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13. 13:00

2008년 03월 빙그레

금방이라도 눈물을 왈칵 쏟을 것만 같은 촉촉한 눈매를 간직하고 있는 사람들이 바로 물고기자리입니다. 감수성이 풍부하며 주변 사람들에게 상냥하고 친절하게 대하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로부터 '순하다' '착하다'라는 평을 주로 듣습니다. 또한 연민의 정이 강하기 때문에 병자, 노약자, 불쌍한 사람들에게 동정심을 강하게 느끼는 타입으로, 병원이나 수도원, 보육원 등에서 사회복지나 간호 관련 분야에 적성이 맞기도 합니다. 예술적 기질을 타고 나서 음악, 연기, 미술 등에 재능을 발휘하기도 하여 연예인, 인테리어, 디자인, 수공예 등의 분야에 관심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유 없이 감정기복의 변화가 심하고, 심리적 상처를 많이 받으며, 몽상가적 기질이 강하기 때문에, 우울증이나 화병을 겪을 수가 있겠습니다. 어떤 일을 성공으로 이끌기 위해서는, 나에게 부족한 현실적인 시각과 구체적인 계획능력, 추진력 등은 기를 필요성이 있겠습니다.

물고기자리들은 일단 현실적, 객관적인 사고판단 보다는 감성, 감정, 심리 중심이기 때문에 그런 부분들을 만족시켜줄 수 있는 부드러운 감성의 소유자여야 하겠습니다. 인생에 있어 가족의 화목을 최우선시 하는, 가정적인 배우자 이미지를 가진 게자리와 잘 맞는다 할 수 있겠습니다. 불만이 있다 하더라도 참고 지켜본다거나, 직설적 언어표현 보다는 완곡한 표현을 하기 때문에 예민한 물고기자리들에게는 가장 상처를 덜 주는 이상형일 것입니다.

전체운

이번 달 물고기자리는 사람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인맥을 넓혀가는 때가 되리라고 예상됩니다. 평소 모습대로 부드럽고, 인정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사람들이 나를 믿고 먼저 나를 도와주려 할 것이며, 그로 인해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도움 또한 얻을 수 있겠습니다. 직장운은 그 동안 해온 직장 내의 업무에 대한 아주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금전운은 월급 이외에 이렇다 할 수입을 기대하긴 힘들겠으며, 지출은 문화생활, 데이트 비용, 여행경비, 의복비 등에 소비가 있을 것으로 보이니, 계획된 생활비 안에서 지출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친구나 주변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거나, 동업을 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애정운

솔로라면, 이번 달 연애운은 그 어느 달보다도 옆구리가 시린 한 달이 되리라 보여지며, 월말로 갈수록 연애운이 점차 풀리는 분위기 입니다. 사귀는 건지 아닌지 애매한 상황이 될 수 있으니, '사귀자'라는 말을 확실히 듣기 전까지는 무리하게 감정을 몰입하는 것은 자제하셔야 합니다. 커플이라면, 상대에게 요구하는 게 많아지는 때로 월초부터 중순이 트러블이 심하게 생길 수 있겠습니다. 상대의 이야기를 감정적으로 오해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하며, 한발짝 물러나 상대의 입장에서 이해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부부라면, 배우자가 나의 기분을 맞춰주고 부드럽게 대해 줄 것 입니다. 자녀 교육문제에 있어서는 서로 상반된 생각을 가지고 있고, 교육비에 충동적 지출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행운의 날 : 3월 17일
전체운

이번 달 양자리는 여느 때와는 달리, 직장업무, 대인관계 등 대외적인 면들에 있어서는 행운이 따르겠지만, 심리적, 감정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감정기복의 변화가 심해 우울함을 느끼기 쉽습니다. 직장운은 매우 좋아서, 직장 동료나 상사 사이에서 인기가 올라가고, 뜻밖의 도움을 받아 오랫동안 밀려버린 업무가 이번 달에 한꺼번에 해결될 수가 있겠습니다.
금전운은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은 달로, 기대만큼의 월급인상이 되기도 힘들며, 돈이 술술 지갑에서 빠져나가는 분위기로, 취미생활, 이사나 인테리어 비용, 가족외식 등에 지출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애정운

