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13. 13:55

LOVE ASTROLOGY (12월10일~12월16일)

▶ 백양자리 (3/21 ~ 4/20) 

무덤덤한 나날이 계속됩니다. 모두들 연말 분위기에 들떠있고, 없던 애인이 생기기도 하는데, 외로운 당신에게는 아무런 소식도 인연도 없네요. 혹시 낯선 사람들이 많은 모임이 생긴다면 꼭 참석하면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단, 당신의 추파 태도는 바꿀 필요가 있습니다. 양자리는 누구에게 지분거리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늘 누군가 당신에게 접근하길 기다리는 스타일이지요. 이번 모임에서는 조금 색다른 태도를 취해보면 좋을 겁니다. 약속 시간을 칼처럼 지키는 것도 즐거운 겨울을 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 사수자리 (11/23 ~ 12/21)

미래지향적인 당신에게 이 좋은 계절 한 사람만 만나며 살아간다는 게 최악의 상황이겠지요. 당신은 12월 내내 사교와 미팅과 미풍 같은 바람을 즐기게 됩니다. 파티에 갈 때마다 야릇한 섬씽이 일어나고 그로 인한 부작용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행각은 끝나지 않습니다. 이번주를 절정으로 조금씩 사그라들겠지만, 그에 따른 후폭풍도 대단하겠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 어떤 반응에도 미안하거나 죄스러운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단, 비즈니스에서의 어려운

일이 생기는 바람에 더 심한 바람을 타지는 않겠어요.

▶ 전갈자리 (10/24 ~ 11/22)

일생을 함께 할 상대가 나타나거나, 지금 사귀고 있는 사람과 결혼 이야기를 나눌 계기가 생길 것입니다. 목요일에 유의하십시오. 문화 공간으로 찾아가기에는 조금 생뚱 맞아 보이는 요일이지만, 당신의 인연은 미술과, 음악회, 박물관, 클럽 등에서 이루어 질 것입니다. 새로 만난 상대와는 생활과 관련된, 서로의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코드, 취향, 좋아하는 음식, 취미 등 그야말로 고전적인 대화를 통해 빨리 친해질 수 있습니다. 계약, 이직 등 중요한 비즈니스는 이번 주에 끝내세요.

▶ 황소자리 (4/21 ~ 5/21)

당신의 마음이 어쩐지 모르게 가볍고 날아갈 것 같습니다. 한 주 내내 그렇겠어요. 남자이든 여자이든 당신이 갖고 있는 모든 매력이 발산되어, 주변인들은 물론, 먼 곳의 친구로부터 당신을 누군가에게 소개하고 싶다는 제의를 받게 됩니다. 치렁거리는 스타일 보다는 심플한 미니멀리즘 패션이 당신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 것입니다. 오늘의 가벼운 기분은 이번주는 물론 한 달 내내 갖고 가면 사랑 뿐 아니라 재물과 명예도 얻게 될 것입니다. 내년에는 원했던 진급, 진학도 이뤄지겠어요.

▶ 사자자리 (7/23 ~ 8/23)

사자자리 사랑운에 혈흔이 감지됩니다. 상대방이 바람을 피울 확률이 높아요. 월요일부터 일일 체크에 들어가십시오. 만일 그를 차버릴 생각이었다면, 일주일 내내 아무 연락도 하지 마십시오. 심지어 주말조차 당신의 특별한 스케줄을 만들어보세요. 그럴 생각이 아니라면 철저한 감시와 관리가 필요합니다. 깊은 흔들림은 아니므로 매일 2시 무렵에 존재 확인만 해주어도 쉽게 포기할 정도로 끝날 것입니다. 전반적인 주간 집중은 상대에게 하시고 직장이나 학교 생활은 평상 수준만 유지하도록 하세요. ..

▶ 염소자리 (12/22 ~ 1/20)

속도 조절이 필요합니다. 염소자리 특성 상 하루라도 그를 보지 못하면 눈에 가시가 돋는 스타일은 아닙니다만, 만남이 잦았다면 연말임에도 불구하고 횟수를 줄일 필요가 있습니다. 연인인지 아닌지 헛갈릴 정도로 만남의 횟수가 월간지 수준이었다면 이번 주에는 일간지, 또는 실시간 뉴스 수준으로 진절머리나 나도록 소통하십시오. 만남의 조절이 확실하지 않으면 심각한 경우 사소한 일로 영원히 헤어질 수도 있습니다. 직장 등 사회 생활도 원만하고, 준비중인 프로젝트가 완성됨으로써 당신의 위치는 더욱 올라가게 되네요.

