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6. 19. 21:26

2008년 07월 코스모폴리탄

염소자리
capricorn (12 .21~1.19)
결단력 있게 행동하라 우유부단한 당신의 성격이 화를 부른다. 한번 결정한 일에 대해서는 번복하지 마라. 당신이 흔들리면 믿고 따르던 모든 사람들이 불안해진다. 스스로를 믿어라. 이번 달 당신의 결정은 모두 옳은 방향으로 향하고 있다.

SINGLE
섹시한 청바지를 입고 외출하라. 당신의 뒤태에 반한 남자가 어떤 식으로든 당신에게 대시할 거다.

COUPLE
점심시간에 그와 짧게라도 만나서 섹스를 하라. 그것이 안된다면 키스라도! 잠깐의 데이트가 식었던 사랑도 되돌리는 타이밍이다.

CAREER
체력을 다부지게 가꿔야 할 때다. 회사 퇴근 후에 틈틈이 운동하자.

DATE DAY
25일. 친한 친구와 함께 여행을 떠나라. 이 여행을 계기로 사랑과 우정 사이의 고민은 이번 달에 종지부를 찍을 것 .
   
 
물병자리
aquarius (1.20~2.17)
못되게 굴어라 스스로 생각해도 못됐다 싶을 정도로 심술을 부려라. 지난달처럼 참고 살다가는 화병 걸려 죽을지도 모른다. 이번 달에는 착한 양의 탈을 벗고 남자친구, 동성 친구, 부모님, 회사 동기에게 하고 싶은 대로 막 해보라. 물론 이번 달만이라는 전제로.

SINGLE
플라토닉한 관계의 남자와 육체적으로 얽힐 일이 생긴다. 사고 치고 후회하지 말고, 애초에 위험한 상황을 만들지 말 것.

COUPLE
이번 달엔 카섹스에 도전해 보자. 엄청난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을걸? 당신에겐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순진한 척 얘기하지 말고 일단 한번 해보시라.

CAREER
당신은 훌륭하다. 주위에서 뭐라고 하든 신경 쓰지 말고, 당신의 선택을 믿고 따르라. 최후엔 당신이 웃게 될 거다.

DATE DAY
3일 . 클럽에서 만난 남자와 원나잇까지는 아니어도 그에 비견할 만한 일이 생긴다. 죄책감 갖지 말고 마음이 시키는 대로 하라. 물론, 이후의 집착은 금물이지만!
 
 
 
물고기자리
pisces (2.18~3.20)
흐느적거려라 상반기에 너무 기합 넣고 살았다. 온몸에 힘을 빼고, 마음이 이끄는 대로 살아보자. 대시하고 싶은 남자가 있다면 대시하고,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싶다면 헤어져라. 본능에 충실해도 되는 달이다. 처음 만난 남자 품에 안기는 것도 나쁘지 않다. 이번 여행이 당신 후반부 인생을 바꿔줄 좋은 깨달음의 기회가 될 거다. 한국에서 멀리 떨어질수록 좋으니, 선택권이 있다면 가장 먼 곳으로 고를 것.

SINGLE
당신을 헷갈리게 하는 그가 진심으로 당신을 좋아하고 있는지 아닌지 알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COUPLE
남자 친구와의 섹스 횟수를 줄여보자. 간간이 하는 섹스가 가끔은 더 큰 만족을 주는 법이니까.

CAREER
회사 스트레스로 폭식할 일이 생기겠다. 밤 12시엔 맥주에 통닭이 아무리 당겨도 꾹 참아라. 폭식 후에 남는 건 살 밖에 없다. 이번 여름엔 비키니 한번은 입어줘야 하지 않나?

DATE DAY
30일. 기차 여행에서 만난 연하의 그를 놓치지 말 것. 당신이 머뭇거리는 사이에 그는 떠나버린다.
 
양자리
aries(3.21~4.19)
섹스 스킬을 늘리자 이번 달 코스모의 섹스 기사에 집중하라. 이 세상에 금기시할 일은 없다. 열심히 노력 하면 당신도 요부가 될 수 있다. 이 순간, 생각나는 남자가 있다면 바로 전화하라. 당신의 대담함이 사랑을 이어준다. 아직도 망설이고 있는 건가?

SINGLE
좀 뻔뻔하게 굴어도 좋다. 당신의 안하무인식 애교가 그에게 제대로 먹힌다. 남의 눈치 보지 말고 무조건 하고 싶은 대로 애교를 부려라. 정말로 다 용서가 되는 시기라니까.

COUPLE
남자친구와 함께 샤워를 하자. 플라토닉한 사랑은 이제 그만! 그의 지친 어깨를 토닥여주는 것만으로도 둘 사이는 급격히 타오를 것이다. 스킨십이 모든 관계의 해법이라는 거는 변치 않는 진리다.

