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13. 13:51

2008년 토탈오즈스타

토끼띠

양분화된 생각을 지나친 욕심으로 인하여 심적인 갈등으로 이어질 수 있는 시기인 만큼 자신의 일방적인 생각보다는 함께 느낄 수 있는 조화롭고 적절한 방법으로 이어갈 수 있는 진실함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1월달- 건망증을 주의 하고 서두르지 마라. 주변을 챙기면 좋은 일이 생긴다.
2월달- 과욕만 부리지 않는다면 만사가 순조롭다.
3월달- 독서를 많이 하자. 정서적으로 안정이 되며 차분해진다.
4월달- 대인관계를 넓혀라. 주위에서 도와주겠다.
5월달- 겉모습에 연연하지 말고 실속을 따져야 이루어지는 것이 많다.
6월달- 새로운 변화에 과감하게 도전하자. 자신감만 있으면 일은 성취 된다.
7월달- 만병의 근원은 마음에서 비롯되는 법. 콤플렉스는 버리고 평정심을 찾도록 하자.
8월달- 우선 피하고 보는 것이 좋다, 약간의 핀잔은 감수해야 한다.
9월달- 책임감이 강해지는 시기이니 중요한 직책을 떠맡는다. 승진운 길함.
10월달- 즉흥적인 시도로 주위의 찬사와 부러움을 얻겠다.
11월달- 사사로운 감정을 버리고 목적을 상기하라.
12월달- 과거보단 미래를 보고 나아가야 할 때. 미련은 두지 말자.


섣불리 움직이기 보다는 자중하는 자세가 필요하며 단답형의 흑백논리 보다는 그럴 수도 있다는 마음가짐과 중용의 미덕을 배양할 수 있는 논리의 습득이 필요하다. 음력으로 7월에 문서 유실수로 인한 관재수나 지인과의 다툼이 예상되니 각별한 유의가 필요하며 상반기보다는 하반기의 운이 불안하니 차츰 내실과 안정을 구하는 방향으로 계획을 수립해야 한다.

나무에 싹이 돋아 꽃이 피는 시기이므로 애정운은 좋은 편이다. 느긋하게 적응하면 어려운 고비도 쉽게 넘어간다. 또 불필요한 일에 너무 마음 쓰지 않는다면 좋겠다. 음력 3월 출생자의 애정운이 특히 좋다.

애상병이나 울화병이 많은 체질을 형성하는데, 취미 활동을 통해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고 때로는 훌훌 털어 버리는 무심의 자세를 갖는 것이 심리적으로나 건강면에서 안정을 준다. 과민성 대장증상이나 변비 등을 조심해야 한다.

용띠

펼치려는 뜻을 어느 쪽으로 맞추어 만들어 가는가가 중요합니다. 그만큼 하려는 뜻과 마음이 얼마만큼 조화를 이루어지는가에 진정한 승패가 달린 만큼 자신을 잊을 수 있는 열린 생각과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1월달- 주변에 우호적인 조건이 많으니 과감히 도전하라.
2월달- 물질에 얽매이기 쉬우니 가치판단의 기준은 돈보다는 사람이다.
3월달- 성격이 활달해 지니 넓은 대인관계가 형성된다.
4월달- 목적이 없으면 넌더리가 나니 본래의 목적을 상기하라.
5월달- 분주한 가운데 시각을 넓혀 접근해야 큰 이익을 얻는다. 재물운 좋음.
6월달- 시절이 어수선 하니 자신의 위치를 잘 고수해야 좋다.
7월달- 주위의 인정을 받을 시기이다. 욕심을 부려도 되겠다.
8월달-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이 있으니 여유를 갖추면 원하는 바를 이룬다.
9월달- 구설수가 있으니 말을 가려서 해야 한다.
10월달- 운이 꼬이니 주변의 조언에 귀를 기울여라.
11월달- 금전운, 승진운 길하다. 자신의 가치를 드높이자.
12월달- 자녀와의 관계가 좋은 시기이다. 집안에 웃음꽃이 핀다.


