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7. 1. 10:57

2008년 07월 esazu 띠별운세

쥐 띠
: 감사해야할 일이 많이 생길 수 있겠다. 그 존재만으로도 고맙고 받는 것이 아니라 줄 수 있다는 사실로도 감사하다는 마음이 앞설 수 있겠다. 나보다는 주변 사람을 챙겨주고 선물해보는 기회도 만들 수 있겠다. 금전적인 여유가 생기게 되고, 하고 싶었던 일을 하나씩 시도해보고, 사고 싶던 물건도 구입하는 시간도 만들 수 있겠다. 친목이나 대인관계에 있어 신경쓰고 챙겨보는 여유를 가질 수 있겠다.
학업:노력 금전:발전  건강:휴식  애정:감사

소 띠
: 주변의 가까이 지내던 사람에게서 예전같지 않은 냉담함에 당황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을 듯. 버릴 건 버리고 비울 건 비우고, 마음의 정리가 필요할 수 있겠다. 시간이 약이라고 이제는 각자의 길을 갈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하겠다. 바쁘다는 핑계로 지나쳤던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관리해보는 기회를 만들어야하겠다. 받으려고만 기다리지만 말고, 먼저 손내밀어주고 안부전하는 배려가 필
요할 수 있겠다.
학업:하강 금전:보완  건강:고민  애정:갈등

호랑이 띠
: 첫술에 배부를 순 없지만 시작이 중요한 만큼 일단은 시도해보는 용기가 필요하겠다. 좌충우돌, 몸과 마음은 바쁘지만 열심히 자기 노력을 충분히 해낼 수 있겠다. 마음에 드는 물건이라면 값과 상관없이 손에 넣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생길 수 있겠다. 자기만족으로 취미생활을 즐기는 일에도 게을리 하지 않을 듯. 여유자금이나 목돈이 들어오는 일이 생기게 되고, 마음의 여유까지 더할 수 있겠다.
학업:계획 금전:보완  건강:결심  애정:노력

토끼 띠
: 좋은 결과나 기대를 하고 있던 일이 생각처럼 쉽게 이루어지지는 않을 수도. 오히려 그 일이 계기가 되어서 자신을 돌아보고 반성하는 기회가 될 수 있겠다. 좀 더 발전된 자신을 만들기 위해서 잠시 다듬고 준비하는 시기로 만들어야 하겠다. 내가 마음의 문을 열고 기다린다면 협력자나 조언자를 찾는 일도 생길 수 있겠다. 나 혼자만이 아닌 함께하는 동반자나 의지가 될 수 있는 일을 만나게 될 수 있겠다.
학업:고민 금전:지출  건강:스트레스  애정:갈등

용 띠
: 직접 나서서 일처리하려고 덤벼들지 말고 뒤로 물러나서 지켜보거나, 뒤에서 밀어주는 것이 차라리 나을 듯. 말이 무섭지 괜한 오해나 시비꺼리가 생길 수도 있으니, 조용히 뒤로 물러나 있는 것이 나을 듯. 내 것이 아닌 것에 너무 욕심부리지 말고, 마음을 비우는 것이 필요하겠다. 주면 고맙고 안주면 그냥 그대로인데 라는 마음으로 계산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어야 하겠다. 운동이나 새로운 관심거리를 시작할 수 있겠다.
학업:조절 금전:수입  건강:피로  애정:고민


뱀 띠
: 생각지도 않던 일이나 계획에도 없던 일이 자꾸 생기게 되고, 집안에서 큰소리 나는 일이 늘어날 수 있겠다. 누구의 잘잘못을 따지기 전에 해결해 가야하기에 마음을 합하고 협력해야하겠다. 다 내마음 같을 수 없기에 좀더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한발 양보하고 먼저 들어보려는 자세가 필요하겠다. 주머니돈이나 쌈지 돈을 유용하게 사용하고, 다른 사람 도움없이 혼자서 해결하는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겠다.
학업:긴장 금전:안정  건강:피로  애정:갈등

