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13. 13:03

2008년 03월 스텔라카페

물병자리 1/21 ~ 2/18

과거의 아픈 기억은 이제 잊으세요.

 

●TOTAL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 좋은 시기. 예를 들어 자신의 취미를 살린 샵이나 회사를 열거나 지금껏 나온 적 없는 유니크한 일에 도전하려고 하는 사람에게는 중요한 기회! , 독립을 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그러나 합리적으로 생각하는 부분과 낭비하고 싶은 부분이 공존하는 시기이기도 하므로, 창업을 할 때는 신중하게 준비할 것. 회사원인 사람은 자신만의 패션이나 레저로 기분전환을 하면 충실한 매일을 보낼 수 있겠군요. 이를 위한 다소 지출이 나가더라도 금전운이 좋은 시기므로 큰 문제는 없습니다. , 스트레스로 인해 과식하거나 과음할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스트레스를 받으면 쇼핑을 하거나 친구와 대화를 하면서 해소해 보세요. 혼자 있는 것보다 동성친구와 함께 있을 때 더욱 마음이 풀어질 것입니다.

 

●LOVE

과거에 배신당한 아픈 기억이 있나요? 이제 그러한 트라우마에서 벗어나 새로운 연애를 시작해 보세요. 과거의 아픔 때문에 좀처럼 마음을 열지 못했다면, 이제 과거를 청산할 때가 찾아왔습니다. 비록 아프게 헤어졌다고 해도 항상 잃는 사랑은 없습니다. 아픈 이별이 당신을 성장시킨다고 생각하고, 이제 새로운 사랑에 발을 들여 보세요. 지금 당신의 눈앞에 있는 사람이 과거의 그 사람과 같을 거라고 생각하는 건 실례입니다. 새로운 사랑과 함께 새로운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고 믿고 적극적으로 행동할 것. 이번 달 연애운을 높이는 키워드는 자신만의 개성. 남을 흉내내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스타일을 어필할 때 성공할 확률이 높습니다.

 

●Good Man

사자자리 

연애에 겁을 먹고 있는 당신에게는 사자자리의 충격요법이 효과적. 이달에 인기가 높은 사자자리에게 있어 연애는 일상적인 것입니다. 그의 자신감과 미소를 보면서 당신 또한 연애에 대한 관심이 살아나겠군요.  

 

●Bad Man
게자리 

이번 달에는 연애를 너무 성실하게 여기는 게자리. 인간적으로 볼 때는 바람직하지만, 연애를 두려워 하는 당신에게는 숨막히게 느껴질 듯. 그의 다정함이 당신을 괴롭히는 결과를 낳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2/19 ~ 3/20

연애, 새로운 만남 모두 즐겁고 경쾌하게.

 

●TOTAL
이번 달에는 사교적인 모임이 활발해질 듯. 친구, 레저, 연애 등 여러 면에서 약속이 많이 잡힐 것입니다. 그러한 모임에서 당신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면서 즐겁게 대화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겠군요. 특히 이 시기에 새롭게 만난 사람들과 함께 새로운 모임을 만들면 행운이 찾아올 듯. 새로운 모임에서는 당신이 리더를 맡아 적극적으로 활동하면 지금까지 맛볼 수 없었던 즐거움과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 달은 별다른 문제없이 흘러가겠지만, 만약 벽에 부딪히거나 문제가 생기면 혼자서 조용히 생각하는 편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과 상의를 해봐도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더 피곤해질 수 있으니 문제가 있을 때는 혼자서 곰곰히 생각해 보세요.

