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7. 1. 00:07

2008년 07월 운통닷컴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나이를 잊고 부지런히 움직일 것을 조언합니다 일의 전후 상황을 꼼꼼히 따지고 행동한다면 분명히 좋은 결과가 나오리라 예상됩니다. 숫자 42가 좋으며, 같은 물병자리 그룹별로 행동하는건 좋지 못합니다. 독립적으로 일을 처지하는 것이 당신 스스로에게도 부담감이 덜할것입니다. 사교장소를 자주 찾는 것도 길합니다.

이번달의 TIP : 마음에 즐거움이 넘치는 날입니다 파격적인 변신으로 인해 당신도 즐겁고 당신 주변사람들도 매우 기뻐하게 되겠습니다. 일적으로 아주 확고한 위치에 오를수 있고 매번 승승장구 할수 있어보입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건강에 좀 더 신경을 쓰기 바랍니다.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혹은 지금 상황을 개선하고자 너무 무리를 하는듯 보입니다. 당신의 건강이 있어야 어떤일이든지 잘할수 있어보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복잡하지 않고 조용한 세계를 찾고 있어보입니다. 단련되는 일도 없고 마음은 조급하기만 합니다. 손에 잡히는 무언가를 찾기보다는 너무 이상적인 세계를 꿈꾸고 있는듯 보이는군요. 투덜대고 자꾸 숨어버리기 보다는 적극적으로 인생을 개조하는 일에 참여하기 바랍니다. 이성으로 인한 망신수가 예상되는군요. 한눈 팔지 말고 한 곳에 에너지를 투자하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TIP : 적극적으로 표현하면 기회가 찾아오게 됩니다. 일이든 사랑이든 당신이 행동하느냐에 따라 일의 상황이 크게 역전될수 있어 보이는군요. 숫자 3이 당신에게 좋은 영향을 가져다 줄것이며 게자리와의 친구관계는 큰 도움을 줄것입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필요 없는 외출은 삼가기 바랍니다. 괜한 일로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를 찾았다가 나쁜일들이 연이어 당할수 있습니다. 하소연 할데도 없고, 철저히 외로움을 느끼게 될수도 있습니다. 외출을 피할수 없다면 같은 별자리의 친구와 동행하는 것이 좋을 듯 보이는군요.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당신은 아무리 화가 나도 참아 이득입니다 자기 입장을 분명히 밝히고 목소리를 높이는 것은 좋습니다. 낙천적인 사람이기에 적은 크게 많지 않으나 자기가 몰두하는 것에 대한 욕심 때문에 아무것도 아닌일에서도 대립하게 될수도 있는 가능성이 큽니다. 이 시기에는 새 연인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절대 경거망동하지 마십시오

이번달의 TIP : 당신에게 이번달은 혼자 있는 것을 두려워 말기 바랍니다. 어른다운 여유를 보인다면 상대방도 당신의 페이스에 따라올 듯 싶습니다. 많이 양보하고 베푼다면 당신에게 이롭습니다. 술은 재주껏 마시고 취한 모습을 보이는 것은 나쁩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이 줄을 이을 듯 싶군요..

이번달의 주의점 : 당신은 이번달에 남의 일로 괜히 바쁜 시기입니다. 적극적으로 남의 일을 처리해주지 않는다면 도리어 당신에게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크기에, 부탁을 받는다면 당신이 좀 어렵고 힘들더라도 시간을 내서 문제처리에 애써주기 바랍니다. 누구보다 당신자신을 위해서 말이죠.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당신은 자기 마음부터 열어야 하겠습니다. 금전적으로 아주 욕심이 많아지므로 그로 인해 말썽도 생길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당신을 중상모략하는 일도 발생할수 있습니다. 얻는것보다는 잃는 것이 많은 시기입니다. 많은 주의를 요하는 시기입니다.

이번달의 TIP : 답답해도 툭툭 털어버릴 것이 좋습니다. 이웃에게 몸소 모범을 보이면 칭찬을 어느정도 얻을순 있습니다. 어려운 일은 가족과 의논하고 싶지만, 크게 도움을 주지 않습니다. 전갈자리와의 유대관계에 최선을 다하면 당신의 친구로 만들수 있습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사소한 말다툼이 큰 파장을 일으킬수 있습니다. 결국 당신이 자존심에 큰 상처를 입을수 있습니다. 시험운도 나쁘고 재정상태도 나쁜상황입니다. 모든일들이 당신에게 나쁘게 작용할 것 같아보이는 시기입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예상치 않은 마음의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주변사람들을 잘 단속할 필요가 있습니다. 계획이나 시작은 좋지만 그 결과는 당신의 노력에 크게 달려있군요. 시기를 잘 잡아야 할것입니다. 허황된 꿈은 없으나 기대가 좀 커 보입니다. 약간 눈높이를 줄이고 속마음을 쉽게 남한테 털어놓진 않는 편이 길합니다.