CAREER

DATE DAY 18일. 비키니 왁스는 필수니 해변에 갈 일이 생기기 전에 미리부터 준비할 것. 셀프보다는 전문가의 손에 맡기는 걸 추천한다. 코스모의 뷰티 기사 참고하시고!
   
 
황소자리
taurus (4.20~5.19)
친구들에게 연락하라 멀리했던 친구들에게 연락하라. 혼자서 무료하게 하루를 보내지 말고, 미리미리 저녁 약속을 잡아라.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이 당신의 인생에 큰 자극을 가져다줄 거다.

SINGLE
소개팅할 기회가 생기 는데, 상황이 복잡하게 얽혀 있다. 너무 기대하지 마라.

COUPLE
마라톤 섹스 기회가 생긴다. 그의 몸과 당신의 몸이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감사한 마음으로 즐겨라.

CAREER
휴일에도 회사에 나가야 할 것 같다. 취업하기 힘든 시대인데, 그냥 긍정적으로 받아들여라.

DATE DAY
4일. 그에게 다른 여자가 생기기 전에 그와 먼저 데이트 약속부터 잡아라. 이러다 또 놓칠라!
   
 
쌍둥이자리
gemini (5.20~6.20)
쌓아두지 마라 화가 나면 나는 대로, 짜증이 나면 나는 대로 모두 표현하라. 지금까지 잘 참았으니 당신을 욕할 사람은 없다. 쌓아놓았다 터뜨리면 일이 더 커지는 거 알고 있겠지?

SINGLE
당신과 속궁합이 잘 맞는 남자를 만날 수 있다. 그와 섹스를 하느냐 아니냐는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다. 그와 오래갈 것 같지는 않으나, 당분간 재미는 좀 보겠다.

COUPLE
화성의 영향으로 하루 종일 야한 생각만 든다. 참지 말고 그에게 모두 말하라.

CAREER
회사에서 큰 행사를 진행할 일이 생긴다. 이번에 잘해야 회사에서의 입지를 다질 수 있다. 이번이 마지막 기회인 것처럼 열심히 준비하라.

DATE DAY
7일. 소개팅으로 만난 남자 앞에서 당신의 모든 걸 보여주지는 말 것. 그의 궁금증 유발이 이번 연애가 성사되느냐 아니냐의 핵심이다.
 
 
게자리
cancer (6.21~7.21)
게자리는 그 어떤 별자리보다 직감이 발달한 편이다. 성격이 급하긴 하지만, 타고난 눈치 덕분에 손해 볼 일은 없다. 때때로 남자들에겐 잔소리꾼으로 비춰질 만큼 말이 많은 편이기는 하나 이 또한 재치 있게 넘기기 때문에 크게 문제되지 않는다. 올 하반기엔 건강에 이상이 생길 가능성이 높으니, 채식 위주의 생활을 하고 운동도 꾸준히 하자. 또 외향적인 성격을 이용해 사교적인 모임을 이끌어가면 꼬였던 일들도 모두 한 방에 정리될 거다. 성적인 매력을 총동원해 인맥을 쌓는 데 집중하자. 상사를 돕자 상사가 큰 프로젝트를 진행하면 딴지 걸지 말고 열심히 서포트하라. 실패가 뻔히 예상된다고 해도 말이다. 어차피 잘 안되도 상사 탓 아닌가? 괜히 직언했다가 찍히지 마라.

SINGLE 지금까지 연애를 하지 못한 게 두려움 때문은 아니었는지? 세상에 무서울 게 뭐가 있는가? 좋으면 좋다고 얘기하라. 인생 그리 길지 않다.

COUPLE 해변에서 사랑이 돈독해지겠다. 짐을 싸서 무작정 바다로 고고!

CAREER 선배, 동기, 후배 사이에서 균형을 잘 잡으려면 정신 바짝 차리고 있어야 한다. 게임하듯 인간관계를 조정할 것.

DATE DAY
12일. 이성적 감정이 느껴지지 않던 남자친구들과 놀러가라. 분명히 좋은 일이 생길 테니!
 
사자자리leo (7.22~8.22)
착한 일을 하자 친구가 나쁜 길로 가고 있다. 망가지는 것을 보고만 있을 건가? 위태위태한 그녀를 지켜줘야 한다. 선행한다 생각하고 그녀의 앞날을 함께 걱정해주자.

SINGLE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그가 당신에게 접근한다. 기대는 너무 하지 말고 상황 자체를 즐기자.

COUPLE
그와 당신의 섹스가 그리 만족스럽지 못했던 건 순전히 전희 부족 때문이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예열을 잘할 것.

CAREER
회사에서 말조심해라. 생각 없이 내뱉은 한마디가 다른 사람에게 크게 꽂힐 것 같다. 낮에도, 밤에도 입조심하라.

DATE DAY
9일. 쇼핑을 하면서 이상형의 남자를 만날 수 있다. 아웃렛이든, 명품관이든 시간이 나면 쇼핑을 가라.
   
