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6. 19. 21:28

2008년 07월 Singles (2008.06.20 ~2008.07.20)

꽃은 저 혼자 피어도 아름답다. 이성을 앞세워 무리하게 계획을 끌고 가려 하기보다는 되는 대로 그냥 둘 것. 마음 탁 놓고 순간에 몸을 맡기는 것이 좋다. 이미 일어난 일에는 신경 쓰지 말라는 이야기. 삶을 좀더 개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즐거움에는 무게가 없지만 나눌 사람이 있으면 더욱 커진다. 주변 사람들과 소중한 시간을 될수록 많이 가지도록 할 것.
신경 쓰이는 이야기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며 마음에 담아두지 말자. 느낌이 가는 대로 하면 원하는 것을 얻는다.
현재 사귀고 있는 그와 미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야 할 타임. 맞선을 볼 계획이라면 기회를 놓치지 마라.
MONEY 발품을 중요시하고 인적 네트워크를 통한 정보에 공 들이면 큰돈은 못 만지지만 재테크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이 될 수 있다. CAREER 기다림 끝에 프로젝트를 성사시킨다. 지금의 선택과 결정이 가슴 설레는 미래를 향해 나가는 초석이 될 수 있다. 원하던 일이나 문서가 수중에 들어온다.
행운의 소품
: 수영복
데이트하기 좋은 날
: 6/26, 31, 7/3, 12




 
현실과 동떨어진 몽환적 사고방식은 실행력에 마이너스 효과를 준다. 변화를 주도하기 위해서는 초순부터 다소 무리를 하더라도 강인하게 목표에 도전하는 것이 좋다. 부정적인 부분을 긍정으로 이끌 수 있는 파워가 여기에 있다. 초기엔 미진한 듯하나 차츰 발동이 걸리며 일에 탄력이 붙는다. 중순 이후 해외 운이 좋아지며 외국과 관련된 일에 행운이 따른다.
일이 많아지면 좋은 일도 많아지지만 그만큼 나쁜 일도 동반된다. 질투하는 무리를 껴안고 가는 포용력이 관건. 서로 통하는 사람과 이심전심의 시간을 많이 가지며 스트레스를 풀 것.
성급한 행동은 애정전선에 해를 입힌다. 결론에 이를 듯하다가도 복병의 출현으로 진도를 나가지 못한다.
MONEY 눈 한 번 질끔 감으면 주머니가 굳는다. 구두쇠 전략이 좋다. CAREER 글로벌 스탠더드 시대에 국내파는 자리가 좁다. 새로운 경험을 찾아 유학을 계획하는 것은 어떨까. 비판적 식별력을 키울 수 있는 종목이면 적성에도 맞다.
행운의 소품
: 선글라스
데이트하기 좋은 날
: 6/23, 28, 7/7, 16




 
내적·외적인 에너지가 액티브하게 물결치는 시기. 좋은 일과 강한 추진력도 생긴다. 체력도 충실해지고 자신을 성장시켜줄 강력한 아군도 있다. 호랑이를 잡으려면 호랑이 굴로 들어가야 하는 것처럼 기회를 잡으려면 위험을 감수할 각오가 돼 있어야 한다. 숨어 있는 자질과 흥미를 발견하고 집중적으로 파고들자. 총을 든 사냥꾼처럼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에 나서면 반드시 수확물이 있다.
미운 털 박힌 상사나 선후배 때문에 마음고생이 따른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이 껴안고 가야 할 산이요, 버팀목임을 명심하자.
먼저 고백하지 말고 은근하게 다가갈 것. 부담을 줄여야 원하는 것을 얻는다.
MONEY 좋아하는 일을 찾아 과감한 투자가 이루어지면 상승세를 탄다. 속전속결의 실행력을 잘 살리면 단기 수익도 기대할 수 있다. CAREER 눈앞의 대차대조표에 너무 연연하지 말자. 아무리 불안해도 사소한 주변 사람들의 말에 좌우되지 말 것.
행운의 소품
: 와인
데이트하기 좋은 날
: 6/25, 28, 7/3, 11




