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7. 1. 00:18

2008년 07월 스텔라카페

 물병자리 1/21 ~ 2/18

자신의 센스와 능력에 믿고 자신을 가지세요.

 

●TOTAL
주위의 평가는 높은데 스스로에 대한 평가는 높지 않는 등 갭이 존재하겠군요. 하지만 이번 달 당신은 일, 연애 모두 생각대로 진행하고 있어요. 스스로에게 자신없어 할 필요는 없답니다. 특히 비즈니스에서는 효율성을 살려서 일을 할 수 있는 시기에요. 평소처럼 성실하게 일하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게다가 상사나 동료, 후배로부터 칭찬도 들을 수 있답니다. 칭찬의 말에는 순순히 감사히 여기는 게 좋아요. 그냥 말로만 하는 게 아닐까 의심하기 시작하면 끝이 없는 법. 사람들의 칭찬은 순순히 받아들이고 자신감의 근거로 삼으세요. , 필요없는 것을 사는 경향이 있으니 금전적인 면에서는 주의할 필요가 있겠네요. 꼭 필요한 것에만 돈을 쓰세요.

 

●LOVE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면 지금이 바로 승부를 걸 시기. 당신이 나서서 결혼계획을 세우거나 상대가 망설이고 있다면 프러포즈를 하도록 분위기를 조성하는 등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상대만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움직일 때 행운이 찾아올 거예요. 지금 당신은 상대의 마음을 잘 캐치할 수 있는 시기라서 무모한 일은 하지 않아요. 그런 자신을 믿고 행동할 것. 한편, 이번 달에는 성적인 면에서 활발해지겠네요. 다소 급하게 관계를 가지려고 하는 경향도 있어요. 하지만 상대의 마음을 파악하기 전에 관계부터 가지는 것은 금물. 가볍게 놀려고 하는 것인지 진지한 연애의 하나의 스텝으로 생각하는지 파악한 뒤에 움직이세요.

 

●Good Man

사자자리

스릴이 가득한 자극과 분위기. 이번 달 사자자리에게 있어 연애는 매우 즐거운 것입니다. 상대를 지배하거나 주도권을 쥐려고 생각하지 않으므로 장기적인 관계를 고집하지 않는다면 가볍게 연애를 즐길 수 있는 좋은 상대가 되겠군요.

 

●Bad Man
황소자리

자신의 틀에서 벗어나고자 적극적인 황소자리. 다소 무리하는 경향이 있는 황소자리는 당신의 입장에서 볼 때 다소 무겁게 느껴질 수 있어요. 너무 진지한 태도에 부담감을 느낄 수 있으니 가볍게 흘려보내는 게 좋아요.



물고기자리 2/19 ~ 3/20

최고의 비즈니스운! 현명하게 행동하세요.

 

●TOTAL
비즈니스면에서는 적극적으로 회사와 그룹을 위해 일하려는 의욕이 샘솟을 듯. 하지만 그늘에서만 일하면 당신의 노력과 정열이 전해지지 않아요. 그룹 리더로서 그룹을 이끌어가는 등 양지에서 활동할 때 당신의 노력이 가장 큰 열매를 맺을 수 있답니다. , 회사의 대표자나 책임이 막중한 위치에 올라서거나 대외적인 교섭 등 어려운 계약에까지 손을 대는 것은 좋지 않아요. 지금은 중간입장에서 팀을 이끌고 조직을 뒷받침할 때 행운이 따르는 시기. , 일이 바빠지더라도 개인적인 시간은 반드시 낼 것. 몸을 혹사시키면서 노는 것이 아니라 지적인 분야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휴식을 취하세요. 북까페, 클래식 콘서트, 미술관 등을 추천.

 

●LOVE

만남의 기회는 지난 달에 비해 늘어났지만 깊은 관계를 가지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겠네요. 가장 큰 문제는 상대에게 고집을 부릴 때와 매달릴 때의 폭이 큰 것. 상대에게 자신의 의견을 주장하고 싶지만, 그로 인해 이별하게 될 것이 두려워 결국 속에 품는 경향이 있어요. 사귄 지 얼마 안 되었다면 상대를 배려하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관계를 오래 지속하기 위해서는 서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는 것도 중요하답니다. 짝사랑 중인 사람은 좀처럼 짝사랑에서 벗어나기 힘들겠군요. 상대의 호감을 사기 위해 상대가 원하는 이상형을 연기하는 경향이 있어요. 하지만 그걸로는 일시적인 호감을 얻을 수는 있어도 당신 자신이 사랑받을 수는 없어요. 솔직한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Good Man

전갈자리

상대와 거리를 두고 마는 이번 달 물고기자리. 일견 섬세해 보이지만 계기만 있다면 깊은 관계를 맺고 싶어 해요. 그런 당신에게는 전갈자리의 가슴에 와닿는 말이 도움이 될 거예요. 조언자로서도 최고의 상대.