 

●LOVE

이번 달의 키워드는 애교. 마음에 드는 상대와 즐겁게 대화를 나누어 보세요. 평범한 대화처럼 느껴져도 이번 달 당신은 어딘지 모르게 신비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극적인 듯 하면서도 냉정하게 보이기도 하는 당신. 당신의 알 수 없는 태도에 오히려 상대방의 마음이 뜨거워질 것입니다. 그를 애태워 보세요. 호감도를 높이는 포인트는 상냥하고 위로가 되는 태도입니다. 항상 웃으면서 대화를 나누고 상대를 배려하는 한 마디에 마음을 빼앗기는 사람이 많겠군요. 커플인 사람은 자극적인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시기. 그러나 자신이 원하는 대로만 행동하면 상대방이 힘들어질 수 있으니 항상 그의 상태를 살피고 배려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Good Man

물병자리 

연애운도 좋고 상대를 고를 수 있는 입장인데도 좀처럼 연애를 시작하지 못하는 당신. 마찬가지로 연애를 쉽게 시작하지 못하는 물병자리가 이번 달에는 잘 맞는 상대가 되겠군요. 서로의 약한 마음을 털어놓으면 강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Bad Man
처녀자리 

강한 자극을 주고받으면 좀처럼 컨트롤할 수 없는 관계가 될 것입니다. 두 사람 모두 성실하게 연애를 하려고 생각은 하지만 자기도 모르게 자극적인 연애에 빠지는 경향이. 둘이 같이 회사를 빠지고 둘만의 세상에 빠질 위험이 있습니다.  


양자리 3/21 ~ 4/20

적절한 강약조절로 경쾌한 한 달을.

 

●TOTAL
자신만만한 양자리의 성격이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3. 당당하게 가슴을 펴고 행동하면 당신의 존재감이 크게 드러날 듯.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많은 사람들로부터 주목을 받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친하게 지낸 친구들, 특히 안 지 얼마 안 된 친구들과의 관계에서는 다소 문제가 생길 가능성도. 그러나 이번 달에 겪는 일들은 모두 당신을 성장시키는 요소! 비즈니스면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신이 얼마나 큰일을 맡았는지를 도중에서야 깨닫고 중압감에 시달리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진정으로 하고 싶은 일이라면 도전해 보세요. 중간에는 힘들더라도 자신감을 가지고 끝까지 해내면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이번 달에는 스트레스 해소가 중요! DVD나 음악을 감상하거나,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는 등 일상적으로 가볍게 스트레스를 해소해 보세요.  

 

●LOVE
연애면에서는 적극적인 마음이 들지 않겠군요. 자신의 연애는 이런 게 아니라며 상대방의 마음은 생각하지 않고 자신의 연애 스타일만 밀어붙일 듯. 이번 달에는 지나치게 자신만만한 것이 원인. 연애가 잘 풀리지 않는 원인이 전부 상대방에게만 있는 것처럼 생각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태도나 행동이 문제의 원인일 가능성도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둘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부드러운 말투와 복장, 행동 등을 어필하면 밸런스를 맞출 수 있을 듯. 헤어 스타일을 어른스러운 이미지로 바꾸어 보는 건 어떨까요? 평소 가지고 다니는 가방이나 액세서리도 여자라면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남자라면 딱딱한 이미지보다는 부드러운 이미지로 바꾸어 보세요.

 

●Good Man

게자리 

드라마틱한 자극을 원하는 양자리를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줄 듯. 진지한 연애를 즐길 수 있을지는 알 수 없지만, 자극적인 상대라는 것만은 분명합니다.

 

●Bad Man
염소자리 

이번 달 염소자리는 집에서 느긋하게 보내는 것을 즐기는 시기. 당신이 억지로 끌어내지 않는 한 좀처럼 움직이지 않습니다. 외식조차도 즐기지 않을 듯. 염소자리와 함께 하면 매너리즘에 빠져 당신이 먼저 정이 떨어질 가능성이 높겠군요.


황소자리 4/21 ~ 5/20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세상을 경험해 보세요.

 

●TOTAL
이번 달에는 사람들과 어울리고자 하는 마음을 중시할 때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을 내세울 수 있습니다.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생각을 어필해 보세요. 해외로 여행을 떠나 새로운 문화에 접하는 것도 좋습니다. 친숙한 나라보다는 전혀 다른 충격과 자극을 줄 새로운 나라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 이번 달에는 스스로를 바꾸고 싶다는 욕구가 강해지는 시기. 그러나 새로운 변신이 항상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부정적인 변신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좋은 방향으로 자신을 바꾸어 보세요. 전반적으로 3월에는 일과 꿈에 있어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견을 밖으로 드러내야 할 때입니다. 성공도 실패도 소중한 경험이라는 것을 기억하고, 실패와 성공에 대해 머릿속에서만 궁리하지 마세요. 실패도 각오하는 용기를 가지는 것이 당신의 꿈과 일에서 성공에 가까워지는 가장 첫 걸음이 될 것입니다.