솔로라면, 이번 달 연애운은 좋다고 보긴 힘들며, 중순 이후 운이 급격히 떨어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직장, 학교, 학원 등에서 괜찮은 상대를 발견하고 관계가 급진전될 수 있겠으나, 그 이후 뚜렷한 이유 없이 관계가 끝나버릴 수 있으니, 초반에 혼자만의 감정몰입이나 상대의 행동을 전적으로 믿는 것을 자제하셔야 합니다.
커플이라면, 애인이 가지고 있지 않는 색다른 매력을 새로운 이성에게서 발견할 수 있겠지만, 오히려 애인은 나와 함께 시간을 보내려 하지만, 내가 권태감을 느껴 애인을 멀리 하려 할 수 있겠습니다.
부부라면, 월중순까지 이유없이 가족에 대해 서운함이 늘어만 갈 수도 있겠습니다. 봄을 맞아 분위기 쇄신을 위해서 집안의 인테리어를 바꿔보는 건 어떨까요?^^

* 행운의 날 : 3월 17일
전체운

이번 달 황소자리는 대인관계가 폭넓어지는 시기로, 학원, 학교, 직장, 모임 등지에서 새로운 인맥을 형성할 수 있으리라 예상됩니다. 또한 업무관련 자격증이나 외국어, 전공 공부 등을 계획을 세울 수 있으며, 해외 여행 계획을 세워볼 수도 있겠습니다. 이번 달 직장운은 대체적으로 좋은 편입니다. 두뇌회전이나 대화능력이 높아지는 시기로, 직장 내에서 괜찮은 아이디어나 기획안을 낼 수 있으리라 보입니다.
금전운은 크게 궁핍하지는 않겠지만, 해외여행 준비나 외국어 공부 등에 장기적 지출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애정운

솔로라면, 일, 직장업무, 공부로 바쁜 한 달이 되니, 연애에 대해서는 별 마음이 안 생길 수 있겠으며, 마음의 여유가 생기는 월말에는 학원이나 학교 등지에서 고백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짝사랑 중이라면, 고백을 내가 먼저 하는 것은 좋지 못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커플이라면, 따로 시간 내서 근사한 데이트를 즐기기는 힘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함께 일하고, 함께 공부하러 다닌다면 서로의 애정을 유지할 수가 있으리라 보여지며, 이럴 때일수록 애인의 일에 대해서 신경을 함께 써주는 게 점수 따는 방법이겠지요?^^
부부라면, 배우자의 금전운이 아주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자녀문제, 금전문제 등 여러 고민들을 떠나 둘만의 대화시간을 가지면서 분위기를 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 행운의 날 : 3월 12일
전체운

이번 달 쌍둥이자리는 우울함을 벗어 던지고, 새로운 일에 뛰어들 수 있는 행동력이 발휘되는 시기가 될 수 있답니다. 직장 이동, 취직 등의 문제에서 모든 판단의 기준은 '금전적인 안정'을 위해서라 생각됩니다. 직장운은 직장을 이동할까 말까 한달 내 고민할 수 있겠지만, 신중한 판단이 요구되는 시기입니다.
이번 달에는 돈이 들어오고 나가는 것이 심한 한 달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월급인상보다는 재테크운이 좋은 때라고 판단되지만, 중순까지 무리한 투자는 절대 금물입니다. 가족과 금전문제를 상의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애정운

솔로라면, 연애운은 좋은 편입니다. 직장, 학교, 학원 등에서 나와 대화가 잘 통하는 친구나 동료와 그 이상의 감정으로 발전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서두르지 말고, 지금의 관계를 유지시켜나가면서 서서히 다가가는게 좋겠습니다. 특히나 이번 달에는 여성적인 면을 어필하도록 노력해보세요^^ 커플이라면, 연애운 역시 좋은 편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대화가 술술 잘 풀리는 시기로, 각자의 미래계획, 금전문제 모두를 터놓고 이야기한다면, 애인이 넓은 마음으로 나를 이해해 주고 있음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부부라면, 이번 달에 새로운 분위기 속에서 일상의 권태로움, 금전적 문제 등의 고민을 날려버릴 수 있게, 이사나 인테리어를 바꾸거나 집안의 대청소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 행운의 날 : 3월 29일
전체운

이번 달 게자리는 먼 미래를 내다보고, 외국어 공부, 업무관련 자격증, 해외유학, 대학원 등 미래를 대비하는 공부에 의욕이 넘쳐 열중하는 때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대인관계에 있어서 자신의 의견을 말하지 못해서 가슴 답답해질 수 있겠습니다. 직장운은 아주 좋습니다.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면서 직장 동료로부터 뜻밖의 도움을 얻을 수 있으며, 어려움 없이 일이 순조롭게 풀릴 수 있겠습니다.
수입보다는 지출이 더 많은 시기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어디에 돈을 쓴지 모르게 술술 지갑에서 돈이 빠져나가는 느낌이 듭니다.