 
무조건 앞만 보고 달리는 것은 미덕이 아니다. 보다 힘차게 달리려면 엔진 오일도 갈고 타이어도 정비하고 냉각수도 채워야 한다. 점검과 교체, 연구, 공부에 행운이 있다. 이달엔 자신의 것을 다른 사람에게 양보해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다. 억울한 기분이 들어도 흔쾌히 주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는 것이 좋다. 부상, 사고 등의 건강에 유의할 것.
지금까지의 인맥 외에 새롭게 관계를 확장하는 데 주력하면 돌파구를 열 수 있다. 바쁜 중에도 프라이빗 타임을 만들어 확실히 자신을 세울 것.
호의를 가지고 접근해오는 이성이 있고 친구들과 한잔하려고 모인 자리에서 생각지 못한 만남이 이루어질 수 있다. 자유냐, 구속이냐의 결정은 하반기로 돌릴 것.
MONEY 괜한 허세를 부리면 손해. 자주 변화를 꾀해도 손실이 생긴다. CAREER 빵은 항상 새롭게 구워야 한다. 상사나 연인을 기쁘게 하는 달콤한 말이 관계 진전과 자신의 위치를 업그레이드하는 명약이 될 수 있다.
행운의 소품
: 여행 티켓
데이트하기 좋은 날
: 6/23, 30, 7/8, 17




 
꼬리에 꼬리를 물고 실마리가 기회로 연결되게 하려면 고삐 풀린 욕망을 컨트롤해야 한다. 이달엔 일이 조금 팍팍하다. 오아시스나 소나기를 원하지만, 지속되는 건기로 속내는 갈증으로 타 들어갈 수 있다. 차분히 마음을 가라앉히며 때가 무르익기를 기다리는 자세가 필요한 시점. 조급함이나 성급함은 금물. 당신을 시기하는 세력도 있으므로 경거망동하지 말자.
받은 것은 되돌려 줘야 직성이 풀린다는 무의식적인 보복성으로 임한다면 친한 사람과 관계가 틀어질 수 있는 시기. 은둔자를 자처하지 않는다면 마인드 컨트롤을 제대로 할 것.
마음이 통했던 당신과 그가 서로 도움이 되는 관계로 발전하게 된다. 단, 동정심에서 상대를 받아들이면 후회한다.
MONEY 계획 경제를 구축해야 행운이 따른다. CAREER 한꺼번에 이루려하기보다는 추진에 박차를 가하며 하나씩 해결해 나가는 쪽으로 선회하라. 연봉의 상승이나, 승진의 기대감은 연말 이후로 미뤄둘 것.
행운의 소품
: 여행 안내서
데이트하기 좋은 날
: 6/24, 7/1, 2, 14




 
현란한 스타트. 평야의 꽃밭을 날아다니는 나비처럼 갈 곳, 볼 곳이 많아지며 인기운이 상승한다. 환경의 변화가 능률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할 때.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는 화술을 업그레이드하면 좋다. 일이나 사람에 대한 판단은 다른 사람보다는 당신이 한 수 위다. 의견 조율이 필요할 땐 우선적으로 자신의 감각을 믿어라.
예측력이 잘 맞을 땐 선수를 치는 게 좋다. 이거다 싶으면 지체 없이 잡아당기자. 엉뚱한 이기심을 버리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면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한다.
사랑받고 싶다는 욕구가 강해지고 마음놓고 어리광을 피울 사람들도 늘어난다. 좋아하는 상대를 위해서 자신을 희생할 수 있는 마음이 생기면 결혼을 결정해도 좋다.
MONEY 의리상 지출하는 돈이 많아진다. CAREER 자기 변형을 위해 강인한 의지력으로 에너지를 집중할 것. 직장을 옮기기 위해 여러 사람에게 자문을 구하는 것은 좋지 않다.
행운의 소품
: 스니커즈
데이트하기 좋은 날
: 6/23, 29, 7/5, 10