 

●LOVE

연애에 있어서는 자꾸만 겁을 먹게 될 듯. 실연에 대한 걱정 때문에 솔직하게 고백하기는 힘든 시기입니다. 무리해서 고백하려고 하지 마세요. 자연스럽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릴 것. 그렇다고 해서 지나치게 상대방과 거리를 두는 것은 금물. 스스로 불행하다고 여기고 연애와는 인연이 없다고 여기면 실제로 그러한 미래를 불러오는 법입니다. 새로운 만남을 원한다면, 취미와 관련된 모임에 참석해 보세요. 가능하면 상대의 시야가 닿는 곳에 있도록 위치에 신경쓰세요. 이번 달에는 급격한 진전을 기대하는 것보다 가벼운 친구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에게 어울리는 상대로는 연상이 좋을 듯. 넓은 지식과 사회적 경험을 가진 연상의 사람과 함께 하면 당신의 도전정신도 자극받아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관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Good Man

쌍둥이자리 

여러 사람이 모이는 자리에서 당신의 매력을 가장 먼저 발견하고 말을 걸어올 가능성이 높은 쌍둥이자리. 이달의 쌍둥이자리는 스스로 주도권을 쥐고 싶어하는 시기이므로, 상대가 리드해 주길 원하는 당신에게는 딱 맞는 상대. 특히 연상의 쌍둥이자리라면 그에게 기대고 싶은 마음이 들 것입니다.

 

●Bad Man
사자자리 

자신이 주인공이라고 생각하는 사자자리는 적극적으로 말을 걸어오지 않는 당신에게 신경 쓸 틈이 없습니다. 당신의 내면이나 감정에 대해 알아보고 싶은 생각도 없군요. 호감을 표시할 때는 알기 쉽게 대시하지 않으면 당신을 돌아보지 않는 그에게 서운함만 느끼게 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21 ~ 6/21

구속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발상을.

 

●TOTAL
같은 세대의 사람들이나 가치관을 공유할 수 있는 사람들과 함께할 때 행운이 따를 듯. 다소 부끄러움을 느끼더라도 당신의 꿈에 대해 뜨겁게 논해 보세요. 구속이나 제약을 싫어하는 쌍둥이자리는 이번 달에 회사나 조직 내에서 답답함을 느낄 가능성이. 그로 인해 독립이나 이직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현실도피일 뿐. 당신의 생각을 전하기도 전에 미리 포기부터 하고 있지는 않나요? 당신의 등을 밀어줄 만한 동료나 상사를 당신의 편으로 만들어서 함께 움직여 보세요. 혼자서 생각하는 것보다 여러 사람들과 함께 생각하고 조언을 들을 때 성공할 확률이 높습니다. 금전적인 면에서는 자신의 미래를 염두에 두고 장기적으로 생각하는 게 좋습니다. 투자를 할 때는 적은 액수로 큰 이익을 거둘 수 있는 항목에 공격적으로 투자하면 스스로도 즐길 수 있겠군요.

 

●LOVE

사회적 지위가 있는 자유로운 느낌의 사람에게 마음이 갈 듯. 특히 예술이나 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과 연애를 하면 바쁜 일상을 잊고 즐거운 매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을 진심으로 행복하게 해 줄 사람은 오히려 당신이 애정이나 금전적인 면에서 지원을 해줄 수 있는 상대. , 연하가 상대일 때 가장 행운이 따릅니다. 이번 달에 연상이나 자신보다 지위가 높은 사람과는 부딪히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이번 달에는 결혼하고 싶다는 마음이 강해지겠군요. 감정에 휩쓸려 성급하게 결정하지 말고, 냉정하게 현실을 보고 시간을 들여 준비해야 합니다. 특히 연하의 경우 상대의 부모님이 반대할 수 있으니 적당히 시간을 둘 것.