 

●Bad Man
천칭자리

깊은 관계가 아니더라도 자신의 고민을 이해해주길 바라는 물고기자리에게 있어 자신의 스타일을 확립하는 데만 열심인 이번 달 천칭자리는 만족할 수 없는 상대. 친구, 일 관계라면 상관없지만 연인으로 삼으면 당신의 쓸쓸함만 더해가겠네요.


양자리 3/21 ~ 4/20

변하고 싶은 마음을 에너지삼아!

 

●TOTAL
긍정적이고 활발한 여름을 보낼 수 있어요. 연애, 친구관계, 일 등 모든 면에서 마치 영화 속 주인공처럼 정열적으로 움직일 수 있답니다. 그 원동력은 바로 당신 자신의 변하고 싶다’ ‘좀더 빛나고 싶다고 갈망하는 마음. 자신의 능력과 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곳을 찾아 현재 머물고 있는 곳을 떠나고 싶어질 수도 있어요. 하지만 지금 당장 준비도 없이 이직하거나 일을 그만두는 것보다는 그 기세를 가지고 눈앞에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 질질 끌고 온 문제가 있다면 드디어 해결책이 보일 거예요. , 넘치는 의욕으로 인해 다소 피로를 느끼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어요. 마음이 지쳤을 때는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세요. 가끔은 부모님께 어리광을 피우면서 사랑스러운 자녀 노릇도 하고 스트레스도 해소할 것.

 

●LOVE

최고의 연애운! 결혼이나 미래에 대한 진지한 생각은 잠시 멈추고, 연인과의 달콤한 시간을 즐겨 보세요. 데이트를 할 때는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레스토랑이나 바(Bar) 등을 추천! 은은한 조명 아래 데이트를 즐기면 두 사람의 거리가 크게 가까워질 거예요. , 한 가지 문제가 되는 것이 바로 이번 달 변화를 추구하는 경향이 있는 것. 현재 커플이거나 기혼자인 사람은 별다른 이유 없이 관계를 정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수 있어요. 인기도 높아지는 시기이다 보니 충동적으로 이별을 고할 수도. 하지만 순간적인 결심은 후회를 불러올 뿐입니다. 장기적인 안목에서 두 사람의 관계를 살펴보고 결정을 내리세요.

 

●Good Man

황소자리

양자리가 원하는 자극적인 관계를 황소자리도 원하고 있습니다. 평소에는 다소 진중한 편인 황소자리지만, 이번 달에는 장기적인 관계에만 집착하지는 않겠네요. 가볍게 연애를 즐길 수 있는 상대.

 

●Bad Man
쌍둥이자리

이번 달 쌍둥이자리는 평소 가벼운 분위기와는 다르게 연애나 인간관계에서 진지한 모드로 들어가겠네요. 상대와의 관계를 확실히 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가볍게 연애를 즐기고 싶은 당신과는 맞지 않아요. 당신은 가볍게 생각해도 상대는 진지하게 받아들일 가능성이 높겠네요.  



황소자리 4/21 ~ 5/20

자극적인 시간을 보내며 경험치를 쌓아보세요.

 

●TOTAL
새로운 것에 대한 흥미나 동경이 강해지는 시기. 평소에는 진지한 편인 당신인 만큼 이상하게 여기는 사람들도 생기겠군요. 타고난 쾌락주의가 강해지고, 또 깊게 생각하는 것을 기피하면서 다소 위험한 일에 손을 댈 가능성도 있어요. 밤놀이, 갬블 등에 지나치게 빠지면 일상생활에 지장을 초래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그렇다고 너무 참기만 하는 것도 좋지 않아요. 적절한 선 안에서 즐길 것은 즐기는 게 좋아요. , 일이나 인간관계에서 다소 보수적인 당신이지만 이번 달만큼 정해진 일이나 룰에서 벗어난 일을 하고 싶다는 욕구가 강해지겠군요. 다만 구체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어요. 벽에 부딪혔을 때는 동료와 함께 해결책을 강구해 보세요.