용이 승천하면서 구름을 만나 조화를 부리니 잘 어우러지는 한 폭의 그림의 형국이다. 그러므로 뭇 사람들의 인기와 주목을 한 몸에 받게 되며 또한 창조적인 마인드와 개척정신으로 다재다능한 재주를 부리니 사회적으로 큰 흐름을 주도 하게 된다. 특히, 하반기부터는 운이 드는 때이라 모든 일에 있어 성취감을 맛 볼 수 있게 된다. 다만, 너무 잦은 변덕과 편법에만 의지할 경우에는 들어오던 운도 나가게 되니 꾸준한 모습의 연출이 요망된다.

타인의 눈을 별로 의식하지 않고, 스스로의 감성에 충실하다. 때문에 상대방이 소극적일 때는 자기 스스로가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형이다. 때로는 너무 자기중심적인 감정에 빠지기도 하지만, 환상적이면서도 아주 특별한 연애를 꿈꾼다. 그러나 스스로가 바라는 이상적인 상황의 연애 혹은 부부관계는 현실 속에서는 실현되기 어려운 것임을 알아주었으면 한다. 애정운은 승승장구다. 화려하면서도 상큼한 변화가 예상되고, 영화나 드라마와 같은 낭만적인 로맨스를 이루기도 한다. 이성과의 해외 여행운도 있다.

신경질적인 발작이 많은 체질이라 질병이 흔하게 따른다. 친구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는 것이 건강에 좋다. 즉, 수다를 많이 떨고 나면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체질이니 혼자만의 생각에만 갇혀 있지 말고 진실한 얘기들을 많이 나누자. 장이 약하고 하체가 약한 편이니 걷기나 달리기 같은 운동을 많이 하자.








환경에 민감하게 반응하게 되어 자신감을 잃게 되어 혼란함을 가질 수 있는 시기인 만큼 생각보다는 행동력을 발휘하여 자신감을 찾을 때 주어진 환경을 만들고 개척해나갈 수 있는 신념이 생길 것입니다.

1월달 - 자존심은 득이 안 되고, 포용력이 필요.
2월달 - 발전된 기회가 찾아와 새로운 환경에 봉착하게 된다.
3월달 - 금전의 손실운이 있어 신규투자는 금물
4월달 - 변화에 동참하는 것이 좋다.
5월달 - 서두르지 말고 기초부터 다져감이 좋다.
6월달 - 건강운이 좋지 않음. 특히 알레르기 조심.
7월달 - 공것에는 함정이 있으니 분에 넘치는 것보다는 정당한 것을 받아 들여라.
8월달 - 자신의 의지대로 한다면 운이 따른다.
9월달 - 매사 비기는 것이 최상책이니 염두 해 두자.
10월달 - 중순이나 말경에 결과를 얻게 된다.
11월달 - 가족의 우환이나 건강 조심.
12월달 - 이성의 유혹을 조심. 재물운, 애정운이 좋지 않다.

모든 것이 잘 갖추어진 듯 하나 하나가 비어 완성에서 한 걸음 물러서는 상태이다. 그러나 그동안 꾸준히 유지 되어 왔던 노력이나 일들은 무난하게 잘 풀려 나가는 시기이다. 정신적으로 가치관의 변화를 맞이하게 되나, 급작스런 변화는 좋지 않으니 참고 또 참고 차분히 지내보자. 견뎌낸 만큼 자신에게 이롭다.

원만하고 주위로부터 신의를 얻는데, 미적미적 거리며 주저하는 것이 흠이다. 애정운은 담백한 편이라 격정적인 감정에 휩싸이는 일은 드물다. 평온하고 조용한 연애를 선호하는 사람이 많다. 양띠 여성들은 모성애적인 애정관이 담백한 편이나, 다른 이성의 접근을 쉽게 물리치질 못하는 경향이 있어 자칫 오해를 살 소지도 있다. 올해엔 스캔들에 주의하길 바란다.

성격과 체질이 일맥상통한다는 말이 딱 맞는다. 성격이 강하고 성급하여 이웃사촌이 땅을 사면 배아프다 는 식의 못된 성격도 있고, 못 먹는 감 찔러나 본다 는 괴팍함과 아집스러움이 이 띠들의 단점이자 특징이기도 하다. 그래서 혈기 방자한 젊은 시절이 지나면 어디가 아파도 반드시 탈이 나는 체질이다. 마음을 곱게 먹어야 건강을 유지한다. 변비나 신경계통, 폐결핵, 소화기 계통과 위장을 조심해야 한다.