 말 띠
: 가까운 가족이나 형제와 의견충돌이나 다툼이 많아질 수 있겠다. 집 안팎으로 사람들과의 관계에 있어 부드럽지 못하고 어색해지고 심하면 배신감으로 마음 아플 수도 있겠다. 결정지을 일이나 책임질 일에 있어 매끄럽지 못하기에 문제가 생길 수 있겠다. 어떻게든 감당해내야 하지만, 좀 더 신중하고 꼼꼼하게 한번더 점검하고 결정내리는 것이 필요하겠다. 누구에게 의지하거나 믿기보다는 스스로의 판단이 중요하겠다.
학업:긴장 금전:지출  건강:피로  애정:하강

양 띠
: 에너지가 넘치는 시기. 이것도 하고싶고, 저것도 하고싶고 다양한 경험과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으로 날마다가 새롭고 활력이 넘쳐날 수 있을 듯. 기대가 크면 실망도 커지는 법, 너무 많은 것을 바라지는 말고 있는 것에 감사하고 지족해야하겠다. 계절감을 충분히 느끼는 기회도 자주 만들게 되고, 여기저기서 연락에 약속이 줄을 이을 수 있겠다. 현실적으로 따져보고 먼저 계산하고 행동하는 것이 필요하겠다.
학업:노력 금전:안정  건강:편안  애정:상승


  원숭이 띠
: 동호회나 새로운 모임으로 생활의 활력과 변화를 찾아나서야 하겠다. 통하는 것이 있기에 얘깃거리가 생기고 서로에게 부족한 부분을 함께 채워가는 노력으로 한창 재미가 생기는 시간이겠다. 틀에 박히고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계절적 여유와 시간을 충분히 가져보는 것도 필요하겠다. 또한 조직이나 모임에서 자신의 존재를 알리고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될 수도 있으니, 한층 더 자신감을 가지고 생활할 수 있겠다.  
학업:발전 금전:지출  건강:보충  애정:활력

닭 띠
: 결정해야할 일로 한창 고민이 시작될 수 있겠다. 지금 당장의 현실적인 이익보다는 좀더 길게 멀리보고 판단하는 지혜가 따라야 하겠다. 또한 이직이나 생활전반에 대한 방향전환으로 한창 몸이 바빠질 수 있겠다. 일단 스스로가 만족하고 안정될 때까지 노력해야하는 시간이 필요할 수 있겠다. 미래를 준비하는 마음으로 자신에게 투자하고 시간을 두고 여유를 가져야하겠다. 주변 상황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의 의지로 생활하자.
학업:긴장 금전:보통  건강:무난  애정:노력

개 띠
: 기대치에 못미치는 현실에 갈증과 답답함이 생길 수 있겠다. 그렇다고 다른 대안이나 방법을 찾아나서지도 못하고 때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준비하는 기간이어야 하겠다. 몸은 하나인데 날 필요로 하는 곳이 많고 나서서 직접 해결할 일들이기에 힘들 수 있겠다. 스스로가 긍정적으로 생각을 정리하고 컨트롤 해보는 시간이 필요하겠다. 당장에 눈에 띄는 변화보다는 주변 정리를 하면서 하나씩 만들어가야 하겠다.  
학업:노력 금전:완만  건강:무난  애정:고민


 돼지 띠
: 똑같이 받아들일 수 있는 일도 내 심리상태에 따라 다르게 느끼고 행동하기에 상대를 어리둥절하고 불안감을 조성할 수 있겠다. 좀 더 안정되고 일관된 행동으로 주변사람과의 유대에도 신경써야하겠다. 약속이나 모임 같은 밖으로의 활동이 늘어나면서 계획에도 없던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자신의 행동과 결정에 책임있는 자세가 필요하겠다. 하루를 반성하고 주변을 돌아볼 줄 아는 여유로 자기반성을 해나가야 하겠다.
학업:소홀 금전:관심  건강:지침  애정:찾기


'=== MONTHLY > Ju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7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7.05
2008년 07월 레이디경향  (0) 2008.07.05
2008년 07월 Allure  (0) 2008.07.05
2008년 07월 esazu  (0) 2008.07.01
2008년 07월 스텔라카페  (0) 2008.07.01
2008년 07월 운통닷컴  (0) 2008.07.01
2008년 07월 Bazaar  (0) 2008.06.28
2008년 07월 Esquire  (0) 2008.06.28
2008년 07월 Elle Korea  (0) 2008.06.28
2008년 07월 Vogue Korea  (0) 2008.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