 

●LOVE

이번 달은 스스로도 깜짝 놀랄 만큼 연애에 적극적이 되며 자연스럽게 표현을 할 수 있어요. 지금까지 가본 적이 없는 곳을 찾거나 새로운 분야에 흥미를 가지게 되면서 새로운 만남이 늘어날 가능성이 높아요. 새로운 사람들과 만나게 되면 자연스럽게 연애로 발전할 가능성도 높아지겠지요. 물론 좋은 기회를 그냥 보고만 있으면 놓칠 수도 있어요. 눈에 들어온 사람이 있다면 솔직하게 마음을 전해 보세요. 좋은 관계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답니다. 혹 잘 되지 않더라도 경험치가 높아졌다고 생각하면 다음 찬스도 금방 다가올 거예요. 하지만 이번 달 연애는 진지한 만남이 되기는 쉽지 않아요. 오히려 가볍게 연애를 즐기겠다는 마음가짐을 가지는 게 좋겠네요.

 

●Good Man

양자리

이번 달 새로운 자극을 원하는 황소자리에게 양자리가 발산하는 자극, 열기는 매력적인 것. 장기적으로 깊어가는 관계는 기대할 수 없지만, 반대로 그래서 즐길 수 있는 것도 있는 법입니다. 자신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즐거움을 즐겨 보세요.

 

●Bad Man
물병자리

자극이라는 의미에서는 굉장히 매력적인 물병자리. 그러나 황소자리의 한계를 넘어서 지나치게 자극적인 면이 있네요. 물병자리에게 이끌려 휩쓸리게 되면 제대로 된 생활을 할 수 없게 될 우려도 있어요. 특히 성적인 면에서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쌍둥이자리 5/21 ~ 6/21

한발 앞으로 나아가면 새로운 세상!

 

●TOTAL
자신의 세계를 넓힐 수 있는 좋은 찬스! 특히 국내여행을 떠나거나 취미관련 모임을 만드는 등 가까운 곳에서 그동안 알지 못했던 세상을 접하면 깜짝 놀랄 만한 것을 발견할 수 있어요. , 다양한 장르의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면 인생의 폭이 넓어지겠군요. 특히 연상이나 취미분야에서 전문가인 사람 등 가르침을 받을 수 있는 사람과 어울려 보세요.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얻을 수 있답니다. 비즈니스에서는 별다른 변화가 없다 보니 일상생활에서는 다소 지루함을 느낄 수 있어요. 출퇴근 시간을 바꾸거나 항상 다니는 길 외에 다른 길로 다니는 등 작은 변화를 통해 일상의 활력을 얻을 것.

 

●LOVE

지금까지의 관계를 재정리 혹은 청산하고 싶어질 듯. 짝사랑을 질질 끌고 있는 사람, 연인과의 관계에서 애정이 부족함을 느끼고 있는 사람 등. 물론 일시적인 충동으로 정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그동안의 관계를 정리하고 새로운 사랑을 기대하는 것도 나쁘지만은 않아요. 미래를 위해 필요하다면 이별도 하나의 긍정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현재 싱글인 사람은 정신적인 면에서나 물질적인 면에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관계를 원하고 있겠군요. 물론 이것은 나쁜 경향이 아니지만, 도가 지나치면 성급한 판단을 내릴 수 있어요. 상대의 호감을 과대 해석하여 쉽게 몸을 내어주거나 하면 나중에 후회하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Good Man

게자리

연애에 있어 잠시 대기상태인 게자리는 이번 달 쌍둥이자리의 사려깊고 진지한 마음에 딱 맞는 관계를 가질 수 있어요. 당신의 고민거리나 진심을 관심있게 들어주는 포용력있는 상대가 되겠군요. 데이트도 차분한 분위기에서 할 수 있을 듯.

 

●Bad Man
전갈자리

상대를 대할 때 어떠한 타협도 하지 않는 전갈자리는 당신에게 달콤한 애정을 주진 않을 거예요. 당신이 의지하려고 해도 자신에게 가까이 다가오는 사람에게 엄격한 말만 하는 경우가 다수. 특히 연애면에서 고민이 많은 쌍둥이자리에게는 너무 차갑게 느껴지겠네요.



게자리 6/22 ~ 7/22

좋은 금전운을 미래를 위해 활용할 것.