기획력이 없는 즉흥적인 행동을 자제하고 새로운 환경에는 치밀한 기획을 가지고 행동할 때에는 생각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을 만큼 행동하기전의 치밀한 계획이 승패를 좌우하게 됨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1월달 - 도랑치고 가재 잡는 격이라 이익이 많다.
2월달 - 새로운 시작을 도모할 때이다. 직업운 좋다.
3월달 - 이성운 좋다. 단 둘이서 야외로 나가보자.
4월달 - 할 일은 미리미리 해 놔야 뒤탈이 없다.
5월달 - 이상과 열정이 가득하니 여행을 떠나보자.
6월달 - 주변의 어려움을 외면하지 마라. 평생 우정에 금이 간다.
7월달 - 움직인 만큼 길하니 의욕적인 자세가 필요.
8월달 - 사소한 다툼이 있으니 주변 분위기 파악 중요.
9월달 - 명예운과 인덕이 따른다.
10월달 - 공사 구분을 확실히 할 것.
11월달 - 애정관계에 각별한 관심이 필요.
12월달 - 긍정적인 사고방식과 자신감이 필요.

너무 급진적이라 서로 부딪히게 되는 형국이다. 즉, 일도 많으며 순식간에 벌어지는 변화도 많아 권태와 짜증이 일게 된다. 양목(陽木)의 이상과 공상이 뭉쳐진 시기이기에 변화에 넋 놓고 바라보는 상황이 연출이 되니 현실적으로 재지 말고 일단을 부딪치고, 대는 대로 변화에 적응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외화내빈의 형국이라 겉은 화려하나 실속은 별로 없으며, 한번은 크게 벌기는 하나 또한 크게 나가기도 하니, 올해는 여러 가지 변화와 곡절을 겪는 시기이다.

조심스러움이 있어 자신의 의중을 함부로 드러내지는 않으나 일단 감정에 몰입하기 시작하면 격해지는 것은 시간문제다. 올해의 애정운은 좋은 편에 속하나 활활 타는 화염 속에 휩싸일 수 있으므로 신중함이 필요하다. 감정이 격해지기 시작하면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자신의 감정에 솔직한 것은 좋으나, 그 와중에서 주변사람들과의 마찰이 예상된다. 부부관계는 큰 곤란함이 없겠으나, 다른 이성과의 잦은 접촉이 예상된다.

죽을병에 걸려도 오래 살 체질이다. 그리고 일 체질이면서 열(熱)체질이라 게으르면 장질환과 같은 병이 많고, 부지런해야 건강하다. 뜨거운 음식을 먹을 때 코를 훌쩍 거리게 되는데, 콧물과 눈물이 많으며 기본적으로 감기에서 뇌염, 또는 몸살감기 등을 조심해야 한다.








| 전체운 | 직업운과 재테크 | 애정운 | 건강운 |

자신을 얼마만큼 충족시킬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가질 때 상대방을 생각할 수 있는 정신을 가질 수 있으나 그렇지 못할 경우에 는 지나친 생각이 자신을 힘들게 하는 멍에가 될 것입니다.

1월달 - 느낌이나 예감보다는 이성적인 판단이 중요.
2월달 - 말을 돌려서 하는 것이 중요. 구설수와 관재수 조심.
3월달 - 끈기가 중요하다. 중도 포기는 안하느니만 못하다.
4월달 - 귀인이 도와주므로 일이 풀려간다.
5월달 - 영감이 왕성한 시기이다. 재물운이 따른다.
6월달 - 공허함이 많다. 변화를 꾀하라.
7월달 - 잡생각이 많은 때이니 무심(無心)의 의미를 되새겨 봄직하다.
8월달 - 경직되기 쉬우므로 변화를 추구하라.
9월달 - 눈치 없는 소신은 원망을 사기 쉽다.
10월달 - 돈이 많이 새는 때이니 돈관리에 유의하라.
11월달 - 당장에 결과는 오지 않으니 과정에 충실해야 한다.
12월달 - 감수성이 풍부한 시기이니 시를 한편 지어 봄이.... 명예운, 재물운 길함.


