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13. 13:55

LOVE ASTROLOGY (12월17일~12월23일 )

▶ 백양자리 (3/21 ~ 4/20) 

사랑의 기운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시점에 와있다. 급속히 완성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다. 자신의 에너지를 사랑에 쏟게되므로, 그동안 당신이 찍어놓았던 상대가 있다면 지금이 바로 기회다. 목요일과 금요일이 고백하기 좋은 날이다. 장소는 도시적인 공간 보다는 자연이 유리하다. 자연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공간 또는 야외로 나가 진지한 대화를 나누면 된다. 그리고 주말에는 서로를 생각할 시간을 갖는 게 오래, 깊게 가는 방법이다. 만나면 쉽게 시들어버릴 수 있다.



▶ 황소자리 (4/21 ~ 5/21) 

채팅 금지 주간으로 잡아야 한다. 이번 주 황소자리의 온라인 채팅은 분란 공장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복잡하고 불행하다. 누군가를 만나도 재앙 수준의 어려움이 닥쳐올 것이고, 특히 사귀는 상대가 있는 사람은 온라인 채팅 중 불필요한 오해에 휘말려 관계가 망가지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다. 온라인 채팅만 피한다면,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당신 주변은 핑크빛으로 물들 것이며 원하는 사랑을 얻게 될 수도 있다. 상대방에 대한 지나친 관심은 자제해야 한다.



▶ 쌍둥이자리 (5/22 ~ 6/21) 

사랑과 관련된 모든 행위는 목요일에 실천하도록 한다. 접근, 프러포즈, 소개팅은 무론 심지어 헤어지는 날짜도 목요일이 원만하다. 당신의 사랑과 관련된 태도는 현실적인 접근 보다는 낭만적으로 움직이는 게 유리하다. 소개팅에서 만난 상대가 마음에 든다면, 약간은 몽상적인, 그리고 여전히 꿈을 좇는 그런 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다. 특히 상대가 엘리트 의식을 갖고 있는 사람일수록 더욱 낭만적인 대화로 자리를 이끌어갈 필요가 있다. 금-토-일이 사랑 에너지의 고조기.



▶ 게자리 (6/22 ~ 7/22)

육신이 뜨거워지는 일주일이 될 것이다. 게자리는 무릎 등 관절이 예민한 사인을 갖고 있다. 결혼한 부부라면 임신을 시도해 볼 만한 주간이고, 아직 마음의 문을 열 단계가 아닌 사람의 경우, 데이트 시 스킨십이나 클럽 등 격렬한 움직임이 있는 공간은 가급적 피하는 게 좋다. 싱글의 경우 귀하의 목요일과 금요일에는 이성을 만나지 않는 게 좋다. 그러나 사귀고 싶은 상대가 있을 경우, 역시 목요일과 금요일에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토요일에 만나면 원하는데로 일이 이뤄질 수 있다.



▶ 사수자리 (11/23 ~ 12/21) 

비즈니스로 만난 이성 또는 동성(!)이 당신에게 은근한 고백을 할 것이다. 그들은 지금 보다 더욱 강력한 사업 동맹을 요구할 것이며, 보다 잦은 정기 미팅을 제안할 것이다. 그의 속을 자세히 들여다 볼 필요가 있다. 사람과 사업 모두를 잃게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경우 사적인 감정을 경계하고(그의 바람을 정식으로 거절하는) 사업에 매진하자고 해도 사업에 문제가 생기지는 않는다. 또한 사업과 무관하다 하더라도 비슷한 일은 발생한다. 이번 주 당신은 고백을 받는 입장에 서게 되기 때문이다.



▶ 산양자리 (12/22 ~ 1/20) 

사랑은 타이밍이다. 화요일과 목요일은 당신이 액션을 시작하기에 좋은 시간이다. 남자를 꼬시러 나가든 여자 친구에게 고백을 하러 가든, 화요일과 목요일은 액션의 시작이다. 마무리는 아니라는 뜻이다. 그러므로 접근은 그때 하되 실행과 결실은 주말 승부가 유리하다. 또한 이번주에는 당신의 원래 모습으로만 행동하지 말고 적당한 연기를 가미하는 게 기운 상승에 도움이 될 것이다. 산양자리의 용감한 행동은 누구에게나 믿음과 감동을 주지만, 이번주는 어쩐지 연약한 연기로 편안함과 모성애를 자극할 필요가 있다.



