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7. 5. 01:49

2008년 07월 Allure

몸이두개라도모자랄만큼바빠지는시기. 해야할일도 많고여기저기서만나자는사람도많으니몸도마음도바 쁘다. 시간 계획을 철저히 세워 일의 우선순위를 정해 중 요한 일부터 처리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한편 사소한 말 실수 때문에 주위 사람들과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언행 에 특히 주의할 것. 오래된 연인들은 상대방에 대해 불만 이커져사이가멀어질듯. 솔로는기대만크고소득은없 으니실망만커지게된다.
당신의 능력이 드디어 빛을 발하는 시기다. 일의 성과도 좋고 사람들에게 인정도 받으니 자신감이 넘친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도전 정신과 모험심을 갖고 새로운 기회가 오면 적극적으로 임하라. 기대 이상의 좋은 결실을 맺게 된다. 일에충실하다보니연인들은상대방에대해소홀해 지기 쉽다. 달콤한 애정 표현으로 상대의 마음을 달래줄 것. 솔로는 밀고 당기기를 잘 한다면 새로운 연인을 사귈 수있을듯.
바쁘다. 바빠! 계획한일도많고가야할곳도많아정신없는한달을보내게된다. 막상몸만피곤하고손안에얻어지는 결실은 없으니 허무할 수도 있겠다. 인정에 흔들리지 말고 실리를 따져서 행동하는 요령이 필요하다. 하지만 지나치게 득실을 따지다 보면 인간관계가 소원해질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솔로는 좋아하는 상대가 있다면 들이대기보다 한 발짝 물러나기회를노려라. 때로는적당한내숭도필요하다는점을기억할것.
새로운 일을 시작할 계획이 있다면 다음 달로 미뤄라. 성 급한 도전은 얻는 것보다 잃는 게 많다. 당분간은 주어진 일을 충실히 하는 게 좋겠다.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순간에는‘느림의 미학’을 떠올려라. 한편 돈 문제로 인 해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가까운 사람들일수록 금전 거 래는 반드시 피할 것. 연인들은 애정 전선에 냉기류가 흐 르게 된다. 정성이 가득한 선물이나 특별한 이벤트를 통 해소원해진관계에생기를불어넣어보자.
인내력이 필요한 시기. 시작은 의욕적이나 금방 싫증을 느끼니‘작심 3일’로 끝나기 일쑤다. 일에 대한 책임감을 갖고 계획을 세워 차근차근 진행할 것. 한편 새로운 것을 배우고 싶을 수 있는데, 하루 이틀 나가다 그만두지 않도 록 신중히 결정하는 것이 좋겠다. 오래된 연인들은 관계 가 시들해질 수 있다. 솔로들은 새로운 사람을 소개받을 기회는많지만연인관계로발전하기는어려울듯.
일복, 돈복이 터지는 시기. 야근이 많아지지만 능력을 발 휘해 주위 사람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게 된다. 재물운도 좋아지니 일한 만큼의 금전적인 보상이 따른다. 한편 친한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 멋진 추억을 만들 기회가 생 길 수 있겠다. 연인들은 둘만의 밀월여행을 떠나게 될 듯. 솔로들은 우연히 만난 상대와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 다. 주위사람들의소개팅제안을거절하지말것.
건강에 대한 특별한 주의가 필요한 시기. 일에 대한 열정 이넘치고일거리도늘어나니잦은야근으로인해건강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다. 충분한 휴식과 영양이 듬뿍 담긴 음식으로 피로를 풀어줄 것. 새로운 연인들은 사랑의 열 정이불타오를듯. 서로더주지못해안달이니함께있어 도 보고 싶은 열정적인 관계로 발전하게 된다. 솔로들은 운명의상대를만날수있겠다.
매사에 조심 또 조심할 것! 무거운 물건을 들거나 비좁은 곳을 지날 일이 있으면 다치지 않도록 주의하라. 지갑이 나 물건을 분실할 수 있으니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장소 는되도록피하는게좋다. 한편구설수에오를수있으니 언행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곧바로 대응하기보다는 시간을 갖고 지켜볼 것. 연인들은 사소한 말다툼이 크게 번질 수 있다. 상대방의 기분을 읽어내는 센스를 발휘해 보자. 솔로는고달픈기다림의행군을계속하게될듯.
겸손하게 배우려는 자세가 필요한 시기. 첫술에 배부르 랴. 처음에는 어려움과 고통이 따르지만 성실한 태도로 임한다면 좋은 결실을 맺게 된다. 상사로부터 꾸중을 듣 거나 상사나 동료의 업무를 떠안을 수도 있다. 불만을 갖 기보다능력을인정받을수있는기회라생각하고최선을 다하라. 연인들은 사고방식의 차이로 다투게 될 듯. 솔로 들은마음은앞서나상황이따라주지않으니답답할따름 이다.
꽉 막혀 있었던 재물의 흐름이 뻥 뚫리는 시기. 수입이 늘어나니 그동안의 금전적인 고민들이 상당 부분 해소 된다. 단, 늘어나는 수입만큼 지출도 늘어나게 되므로 계 획을 세워 소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평소 흥미를 가 졌던 일을 새로 시작하게 돼 일에 푹 빠져 바쁘게 지낼 수 있겠다. 솔로들은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게 될 듯. 정면 승부보다는 우회하는 전술을 택하라.
기대하는 것과 현실의 차이로 힘들어지는 시기. 하고 싶 은 일도 많고 이루고 싶은 꿈도 크지만 현실의 벽에 부딪 쳐 의기소침해질 수 있다. 이럴 때일수록 긍정적인 마인 드를갖고생활하는자세가필요하다. 솔로들은휴가지에 서 마음에 드는 상대를 만날 기회는 많으나 사랑으로 발 전하기는어려울듯하다. 연인들은각자의일로바빠지는 시기인 만큼 상대방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해보는 지혜를 발휘할것.
자신만만! 엔도르핀이 치솟는 시기. 일에서 의욕이 넘치 니 하는 일마다 능력을 발휘하게 된다. 상사와 동료들로 부터능력을인정받게되고인간관계도좋아진다. 금전운 이트였으니모처럼쇼핑의즐거움속에흠뻑빠질듯. 한 편주위사람으로부터뜻밖의스카우트제의를받아행복 한 고민에 빠질 수도 있겠다. 연인들은 서로에 대한 믿음 이 깊어져 안정된 연애를 이어갈 듯하다. 솔로들은 친구 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괜찮은 상대를 만날 수 있으니 모 임에적극적으로참여할것.

'=== MONTHLY > Ju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7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7.05
2008년 07월 레이디경향  (0) 2008.07.05
2008년 07월 esazu 띠별운세  (0) 2008.07.01
2008년 07월 esazu  (0) 2008.07.01
2008년 07월 스텔라카페  (0) 2008.07.01
2008년 07월 운통닷컴  (0) 2008.07.01
2008년 07월 Bazaar  (0) 2008.06.28
2008년 07월 Esquire  (0) 2008.06.28
2008년 07월 Elle Korea  (0) 2008.06.28
2008년 07월 Vogue Korea  (0) 2008.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