 

●TOTAL
수입과 지출 모두 활발해지는 한 달. 이번 달 지출은 낭비성이 아니라 미래의 목표를 위한 투자의 성향이 강하겠군요. 특히 연애운과 관련하여 결혼을 위한 준비자금을 만들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지금부터 미리 신혼여행, 저축보험, 금융상품 등을 준비하면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어요. 인간관계에 있어서는 자신을 어필하려는 적극성이 발휘되겠네요. 당신의 적극적인 모습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사람들과는 좋은 관계를 가질 수 있지만, 부담스럽게 여기는 사람이 생기는 등 양극현상이 벌어질 수도 있어요.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때는 자신의 지식이나 식견을 어필하는 것도 좋지만, 잘 알지 못하면서 상대의 도발에 넘어가는 일이 없도록 주의할 것.

 

●LOVE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할 만한 파트너 후보가 나타날 듯. 물론 그 상대는 결혼상대일 수도 있고, 비즈니스 파트너일 수도 있지만 당신의 인생에 중요한 부분을 담당하게 될 거예요. 머리로 생각하지 말고 관대한 마음으로 자신의 눈앞에 나타난 사람들을 받아들이세요. 현재 커플이거나 결혼한 사람은 혹시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지나치게 의지하는 관계는 아닌지 다시 한번 살펴볼 필요가 있겠군요. 서로 자립심을 가지고 동등하게 마주할 때 견고한 관계를 쌓을 수 있는 법. , 자립적으로 행동하는 것은 좋지만 자신의 가치관만 주장하는 것은 좋지 않아요. 자연스럽게 서로의 삶의 방식을 인정하고 받아들이도록 노력하세요.

 

●Good Man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의 평소와는 다른 약한 태도나 당신에 대한 마음에 당신의 정이 흔들리겠네요. 이번 달은 서로 자극적인 관계를 원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데이트를 할 때도 순수하게 즐길 수 있을 거예요.

 

●Bad Man
사수자리

속박, , 가까운 곳이나 사람에게 답답함을 느끼고 있는 사수자리에게 게자리의 애정은 부담스러울 뿐. 당신은 상냥한 마음에서 한 일인데 사수자리는 기분이 상할 수 있어요. 이번 달은 제멋대로 굴도록 그냥 놔두는 게 좋아요.



사자자리 7/23 ~ 8/22

운명을 바꾸는 운명의 만남!

 

●TOTAL
이번 달 테마는 당당하게 자신의 길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 이 때, 중요한 것은 주위의 움직임이나 떠도는 소문에 현혹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것이 행운을 부르는 열쇠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한편, 이번 달에도 바쁜 일이 계속되면서 몸이 한계에 도달하겠네요. 하지만 지금의 노력과 인내는 미래의 기회와 행복으로 이어지는 토대가 됩니다. 건강에 해가 가지 않도록 적당히 휴식을 취하되,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하세요. 인간관계에 있어서는 자신의 진심이나 마음이 전해지지 않아 자신감을 잃게 될 우려가 있네요. 하지만 무리해서 마음을 전하려고 하면 오히려 부작용만 생길 뿐. 언젠가는 알아줄 것이라는 넓은 마음으로 움직이세요.

 

●LOVE

당신의 운명을 바꿀 듯한 연애사건에 휩쓸리겠군요. 행복한 사랑이 될지 혹은 다사다난한 사랑이 될지 스스로 컨트롤할 수 없을 정도로 큰 운명의 인력이 작용할 거예요. 운명을 바꿀 만한 일이 생기는 것은 따스하거나 건강한 곳보다는 스릴과 자극이 넘치는 곳이 될 듯. 그리고 번개에 감전된 듯한 충격적인 만남보다는 어느 샌가 마음을 빼앗기는 패턴일 가능성이 높아요. 그로 인해 스스로 자제하지 못하고 일이나 친구관계를 등한시하고 연애에만 집중할 수도 있어요. 물론 사랑도 중요하지만, 그로 인해 생활이 불가능해지는 것은 본말전도가 될 수 있으니 정도를 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Good Man

물병자리

자극적인 연애, 인간관계를 통해 즐기려는 마음이 강한 사자자리와 같은 감성을 가진 물병자리는 마음이 맞는 상대. 게다가 그저 즐기기만 하는 가벼운 관계가 아니라 시간을 들여 서로 성장하고자 하는 점에서 딱 맞는 상대라고 할 수 있겠네요.