변화가 많은 시기이라 그 겉모양만 보고 물질적인 욕심에 빠진다면 바로 앞의 화(禍)를 보지 못하는 격이라 우환이 따르게 되니 이상적인 관점으로 매사 접근하는 것이 길하며 논리적인 판단도 좋지만 중요한 순간이나 최종적인 판단은 영감과 느낌을 따르는 것이 손실을 줄이고 이익을 안겨다 주니 유념해야 한다. 조급한 맘으로는 일도 이루어 지지 않으며 없던 병도 생기니 매사 여유를 두는 접근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애정운은 길한 편이다. 노총각 노처녀들에게 희소식이 있을 것이고 부부관계도 좋은 편이다. 다만 본인 스스로 감당하기에 벅찬 상황에 부딪힐 수도 있으나 다른 사람에게 해를 입히지 않는 선에선 느낌 오는 대로 움직이면 된다. 길몽을 꾸고 만난 이성과 깊은 인연이 있을 것이다. 남쪽과 서쪽의 중간지점으로 움직이면 귀인을 만난다. 단, 음력 6월생들은 허무, 고독, 방랑수를 잘 넘기면 아주 좋다.

먹기 싫은 음식을 먹거나 기분이 좋지 않을 때 음식을 먹으면 변비증상이 오는 특이 체질이다. 그 만큼 성격과 체질이 직설적이다. 조급함으로 답답해진 체질이라 까닭 없이 여기 저기 아픈 병이 찾아온다. 즉, 신경성 질환이며 편두통이 많다. 음력, 1월생은 체질이 쉬이 무너지지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 전체운 | 직업운과 재테크 | 애정운 | 건강운 |

지나친 명분이 자신과 모두를 피곤하게 하는 결과로 나타날 수 있으니 지나치지 않은 중도적인 행동과 소탈함으로 모두가 긍정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명분과 실리적인 가치를 함께 이해하는 열린 마음의 자세가 필요합니다.

1월달 - 운이 상승하는 시기이다. 만사가 순조롭다.
2월달 -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된다.
3월달 - 금전운의 지출이 많다.
4월달 - 운이 단절된 시기라 관재수가 있으니 문서관리 조심.
5월달 - 운이 풀리는 시기라 대인관계가 돈독해 진다.
6월달 - 인심 쓸 일은 많으나 반면에 실속은 따르지 않는다. 재물 관리 필요.
7월달 - 사회적으로나 가정적으로 인정받는 시기가 된다. 명예운 좋음.
8월달 - 승진운이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
9월달 - 도움의 손길을 외면하지 말 것.
10월달 - 늘어지기 쉬운 때이다. 적당한 운동이나 등산으로 땀을 흘리자.
11월달 - 자신보다 남을 잘 되게 해 주어야 운이 열린다.
12월달 - 변화보단 안정을 추구함이 좋다.



크게 도모할 수 있는 기운을 만나 화려하게 펼쳐지는 면면들로 인해 바쁜 생활권으로 유도되어지는 시기이다. 그럼으로써 재복과 명예운이 들게 되나 반면 자신의 중심을 잃고, 현실에 적응하는 면들이 약하면 실속을 차리지 못하고 엄벙덤벙 대는 모습도 보일 수 있다. 규칙적인 생활습관이 건강과 운(運)을 불러오는 길임을 명심해야 하겠다.

좋아하는 이성을 만나면 눈, 코, 입 등의 감각기관이 활기를 띄면서 혈색이 달라지는 것도 이 띠의 특징이기도 하다. 그러나 좋아하는 이성에게 사랑을 얻지 못하면 눈가가 서글프게 변하며 애상병이나 상사병을 앓기도 한다. 올해에 개띠들의 애정운은 대운 그 자체이다. 큐피드가 그의 화살을 개띠들에게 맡겨 놓았기 때문이다.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으면 솔직 담백하게 프러포즈하자. 눈동자를 맞추어 가면서.... 부부금실 역시 좋다.