 

●Good Man

황소자리 

조용하고 어른스러운 연하의 황소자리를 보면 자기도 모르게 마음에 불이 붙겠군요. 이번 달에는 그러한 상대가 사랑스럽고 귀엽게 여겨질 듯. 마치 부모라도 된 심정으로 상대에게 정성을 쏟으면, 그는 물론 당신 자신의 매력에 빛이 날 것입니다.

 

●Bad Man
천칭자리 

너무 이것저것 챙겨주는 천칭자리. 자신을 아껴준다는 생각에 처음에는 기쁘게 여길 수 있지만, 점차 그것이 구속으로 여겨지겠군요. 매번 챙겨줄 정도로 자신이 부족한 걸까 라는 생각이 들 수도.


게자리 6/22 ~ 7/22

이달에는 무슨 일에든 도전할 것.

 

●TOTAL
일이나 인생의 성공에 있어 적극적으로 도전하고자 하는 마음이 강하게 드는 시기. 다소의 장애물은 정신력으로 극복할 수 있는 도전해 보세요. 그러나 밸런스 조절도 필요한 법. 적극적인 것도 좋지만 너무 무리하다 보면 건강을 해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일할 때는 일하고 놀 때는 놀고 연애할 때는 연애하는 등 밸런스 있는 생활을 할 것. 이번 달에 주의해야 할 것은 바로 인간관계. 지나치게 적극적인 당신의 행동에 주위 사람들이 불편하게 여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직접적으로 말하는 것도 좋지만 때로는 전화로 말하거나 메일을 보내는 등 상대방에 맞춰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바꾸는 것도 효과적. , 이달의 운세를 높이는 방법으로 과감하게 새로운 도전에 뛰어드는 길도. 예를 들어 해외유학이나 대학원에 진학하는 등 새로운 길을 모색하는 것도 좋을 듯.

 

●LOVE

이번 달에 결혼상대를 선택하려고 한다면 당신의 미래를 안정시켜 줄 수 있는 사람인지 여부를 확인해 보세요. 물론 전업주부나 전업남편으로 안정적인 생활을 하게끔 만들어 주는 상대가 아니라, 당신의 일과 도전도 존중해 주고 생활력이 있는 상대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 그저 한쪽에 의지하기만 하는 관계는 좋지 않습니다. 어디까지나 서로가 서로에게 자극을 주어 발전해나가는 관계를 중시할 것. , 자주 싸우면서도 좀처럼 인연을 끊지 못한 커플은 이제 결론을 내릴 때가 찾아왔습니다. 상대방이 부담스럽게 여겨진다면 서로의 방향성이 다르다는 것을 어필해 보세요. 결과적으로 원만하게 헤어질 수 있습니다. 싱글의 경우, 조바심은 버리고 시기를 기다릴 것. 성급하게 결론을 내리지 말고 좋은 기회가 찾아올 때까지 넓은 마음으로 기대하세요.

 

●Good Man

처녀자리 

시간을 들여 착실히 사랑을 키워나가고 싶은 당신에게 있어 같은 사고방식을 가진 이번 달 처녀자리는 신뢰할 수 있는 상대. 자극적인 연애보다 인간적인 정을 중요시 여기므로 성급한 육체관계를 요구하는 타입은 아니겠군요.

 

●Bad Man
물병자리 

배신이나 실연이라는 말에 민감해져 있는 물병자리는 착실하게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려고 하는 당신에게 걸림돌이 될 것입니다. 아직 깊은 관계가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결혼상대인 듯 행동하는 경향도. 이번 달에는 그러한 물병자리가 성가시게 느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자자리 7/23 ~ 8/22

바쁘다는 것을 에너지 삼아 움직이세요.