 
겉으론 무난한 것 같지만, 벌레 먹은 복숭아가 차례로 오거나 꽃샘바람을 숨긴 복병을 만날 수 있는 달. 들떠서 덤벙대다가는 한순간에 뒤통수를 맞게 될 수도 있으니 사전에 경계할 것. 중순 이후 돌발 상황으로 뼈를 깎는 아픔이 있을 수 있지만 다리품 팔고 머리를 움직이면 남들이 발견 못한 기발한 아이디어를 낚는 기회로 활용할 수 있다.
움직임이 극적이지 않아 다소 답답하게 느끼게 되는 달. 초순의 흐름은 느리지만, 분명한 방향타를 잡고 하루하루를 알차게 보낸다면 하순경부터 실속을 찾을 수 있다.
부담 없이 만나왔던 사람에게서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게 될 듯. 안으로 숨으려 하지 말고 망설임 없이 다가가 로맨틱한 드라마를 이끌어낼 것.
MONEY 기분을 풀기 위한 비용이 생각보다 더 들듯. 어느 정도는 상한선을 두고 지출하자. CAREER 남을 이기는 능력이 아니라, 경쟁자가 없는 분야를 찾아내야 성장 동력에 탄력이 생긴다.
행운의 소품
: 냉온 머그잔
데이트하기 좋은 날
: 6/29, 7/4, 8, 16




 
착실히 적금 부어 만기에 목돈을 타는 것처럼 작은 꿈들이 하나씩 영글며 착실히 이뤄가는 시기이지만, 그렇다고 시간을 마냥 흘러가게 두어서는 안 된다. ‘어떻게 되겠지’ 하며 너무 느긋했다간 반쪽의 그림만 잡을 수 있기 때문. 가치 있는 일을 위해 희생을 감내할 각오가 필요하지만, 안일했다간 남에게 봉사만 하고 마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밝고 명랑한 캐릭터를 내세울 필요가 있다. 어떤 주제에 대해서도 즐겁게 이야기를 나눌 자세가 되어야 한다. 모르는 것은 밤을 새워 연구하고 당신의 위치를 각인시킬 것.
과거에 겪은 그림자 때문에 냉소주의자가 되는 우를 범해선 안 된다. 그것으로 인해 앞으로 남아 있는 또 다른 사랑의 기회를 망치게 된다.
MONEY 물욕을 경계하자. 인터넷 쇼핑몰에 서핑하는 횟수가 늘수록 사고 싶은 물건도 는다. CAREER 즐겁게 일하는 건 좋지만, 언제까지 서포트를 할 것인가는 신중하게 고려해 볼 것.
행운의 소품
: 기능성 마스크 팩
데이트하기 좋은 날
: 6/23, 30, 7/4, 15



 
다소 집중력이 떨어지고 조금은 산만한 시기. 노력은 기울이지만, 지지기반이 순탄치 못해 마음고생이 따르고 일이 지연될 조짐이 있다. 이럴 땐 생각도 오락가락. 하지만 한 가지 일이나 사람에 두 마음을 품고 있으면 어긋나기 쉽다. ‘양다리 걸치기’식 태도는 삼갈 것. 끼의 발현도 좋지만, 진실성으로 승부를 보는 것이 좋은 결과를 이끈다.
예기치 않았던 이동 변화수가 있다. 활동성이 둔화되므로 이럴 땐 한 템포 쉬며 자신을 돌아보는 여유를 갖는 게 좋을 듯. 휴식 이후엔 마음의 결정도 명확해 적응이 빨라진다.
우정 정도로 생각했던 친구가 불쑥 당신 가슴으로 파고드는 일이 생길 수 있다.
MONEY 공금을 사적으로 유용하지 않도록 주의할 것. 당신을 지켜보는 은밀한 눈이 있다. CAREER 중순 이후 유력한 인물과 만나게 되어 원조를 받을 수 있다. 공부할 수 있는 비전이나 자격증 수를 늘려두면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다.
행운의 소품
: 냄새 제거제
데이트하기 좋은 날
: 6/23, 7/1, 14, 16