위장병이 잦고, 바이러스에 약한 체질이다. 질병치료에 가장 좋은 것은 규칙적인 생활이다, 즉, 게을러서 오는 질병이 흔하다. 혼자 있을 땐 그 정도가 심해 곧 질병을 부르지만 어느 정도 구속된 생활과 자신을 채찍질 할 수 있는 규칙이 있는 곳에선 질병이 쉽게 생기지 않는다. 규칙적인 생활습관이 보약보다도 나은 셈이다.








| 전체운 | 직업운과 재테크 | 애정운 | 건강운 |

변화할 수 있는 환경을 생각 없는 급진적인 행동으로 소득이 없는 무의미한 결과로 시간적 낭비를 가질 수 있으니 조급함이 없이 진지한 생각과 행동으로 자신의 부족한 것을 보충할 수 있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1월달 - 주관정립이 필요한 시기이다.
2월달 - 인기와 명예가 함께 하는 시기이다.
3월달 - 관재수나 언쟁수 있으니 조심.
4월달 - 자녀문제로 부부싸움이 있으니 유의하자.
5월달 - 애정운이 좋으므로 매사 솔직한 감정 표현이 길하다.
6월달 - 금전운과 명예운이 좋은 시기이다.
7월달 - 예외를 인정하지 않은 이론은 불협화음을 야기한다.
8월달 - 대인관계를 넓혀야 어려움을 극복한다.
9월달 - 자잘한 의견충돌이 있으나 소신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다.
10월달 - 무모함은 버리고, 안정을 추구하라.
11월달 - 불만이 많은 때이니 좀 더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12월달 - 사업적인 수완이 인정받는다. 재물운이 따른다.

성장과 활력을 기대 해 볼 수 있는 해이다. 연구직에 종사하는 사람은 길한 한해가 예상된다. 기질이 잘 발휘되기에 아무거나 시도 하다 보면 맺게 되는 결실이 있으며, 감성과 어우러지는 지적인 능력이 잘 발휘가 되어 멋과 낭만이 묻어나는 시기이기도 하다. 어려움이 있어도 위기 극복을 잘하게 되고 다소간의 재록이 붙는 때이기도 하다.

이색적이고 독특한 분위기의 만남을 선호하고 상대방이 자신의 마음을 알아주지 않을 때엔 특유의 심통을 부리기도 한다. 그러나 속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각별하게 살펴야 한다. 올해 돼지띠의 애정운은 무난한 편이다. 다만, 삼재의 기간 중에 있기 때문에 조금은 답답한 상황이 연출될 것이다. 부부사이나 연인사이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를 자주 갖도록 하자. 기분전환이 무엇보다 필요하다.

지나친 수렴과 저장이 높은 압력을 일으켜 욕구불만의 형태로 표출되기도 하며 질병에서는 당뇨, 고혈압 등을 조심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취미활동을 생활화 하는 것도 좋다.





| 전체운 | 직업운과 재테크 | 애정운 | 건강운 |

마음속에 새긴 뜻을 펼치려하나 자신의 뜻이 큰 만큼 열정적인 행동과 시간이 중요하고 필요한 만큼 시간적인 여유와 넉넉한 행동이 자신을 자유롭게 하는 원천이 되어 멋으로 표현 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1월달 - 자신감이 충만하니 목표를 세우고 자신감 있게 나아가라.
2월달 - 학문적인 성과가 있으니 자격증이나 시험에 운이 따른다.
3월달 - 만사형통의 행운이 깃든 시기이다.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여행을 떠나보자.
4월달 - 성숙의 시기이다. 진심이 통하는 시기이니 사랑 고백하기 좋은 때.
5월달 - 허둥지둥 헤매기 쉽고 두통거리가 많으니 단순하게 생각하고 나아가자.
6월달 - 금전적인 손해가 많다. 가급적 거래나 계약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상책이다.
7월달 - 금상첨화의 운이다. 그리고 잠재능력 개발하기 좋은 때이니 무엇이든지 배워보자.
8월달 - 대인관계가 넓어지는 때. 주변에서 도와주는 손길이 많다. 승진운 길하다.
9월달 - 분위기에 휩쓸리기 보단 자신의 주관이나 목적을 상기하고 나아가야 좋다.
10월달 - 자신보다 주위를 많이 도와주어야 운이 열리게 된다.
11월달 - 베푸는데 인색하지 말아야 하고 독단보다는 주위에 조언을 구해야 한다.
12월달 - 서쪽이나 남서 방향으로 움직이면 길하다.