 

●TOTAL
미래에 대한 비전이 크게 부풀어오르는 봄. 특히 해외로 진출하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들겠군요. 그러나 너무 밖으로만 시선이 쏠리는 나머지 자신의 현재 상황을 제대로 보지 못하고 지나칠 우려가. 자신의 일이나 일상을 소홀히 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자신의 꿈을 위해 현재 하고 있는 일을 그만두는 것은 시기상조. 이번 달은 일이 바쁜 만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일에 있어 승부를 걸 만한 좋은 타이밍이기도 하니 무슨 일이든 기꺼이 받아들이세요. 금전운에서는 제대로 돈을 쓰지 못해 행운을 놓치게 될 듯. 절약도 중요하지만 사자자리는 적절히 돈을 쓰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타입입니다.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것이나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것이라면 아낌없이 투자해도 좋습니다.

 

●LOVE

인기가 높아지는 3. 봄을 맞아 가벼운 옷차림으로 이성에게 어필해 보세요. 특히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옷을 입으면 주위의 뜨거운 시선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진지한 연애보다는 가벼운 연애를 선호하는 사자자리. 진지한 연애에 도달하기까지의 과정이 귀찮아서 상대방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기도 전에 관계를 진전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귀찮다는 생각은 버리고 상대의 진심, 심리 등 깊은 곳까지 파악한 뒤에 마음을 여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달은 인기가 높은 시기이지만 안타깝게도 일도 바빠질 것입니다. 특히 연애보다는 일을 우선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연애에 진지해지지 못하고 가벼운 이성에게 끌리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나 가벼운 사랑을 즐기는 것보다는 일로 인한 피로를 풀기 위해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등 시간을 적절히 활용하는 게 좋을 듯.

              

●Good Man

물고기자리 

즐거운 대화와 미소. 대시하고 있는 듯 한 발 물러서 있는 듯 알 수 없는 물고기자리의 매력에 어느 샌가 빠지게 될 듯. 성격이 급한 사자자리를 능숙하게 애태우는 물고기자리. 사자자리에게 있어 쫓아가고 싶은 상대가 되겠군요.

 

●Bad Man
황소자리 

알 수 없는 면이 있다는 점에서 물고기자리와 비슷한 점도 있지만, 황소자리는 신비한 것이 아니라 사자자리에게 행동을 맡기고 있는 것. 사자자리의 입장에서는 자신의 텐션과 맞지 않는다는 느낌을 받게 되어 불편하게 여겨질 것입니다.


처녀자리 8/23 ~ 9/22

봄바람처럼 부드러운 미소를.

 

●TOTAL
사람들과의 인간관계를 중시하는 처녀자리의 성격을 살리면 기분좋게 한 달을 보낼 수 있을 듯. 이를 위해서는 자주 대화를 나누는 것이 중요! 친구가 상대라면 가볍게 참견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언제든지 마음편히 상담할 수 있는 존재가 되어 주세요. 이번 달 키워드는 인내와 참을성. 비즈니스, 연애, 인간관계 등 모든 면에서 급하게 결과를 내려고 하지 말고 장기적인 시야로 볼 것. 하나 하나 문제를 해결해 나가면서 미래에 대한 전망도 좋아지며 보람도 느낄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위험한 점이 있다면, 장기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는 별다른 진전이 느껴지지 않아 마음이 흐트러질 우려가. 변화가 없다는 것은 당신의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는 증거이니 계획에 따라 일을 진행시키세요.

 

●LOVE

이번 달에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간애를 베풀 때 행복을 느끼게 될 듯. 그러나 기본적으로 연애운이 높으므로 새로운 만남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지 않고 기다리면 저절로 찬스가 생길 것입니다. 이번 달에는 과감하게 아는 사람이 없는 이벤트나 모임에 참가해 보세요. 자신의 상식에서 벗어난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전혀 다른 세상과 만날 수 있습니다. 문화적인 충격을 주는 이성. 그러한 사람과 만나게 되면 짧은 만남으로 끝내지 말고 시간을 들여 만나보는 것도 좋습니다. 초조한 마음은 버리고 당신다운 방법으로 천천히 다가 보세요. 이달의 당신은 연애에 너무 빠지면 일이나 친구를 내팽개칠 위험이 있습니다. 차분히 시간을 들여 연애를 성숙시키는 편이 당신의 사랑에도 도움이 되고, 인간관계를 해칠 위험도 줄어든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Good Man

