: 넘치는 것도 고민이 될 수 있는 일. 너무 큰 욕심은 더 큰 걱정을 만들 수 있으니 당분간 마음을 비우고 그냥 맡겨두고 걱정을 잊는 것이 좋겠다. 계획을 확장하거나 다른 분야로 욕심을 내는 것보다는 지금의 일에 있어 돌아보고 점검하고, 자신의 자리를 확실하게 다지는 시간을 만드는 것이 낫겠다. 서두르지 않아도 시간이 흐름에 따라 문제가 해결될 수 있으니, 때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오늘에 충실해야하겠다.
학업:결심 금전:노력  건강:보통  애정:만족
 

용 띠
: 내가 챙기고 해야할 일이 겹겹으로 쌓여있는 답답함과 초조함이 더하는 시기가 될 수 있겠다. 한꺼번에 무거운 짐으로 버거워하지 말고, 눈앞의 것부터 하나씩 차근차근 정리하는 마음의 여유가 필요하겠다. 걱정한다고 없어지는 것은 아니기에 새로운 시각으로 할 수 있는 데까지 욕심부리지 말고 시도해야하겠다. 천군만마와 같은 사람이 주변에 있으니 그에게 도움을 받게 될 수 있으니, 내 결심부터 해야하겠다.
학업:관리 금전:관심  건강:지킴  애정:나눔


뱀 띠
: 하고 싶었던 일이나 계획하고 있던 일이 있다면 지금이 가장 좋은 적기일 수 있을 듯. 내가 좋아서 하는 일이기에 이것저것 따져보지 말고 일단 시작해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기쁨을 느낄 수 있을 듯. 내가 가지고 있는 재능이나 기술을 나눠주고 주변사람들을 챙겨주고 아껴주는 마음을 표현하는 것도 필요하겠다. 져주는 것이 이기는 것이라고 작은 것에 억매이지 말고 좀더 멀리 내다보는 것이 중요하겠다.
학업:발전 금전:여유  건강:관심  애정:나눔


 말 띠
: 새로운 관계나 친분을 만들어가는 시기가 될 수 있겠다. 새로운 모임이나 활동을 시작하게 될 수 있기에, 당분간 고조된 분위기로 생활의 활력을 찾을 수 있겠다. 자신의 입장과 중심을 잡고 행동해야지 휩쓸리거나 흔들리면서 방향을 잡지 못한다면 안하니만 못한 일로 될 수 있으니, 내 길은 스스로 만들어가야 하겠다. 항상 조화와 중심을 갖고,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야겠다. 생활에 포인트로 분위기를 만들어보자. 
학업:노력 금전:관심  건강:운동  애정:다른곳
 

양 띠
: 일과 관련해서 심각한 고민이 생길 수 있겠다. 다른 곳을 생각하거나 아예 이직이나 다른 업종으로 인생에 있어 다른 전환점으로 만들 수도 있겠다. 아니다 싶은 일에 목숨걸지 말고, 알찬계획으로 자신의 미래를 바꿔보는 기회로 만드는 것도 방법일 수 있겠다. 누구 탓이기에 앞서 자신을 돌아보고 정리하는 기회로 변화를 필요로 하겠다. 인연이 아닌 사람에게 더 이상 기다리지 말고, 자신의 앞일부터 챙겨야겠다.
학업:긴장 금전:지출  건강:관리  애정:상처
 

  원숭이 띠
: 주변을 돌아보고 내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주저말고 직접 나서보는 적극성이 필요하겠다. 인사가 만사라는 말이 있듯, 가까운 가족이나 부모님을 직접 찾아 뵙고 안부를 챙겨보는 것도 좋겠다. 상대를 배려해준다면 나도 대접받게 될 수 있으니, 개인적인 시간을 갖기보다는 가족과 함께하는 여유와 대화로 못다한 정과 사랑을 만들어가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겠다. 필요한 곳에 직접 발로 뛰고 찾아나서야하겠다. 
학업:안정 금전:상승  건강:관심  애정:만족
 

닭 띠
: 생활환경에 변화를 찾아보는 것이 필요하겠다. 이사를 계획한다면 지금 알아보는 것이 좋겠고, 이직이나 귀가 솔깃한 제안이 들어온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보는 것도 좋겠다. 좋은 제의나 일자리가 생길 수 있겠고, 스카웃 제의도 들어올 수 있겠다. 주변 정리를 하면서 그동안 쌓아두었던 묵은 감정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봐야 하겠다. 부부는 출장이나 업무차 잠시 홀가분한 이별이 생길 수도 있겠다.
학업:관리 금전:관심  건강:피로  애정:집착
 

개 띠
: 오랫동안 계획하고 있던 일에 있어 구체적인 결정이나 시도를 하게될 수 있겠다. 가족간의 화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마련할 수 있겠고, 기회로 여행이나 나들이도 하게 될 수 있겠다. 무슨 일을 하든 쉽게 결정하지 않고 몇 번의 생각 끝에 내린 결정이기에 좀 더 알차게 보람을 찾을 수도 있겠다. 마음가는대로 새로운 것에 매료되어서 새로운 흥밋거리를 찾아 나설 수도 있겠다. 한창 생활의 재미를 더할 수 있겠다.
학업:딜레마 금전:관심  건강:보통  애정:믿음


 돼지 띠
: 몸과 마음이 싱숭생숭,  더위가 시작되다보니 몸도 마음도 모두 불안정하고 약해질 수 있겠다. 몸과 마음에 활력을 넣어주는 시간이 필요할 수 있겠다. 저녁 무렵이나 새벽을 이용하여 나만을 위한 시간을 투자해보는 것은 어떨까. 고정관념이나 우물안 개구리라고 생각된다면 일상을 벗어난 모험이나 용기도 가져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겠다. 변화를 꿈꾸고 준비하는 생활이 필요할 수 있겠다.
학업:관심 금전:저축  건강:분주  애정:희망


 

'=== MONTHLY > M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5월 레이디경향  (0) 2009.05.04
2009년 05월 레이디경향 띠별  (0) 2009.05.04
2009년 05월 esazu  (0) 2009.05.02
2009년 05월 Vogue Girl  (0) 2009.05.02
2009년 05월 Bazaar  (0) 2009.05.02
2009년 05월 Esquire  (0) 2009.05.02
2009년 05월 산수도인  (0) 2009.05.02
2009년 05월 스텔라카페  (0) 2009.05.02
2009년 05월 Elle Korea  (0) 2009.05.02
2009년 05월 Vogue Korea  (0) 2009.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