애정운

솔로라면, 이번 달 연애운은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첫눈에 반해 감정몰입이 생기는 상대를 만날 수 있겠으나, 감정을 솔직하게 고백하지 못 하고 머뭇거릴 가능성이 크며, 상대는 나를 친구쯤으로 여길 수 있습니다. 성급히 관계를 발전시키고자 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각자 자기 주장이 강해지는 시기로, 자신의 주장을 굽히려 들지 않으니 사소한 문제가 트러블로 커질 우려가 있습니다. 그럼과 동시에 마음의 상처를 받기도 해서, 한발 양보하는 자세, 긍정적인 사고가 필요합니다. 뒤돌아 서서 되새긴다거나 혼자 고민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부부라면, 월 중순 이후 부드러운 대화를 시도해본다면 충분히 대화로 풀어갈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무거운 대화주제는 월 중순 이후로 미루는 게 좋겠습니다.

* 행운의 날 :3월 15일
전체운

이번 달 사자자리는 주식, 펀드, 투잡, 부동산, 경매 등의 재테크에 온통 관심을 기울이는 한 달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금전적인 부분을 제외한 모든 부분에 대해서는 활동력이 떨어지는 시기로, 혼자 조용히 있고 싶은 때이기도 합니다. 직장운은 좋은 편입니다. 직장 내에 업무량이 늘어날 것이며, 가족과 연관된 일 또한 생길 수 있겠습니다.
금전운은 지출 보다는 수입이 높은 한 달이 될 것이며, 허리띠를 졸라매고 필요없는 지출은 줄이고, 월급 이외의 부수입을 노려보는 때이기도 합니다. 재테크는 이익을 볼 수 있으므로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투자에 뛰어들어 보는 게 좋겠습니다. 또한, 새로운 사업을 펴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애정운

솔로라면, 이번 달에는 연애보다는 일, 금전문제에 더 신경을 쓰다보니 연애에 별 신경을 쓰지 못할 수 있겠습니다만, 연애운은 아주 좋은 편입니다. 직장에서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으며 적극적인 대쉬를 받을 수도 있겠지만, 나는 무덤덤한 느낌을 가질 수 있겠습니다. 좀 더 상대에게 관심을 보여준다면 발전된 관계로 갈 수 있지 않을까요?^^
커플이라면, 서로의 금전문제를 같이 의논하는 시기가 될 수 있으니, 혼자만 고민하지 말고, 함께 의논해본다면 의외로 문제가 술술 풀릴 수 있겠습니다.
부부라면, 그 동안 쌓아뒀던 불만들이 한꺼번에 터질 수 있겠습니다. 배우자는 나와 부드러운 대화를 원하나, 나는 금전적인 문제로 잔소리가 심해질 수 있으니 대화 자체가 이뤄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행운의 날 : 3월 6일
전체운

이번 달 처녀자리는 동업자, 배우자, 직장 동료 등 나와 일대일 대인관계를 맺고 있는 사람들과 관련있는 시기로, 새로운 사업, 새로운 업무 등을 시작하기에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직장운은 좋은 편으로, 주변에서 나를 도와주는 사람들이 많이 생기며, 나의 기획이나 주장, 아이디어를 인정받아 직장 내에서 나의 인지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생소한 분야의 업무는 일단 결정을 보류시키는게 좋을 것입니다.
금전운은 지출보다는 수입이 월등이 앞서는 달로, 월급 외에 수입을 올릴 수 있을만한 일이라면 여러 가지 일을 한꺼번에 진행하게 되니 수입이 넉넉해질 것입니다. 또한 월말에 뜻하지 않은 부수입, 보너스 등이 있을 수 있겠으며, 행운이 따라주니 빙그레 이벤트에 응모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애정운