게자리 

천천히 성숙하는 사랑. 이번 달 게자리는 서로의 가능성에 집중하여 함께 성장해 나가려고 합니다. 시간을 들여 사람들과의 신뢰관계를 만들어가고 싶은 처녀자리에게 있어 함께 보조를 맞춰 나갈 수 있는 상대가 되겠군요.

 

●Bad Man
양자리 

천천히 준비하고 싶은 당신을 자꾸만 자신의 페이스로 끌어들이려고 하는 양자리의 태도는 당신에게 그저 제멋대로 구는 것처럼 보일 뿐. 어떻게든 막아보려고 해도 그런 당신을 오히려 재미없다고 생각할 듯.


천칭자리 9/23 ~ 10/23

고민해결의 비법은 가족과 고향!

 

●TOTAL
미적인 센스와 비즈니스운도 좋은 시기. 일도 잘 하고 매력넘치는 모습으로 주목받게 될 듯. 사무적인 작업들도 신기할 정도로 효율적으로 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서포트하는 직업에 종사하고 있다면 능력만 좋은 사람이 아니라 분위기를 살리는 무드 메이커로서 인기도 높아질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을 위해 지나치게 신경쓰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가능성도. 참견이 심하고 잘난 척 한다는 인상을 줄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당신에게 주어진 역할을 성실하게 하는 편이 자신은 물론 주위 사람들까지 편하게 할 것입니다. 한편, 이번 달에는 스트레스로 인해 건강을 해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는 가족과 고향을 찾아 보세요. 부모님과 편안한 대화를 나누거나, 가족에게 어리광을 부리는 동안 어느 샌가 스트레스가 사라질 것입니다.

 

●LOVE

이번 달 키워드는 대등한 파트너십. , 솔직한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는 상대가 있다면 연애상대로 한번 고려해 보세요. 미적 감각이 뛰어난 천칭자리에게는 미적 감각을 공유할 수 있는 사람,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 센스 있는 사람 등이 평생을 함께 할 상대로는 최고. 게다가 이번 달에 운명의 상대가 나타날 가능성도 높으니 기대해 보세요. 싱글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 위해 억지로 노력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번 달에는 새로운 세계에 나서는 것보다 관심있는 분야와 관련된 모임에서 자연스럽게 사람들과 만나는 것이 좋을 듯. 이 때 주위 분위기에 맞추어 자신만의 개성을 잃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옷을 입을 때도 남을 신경쓰기 보다는 자신이 입고 싶은 옷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해 보세요.

 

●Good Man

물병자리 

화려한 곳이나 유행하는 레저보다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중시하고 싶은 이번 달 당신에게는 마찬가지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중시하는 물병자리가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듯.

 

●Bad Man
쌍둥이자리 

대등한 관계를 원하고 상대방이 힘들어할 때는 도와주고 싶어하는 당신에게 있어 항상 위에 선 듯이 행동하는 쌍둥이자리는 왠지 모르게 마음이 불편한 상대. 틈만 나면 참견하고 구속당하는 느낌에 좋은 관계를 맺기는 힘들 것입니다.  


전갈자리 10/24 ~ 11/22

때로는 가벼운 감각의 연애를!

 

●TOTAL
이번 달에는 일 모드에 들어가겠군요. 바쁜 와중에도 레저나 연애를 통해 많은 자극과 즐거움을 얻으며 몸이 두 개라도 모자랄 정도. 이 시기에 앞으로 당신의 인생에 중요한 의미를 가지게 될 사람과의 만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처럼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스케줄을 세울 때 각별히 신경쓰세요. , 이번 달에는 정보운이 좋습니다. 좋은 정보는 혼자서만 독차지하지 말고 주위 사람들과 나눌 것. 이 때 잘난 척 하면서 말하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를 낳을 뿐입니다. 남에게 봉사한다는 마음으로 기꺼이 나누어 주세요.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은 인간관계. 당신의 의견만 주장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말을 할 때 단어선택에 각별히 힘쓰세요.