▶ 사자자리 (7/23 ~ 8/23) 

목요일이 정점이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 목요일이 되면 오로지 당신의 정체성, 자아, 내면, 자기다움, 적당히 이기적, 고집스러움…이런 것들이 당신을 사랑스럽고 믿음직한 데이트 파트너 이미지로 만들어 줄 것이다. 스타일 또한 사자자리다움을 강조하는 게 좋다. 사자자리 스타일의 포인트는 당연히 헤어스타일이다. 당신의 그런 외모와 에고이즘은 상대방으로 하여금 거부감을 주기 보다는 당신에게 홀딱 빠지게 하는 힘이 될 것이다. 다른 날에는 문제되지 않는다. 목요일이 당신의 D 데이라는 사실을 잊지 말도록.



▶ 처녀자리 (8/24 ~ 9/23)

당신은 지나치도록 감상적인 사람이다. 그것이 때로는 사랑에 걸림돌이 되는데, 이번주는 예외가 될 것 같다. 사랑의 기회는 수요일에 찾아온다. 그때 처녀자리의 특징을 최대한 살리는 게 좋다. 감상적이고, 예민하며, 섬세하고, 낭만적인 당신의 태도가 당신의 상대로 하여금 더욱 뜨거운 가슴을 갖게 해 줄 것이다. 또한 이번주에는 당신이 싱글이든 커풀이든 당신을 위시리스트에 올려놓는 사람이 많아질 것이다. 인기가 상승하는 당신! 모든 일이 계획 이상으로 잘 풀릴 것이다.



▶ 천칭자리 (9/24 ~ 10/23) 

심장이 요동치고 세상이 모두 당신을 향하는 것 같은 착각에 빠지게 된다. 그러나 이것은 버려야 할 착각이 아닌, 자기 암시로 활용함으로써 사랑의 에너지가 될 수 있는 좋은 착각이다. 그 착각을 즐기는 일주일을 보내면 당신이 원하는 곳에 가까이 갈 수 있다. 데이트를 할 때는 높은 곳을 선택하는 게 좋다. 그리고 전망도 좋아야 한다. 스카이라인을 생각하면 남산N타워, 63빌딩 등을 쉽게 생각할 수 있겠으나 그날의 날씨, 맑음 정도 등을 따져봐야 한다. 중요한 건 뷰,이다



▶ 전갈자리 (10/24 ~ 11/22)

일본의 연애소설, 로맨스 영화, 애정 만화, 풋풋한 애니메이션 등 사랑을 테마로 한 다른 사람의 사랑 이야기가 필요한 때이다. 전갈자리는 겉으로는 과묵하고, 이성에 대한 큰 관심이 없는 것 같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왕성한 성욕의 소유자이며 이성에 대한 집착도 강한 편이다. 그러나 독단적 판단을 자주 함으로써 쓸데없는 고민에 휩싸이게도 된다. 이번주 당신의 사랑은 소강 상태가 된다. 따라서 남들의 사랑을 통해 자신을 돌아볼 기회를 잡을 것을 권한다. 다음주가 중요하기 때문이다.



▶ 물병자리 (1/21 ~ 2/18) 

주말에 사랑의 파경이 예상된다. 만나면 싸운다. 그런데, 만나지 않을 수도 없는 상황이다. 아무리 숨어도 그 또는 그녀가 어느 틈에 내 앞에 와 있다. 그리고 싸운다. 그리고 절벽까지 다다르게 된다. 당신은 함께 떨어져 각자 널부러져 사라지거나 또는 떨어지지 않아야 한다. 떨어지기 싫다면 수요일에 만나라. 작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커플링을 사서 나눠 끼거나 커플링이 있는 커플이라면 그날 바꿔서 끼는 게 좋다. 애인이 없는 사람은 그저 없는 게 다행이려니 생각하고 조용한 주말을 보내도록…



▶ 물고기자리 (2/19 ~ 3/20) 

외롭고 고단한 삶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언제까지 이렇게 살 것인지 회의게 가득찬 일주일이 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더욱 외로워질 것이다. 그가 옆에 있어도 고독하고, 친구들을 만나 술판을 벌여도 당신의 영혼은 검은 산 뒤 계곡을 향한다. 적극적인 상대로부터 찬사와 칭찬과 프러포즈를 받아도 하나 즐겁거나 기쁘지 않다. 사상 최대의 많은 일이 당신 책상에 쌓이고, 그 끝이 어디인지 알 수도 없을 정도다. 사랑 따위는 도무지 어울리지 않는 일주일이 될 것이다. 검은 7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