 
지나치게 자기 중심적이 되거나 욕심을 내서는 곤란한 달. 기운이 넘치고 의욕적인 시기가 되겠지만, 경쟁자나 세력을 자극하게 되면 잘나가던 일이 역방향으로 선회를 하며 순탄치 않게 될 징조가 있다. 불쑥 끼어드는 마를 경계하기 위해선 먼저 배려하는 쪽이 되어야 한다. 남에게 주는 것만큼 자신에게 돌아오니 봉사하는 마음을 가질 것.
전문가적인 소양과 지식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주어진다. 기회가 왔을 때 포부를 다지고 타고난 사교술과 화술로 지평을 넓히자.
표현되지 않는 속내가 안타깝다. 라이벌의 출현으로 닭 쫓던 개 지붕 쳐다보는 격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자.
MONEY 일시적으로 자금 융통에 애로가 생기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는 호조를 띤다. 보증이나 현금대출 등의 금전 부탁을 들어줬다가는 얽힐 수 있다. CAREER 표면상으로는 해결된 듯 보이나 앙금이 남아 있는 동료나 후배로 인해 불편함이 감지된다.
행운의 소품
: 디지털 카메라
데이트하기 좋은 날
: 6/24, 7/1, 5, 17




 
마라톤은 시작되었고 구리는 황금과 교환이 될 수 있다. 올초부터 짊어지고 온 짐의 무게가 버겁게 느껴지더라도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주고 수확을 예시하는 소중한 짐이다. 플러스의 운이 거듭되며 그동안의 고생을 보상 받고 학업이나 일, 직책이 가시화된다. 굿 뉴스, 즐거운 출장이나 여행의 찬스가 생겨난다.
상상력을 극대화하는 일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볼 것. 콘테스트, 직장, 시험, 계약 등. 현실성을 겸비한 튀는 아이디어로 자신의 위치를 확고하게 만들 수 있는 달인 만큼 다부지게 달려들 필요가 있다.
상황이 긍정적으로 바뀐다. 사랑의 큐피트로부터 러브콜을 받을 듯. 이상형이면 망설이지 말고 당겨라.
MONEY 즐거움을 위한 지출을 조금만 줄인다면 통장잔고에 흐뭇함이 따를 듯. CAREER 일몰 이후와 일출 직전에 일어나는 시간들을 최대한 활용하자. 뛰어난 착상을 품고 있어야 몸값이 귀해진다.
행운의 소품
: 꽃다발
데이트하기 좋은 날
: 6/21, 30, 7/8, 15




 
마음먹었다 하면 끝까지 추구하는 당신의 뚝심 앞에서 당해낼 장사가 없지만, 이달엔 갑작스런 소나기 같은 변화무쌍함에 당신의 뚝심이 움츠러들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계획을 세우는 게 좋겠다. 직업과 적성에 대해 고민하거나, 일과 인간에 대한 회의감에 한껏 다잡았던 무드도 다운될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 주변의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말고 마음의 중심을 잡자.
경쟁자로 인해 입지가 불안정한 만큼 유비무환적 마인드를 견지해야 당황하지 않는다. 돌다리도 두들기고 몸은 사리는 것이 좋다.
외면적으로는 얌전하고 자상하며 분위기도 잘 맞추지만, 유달리 지기를 싫어하는 고집불통 때문에 불화를 겪을 수 있다. 타협은 사랑의 필수조건이다.
MONEY 승부운이 있어 뜻하지 않는 수입이 있다. 2%는 남에게 베풀 각오를 하면 수입이 증대된다. CAREER 너무 내 감정에 휩쓸리면 동료나 선후배간에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주위와의 조화를 고려하자.
행운의 소품
: 간식거리
데이트하기 좋은 날
: 6/23, 7/5, 8, 17
 

'=== MONTHLY > Ju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7월 W Korea  (0) 2008.06.24
2008년 07월 Vogue Girl  (0) 2008.06.24
2008년 07월 레몬트리  (0) 2008.06.24
2008년 07월 Sure  (0) 2008.06.21
2008년 07월 빙그레  (0) 2008.06.19
2008년 07월 Marie Claire  (0) 2008.06.19
2008년 07월 Instylekorea (2008.06.22 ~2008.07.22)  (0) 2008.06.19
2008년 07월 코스모폴리탄  (0) 2008.06.19
2008년 07월 CECI 별자리 운세 (2008.06.22 ~2008.07.22)  (0) 2008.06.19
2008년 07월 산수도인  (0) 2008.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