 

●LOVE

게임 같은 연애에 빠지는 시기. 연애에 대한 호기심이 왕성해지면서 연애 자체를 즐기고 싶은 기분이 들겠군요. 때로는 가벼운 연애를 즐겨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너무 길어지면 문제가 되겠지만, 잠시 편한 마음으로 연애를 즐겨보는 것도 마음의 휴식이 될 것입니다. 이왕이면 지적이면서도 세련된 로맨스 영화 같은 연애를 해보세요. 그러나 자신만 즐겁고 상대방은 전혀 배려하지 않는 연애는 좋지 않습니다. 스스로는 주도권이 자신에게 있는 것처럼 여겨져도 그저 상대방에게 강요하고 있을 가능성도. 상대방을 배려하는 것 또한 잊지 마세요. 게임 같은 연애는 좋지만, 그로 인해 낭비가 심해질 우려도 있네요. 외모에 돈을 쏟거나 무리하게 비싼 레스토랑에서 데이트를 하는 등. 즐기는 것도 좋지만, 나중을 위해서라도 돈이나 시간을 투자할 때는 잘 생각해 보고 하세요.

 

●Good Man

양자리 

드라마틱한 자극을 원하는 양자리는 당신의 연애게임을 기쁘게 받아들일 듯. 당신의 호기심은 물론 마음도 충족시켜 주겠군요.  

 

●Bad Man
사수자리 

가벼운 사랑을 즐기고 싶은 이달의 당신에게 애정을 요구하며 어리광을 부리는 사수자리는 성가신 존재. 사수자리를 만나면 점점 어리광이 심해지면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사수자리 11/23 ~ 12/21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

 

●TOTAL
화려한 무대에 서고 싶다는 목표를 가지고 노력해온 사람에게는 좋은 찬스가 찾아올 듯. 새로운 사업에 도전하거나 오디션 등에서 당당하게 자신을 어필하면 성공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번 달에는 이직보다는 지금 직장에서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만족감을 얻게 되겠군요. 문화, 예술 관련인 사람은 자신의 작품을 발표하면 좋은 평가는 물론 명성까지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 이번 달에 행운을 부르는 키워드는 자신의 뜻을 널리 알리는 것. 당당하게 자신감 있게 행동하세요. , 금전운도 매우 좋습니다. 이번 달부터 미래의 재산을 위해 준비를 시작하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저축이나 투자에 관심을 가지고 좋은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그러나 가족과의 관계가 조금 걱정되는군요. 좋은 기회가 찾아왔는데 부모님이 반대하는 등 생각지도 못한 벽이 생길지도. 당신을 생각하는 마음에서 비롯된 것이니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말고 논리적으로 설득할 것.

 

●LOVE

연애운을 높이는 포인트는 바로 자신의 약한 모습이나 상대방을 의지하는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것. 좀처럼 만나지 못해 외롭다면 문자 메시지로 귀엽게 투정을 부리는 것도 좋습니다. 쿨한 어른의 관계보다는 알콩달콩한 연애가 두 사람에게 잘 맞을 듯. 한편, 싱글은 연애를 하고 싶은 마음에 쉽게 몸을 허락할 가능성이. 감정이 성립되기 전에 관계부터 가지는 것은 이달의 당신에게 맞지 않습니다. 서로에게 좋은 관계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면 과감하게 STOP을 외치세요. 커플은 자신의 바람기에 주의할 것. 사람의 온기를 구하는 시기이다 보니 자신에게 다정한 이성, 의지가 되는 이성에게 마음이 끌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결국 선택하는 것은 지금 자신의 옆에 있는 사람이므로, 후에 바람핀 것이 들켜 관계가 위험해지기 전에 마음을 다잡으세요.