한 번의 노력으로 2개 이상을 얻는 길한 작용이 있어 원하는 바를 쉬이 얻는 시기이다. 또한, 사업상의 성취가 잘 되어 금은보화나 이재(理財)를 많이 획득하게 되며, 또한, 자신의 능력을 발휘 할 수 있는 기회가 들어와 직장인이라면 올 한해에 승진의 기회가 엿볼 수 있다. 대인관계에서는 뭇 사람들의 호감도를 한 몸에 받기에 어디를 가도 즐거움이 있으며 넓은 인맥을 형성할 수 있는 시기가 된다.

러브 스타일은 센스, 애교, 잔재미가 어울어진 가족적인 분위기를 선호하는 편이고, 예민한 센스로 상대가 싫증을 느끼지 않도록 신선한 분위기 조성을 잘 한다. 성생활에서도 남다른 즐거움을 탐닉하는 편이다. 그러나 한편으로 친밀함을 중시하는 기질 때문에 조금만 서운해도 쉽게 실망하고 토라지기도 한다. 올해는 열정적인 사랑에 대한 욕구가 강해지며, 다분히 본능적이기도 하다. 만약 배우자나 연인에게서 이 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게 되면 자연히 다른 이성에게 호감이 가는 때이기도 하다. 분위기 있는 곳에서의 식사, 쇼핑, 여행 등을 자주 하자. 미혼 남녀들은 늦봄과 초가을에 핑크 빛이 감돈다. 겨울에 출생한 사람들은 바캉스 시즌에 피서지에서 우발적인 스캔들이 날 수도 있으니 유의 바란다. 색상은 흰색상이 길하다.

스트레스가 많은 체질이므로 적당한 운동을 하는 것이 어떤 보약보다도 낫다. 적당한 운동으로 땀을 흘려주면 날씬한 체형이 유지가 되고 생활에 리듬감이 생겨 생활에 활력이 생긴다. 조심해야 할 질환으로는 심장질환이나 혈액 순환기 계통을 조심해야 한다.




| 전체운 | 직업운과 재테크 | 애정운 | 건강운 |

지나친 생각이 행동으로 연결되지 못하여 신경성으로 갈 수 있는 시기인 만큼 다변화적인 생각으로 새로움을 찾으려는 것보다는 기존의 것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며 발전시키는 하나 된 생각과 마음이 필요합니다.

1월달- 남의 일에 감 놔라. 배 놔라 할 필요는 없다. 자신의 일에 열중해야 한다.
2월달- 강한 것에는 강하게 약한 것에는 부드럽게 대처해야 대인관계가 무난하다.
3월달- 토대가 약하니 혼자 하기보다는 동업이 좋다.
4월달- 대의명분을 내세우되 일은 세심하게 하라.
5월달- 되는 대로 시작하자. 실속은 보장되어 있다.
6월달- 독선은 회의를 불러온다.
7월달- 군중 속의 고독감이 많다. 사교성을 키워야 좋겠다.
8월달- 오는 정이 있으면 가는 정이 있어야 하는 법. 주위를 둘러보는 마음가짐이 중요.
9월달- 능숙한 수완과 안정을 위주로 하여 원하던 일을 하게 된다.
10월달- 인내가 필요한 시기. 특히 애정운이 그러하니 한마디의 말보다는 침묵이 좋다.
11월달- 건망증을 조심하고 주어진 일은 기일 내에 처리하자.
12월달- 시각을 넓게 갖자. 그래야 불만이 없어진다.

잦은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정신적으로 권태에 잘 휩싸이는 한해이다. 이기적이고 개인주의적인 생활은 주변 사람과의 관계에서 충돌을 양산해 마음을 더욱 심란하게 하니 때때로 가까운 이를 챙겨 보려는 자세가 중요하다. 그리고, 사소한 갈등을 풀어 버리고 통 큰 의식이 필요하다. 새로운 변화가 있으며 힘든 시련 뒤에는 기회가 찾아드니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뛰어야 결실이 찾아 든다. 또한, 자신의 소신대로 밀고 나가면 조력자를 만나 일을 이룰 수 있다.