이번달의 TIP : 갑자기 해야 할 일이 많아집니다 일복이 터지고, 활동력이 대단해집니다. 갈곳도 많고, 아는 사람도 많아지게 되니 높이 날게 될것입니다. 일적으로 만난 사람으로부터 개인적 인연이 이어질수 있습니다. 나이차가 좀 나는 연인사이가 형성될수도 있겠습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평소에 쌓은 이미지를 한번에 망가뜨릴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유흥으로 자신도 모르게 실수를 하게 되고 그 타격이나 여파는 만만치 않군요. 수습하기 전에 미리 예방하는 것이 훨씬 나아 보입니다. 많은 주의를 요구하게 되는군요.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당신은 계산을 철저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무엇을 먼저하고 무엇을 나중에 할지, 아니면 당신의 행동을 어떤식으로 연출할지 등등을 말입니다. 좋은 계획들이 많이 나오고 그 일들은 당신에게 또 다른 기회로 작용할 것입니다. 행동을 하기보다는 일단 기획단계에 머무는 시기입니다.

이번달의 TIP : 맛있는 음식을 먹거나 새로운 무대로 진출할 기회가 소소히 생깁니다. 이벤트건에 있어서 작은 기쁨이 있으니 생활의 지루함을 달랠수는 있습니다만, 적극적으로 임하진 않을 듯 보여집니다. 양자리의 이성이 당신을 흠모하고 있을수 있습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생각지 않은 반가운 소식이 들리지만 그 일은 연이어 나쁜 소식과도 연관됩니다. 집안의 어른들을 잘 챙기고 부모님을 특히 잘 모셔야 할것입니다. 먼저 양보하지 않고 고집을 부린다면 큰 사건이 발생하게 될수도 있습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당신은 지난 일에 집착하지 말아야 할것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충분히 지난 일까지 보상받을수 있습니다. 결과는 반드시 좋을 것이니 지금은 행동해야 할 시기입니다. 분주하게 움직이고 활동하면 분명히 보상받게 될것입니다. 젊은이 다운 패기와 의지를 발휘해보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TIP : 사자자리 당신은 일적인 고목에도 때로 꽃이 피게 됩니다 먼저 시행하면 얻는 것이 클것입니다. 활동범위역시 확대되어 아주 당신에게 유리하겠습니다. 하는 일에 반드시 진보가 있습니다. 믿고 실천하기 바랍니다. 연애에서도 즐거운 상황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사자자리의 건강 역시 나빠보이는군요. 야망이 큰 것은 좋지만 체력관리에 힘써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마음은 즐거워보입니다. 건강에 힘쓰는 것은 적당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기 바랍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사소한 일도 꼼꼼히 처리하기 바랍니다. 투정을 부리지말고, 집안일을 잘 단속하기 바랍니다. 근심 걱정이 모두 집에서 나오니 하루라도 편할날은 없겠지만 되도록 긍정적으로 살기를 조언합니다. 공사를 구분할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겠습니다. 물병자리 혹은 사자자리 친구와 상담을 통해서 본인의 어려움을 호소해보십시오.

이번달의 TIP : 사회적인 일에서 즐거운 변화가 예상됩니다. 아니라면, 좀 파격적인 이동이 예상될수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 하고싶었던 일들로 가득 채워지는 시기입니다. 언제나 당신의 뜻이 가장 중요합니다. 고집을 부리면 원하던 일은 성취할수 있는 기회가 반드시 오게 될것입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부부간의 불화가 큰 문제를 야기시킵니다. 집안문제로 확대될수도 있습니다. 웬만한 논쟁은 피하기 바랍니다. 끈기와 인내로 당분간 자신을 무장하기 바랍니다. 작은일에도 신중을 기하고 어려운 일은 귀를 막고 눈을 가려서 억지로라도 넘기기 바랍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마음이 허전할 때 친구를 찾아 위로받길 조언합니다. 당신보다 아랫사람과의 문제로 마음이 아픈 일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집안에 있기가 어렵고 불편하다면 차라리 큰 변화를 시도하기 바랍니다. 한곳에 오래 있기 보다는 자꾸 변화를 추구하는 편이 나아 보이는군요. 불로소득이 생기는 바람에 짜릿한 기분을 만끽할수 있어보입니다.