솔로라면, 이번 달 연애운은 아주 좋은 편이니, 여러 명에게서 고백을 받을 수도 있겠습니다. 짝사랑 중이라면 상대가 먼저 고백을 해올 가능성 또한 크니, 그 기회를 잘 잡으시는 게 좋겠습니다. 이번 달에 오는 기회를 잡으셔서 솔로 꼭 탈출하시길 바랍니다.
커플이라면, 연애운은 보통입니다. 항상 어딜 가든 함께 같이 움직이기를 원하다보니, 상대가 조금이라도 섭섭하게 대하면, 아주 심하게 우울해질 수 있답니다. 적당한 선에서의 감정 조절이 필요한 시기 입니다.
부부라면, 다시 예전의 연애하는 기분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배우자가 원합니다. 잠시 현실적인 고민을 접어두고 배우자의 기분을 맞춰주는 건 어떨까요?^^ 나의 부드러운 말 한마디가 역시나 배우자에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 행운의 날 : 3월 31일
전체운
이번 달 천칭자리는 직장 업무에 열중하는 시기가 되니, 직장운은 좋습니다. 중순까지 직장의 업무량이 아주 늘어나겠으며, 새로운 업무 또한 맡을 수 있겠습니다. 풀리지 않는 직장업무는 가족들과 상의해 본다면 뜻하지 않는 도움으로 일이 순조롭게 해결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금전운은 궁핍하지는 않겠지만, 수입보다는 지출이 앞서는 달이 될 것입니다. 가족과 관련해서 예상 외 지출이 있을 수 있겠으니, 미리 여유자금을 마련해 놓는 것도 좋겠습니다. 수입으로는 기대하고 있는 만큼은 아니지만, 월급인상이 있을 수 있으며, 가족의 금전적인 원조 또한 받을 수 있겠습니다.
애정운

솔로라면, 이번 달 연애운은 좋지 못 합니다. 누구를 소개받건 만나든 간에 마음에 들지 않거나, 다른 사람을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용기를 내서 고백하기란 쉽지가 않을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이번 한 달은 애인과 손발이 잘 맞아 찰떡궁합을 과시할 듯 싶네요.^^ 이야기가 잘 통하고,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 또한 저절로 생겨나는 때입니다. 이번 달엔 색다른 데이트코스로 내가 먼저 계획을 세워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애인으로부터 근사한 선물을 기대해 보셔도 좋습니다^^
부부라면, 이번 달에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계획해 보는 건 어떨까요?^^ 배우자가 둘만의 시간을 보내길 원하니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신혼기분을 되살려 보는 것도 좋고, 두 분만의 여행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 행운의 날 : 3월 19일
전체운

이번 달 전갈자리들은 삶의 여유를 찾고자, 영화, 음악, 연극 등의 문화생활이나 여행, 취미생활, 연애 등에 온통 신경을 쓰는 시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직장운은 큰 사건 사고 없이 무난하게 보낼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당장 현실적 고민보다는 '몇 년 후에 뭘 하며 살 것인지' 몇 년 후의 이직이나 창업 등의 장기적인 직장계획을 세워보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금전운은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아지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물론 여유자금 한도내에서 지출이 이뤄지겠지만, 여행, 유흥비, 취미생활, 데이트비용 등으로 지출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이번 달은 행운이 있는 달이니, 빙그레 오해피데이 이벤트에 응모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애정운

솔로라면, 이번 달 연애운은 아주 좋습니다. 가족소개의 맞선이나 소개팅 등에서 순식간에 감정이 싹틀 수 있는 상대를 만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번 달에 이런 자리는 피하지 말고 나가보도록 하세요.
커플이라면, 이번 달에는 지난 몇 달과 달리, 연애운이 좋은 운으로 접어들기 시작했습니다. 그 동안의 금전, 결혼 등의 현실적인 문제에서 이제 벗어나서 대화가 많아지고 장래계획도 함께 세워볼 수 있겠습니다. 이번 달부터는 애인이 적극적인 자세로 관계를 발전시키려 할 것으로 보입니다^^
부부라면, 자녀와 함께 다같이 가족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달에는 나보다도 배우자가 더 가족과 함께 하기를 원합니다. 자녀 교육문제 등의 고민을 떠나서 가족끼리 오붓하게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보세요.

* 행운의 날 : 3월 29일
전체운

이번 달 사수자리는 옆에 가장 가까이 있지만 그 소중함을 잊을 수 있는 '가족'에 대한 일들이나 애틋한 마음으로 한 달을 보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족의 이사나 이동이 있을 수 있으며, 가족에게 뜻밖의 지출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직장운은 좋은 편입니다. 가족과 일을 함께 한다면. 행운이 따를 수 있겠습니다. 직장 내에서 나의 주장이 강해지고, 의견이 받아들여지는 분위기로, 직장동료와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가 많아질 수 있겠습니다.
무조건 돈을 벌어야겠다는 의지가 강하며, 크게 돈이 들어온다기 보다, 소비를 줄이니 금전상황이 넉넉해질 것입니다. 재테크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애정운
솔로라면, 연애보다는 금전문제를 우선시 생각하니, 별 다른 연애사건 없이 밋밋하게 시간이 흘러갈 듯 싶습니다. 주변에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 해도 내가 별 관심을 두지 않으니 진지한 관계로 발전될 가능성이 희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커플이라면, 가족들과 함께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 보다는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더 많아질 것입니다. 이번 달에는 데이트비용을 내가 낸다든가, 상대의 금전문제를 내가 해결하는 상황이 되니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넉넉한 마음으로 상대에게 후한 인심을 써보는 게 어떨까요?
부부라면, 직장일 때문에 바쁘겠지만, 가족과 보내는 시간을 늘려보고자 노력해보세요. 금전문제로 약간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다른 화제를 이야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의 날 : 3월 8일
전체운

