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6. 28. 16:26

2008년 07월 Vogue Korea

문제가 늦게 나온 세금 부과액이든, 주요 수입원이든 간에 이달 당신에겐 많은 여지가 있다. 모든 피드백과 계산과 쌍방향 토론들 덕분에 새로운 노동 방식이나 삶의 방식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과거에 당신은 직업적인 부분에서 뒷걸음쳤을지 모른다. 그러나 지금은 대안들을 시도해야 한다. 좋은 고용주, 동료, 고객, 혹은 스태프들이 당신의 커리어에서 일어나고 있는 조용한 혁명을 이해해줄 것이다. 당신이 전업 주부라면 가장 가까운 사람들이 방향을 바꿀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을 마련해줄 것이다. 이달 마지막 2주 동안 쌍둥이자리 3명 중 한 명은 여름휴가를 확정 지을 것이다.

게자리는 내성적인 동시에 아주 외향적이고 부드러운 동시에 터프하다. 앞으로 휴가, 이사, 책 계약, 인터넷 벤처사업, 특수 자격증, 혹은 종교 입문을 할 경우 융통성을 발휘할 필요가 있다.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당신에 대한 사람들의 시각에 영향을 미칠 것이며, 협조하겠다는 제안을 재빨리 이용한다면 최고의 홍보 효과가 있을 것이다. 그러는 사이에 과거를 뒤로 하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의지에 따라 일의 성패가 달려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23일 이후에는 금융, 사업, 부동산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라. 그리고 한 가지, 잠재적으로 혼란스러운 문제에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올해 중반 당신의 금융, 사업, 혹은 부동산 변경 사항들을 최대한 이용하려면 사려 깊게 행동할 필요가 있다. 몸을 낮추고 비밀은 은밀히 간직하라. 친한 친구나 주변 사람에게도 알릴 필요 없다. 그러면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이나 안전 문제를 재조정하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돈, 집, 혹은 계약과 관련해서 일어나는 엄청난 변화가 감당하기 힘들더라도 용기를 내라. 지금 과거의 질서를 뒤엎고 있는 천왕성이 불편하지만 축복이 되어줄 급격한 방향전환을 하고 있다. 마지막 주부터 당신의 평판, 외모, 혹은 역할이 폭넓은 관심을 받게 될 것이다. 최고의 모습으로 용기 있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라.

싱글인 경우 아는 사람들이나 온라인 네트워크를 통해 올 들어 애정 생활에 가장 큰 변화가 생길 것이다. 연인이 있는 경우 지금의 관계가 계속 위태위태하다면 우정이 큰 힘을 발휘할 것이다. 어쩌면 지금이 결정을 내려야 할 때인지도 모른다. 직장에서 안정적인 파트너십을 영위하고 있거나 지속적인 애정 생활을 하고 있는 처녀자리들은 서로를 완전히 이해하고 있다 해도 변화의 욕구를 해소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서로 어느 정도 거리를 두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마지막 주 이후에 홀로 간직해야 하는 비밀, 눈에 띄지 않는 역할, 고독한 시간을 갖게 될 것이다. 그리고 8월에는 그것이 당신 삶에 새로운 단계를 의미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마음이 회사를 그만두거나, 직업적으로 새로운 단계로 나아가라고 얘기한다면 지금이야 말로 그것에 귀를 기울일 때다. 일 년에 단 한 번 일어날 수 있는 상황들이 당신 별자리의 커리어 부분을 둘러싸고 있다. 일상적인 업무 부담에 대한 모든 의문들은 한 가지로 귀결된다. 바로 라이프스타일! 한동안 당신 삶에는 작고 소중한 안정감이 있었다. 그러나 그것이 필요할 때 일상생활을 개혁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니다. 외부로부터 획기적인 변화를 감행하라는 압력을 받더라도 그것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이용하고, 살아갈 만한 가치가 있는 그런 직업적인 삶을 만들어가라. 이것은 부모 역할과 연인에게도 적용된다.

다른 사람­혹은 운명­이 당신에게 강요한 피할 수 없는 변화를 참고 살아가는 방법을 배운다면 애정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갖게 될 것이다. 혹은 관계의 단조로움이나 혼자 보낸 고독의 시기가 점점 짜증나게 느껴진다면 지금이야말로 새로운 접근이 필요한 때다. 상대방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상대의 입장에서 이해하는 너그러운 태도가 그동안 당신에게 부족했다. 이 달엔 여행, 전근, 강좌, 웹사이트, 책, 종교적 의문, 혹은 다문화적인 관계를 통해 변화를 받아들이도록 하라. 이들을 연결시켜 근본적으로 바뀌고 있는 것들에 대처하라. 이것은 부모나 대리 부모에게도 적용된다.

