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13. 13:24

2008년 04월 운통닷컴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이 기간에 사자자리 당신은 지난달의 문제들이 해결되면서 당신에게 직업적으로 명예적으로 다방면에서 이득이 되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원하는데로 이루어졌다고나 할까요? 여기서 자만하지 않고 겸손해서 더 앞으로 더 멀리로 걸음을 내딛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TIP : 사자자리 당신은 일적인 면에서 무조건 길합니다만, 지난달의 어려움이 바탕이 된 좋은 결과이므로 노력한 만큼 얻는 다는 교훈을 하나더 얻었을 듯 싶군요. 시험발표나 논문발표등이 된다면 아마 1위에 좋은 성적일것이겠네요.

이번달의 주의점 : 사자자리의 당신은 주의점이 별로 없는 한달을 보내게 되겠습니다. 약간문제가 되는 것은 건강적인 측면과 형제와의 트러블이 예상된다는 것입니다. 본인이 잘 제어할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이성문제가 어느정도 정해진 상태입니다. 마음이 원하는데로 하긴했는데 실질적으로 구체적으로 행동도 못하고 있군요. 당신은 욕심이 많아서 스스로를 힘들게 죄고 있습니다. 거기다 어느정도 공주병 왕자병도 존재하기 때문에 난 늘 완벽해~ 식의 발언으로 거부감을 불러일으킬수도 있음을 아시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TIP : 당신은 당신 마음이 시키는데로 행동하겠다고 집안밖으로 선포했고, 당신이 원하는데로 일은 진행되는 중입니다. 실패를 경험하기에 더 나은 시기가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이번달의 주의점 : 잘못된 이성관의 문제로 트러블이 심하게 생길수 있겠으며 재정적인 상태 역시도 좋지 않습니다. 쉽게 판단을 내릴경우 나중에 그 뒷감당은 장담할수 없습니다. 이별수가 강해지는 시기입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이번자리의 처녀자리는 집안에서 큰소리가 나는등의 문제가 많이 생깁니다. 부부관계의 문제, 자녀의 거취문제 등의 하나가 아닌 복합적인 문제가 얽혀서 당신을 밖으로 내몰수도 있겠군요. 공허한 마음의 한달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달의 TIP : 겉으론 차분하려 애쓰나 이미 당신의 모든 모습들은 사람들도 다 알고 있지 않을른지요? 완벽을 추구하는 당신의 모습은 매번 당신을 대하는 사람들을 고개숙이게 만듭니다. 그러나 너무 공부나 일만 하다보면 세상돌아가는 일엔 너무 무관심할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이번달의 주의점 : 황소좌와는 말도하지 말고 쳐다보지두 마십시오. 당신의 경쟁력을 약화시키는 존재입니다. 당신의 앞날을 막는 존재일지도 모르구요.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사회생활과 집안 생활이 어렵습니다. 사회생활에서는 당신을 나쁘게 생각하는 사람들의 연막작전이 한가치 하게될것이고, 그들은 사사껀껀 당신을 무시하고 나쁘게 말할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사랑에 관련된 일이거나 아버지에 관련된 일일텐데 사랑에 관련된것이라면 무조건 당신이 참고 대화를 해야하겠습니다.