이번달의 TIP : 대인관계에서 당신은 인기 만발의 시기입니다. 어쩌면 까다로운 당신의 입맞에 딱맞는 괜찮은 사람을 만나게 될수도 있겠습니다. 새로운 인간관계로 한동안 당신의 생활을 즐거운듯 보입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집안에 무엇인가 변화가 생길것입니다. 하고싶은 일에 대해선 무엇이든 시도하기 바랍니다만 가만히 있어도 변화를 주어도 안좋은 일이 예견되어있습니다. 계약문제를 다시 한번 체크하기 바랍니다. 역경이 지나면 새로운 도약의 시기가 올 듯 보입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진심은 언젠가 통하는 법입니다. 인간관계를 돌리고 싶다면 당신이 많이 노력해야 할것입니다. 친구들과 아무 의미 없는 만남을 가지게 될것입니다. 시간은 잘 가겠지만 마음의 빈자리를 채울 사람은 여전히 없어보이는군요. 귀인을 만날수 있는 기회는 희박하고 마음적으로 어지럽고 어려운 시기입니다.

이번달의 TIP : 이성운은 좋아보입니다. 많은 사람들을 두루만나볼수 있는 시기입니다. 조건적으론 아주 괜찮은 이성들과의 만남이나, 옛기억을 떨쳐내지 못하면 아주 어렵게 시간을 보내게 될것입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마음이 술렁이고 들뜨는 기운을 누를수 없어서 일도 손에 안잡히고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것입니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임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부모님의 건강이 극도로 나빠질수 있으니 그점에 신경쓰기 바랍니다. 한가지 일에 몰두하는 편이 차라리 나아 보이는 시기입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분위기에 신경 쓰거나 연출하지 않기를 조언합니다. 남의 것을 배아파 하지도 마십시오. 침체된 분위기를 끌어올리기 위해서 자기 자신에게 관심을 가지고 투자하기 바랍니다. 바쁘게 생활을 하게되거나 아르바이트를 얻게 되지 않으면 직장을 잃게 되는 상황을 발생하게 될 것 같아보이는군요.

이번달의 TIP : 오래 끌던 일이 결정나게 될것입니다. 나이에 어울리게 행동한다면 분명히 좋은 결과가 나옵니다. 통솔하고 지휘하고 진행하는 것에 아주 능력이 있어보이는군요. 첫 인상도 좋으니 홍보나 광고기획의 방면에서는 큰 기회를 잡을수 있을것입니다. 계약에 길한 시기입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남에게 이용당할수 있습니다. 당신은 스스로 많이 계산한 것 같지만 이미 상대는 당신 머리 꼭대기에 있습니다. 남의 장단에 괜히 춤추는 꼭두각시가 되지 말고 너무 친절한 사람은 조심하기 바랍니다. 나보다 상대방을 존중할 때 당신도 존중받게 된다는 사실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마음의 너그러움이 필요하겠습니다. 순리대로 일을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어야 길합니다. 당신의 마음속의 욕망을 채우기 위해서 지금의 상황은 힘들어보이는군요. 외국으로 여행이 길합니다만, 건강적인 악화를 가지고 귀국할 상황이 예상되는군요. 학문적으로 성과를 전혀 얻어올수 없으므로, 유희를 즐기는 수준에만 그칠 것 같습니다.

이번달의 TIP : 자신 있게 진행하면 승산이 있습니다. 당신은 주변변화에 너무 느리게 반응하지만 이 시기에는 그래도 자신감만 있다면 무난히 일이 해결될것으로 보입니다. 괜찮은 이성에게 호감을 발견하게 되나, 쉽게 이루어지지 않아서 마음고생을 하게 될수도 있겠지만, 계기를 자연스럽게 한두번은 만들수 있어보이는군요.

이번달의 주의점 : 열과 성을 다해서 노력했는데도 당신은 여전히 인정받지 못하는군요. 꿈이 높고 야심찬 것은 좋으나 그 일들이 정말 당신에게 어울리는지, 정말 당신이 원하는 일인지를 곰곰히 시간을 두고 생각하기 바랍니다. 폼으로 인생을 흘려버리기엔 아깝지 않은지요?








'=== MONTHLY > Ju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7월 레이디경향  (0) 2008.07.05
2008년 07월 Allure  (0) 2008.07.05
2008년 07월 esazu 띠별운세  (0) 2008.07.01
2008년 07월 esazu  (0) 2008.07.01
2008년 07월 스텔라카페  (0) 2008.07.01
2008년 07월 Bazaar  (0) 2008.06.28
2008년 07월 Esquire  (0) 2008.06.28
2008년 07월 Elle Korea  (0) 2008.06.28
2008년 07월 Vogue Korea  (0) 2008.06.28
2008년 07월 Maison  (0) 2008.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