 

●Good Man

염소자리 

느긋한 분위기의 염소자리와 이번 달에 타인을 의지하는 성향이 강한 사수자리는 둘이서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파트너. 멀리 나가지 않고 집이나 가까운 데서 만나도 매너리즘에 빠질 확률은 적으며, 오히려 단둘이 있을 수 있는 곳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데이트를 즐길 수 있겠군요.

 

●Bad Man
전갈자리 

자신의 어리광을 받아줄 사람, 필요할 때 옆에 있어줄 사람을 원하는 당신에게 있어 연애를 즐기고 싶어하는 게자리는 너무 가볍게 느껴질 듯. 사랑을 가볍게 여기는 그의 태도에 화가 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염소자리 12/22 ~ 1/20

느긋하게 여유로운 시간을.

 

●TOTAL
이번 달 행운의 열쇠는 여행. 다양한 것을 보고 즐기면서 견문을 넓힐 수 있는 시기입니다. 특히 국내여행을 하기에 좋겠군요. 잠시 여행을 떠나 느긋하게 봄을 느껴 보세요. 이 때, 호화로운 호텔이나 펜션보다는 가정적인 숙박시설이 분위기에 맞을 듯. 식사를 할 때도 그 지방의 향토음식을 즐길 때 몸과 마음 모두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이번 달에는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싶은 마음보다 느긋하게 보내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드는 시기. 여행을 할 때도 너무 많은 곳을 돌아다니는 것보다는 여유롭게 자연을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일에 도전할 필요가 있다면, 가족에게 상담해 보세요. 가족의 염려, 반대의견에도 귀를 막지 말고 솔직하게 받아들이세요. 충분히 대화를 나누면 든든한 서포터로서 당신에게 도움을 줄 것입니다.

 

●LOVE

갑자기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 급하게 일을 진행하게 될 가능성도! 가정과 결혼을 원하는 마음이 강해지는 시기. 특히 자신의 이상형과 만나면 단숨에 빠져들겠군요. 상대방이 다소 생활력이 부족한 사람이라도 멋지게 보일 정도! 이번 달에는 적극적으로 움직여 보세요. , 지나치게 낙관적으로 생각하는 것에는 주의할 것. 빨리 안정되고 싶은 마음에 상대방의 진심이나 미래를 보지 못하고 결정을 내릴 우려가 있습니다. 결혼은 금방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너무 서두르지 마세요. 데이트를 할 때는 친구 집에서 여럿이 어울리는 등 집에서 하는 데이트가 최고. 시끄러운 분위기에는 좀처럼 마음이 내키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맨날 같은 패턴만 반복하면 쉽게 질릴 수 있으니 느긋하게 함께 보내되, 다양한 데이트를 시도해 보세요.

 

●Good Man

사수자리 

상대방에게 따뜻함을 원하는 사수자리는 이번 달 당신에게 있어 가장 마음이 편한 상대. 밖에서 만나는 것보다 집에서 손수 만든 요리를 선보이고 함께 DVD를 보는 등 느긋한 데이트가 좋겠군요. 여유로운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는 상대입니다.

 

●Bad Man
처녀자리 

이번 달 당신과 가장 맞지 않는 상대는 처녀자리. 조금은 매너리즘 분위기의 연애를 하는 염소자리에게 있어 이달의 처녀자리는 정열적이라 좋은 면도 있지만, 태도가 너무 강한 나머지 불편함을 느낄지도. 이리저리 끌고 다니는 바람에 몸도 마음도 지치게 될 것입니다.  

'=== MONTHLY > Mar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3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4.13
2008년 03월 레이디경향  (0) 2008.04.13
2008년 03월 화이트데이~3.16 스텔라카페  (0) 2008.04.13
2008년 03월 땅자리카페  (0) 2008.04.13
2008년 03월 Maison  (0) 2008.04.13
2008년 03월 빙그레  (0) 2008.04.13
2008년 03월 운통닷컴  (0) 2008.04.13
2008년 03월 W Korea  (0) 2008.04.13
2008년 03월 월간여성중앙  (0) 2008.04.13
2008년 03월 The Galleria  (0) 200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