이번 달에는 기억력과 집중력이 높아지는 때입니다. 그 동안 해결하지 못하고 미뤄둔 일이나 공부를 이번 달에 해결해보도록 하세요. 직장운은 아주 좋은 편입니다. 그 동안 해온 일에 대한 성과가 나타나고 사업을 한다면 사업의 확장이 있을 수 있을 정도로 행운이 뒷받침해주는 분위기 입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인기가 올라가며, 한달 내내 일이 순조롭게 풀려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금전운은 수입이 지출을 앞서는 넉넉한 한 달이 되고,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사업, 투잡, 사업확장 등의 장기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겠으며 대외적인 인지도가 올라가니 금전적인 부분에서도 뜻밖의 도움을 얻을 수가 있겠습니다.

애정운

솔로라면, 월말로 갈수록 연애운이 좋아진다 볼 수 있습니다. 모임, 소개팅, 맞선 등 만남의 자리가 많이 생길 것으로 보이며, 거기서 마음에 드는 상대 또한 만날 수 있겠습니다. 가정적이며 말 수는 그리 많지 않는 상대와 인연이 될 가능성이 높겠습니다^^
커플이라면, 직장문제, 금전계획, 사업계획을 함께 의논해 보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특히나 함께 대화할 시간이 늘어나므로 서로 속마음을 터놓고 이야기 하기 좋을 것입니다. 월말에는 일적인 부분에 상대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부부라면, 너무 현실적이고 완벽주의적인 성향 때문에 대화 자체가 부드럽지 못하고, 딱딱하게 표현될 수 있으니 조금만 부드러운 대화 자세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 행운의 날 : 3월 10일
전체운

이번 달 물병자리는 월급인상과 재테크에 온통 신경을 집중시키는 한 달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번 달에는 과감하게 투자해 보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금전운은 대체적으로 수입이 지출을 앞서는 넉넉한 한 달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월급의 인상보다는 재테크 투자로 인해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 봅니다. 또한 예상치 못한 수입이 생길 수 있는 운이 있으니 로또, 복권, 이벤트당첨 등의 행운도 따라줄 것 입니다. 한달 내내 의욕적인 자세로 직장생활에 임하겠으며, 직장 내에서 나의 주장이 강해지기도 합니다. 이것이 자칫 직장 상사나 동료와의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으니 지나친 자기 주장은 자제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중순까지 예상치 못한 문제로 업무 자체가 지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애정운

솔로라면, 월초반에서 중순까지 연애운이 좋다 보여집니다.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어필될 가능성이 크며, 관계발전 없이 지루하게 이어져 오는 상황이라면 이번 달에 관계가 한 단계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커플이라면, 연애에 몰입해있던 상황에서 벗어나 각자의 일터로 관심이 옮겨지는 때라서 자칫 그것이 지난 달에 비해서 '애정이 식었다' 라고 내가 오해할 수 있습니다. 월말로 갈수록 멋지고 근사한 데이트, 고가의 선물 등을 받을 수 있으니 기대해보세요^^
부부라면, 함께 재테크에 관심을 두고 대화하는 시간을 가지면 좋겠습니다. 이번 달에는 가급적이면 일과 관련된 대화는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행운의 날 : 3월 19일

'=== MONTHLY > Mar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3월 레이디경향  (0) 2008.04.13
2008년 03월 화이트데이~3.16 스텔라카페  (0) 2008.04.13
2008년 03월 땅자리카페  (0) 2008.04.13
2008년 03월 Maison  (0) 2008.04.13
2008년 03월 스텔라카페  (0) 2008.04.13
2008년 03월 운통닷컴  (0) 2008.04.13
2008년 03월 W Korea  (0) 2008.04.13
2008년 03월 월간여성중앙  (0) 2008.04.13
2008년 03월 The Galleria  (0) 2008.04.13
2008년 03월 Elle  (0) 200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