올 들어 가장 중요한 금융협상, 부동산 계약, 혹은 사업 관련 토론의 기회가 마련될 것이다. 엄격한 기준으로 가정 생활이나 재산 문제를 통제할 수는 없다. 삶(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너무나 예측 불가능하기 때문에 그런 정해진 틀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은 늘 새로운 시각을 가질 수 있다. 이 달 당신에게 전해질 정확한 정보가 중요한 것도 바로 그런 이유 때문이다. 마지막 주에 여행, 강좌, 웹 사이트, 책 계약, 영적인 문제, 혹은 외국인과의 교류를 우선순위에 둔다면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8월 1일에 삶의 새로운 방향을 결정할 것이기 때문에 분명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염소자리의 연인, 과거의 파트너, 혹은 잠재적인 구애자를 지배하는 부분이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다. 당신은 자신이 원하는 것­연애의 시작이나 이별-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말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위치에 있다. 싱글인 경우 11일 이후에 옛 연인과의 관계 정리에 박차를 가하거나 새로운 데이트 방법들을 더 많이 찾아낼 것이므로 철저히 준비하라. 당신에게 불친절한 사람이 있을 경우 당신은 현재 화해하거나 자신을 지지해줄 동지나 해결책을 찾기에 좋은 위치에 있다. 7월 23일 이후에는 우선순위가 바뀔 것이므로 8월을 지배하게 될 금융, 사업, 부동산 관련 문제에 시간과 에너지를 쏟을 필요가 있다.

13일에는 인간 관계나 비즈니스 파트너가 당신의 인생에 우선순위가 될 것이다. 그리고 열흘 후쯤에는 그것이 관심사가 될 것이다. 7월의 남은 기간 동안에는 과거 파트너, 잠재적인 데이트 상대, 혹은 현재의 소울 메이트와의 관계가 중요하게 될 것이다. 8월이 되면 올해의 남은 기간 동안 계속 영향을 미치게 될 중대한 결정을 내릴 것이다. 7월에 새로운 관계를 시작한다면 갈림길에 서서 고민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이미지, 역할, 타이틀, 혹은 평판에 대한 의문들이 끊임없이 고려될 것이다. 질투심 많은 라이벌이나 불쾌한 적수에게 질렸다면 용기를 내라! 지금은 거의 모든 것이 가능하다. 명상에서 평화조약에 이르기까지 말이다.

7월은 부모, 대리 부모, 그리고 예비 부모들에게 가장 중요한 달이다. 마음속 갈등이 7월까지 계속될 것이며 다른 사람도 그런 상황을 겪는다는 것을 알면 위로가 될 것이다. 당신은 냉정하게 객관적으로 자신을 바라볼 필요가 있다. 이달 싱글인 물고기자리는 쉽게 새로운 관계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인생의 파트너가 있다면 자녀, 입양 과정, 혹은 임신과 관련해 터닝 포인트가 될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 자녀나 새로운 연애에 관심이 없을 경우엔 삶에 대한 욕구가 주말을 위해 남겨둔 특별한 관심사나 재능으로 옮겨질 것이다. 그것이 당신의 평판이나 위상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중요한 가족 문제의 결정, 부동산 점검, 집수리, 별장, 혹은 룸메이트가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것이다. 7월 2일 무렵엔 협조를 구하거나 해결책을 찾기가 수월해질 것이다. 지금부터 8월 중순까지는 일 문제나 건강 문제를 특히 조심하라. 실수하기 너무 쉽기 때문에 지금은 외부 압력에 반응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강요하기에 적절한 시기가 아니니 명심할 것! 자신의 아이나 다른 사람의 아이와의 관계가 13일 이후 좋은 쪽으로 발전할 것이다. 가족, 친구, 혹은 부모 역할의 우선순위를 이해하는 전문가들이 당신에게 힘을 보태줄 것이다. 싱글일 경우 이 달 말에 잠재적인 데이트 상대가 나타날 것이다.

지금은 새로운 우정, 대안적인 사교생활, 혹은 단체나 팀이나 규모가 큰 인적 네트워크에 전념하기에 좋은 시기다. 7월 6일과 22일경에 일어나는 일이 당신에게 무엇이 가능한지를 보여줄 것이다. 당신이 특별한 친구나 단체에 대한 인내심을 잃어버렸다면 이 달엔 쉽게 1인 혁명을 감행할 수 있을 것이다. 6월에 이어 가족, 룸메이트, 부동산, 혹은 집수리에 대한 관심이 계속 될 것이다. 그러나 지금은 전체적인 분위기가 그때보다 덜 다급하다. 일과 관련해 상황이 혼란스러워지도록 방치하지 않는다면 그 상황을 다루기가 더 쉬워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8월 초엔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을 것이다.

'=== MONTHLY > Ju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7월 스텔라카페  (0) 2008.07.01
2008년 07월 운통닷컴  (0) 2008.07.01
2008년 07월 Bazaar  (0) 2008.06.28
2008년 07월 Esquire  (0) 2008.06.28
2008년 07월 Elle Korea  (0) 2008.06.28
2008년 07월 Maison  (0) 2008.06.28
2008년 07월 W Korea  (0) 2008.06.24
2008년 07월 Vogue Girl  (0) 2008.06.24
2008년 07월 레몬트리  (0) 2008.06.24
2008년 07월 Sure  (0) 2008.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