이번달의 TIP : 뜻밖의 귀인이 나타나서 당신의 어려운 고민을 들어주게 됩니다. 그사람한테도 당신이 필요한 터고 서로 필요에 의해 만나긴했지만 일적이나 전략적 관계를 떠난 진정한 나눔의 장이 될수 있겠습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무리와 섞이지 마십시오 당신은 또 배신을 당할뿐입니다. 당신이 먼저 똑부러지게 의견을 밝힌다면 좋겠습니다. 당신이 나약하게 굴면 굴수록 그들은 당신을 더욱 몰아세울것이니까 말이죠.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이번이 마지막이다 마지막이 되려고 매번 최선을 다했지만 결과마다 번번히 참패를 당했습니다. 그렇게 많은 시도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잘못되었다면 어느정도 진로수정을 해야하지 않은가 조언드립니다. 본인의 억지나 고집을 세워 직업을 찾기 보다는 누가 추천하는 안정적인 직업을 갖는 것이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이번달의 TIP : 시험운은 간간히 좋습니다. 본인도 최선의 열과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집안에서도 써포트해주고 있습니다. 이번달에는 고부가 잘되는 운이고 일도 잘되는 시기이므로 계속 노력하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이별수가 보입니다. 당신의 문제점은 모든 것이 당신은 완벽할수 있으리라는 착각속에 사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점을 쉽게 인정할 수는 없겠지만 당신이 할 수 있는 최대한을 살려 본인을 가장 잘 알수 있는 연구법이 필요할 듯 싶습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건강의 악화로 인해 좋지 않습니다. 더구나 이성에게 버림받고 새로운 이성도 역시 자신을 힘들게 하는 상황같군요. 명예욕심도 많고 일에 대한 열정도 뛰어난터라 몸을 돌보지 않고 일을 하고 공부를 하는듯 보여집니다. 5일경 매력적인 이성이 접근해 옵니다. 19일경의 재정상태는 최고로 좋습니다.

이번달의 TIP : 누군가에게 인정받기에는 당신은 천부적인 소질을 타고 났습니다. 그런 사실을 스스로도 알기 때문에 더욱 그 쪽 면을 어필하려고 하는 시도가 잦아지는 듯 보입니다. 여성적 매력과 대인관계를 키울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뭔가를 하게될 때 실수 투성이가 될수 있습니다. 일을 미루거나 다시 약속을 잡는등의 일로 마무리 짓기 바랍니다. 잘못될 경우 그 손실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일적인 면에서 명예와 함께 재정적인 호운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마 지난달에 열심히 컨택하고 길을 닦아놓은 결과가 지금 나타나는것이라 생각됩니다. 앞으로 더 크게 발전하고 성공할수 있습니다. 많이 공부하고 크게 보고 넓게 생각하십시오.

이번달의 TIP : 누군가에게 인정받을만한 기획력 그리고 글을 쓰거나 책과 관련된 일에서 좋은 평을 받게될것입니다. 지금 준비하는건 당신 평생의 행운으로 작용하여 단단한 기초를 형성하게 도와줄것입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돈버는 일에만 매달려서 당신의 본래 목적을 잃어버릴수 있으므로 그점 역시도 놓치지 않고 잘 챙기기 바랍니다. 건강은 잘 조정하기 바랍니다. 대인관계는 주의하기 바랍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물고기 자리 당신은 이번달에 특히 점집이나 꿈해몽을 찾아 유난히 이동을 많이할수 있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이성과의 문제로 고민이 많은 시기일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마음의 문제는 아직 시간이 더 지나야 해결될 듯 싶습니다. 건강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입니다.

이번달의 TIP : 유난히 꿈이 잘 맞고 직관력이 상승되는 시기에 와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것들도 너무 집착하는건 좋지 않습니다. 학업운이 좋은 시기이므로 공부를 한다면 좋은 작용을 할 것 같습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사건 사고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실물수가 있고, 망신수도 겹쳐 있습니다. 화재나 재난에 노출될 염려가 커지는 시기이므로 먼곳으로의 여행은 특히 밤길 여행은 삼가기 바랍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이번달의 양자리인 당신은 시험에 대한 걱정과 불안에 당신의 미래가 달려있기에 너무 허둥대고 무기력증에 빠져있을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성격답지 않게 큰 정체기를 보내고 있으며, 세상에 대한 의욕도 예전만 못하겠군요. 직장내에서의 전갈좌와의 싸움이 큰 고비가 될 듯 싶습니다. 15일경 움직이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TIP : 당신에게 이번달은 이성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주변 소개로 만났던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상태이며 마음도 사랑으로 충만한 시기입니다. 당신이 마음먹은 상대가 있다면 먼저 고백하기 바랍니다. 이 시기를 놓친다면 평생을 후회하게 될지도 모르겠군요.