▶ 쌍둥이자리 (5/22 ~ 6/21)

주말을 기대해 보세요. 특이한 기운이 당신을 감싸게 될 것이며 극단적인 사건에 휘말리게 될 것입니다. 지금 사귀고 있는 사람과 헤어지거나 또는 청혼을 받게 될 겁니다. 또는 양다리의 기회가 올 수도 있겠어요. 연인복이 터진 것 같지만, 엄청난 위기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의지와 전혀 상관없는 사랑의 행로가 보이더라도 결코 불안해하거나 무리하게 회피하지도 마십시오. 지금은 그런 바람에 올라타도 상관없는 때입니다. 사랑 외에는 별다른 사건이나 좋은 일은 없습니다. 특히 직장에서의 분쟁은 양보와 피하는 것으로 모면하십시오. 부닥치면 크게 망가지는 수가 있습니다. 자신의 대안이 필요하지요.

▶ 처녀자리 (8/24 ~ 9/23)

이번 주 당신은 사랑 보다 우정을 챙겨야 합니다. 자칫 친구들이 모두 떨어져나가는 수가 있습니다. 휴대폰 친구 폴더를 열고 자주 보는 사람이든 그렇지 않든 직접 통화를 시도하십시오. 그 일을 통해 당신의 사랑은 더욱 살찌게 될 것이고 사귀는 사람이 없는 사람에게는 확실한 짝을 만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단, 누구누구 소개시켜달라는 말을 남발해서는 일이 되다가도 말게 되니 입은 무거운 게 좋겠어요. 사랑도 직장도 사회생활 또한 당신을 부각시키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상 매우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 물병자리 (1/21 ~ 2/18)

프러포즈 기회가 옵니다. 분위기가 무르익고 있어요. 그에게 다이어리를 선물하세요. 다이어리의 컨셉트는 꼭 사랑이어야 합니다. 평상시와 달리 당신의 여행 제안에 별 다른 저항 없이 응해 줄 시기도 이때 입니다. 1박2일 정도의 펜션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사랑의 분위기가 매우 좋으니, 이번 주를 이용하시든, 경계하시든 물병자리 마음대로 하십시오. 사랑을 완성하고 싶다면 바로 지금입니다. 특히 결혼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현재 당신의 비즈니스 환경도 매우 좋아지고 있다는 점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 게자리 (6/22 ~ 7/22)

의연하게 살아야 합니다. 이번 주 당신의 마음은 요동칠 수 있습니다. 사귀는 사람의 작은 행동도 거슬려보이고, 평소 보다 더 많은 요구를 하게 됩니다. 그 마음에 지면 사랑도 저물기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만나지 않을 수도 없으니 딱한 일입니다만, 무덤덤한 태도를 고집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직장이나 학교 또는 가정에서 발생한 악재가 오히려 당신의 사랑을 구원해줄 수도 있으니, 가정의 분란, 대인관계의 불안, 배신감을 불러일으키는 어처구니없는 학점조차도 나쁘게만 보지 마십시오. 사랑, 때로는 아무것도 아니기도 합니다.

▶ 천칭자리 (9/24 ~ 10/23)

이번주에 눈에 확 들어온 상대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접근하시면 이루어집니다. 매사에 균형을 생각하는 당신은 누구를 사귈 때도 그와, 나와, 서로의 가족과, 친구와, 집에 돌아가는 교통편과, 심지어 식단에까지 균형을 맞추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서로 끌리는 정도도 비슷해야한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이번주에는 당신이 조금 저 힘을 써도 괜찮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균형은 아마도 12월 안에 어느 정도 이루어질 것입니다. 단, 시간의 간격은 있겠지요. 이번주에 놓치면 올 겨울 당신의 옆구리는 북극인 채로 끝나게 될 것입니다.

▶ 물고기자리 (2/19 ~ 3/20)

사랑 보다 일을 챙겨야 할 때입니다. 이번 주는 아니예요. 일은 잔뜩 밀려있는데 사랑 타령이나 하고 있을 건가요? 그러나 혼자 주말을 보내게 하지는 말아야 합니다. 사귀는 상대가 없는 사람은 초조함이 초 절정에 달 할 때이죠. 금요일에 유의하세요. 마음에 쏙 드는 상대가 나타납니다. 그러나 당장 강력하게 접근하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입니다. 강한 인상을 남기는 것으로 그날의 이벤트는 끝. 다음 주 월요일 아침에 그에게 이메일을 남기세요. 진지함을 잃지 않는다면 원만한 출발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