 

●Bad Man
처녀자리

작은 행복으로 만족하는 이번 달 처녀자리는 사자자리가 볼 때 자극이 부족한 상대. 좋은 의미에서 밝고 건전하게 사귈 수 있지만 그것만으로는 지금 당신은 만족할 수 없을 거예요.



처녀자리 8/23 ~ 9/22

인내가 행복을 부르는 에너지로!

 

●TOTAL
여름을 맞아 주위는 들뜬 분위기. 하지만 이번 달 당신은 그런 분위기에 휩쓸리지 않고 차분하게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때 행운이 찾아올 거예요. 특히 장기적인 인생계획을 세우거나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가 되겠네요. 만약 지금까지 좀처럼 움직이지 못했거나 중요한 결단을 내리지 못했다면 지금이 바로 움직일 때입니다. 좀더 노력하고 싶고 꿈을 이루고 싶다는 강한 의지와 마음이 살아있는 지금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 보세요. , 주변의 작고 소소한 행복을 찾아보는 것도 좋아요. 스스로도 행복을 느낄 수 있고, 운세도 호전된답니다. 술이나 밤놀이와 같이 화려한 것에서 행복을 찾는 것은 현실도피일 뿐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LOVE

연애면에서도 주위의 들뜬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만의 행복을 찾는 것이 중요해요. 별로 친하지 않은 동료나 친구가 미팅, 소개팅을 주선해 주더라도 쉽게 나가지 않는 것이 좋을 듯. 놀이감각의 연애, 짧은 자극을 추구해봤자 마음이 허무해질 뿐입니다. 사람들을 만나고 싶다면 연애목적이 아닌 모임이나 파티 등에 참가해 보세요. 동창회나 아는 사람들의 모임이 아니라 처음 만나는 사람들, 자신과는 다른 업종, 다른 세계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 좋아요. 자신의 상식에서 벗어난 가치관과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과의 만남은 당신 자신을 해방시켜줄 거예요. 이야기는 맞지 않아도 마음이 전해지는 사람이 있다면 주목해 보세요.

 

●Good Man

사수자리

연애 자체를 중시하지 않는 이번 달 사수자리에게 있어 사랑보다는 자신의 꿈과 생활을 다시 돌아보고자 하는 처녀자리는 마음이 잘 맞는 상대. 데이트보다는 함께 식사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Bad Man
사자자리

이번 달 사자자리가 볼 때 처녀자리는 지루한 상대. 반대로 처녀자리가 본 사자자리는 너무 급해서 불안정한 상대. 사자자리의 행동, 사고방식 모두 자신에 비해 지나치게 뜨거워서 좀처럼 깊은 관계를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안 들겠네요.



천칭자리 9/23 ~ 10/23

를 추구하여 사랑을 손에 넣으세요.

 

●TOTAL
다양한 가치관을 가진 사람들과 만나면서 성장할 수 있는 시기. 이번 달에는 처음 만나는 사람이나 처음 가본 곳이라도 금세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어 어떤 모임에서든 문제없이 융화될 수 있어요.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때는 억지로 웃거나 고개를 끄덕이는 것보다는 모르는 것은 솔직하게 인정하고 적극적으로 질문을 하는 것이 포인트! 질문과 대답에서 피어난 이야기꽃이 사람들과의 관계를 더욱 깊게 한답니다. 비즈니스면에서는 효율성 있게 일을 진행할 수 있어요. 특히 매일 변화가 있는 직업이나 프리랜서 등 혼자서 하는 직업은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듯. 매일 똑 같은 업무를 하고 있는 사람은 능률은 좋아도 다소 지루함을 느낄 수 있으니 일이 끝난 후에는 취미생활로 즐거움을 더하세요.

 

●LOVE

이번 달 당신의 무기는 미적 감각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남들보다 뛰어난 감각을 발휘하면 같은 가치관을 가진 사람과 만나는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다른 사람들을 인식한 스타일이나 패션은 잠시 접어두고, 당신만의 매력을 발휘하도록 노력해 보세요. 독창성과 개성이 넘치는 당신의 미적 감각에 개성을 중시하는 사람들이 다가올 것입니다. 한편, 가족과 가정, 고향도 이번 달 연애의 키워드! 자신의 원점이라고도 할 수 있는 곳을 의식하여 행동하면 새로운 사람을 만날 가능성이 확대되는 것은 물론, 커플인 사람의 연애운도 좋아질 거예요. 지금까지 자신의 본모습을 잃고 남의 눈만 의식해 왔다면 자신의 매력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자신감을 가지세요.