이번달의 주의점 : 당신은 이번달에 시험결과는 만족스럽지 못하여 당신을 더 힘들게 하겠습니다. 당신은 미래에 대한 계획을 전면적으로 수정해야 할것입니다. 너무 자신의 능력을 모르고 덤빈 결과를 고대로 뒤집어 썼다고도 할수 있겠습니다. 어찌되었든 시험에서 떨어진 현실에 대한 여파가 당분간 지속될 듯 싶습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이번달의 황소자리 당신은 새로운 일의 선택에 있어서 획기적인 아이템이 쏟아지는 시기입니다. 꾸준히 준비했던 시험운이나 직업적인 목표의식이 뚜렷해지면서 원하던 세계로의 진입이 순조롭겠습니다. 이성운은 좋지 않지만 우정의 노선에서 길게 바라보고 있는 사람은 있을 것이라 생각되는군요. 당신보다 1,2살 윗사람과의 동업은 길합니다.

이번달의 TIP : 완벽을 추구하고 현실적인 당신입니다. 원하던 일들을 비밀로 하고 추진했지만 지금부터는 드러내놓고 일을 추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래야 주변의 조력도 많아지고 본인 스스로도 프라이드를 지킬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약속이나 문서상 거래는 좋지 못합니다. 당신이 돈을 많이 투자한 일에서는 작은 실수가 큰 문제가 되어 나타날수 있겠습니다. 당신이 누군가와 동업하더라도 당신이 전면에 나서지 않고 상대방을 전면으로 내세워 일을 하는편이 좋겠습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직장내에서 불편했던 관계가 지속되는 듯 싶습니다. 이성과의 문제로 마찰인데 아주 친했던 사람이 한순간 당신과 멀어지게 됩니다. 그것은 둘만의 문제가 아니라 직장내의 문제가 둘의 문제에 끼어들게 된것으로 보여지는군요. 큰 배신감과 신뢰감을 잃은 상태라서 회복되기에는 앞으로도 한참 남아 보입니다. 재정적으로 투자에 길한 시기입니다.

이번달의 TIP : 주변사람들이 많이 당신을 챙기게 됩니다. 당신의 평소모습답지 않는 것을 많이 노출되어서 당신도 주변사람도 신선한 충격으로 받아들일것입니다. 당신의 그런 면들이 사회생활에 활력소를 불어넣게 됩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직장내의 불화로 당신은 마음이 불편합니다. 어쩌면 그 일로 스스로를 반성하는 계기가 될지도 모릅니다. 다만 중요한 것은 그것은 당신의 잘못이나 문제가 아닌 상대방에게 있다는 것을 잊지말고 당당하게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이런시기에는 당신은 부쩍 이시기에 외로움을 더 타게 됩니다. 평소 조용하고 아주 과묵하게 있던 당신입니다. 인기는 있겠지만 마음은 더 외로울것으로 생각되는군요. 일적으로는 평온하고 사회적으론 너무 단조로운 생활을 벗어나고 싶을것이라 생각됩니다.

이번달의 TIP : 크게 나쁘고 좋은 것이 있는것보다 뭔가 과거에 대한 집착을 끊는 훈련을 하기전에는 당신 마음의 짐을 들어낼수 없으므로 그에 따른 시도를 하기 바랍니다. 심리상담을 받아보는것도 한도움이 됩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부모님과의 불화가 예상됩니다. 갑작스러운 변화를 예고할것인데 당신의 독립에 결정적인 이유를 제공하게 될른지도 모릅니다. 부모님의 강압적인 태도가 당신 스스로를 방어막을 치게 하는군요. 결혼을 경정하게 될수도 있겠습니다만 판단미스일 가능성이 더 높으니 제고하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 MONTHLY > Apr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4월 W Korea  (0) 2008.04.13
2008년 04월 Maison  (0) 2008.04.13
2008년 04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4.13
2008년 04월 레이디경향  (0) 2008.04.13
2008년 04월 Allure  (0) 2008.04.13
2008년 04월 The Galleria  (0) 2008.04.13
2008년 04월 땅자리카페  (0) 2008.04.13
2008년 04월 레몬트리  (0) 2008.04.13
2008년 04월 InStyle  (0) 2008.04.13
2008년 04월 Elle Korea  (0) 200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