 
처녀자리
virgo (8.23~9.21)
먼저 사과하라 사소한 말다툼 때문에 한 달이 피곤해질 듯. 상대가 납득이 가지 않는 일을 하더라도 먼저 이해해주자. 용서하는 편이 당신의 심신 건강을 위해서 훨씬 낫다.

SINGLE
원나잇 상대가 운명의 짝으로 발전한다. "달콤한 나의 도시"의 최강희와 지현우처럼 그와 당신은 원래부터 만날 인연이다.

COUPLE
움직임 많은 운동을 함께하라. 볼링이나 수영 같은 것이 좋겠다. 그의 승부욕을 자극하면 둘의 사이가 더욱 돈독해질 수 있다.

CAREER
공부 좀 하라. 일이 잘 안 풀린다고 투덜거리지 말고, 교양을 쌓아라. 하다못해 일요일에 "중앙선데이"라도 읽으시길.

DATE DAY
22일. 달콤한 케이크 한 조각으로 그의 화를 풀어줄 수 있다.
   
 
천칭자리 libra (9.22~10.22)
열심히 운동하라 화성의 자극으로 한 달 내내 센티멘털하다. 평소에 그냥 넘어갈 일에도 짜증부터 날 거다. 그러니 이번 달, 마음 단단히 먹고 있어라. 화가 나는 일이 있다면 일단 참고, 바깥으로 나가서 열심히 걸어라. 걷다 보면 왜 화가 났었는지도 모르게 된다.

SINGLE
당신의 환심을 사려고 애쓰는 연하의 남자가 있다. 귀엽게 봐줘라.

COUPLE
이번엔 당신이 먼저 다가가라. 매일 튕기는 당신 때문에 그가 지쳐가고 있다.

CAREER
당신의 진짜 꿈이 무엇이었는지 진지하게 고민해보자. 만약 지금 하고 있는 일이 그 꿈과 거리가 있다면, 과감히 때려쳐라.

DATE DAY
15일. 무엇을 해도 엔도르핀이 펑펑 솟는 날이다. 그와 함께 교외로 놀러가자.
 
 
 
전갈자리
scorpio (10.23~11.21)
시간 약속부터 지켜라 지각하는 습관은 하루아침에 고쳐지지 않는다는 건 안다. 하지만 적어도 이번 달에는 지각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10분만 일찍 일어나면 된다. 당신이 지각만 하지 않더라도 주위 평판이 달라질 거다.

SINGLE
영화를 보다 괜찮은 인연을 만나겠다. 당신의 영화 취향과 맞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더 만나봐도 좋다. 진짜 인연일 수 있다.

COUPLE
밤늦게 그의 집에 깜짝 방문해보자. 당신의 이런 깜찍한 행동에 그가 진심으로 감동한다.

CAREER
동료, 후배, 선배 등 당신 주위에 있는 사람들 좀 그만 씹어라. 결국 그게 다 당신한테 돌아오니까.

DATE DAY
23일. 해변보다는 산이 좋고, 국내보다는 해외가 좋다.
 
사수자리
sagittarius (11.22~12.20)
다이어트하라 노출의 계절이 왔다. 이제는 더 이상 미룰 수 없으니 다이어트하라. 마지막 기회다. 핫팬츠를 예쁘게 입을 정도로 허벅지 관리만 잘하면 이번 여름에 양다리 걸치는 건 문제도 아니다.

SINGLE
남자들이 당신에게 무조건적인 관심을 보내는 시기다. 아무한테나 넘어가지 말고 실컷 튕기자.

COUPLE
한 달에 두 번쯤은 날짜를 정해놓고 그의 말에 복종하라. 그가 집에서 하루 종일 쉬고 싶다면 그렇게 하고, 야구장에 가자고 하면 그렇게 하라. 야구가 죽을 만큼 싫어도 말이다.

CAREER
카드값 때문에 맘고생 좀 하겠다. 이번 달에는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꾹 참자. 돌려막기는 애초에 생각도 하지 말 것.

DATE DAY
16일.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한껏 노출하고 클럽으로 가보자.

'=== MONTHLY > Ju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7월 W Korea  (0) 2008.06.24
2008년 07월 Vogue Girl  (0) 2008.06.24
2008년 07월 레몬트리  (0) 2008.06.24
2008년 07월 Sure  (0) 2008.06.21
2008년 07월 빙그레  (0) 2008.06.19
2008년 07월 Marie Claire  (0) 2008.06.19
2008년 07월 Instylekorea (2008.06.22 ~2008.07.22)  (0) 2008.06.19
2008년 07월 Singles (2008.06.20 ~2008.07.20)  (0) 2008.06.19
2008년 07월 CECI 별자리 운세 (2008.06.22 ~2008.07.22)  (0) 2008.06.19
2008년 07월 산수도인  (0) 2008.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