 

●Good Man

염소자리

자신의 스타일을 중시하는 이번 달 천칭자리에게 있어 의견을 맞부딪히면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이번 달 염소자리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그저 서로의 주장만 고집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관계가 될 거예요.

 

●Bad Man
물고기자리

상대와 적당한 거리를 두고 싶은 물고기자리는 이번 달 천칭자리에게 있어 의욕이 생기지 않는 상대. 아무리 자신의 스타일을 어필해도 물고기자리인 사람은 당신을 너무 배려한 나머지 아무런 의견을 내주지 않겠군요.



전갈자리 10/24 ~ 11/22

새로운 세계에서 좋은 자극을!

 

●TOTAL
다른 문화, 새로운 세계에 대해 알고 싶다는 욕구가 강해질 듯. 특히 해외와 관련된 도전이나 학문, 자격증에 도전하면 즐겁게 시작할 수 있어요. 이미 도전 중인 사람은 회화나 문화 등에 더욱 깊게 파고들어 보세요. 어학을 공부하고 있다면 평소보다 더 효과가 좋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기초적인 공부도 중요하지만 실전을 통해 몸으로 익히는 것도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활동범위가 넓어지면서 자연스럽게 인맥도 넓어지겠군요.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하면 마음도 즐길 수 있어요. , 일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명함을 주고받는 것에만 집중하는 것은 좋지 않아요. 오히려 일에 대한 생각을 버리고 친근하게 사람들을 대하다 보면 얻는 것이 더 많아진답니다.

 

●LOVE

사교성이 좋아지면서 연애에 대한 의욕도 샘솟겠네요. 이번 달에 타겟으로 삼을 만한 사람은 일과 관계있는 사람. 일을 잘해서 인정을 받고 있거나 지위가 높은 사람들 등이 당신의 연애대상이 되겠군요. 그러한 사람이 있다면 당신만의 방법으로 다가가 보세요. 그 방법이란 바로 일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 일을 잘 하는 당신의 모습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주위 사람들에게 어필하세요. 물론 지나치게 야심만만한 모습은 이성적인 매력과는 거리가 머니, 항상 웃는 얼굴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어필할 것.

 

●Good Man

물고기자리

이번 달 전갈자리와 물고기자리는 쿨한 감각으로 서로를 보고 있어요. 그러나 그것이 결코 차갑지 않고 오히려 편하게 여겨지겠군요. 전갈자리의 냉정한 한 마디로 물고기자리의 고민이 해결되는 등 당신이 리드해나가면 기분좋은 연애를 할 수 있어요.

 

●Bad Man
쌍둥이자리

자신의 내면을 살펴보고 그 해결책으로 정이 깊은 상대를 찾고 있는 쌍둥이자리는 이번 달 전갈자리에게 있어 의지할 수 없는 상대. 이번 달 당신은 목표가 높다 보니 지나치게 엄격한 말을 하거나 태도를 보이면서 그로 인해 다툼이 벌어질 수 있어요.




사수자리 11/23 ~ 12/21

새로운 세계에서 새로운 목표를 발견!

 

●TOTAL
이번 달은 새로운 세계에 적극적으로 접할 때 행운이 찾아올 듯. 단순히 새로운 장르의 영화나 음악 등을 감상하는 것에 그치지 말고, 취미생활을 발전시켜 새로운 목표를 발견해 보세요. 새로운 악기를 배우거나 좀더 전문적인 감상문을 블로그에 연재하는 등 발전한 취미생활이 당신의 일과 연애에도 좋은 영향을 끼칠 거예요. , 적극적으로 자신의 세계를 넓히겠다는 마인드는 좋지만, 그로 인해 현실에 악영향을 끼치는 것은 좋지 않아요. 일이나 생활 등을 무시하고 새로운 것에만 집착하다 보면 상사의 꾸지람을 듣거나 신뢰를 잃게 되는 등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자신의 기반은 탄탄히 한 다음에 비일상적인 세계를 즐길 것.