애정운은 매우 좋은 편이고, 특히 남성들의 경우엔 자신이 바라던 이성을 차지하게 되는 행운의 해가 될 것이다. 이제껏 마음의 문을 열지 않던 사람도 노력 여하에 따라선 얼마든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나빴던 부부 금실도 회복할 수 있는 해가 될 것이다. 감정기복을 잘 극복하고, 둘만의 이벤트를 기획하자. 방향은 동남쪽이 좋다.

피 온도변화가 심한 체질로 잠잠할 때는 한없이 피의 온도가 내려가고 활동적이거나 크게 움직일 때는 피가 극도로 뜨거워지는 성향을 보인다. 그래서 심장질환이 많다. 담배나 술은 적당히 절제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고, 또한, 중년에 탈모증이 많으니 유의해야 한다.




지나친 자신감이 자만심으로 표현되어 문제가 되지 않도록 자중하며 적절하게 행동할 때 자신의 가치성을 주위에서 인정하게 될 것이나 그렇지 못할 경우에는 도태당할 수 있는 시기가 될 수 있는 만큼 신중하시길 바랍니다.

1월달 - 염치없는 행동은 자제하고 진중한 면이 필요.
2월달 - 감성이 쌓이기 쉬우니 훌훌 털고 대의적으로 생각하자.
3월달 - 주위의 부러움을 받는 인기인이 되는 시기.
4월달 - 차례를 밝아 나아가면 얻는 것이 많다.
5월달 - 다양한 경험과 흥분을 맛보는 시기이다. 여행운 있음.
6월달 - 공연히 긁어 부스럼 만들지 말자.
7월달 - 결실이 따르는 시기이나 겸손한 자세가 필요.
8월달 - 능력이 뛰어난 만큼 해야 할 일이 많이 들어온다.
9월달 - 친구 또는 동료와 진한 우의를 다지게 된다.
10월달 - 연애에 있어 리더쉽 필요. 이벤트 연출하라.
11월달 - 창조력이 왕성해 지는 시기. 일을 추진하라.
12월달 - 사업운, 재물운이 좋아 일이나 계약을 성사 시킨다.

재주와 재주가 만나니 사회적으로 큰 힘을 지니게 되는 한 해이다. 반면, 좁은 안목이라면 소란스럽기만 하여 대인관계에서 잦은 다툼이 일기도 하다. 사회적인 양식과 절도 있는 예의범절을 익힌다면 올해는 사회적으로 다방면에서 재주를 드러내는데, 문화인이라면 문화를 풍성하게, 기술자라면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게 된다. 반면 눈앞의 이익에만 몰두 한다면 뭇사람들의 외면을 받아 지도력을 잃게 된다.

자유분방함을 좋아하는 원숭이띠들은 올해 유독 다른 이성에게 호기심을 갖는 수가 많다. 그러나 가족관계가 원만하고, 서로간의 신의가 두텁다면 곧 마음을 잡을 것이다. 꼬치꼬치 파고드는 것보다는 유머 있고, 재치 있게 상황을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 비온 뒤에 땅이 굳어질 것이다. 봄바람이 불때가 가장 위험하고, 찬 서리가 내릴 때쯤 마음의 평정을 되찾을 것이다. 영화, 스포츠 등의 레저를 활용하면 도움이 되고, 부부끼리 안마나 마사지를 자주 해 주면 쉽게 친해진다.

스트레스를 가장 많이 받는 체질이다. 상대의 말끝마다 신경이 거슬릴 정도로 스트레스를 쌓아가니 히스테리나 신경과민을 조심해야 한다.

'=== YEARLY > 2008'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M25; 비즈니스맨을 위한 토정비결  (0) 2008.07.02
2008년 T정비결 별자리 완전정복  (0) 2008.05.25
2008년 띠별 신년 운세  (0) 2008.05.09
2008년 The Gallaria  (0) 2008.04.13
2008년 별자리운세  (0) 2008.04.13
2008년 타로카드  (0) 2008.04.13
2008년 FANTASY HOROSCOPE  (0) 2008.04.13
2008년 CECI  (0) 200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