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13. 13:19

2008년 03월 Vogue Korea

이달 처음 10일 동안 룰을 지키지 않으면 여행, 출판, 교육, 종교, 혹은 외국에 있는 사람과의 관계가 혼란을 야기할 수 있다. 12년 동안 불가능했던 너무나 멋진 재정, 비즈니스, 재산 등과 관련된 기회가 2008년 내내 나타날 것이다. 그러므로 첫 주에 복잡한 문제가 생기더라도 전체적인 상황은 긍정적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이달 당신은 자신의 커리어에 변화를 감행할 것이다. 혹은 직업적으로 큰 변화가 일어났을 때 재빨리 적응해낼 것이다. 지난해는 깨끗이 잊어버리고 다음 단계로 나아가라. 이달 중순엔 가족과 관련해 힘든 일이 있을 것이다. 인내심이 그것을 이겨내도록 도와줄 것이다.

3월 첫 주에 다른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주더라도 너무 빠르게 반응하지 말라. 5월 9일경에 당신을 엄청나게 괴롭혔던 문제가 더 이상 중요하게 생각되지 않을 것이다. 파트너나 적을 너무 심하게 몰아붙이고 있진 않은가? 첫 주가 지난 직후에 그림이 바뀔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여행, 교육, 출판, 영적인 것, 외국에 있는 지인과의 관계에 대해 보다 실험적인 접근을 취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변화에 개방적일수록 이야기는 더 즐겁게 전개될 것이다. 현재 형제, 사촌, 혹은 이웃과 관련해 어떤 문제가 있는가? 이달 중순엔 모든 것을 무리하게 진행시키지 않는다면 삶이 좀더 편안해질 것이다.

현재 돈, 비즈니스, 재산이 중심 과제다. 기존의 틀은 잊어버려라. 지금은 앞으로 나아갈 때다. 급격한 재정적인 변화는 엄청난 유연성, 인내력, 감수성을 요구한다. 가능한 한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런 태도를 전파시키고 필요하다면 좀더 신중을 기해 달라고 요구하라. 5일에서 10일 사이에도 조심하라. 파트너, 데이트 상대, 혹은 적수가 삶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어디가 정상적인 한계인지 잊지 말라.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부적절하게 굴어도 꿋꿋하게 버텨라. 자신의 행동을 큰 맥락에서 보도록 하라. 당신은 무언가에 너무 사로잡힌 나머지 선을 넘고 있는가?

앞으로 일어날 미래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애정 생활, 파트너십, 싸움에 가능한 한 쉽게 대처할 수 있도록 하라. 당신의 평판과 관련된 문제들이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볼 때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선 관련 당사자들 모두에게 무엇이 부족한지를 파악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아이들이나 친밀감에 관한 문제가 연관이 있다면 감정적이 되기보다는 이성적이 되도록 노력하라. 올해 당신은 사생활에 대해 낙관적일 것이다. 왜냐하면 12월까지 관계를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들이 계속 나타날 것이기 때문이다. 이달의 에피소드는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의 일부라고 여겨진다. 그러므로 그 흐름을 따라가도록 하라.

야망을 추구하거나 직업적인 위치를 보존하고 싶다면 첫 주가 지날 때까지 기다려라. 그리고 3월에 추구하는 일이 무엇이든 5월이 되어야 처리가 될 것이다. 고용주, 고객, 동료, 혹은 경쟁자가 압력을 가할 가능성이 있다. 지금은 당신의 라이프스타일, 작업량, 건강, 웰빙이 모두 서로 연관이 있다. 당신이 현재 시도해야 하는 변화가 도미도 효과를 일으킬 것처럼 보이는 것도 바로 이런 이유 때문이다. 연관된 모든 사람들이 가능한 한 빨리 적응할 필요가 있다. 바로 이 시점에서 천칭자리의 유명한 융통성이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별자리는 일상생활에 대한 다른 접근 방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달은 화성과 명왕성의 충돌로 화끈하게 시작될 것이다. 의심이 들 때에는 자신이 하는 모든 일이 장기적인 효과가 있을 것이라는 걸 기억하라. 그렇다면 왜 계획을 강행해야 하는가? 7일 이후에 삶은 훨씬 편해질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그때가 되면 친밀한 관계, 열정적인 사랑, 그리고 아이들에게 관심을 돌릴 수 있을 것이다. 변화의 준비가 갖춰지는 15일에 목록에 적힌 무언가가 당신에게 자극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리고 지금은 대안들을 실험해야 할 때다. 인생에서 중요한 새로운 사람들, 새로운 장소들, 혹은 새로운 가능성들이 기다리고 있다. 과거의 자신이나 과거에 지켜왔던 룰은 잊어버려라. 빨리 움직일수록 삶은 더욱 흥미로워질 것이다.

당신을 몹시 괴롭혀왔던 재정적인 문제가 5월 초가 되면 더 이상 다급하지 않을 것이다. 2008년 전체를 놓고 볼 때 이런 문제는 앞으로 다가올 멋진 기회와 거의 관계가 없다. 얼마나 많은 것이 바뀌어야 하고, 모든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변해야 하는지를 깨닫게 되는 8일경에 가정, 가족, 혹은 재산 문제가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될 것이다. 이것은 불안한 일이지만 전체적인 발전을 위해 지불해야 하는 적은 비용에 불과하다. 형제, 이웃, 혹은 사촌과 서로 책임을 정하는 것이 문제인가? 그렇다면 9일경에 특히 조심하라. 커리어와 관련해 수수께끼 같은 일도 일어날 것으로 보인다. 17일경에는 그 문제를 다루는 걸 피하도록 하라.