 

●LOVE

가까운 곳에서 상대를 찾지 말고 평소와는 다른 곳에서 찾아보세요. 그것이 바로 이번 달 연애를 성공시키는 키워드입니다. 자신과 같은 환경에 있는 사람이나 가치관이 일치하는 사람과 만나면 물론 마음이 편할 거예요. 하지만 이번 달 당신은 마음이 편하기만 해서는 지루함을 느낄 수 있어요. 당신의 관심사가 다른 세계, 바깥으로 향하는 시기이니 새로운 상대를 찾을 때도 그런 곳에서 찾는 게 좋아요. 커플은 다소 매너리즘을 느낄 수 있어요. 지금의 상대가 지겹게 느껴지더라도 쉽게 이별을 고하지는 말 것. 이 순간을 넘어서면 다시금 연인이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새삼 깨닫게 되는 시기가 다가오니 그 때까지 넓은 마음으로 지켜보세요.

 

●Good Man

처녀자리

빡빡한 연애나 인간관계를 꺼려 하는 이번 달 사수자리에게 있어 가벼운 것은 아니지만 느긋하게 연애를 하려고 하는 처녀자리는 기분좋은 상대. 단 둘이서 달콤한 무드를 연출하는 것보다 여러 사람들과 밝고 건전한 모임을 가질 때 행운이 따를 거예요.

 

●Bad Man
게자리

어드바이스나 친절을 원하는 것은 아닌데도 자꾸만 신경쓰는 게자리. 이번 달에는 그러한 상대의 애정이 성가시게 느껴지겠네요. 특히 당신의 도전이나 노력에 대한 걱정해 주는 것도 방해로만 느껴질 듯.



염소자리 12/22 ~ 1/20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찬스!

 

●TOTAL
사람들과의 관계가 얼마나 중요한지 실감할 수 있는 한 달. 혹 인간관계에서 안 좋은 일이 생기더라도 그것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해요. 다음엔 이렇게 하면 된다는 긍정적인 마인드가 그 사람과의 관계를 더욱 긴밀하게 한답니다. 이번 달 당신은 무의식적으로 분위기를 파악하는 힘이 있어 사람들과의 관계를 조정하는 일에 두각을 나타내겠네요. 어려운 비즈니스 회의, 사내 회의, 친구들의 싸움, 연인들의 싸움 등 대립하는 사람들의 입장을 능숙하게 조정할 수 있어요. 이 때, 일부러 화해모드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대립하는 사람들이 대등한 파트너라는 것을 논리정연하게 설명하는 것이 중요. 당신의 알기쉬운 설명에 어느 샌가 화해 모드로 넘어갈 거예요.

 

●LOVE

이번 달 키워드는 대등한 파트너십. 대등한 위치에서 밝고 미래지향적인 관계를 만들어갈 수 있는 사람과 함께 행복한 사랑을 할 수 있어요. 싱글인 사람은 그런 관계를 만들 수 있는 사람이 연인후보. 어느 한쪽이 다른 쪽에게 의지하는 관계가 아니라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할 수 있는 관계를 가질 수 있는 사람이 나타날 거예요. 그런 사람 앞에서는 자신의 생각이나 마음을 솔직하게 전해 보세요. 당신의 의견에 비판은 하더라도 비난은 하지 않는다면 좋은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이 때, 너무 서두르지 않는 것이 관건. 안심할 수 있는 관계를 만들고 싶다면 빠른 진전보다는 천천히 사랑이 성숙되는 것을 지켜 보세요.

 

●Good Man

천칭자리

대등한 파트너십을 가질 때 연애운이 높아지는 이번 달 염소자리. 천칭자리는 자신의 스타일을 주장하므로 염소자리도 자신의 진심을 솔직하게 털어놓을 수 있어요. 서로 의견을 맞부딪히며 성장할 수 있는 관계입니다.

 

●Bad Man
염소자리

같은 별자리이기 때문에 이번 달은 서로 안 맞을 듯. 서로를 존중하기는 하지만, 지나치게 존중한 나머지 서로에게 다가서지 못하는 점이 있어요. 자신의 목표만 눈에 들어오겠네요.











'=== MONTHLY > Ju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7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7.05
2008년 07월 레이디경향  (0) 2008.07.05
2008년 07월 Allure  (0) 2008.07.05
2008년 07월 esazu 띠별운세  (0) 2008.07.01
2008년 07월 esazu  (0) 2008.07.01
2008년 07월 운통닷컴  (0) 2008.07.01
2008년 07월 Bazaar  (0) 2008.06.28
2008년 07월 Esquire  (0) 2008.06.28
2008년 07월 Elle Korea  (0) 2008.06.28
2008년 07월 Vogue Korea  (0) 2008.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