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9. 9. 20:00

2008년 09월 09일 ~ 09월 15일 일요신문

<<2008년 09월 09일 ~ 2008년 09월 15일>>

 물병자리(1/21~2/18)
○○○
$$$
☆☆☆
다툼. 두 사람의 관계를 결정적으로 흔드는 제3자가 나타나 싸우게 만드니 좀처럼 실타래를 풀지 못할 것이다. 더구나 당신 애인이 새 상대를 호기심 어린 눈으로 쳐다보니 자존심의 상실은 말할 것도 없이 치밀어 오르
는 배신감 때문에 잠을 이룰 수 없을 것이다.

 물고기자리(2/19~3/20)
♡♡♡
○○○
$$$
☆☆☆☆
기쁜 소식. 이를 통해 전 집안 사람이 축제분위기에 빠질 것이다. 오랜 기간 동안 쌓여온 해묵은 감정도 사라지니 집안끼리의 왕래가 빈번해질 것이다. 다만 한 가지 안 좋은 것은 그 같은 교류로 인해 귀찮은 일이 생겨날 것인데 이는 더 소중한 것을 얻는 대가다.

 양자리(3/21~4/19)
♡♡♡♡
○○○○○
$$$
☆☆☆☆
활기찬 한 주. 무슨 일이든지 적극성으로 승부하는 당신은 언제, 어디에서든 해결사로 환영 받을 것이다. 특히 당신의 박력은 주변 사람들의 어려운 일을 해결하는데 큰 힘을 발휘할 것이고 그렇다 보니 늘 주변에 사람들이 꼬이게 될 것이다.

 황소자리(4/20~5/20)
♡♡♡
○○○
$$$$$
☆☆☆
금전운. 경제적으로 곤궁한 당신이 만약 이번 기회마저도 특유의 소심함으로 과감한 배팅에 나서지 못한다면 당신의 가난은 쉽게 뒤바꿀 수 없는 구조적인 것으로 고착 될 것이다. 동산이든, 부동산이든 돈이 될만한 곳에 동원 가능한 자본을 투자하라.

 쌍둥이자리(5/21~6/21)
♡♡♡♡
○○○
$$
☆☆
템포조정. 만약 서둘렀다가는 의외의 상황에 빠져 얻는 것 보다 잃는 것이 더 많을 것이다. 특히 남의 말을 듣고 흔들리다가는 일의 성공은 물론, 그 사람과는 불구대천의 원수지간이 될 것이니 무엇이든지 혼자 생각
하고 혼자 결정하도록 하라. 애정운 괜찮다.

 게자리(6/22~7/22)
♡♡♡
○○
$$
방해꾼. 인생의 방해꾼으로 인해 당신의 조용하던 인생은 순식간에 소란스럽게 되겠지만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이 있는 것이 바로 인생이거니 하고 견뎌내다 보면 다시 평화로운 순간을 맞게 될 것이다. 위기란 헤쳐 나
가라고 있는 것이니 어떤 상황에서든 냉정하라.

 사자자리(7/23~8/22)
♡♡
○○
$$$
☆☆☆
승부. 자존심을 건 한판승부이기에 모든 것을 걸고 있으나 이럴수록 냉철함을 잃으면 안되니 미리 일을 앞당겨서 걱정을 하지 말고 현실 타파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라. 일에 몰두함으로써 생기는 가족들과의 괴리감은 당분간은 어쩔 수 없으니 모른 척 하라.

 처녀자리(8/23~9/22)
♡♡♡
○○○
$$$
☆☆
평화. 매우 복잡한 이상 편력을 자랑하던 당신은 결국 그 복잡다단함으로 인해 스스로 갈등과 고통에 빠지는 우를 범할 것인데 지금부터라도 어지러운 사생활을 과감하게 정리하라. 당신에게 중요한 것은 깊숙한 인간관계를 정립해 좋은 사람을 옆에 두는 것이다.

 천칭자리(9/23~10/22)
♡♡♡
○○
$$$$
☆☆☆☆
성취감. 일벌레인 당신은 다시 새로운 일에 신경을 쓰겠지만 잠시라도 휴식을 취하는 것이 남은 다른 일을 위해서도 좋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이라도 다녀오도록 하라. 충분한 휴식은 새로운 도약을 위한 것이니 머리 속에 복잡한 걱정들을 깨끗하게 지우도록 하라.

 전갈자리(10/23~11/22)
♡♡
○○
$$
☆☆
스트레스. 당신은 이번 일로 인해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것이 인간관계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사람 사귀기에 있어서 다소 경박했던 그 동안의 문제점을 되돌아보게 될 것이다. 당신의 발전을 해치는 사람은 초반에 과감하게 잘라내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사수자리(11/23~12/21)
♡♡
○○○
$$$$
☆☆
금전운. 애타게 기다리던 목돈이 들어와 심리적인 풍요로움이 당신을 매우 여유롭게 만들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구조적인 문제까지 해결하기에는 그 규모가 미치지 못하니 계속 긴축재정을 유지해나가야 회사에 차압
이 들어오는 것 같은 망신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염소자리(12/22~1/20)
♡♡♡♡
○○○
$$$
☆☆☆
사랑의 달콤함. 늘 꿈꾸어 오던 이상형에 가까운, 마음에 드는 상대를 애인으로 만나게 되니 사람들 간의 인연은 따로 정해져 있다는 사실을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제부터 함께 행동하게 될 것인데, 다소의 갈등이 있더라도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