당신에게는 파트너, 과거의 연인, 혹은 라이벌이 연관된 일에 뛰어들 만한 훌륭한 이유들이 있다. 그러나 실제로 그렇게 한다면 나중에 후회하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친구에게 현명한 조언을 구하도록 하라. 5일경에 당신의 말과 행동으로 인한 결과들이 몇 달간 영향을 미칠 것이므로 조심하라. 이달에는 삶의 가장 기본적인 면들이 멋진 변화를 불러올 것이다. 가족 구성원, 이웃, 혹은 여행자들은 퍼즐의 일부가 될 것이다. 삶의 모든 조각들을 상자 속에 넣고 섞은 다음 결과에 만족할 때까지 새로운 그림들을 실험하라. 마지막으로 6일과 9일경에는 돈과 관련해서 조심스럽게 행동하라.

다른 사람이 보는 당신의 이미지나 평판에 대한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이 어떤 방식으로 선을 넘거나, 자신의 어리석음 때문에 무엇이 현명한 것인지 판단할 수 없기 때문이다. 3월 10일까지 일어나는 일에 최대한 관심을 쏟아라. 그러나 누군가가 혼란을 야기한다면 그에게 책을 집어 던져도 좋다. 일 년에 한번 일어날까 말까 한 변화가 물병자리의 돈, 비즈니스, 재산을 주관하는 부분에서 일어나려 하고 있다. 드라마틱한 변화를 원할 경우 다른 사람의 안위도 고려하도록 하라. 그들이 큰 이익을 봐야 당신의 마음도 편해질 것이다. 어떤 경우든 장기적인 결과는 긍정적이니 지금은 앞으로 전진할 때다.

당신은 지난해부터 파트너나 라이벌과 관련된 까다로운 문제를 해결하고자 노력해 왔다. 그런 해결책을 정기적으로 시험해 본다면 당신의 전략이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이달 중순은 힘이 들더라도 당신이 어느 정도 발전했는지를 평가할 수 있는 유용한 기간으로 생각하라. 기존에 선택한 접근 방식이 그 어떤 최악의 시나리오보다 더 비참하게 만들지라도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해결할지 잘 알고 있다. 올해는 새로운 우정, 단체 활동의 참여, 그리고 사교 활동이 기다리고 있다. 초기엔 당신이 걷고 있는 길이 복잡해 보이더라도 큰 그림을 놓치지 말라. 훌륭한 인맥을 갖춘 열렬한 지지자들이 당신 주위에 있을 것이다.

이달 첫 주에 가족이나 가정 문제 때문에 당신의 삶은 큰 압력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을 너무 몰아붙이면 현재 진행 중인 복잡한 일을 당신이 모두 떠맡게 될 것이다. 그러니 의심이 들 경우 문제들을 객관적으로 보려고 노력하라. 4월과 5월에는 당신의 커리어에 있어 보람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긍정적인 태도와 작년부터 노력했던 일들이 열매를 맺는 것이니 충분히 즐겨도 좋다. 3월 첫 주에 작은 일이 발생하지만 신경 쓸 필요없다. 금세 잊혀져버릴 작은 일이다. 대신 이달 말에는 큰 변화가 진행될 것이니 가장 좋은 결과를 내기 위해선 이달 중순에 결정을 내리는 건 피하도록 하라.

형제 관계 같은 단순한 일이 복잡한 사건을 일으킬 수 있는 5일경에는 스스로를 다른 사람과 좀더 거리를 두도록 하라. 여행, 출판, 영적인 일, 혹은 외국에 있는 누군가와의 관계 덕분에 놀라운 일이 가능해질 것이다. 이달 당신 인생에서 일어날 가장 급격한 변화에는 우정이나 지인들이 포함될 것이다. 당신이 그런 변화에 휩쓸려 가는 쪽이라면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을 믿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그런 변화를 주도하는 쪽이라면 부드럽게 끌고 나가도록 하라. 새로운 친구들이 지원군으로 나타날 것이다. 어떤 사람은 그들을 괴짜라고 말하지만 당신은 그들을 흥미진진하다고 생각한다. 이달 중순에는 부모 역할이나 애정 관계가 힘에 부칠 것이다.

'=== MONTHLY > Mar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3월 InStyle  (0) 2009.02.22
2009년 03월 코스모폴리탄  (0) 2009.02.22
2009년 03월 Ceci  (0) 2009.02.22
2008년 03월 Bazaar  (0) 2008.05.28
2008년 03월 Esquire  (0) 2008.05.28
2008년 03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4.13
2008년 03월 레이디경향  (0) 2008.04.13
2008년 03월 화이트데이~3.16 스텔라카페  (0) 2008.04.13
2008년 03월 땅자리카페  (0) 2008.04.13
2008년 03월 Maison  (0) 200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