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1. 14:27

2008년 01월 eszau 띠별


쥐 띠
: 지금까지 알고 지내던 사람과는 조금 다른 분야의 사람이나 처음만나는 사람이지만 조언을 구하고 경험을 배우는 것이 필요할 시기일 듯. 우물안 개구리마냥 생각이 돌고 돌 수 있기에 과감하게 새로운 관계를 만들어보려는 노력이 따라야하겠다. 처음부터 욕심 부리고 뜻대로 하려고 하지말고, 몸으로 체득하는 시간적 여유를 두고 하나씩 쌓아가야 하겠다. 건강에 대한 계획도 생각해보아야 하겠다.
학업:나태 금전:하강  건강:무관심  애정:노력

 소 띠
: 금전적인 유동이 많아질 수 있겠다. 필요한 만큼 융통될 수 있기에 마음 쓰지 않아도 해결되고, 생각지도 않던 곳에서 이익이 생기는 등 재테크에 더욱더 관심있게 관리해 나가야하겠다. 갖고싶은 물건이나 선물을 받게될 수 있겠고, 새로운 정보에 민감하게 움직인 것이 좋은 소식으로 기대될 수도 있겠다. 교육에 대한 투자는 아깝다 생각말고 과감하게 결정해보는 것도 중요한 포인트로 자신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겠다. 
학업:긴장 금전:관심  건강:피로  애정:고민

 

호랑이 띠
: 전에부터 준비하고 계획한 일이 있다면 지금 시도해보는 기회를 만들어야하겠다. 일적인 욕심이 넘치는 시기이므로 그에 따른 확장이나 다른 분야에 대한 도전도 해 볼만 하겠다.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활동할수록 자신을 더욱더 빛나게 할 수 있기에 긍정적으로 일을 만들어나가 보자. 이성간에도 나는 상대를 생각해서 한 행동이 상대에게는 부담으로 느껴질 수 있기에 앞선 행동보다는 서로의 의견조율을 미리해보는 것이 좋겠다.
학업:노력 금전:완만  건강:무난  애정:관심

토끼 띠
: 가까운 곳에서 인연이 생기게 되거나, 기분좋은 제안을 받게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을 듯. 하고싶은 일이 생각처럼 술술 풀리게 될 수도 있겠다. 내가 말하기 전에 주변에서 먼저 말을 걸어오거나 제안하기에 쉽게 응하게 되는 일도 많아질 듯. 외모나 자신을 꾸미는 일에 소홀함이 없도록 신경쓰고, 어떤 상황이든 자신을 무장하고 관리해나가는 것이 필요하겠다. 마음에 드는 물건이나 갖고싶은 것을 사는 기쁨도 가질 수 있겠다. 
학업:노력 금전:상승  건강:관심  애정:상승

용 띠
: 지금의 내 자리, 내 사람, 내가 가진 것의 소중함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지족하는 것이 필요하겠다. 인간관계에 있어서도 일방적인 것은 없기에 주고받는 미덕으로 조율하는 중도의 자세로 맞춰가야 하겠다. 은근히 뒤에서 스트레스 받고있지 말고, 자신을 표현하는 일에도 적극적으로 나서야 하겠다. 이것저것 다 신경쓰다가 아무것도 하지않는 어리석음보다는 일단을 시도하는 용기와 결심이 필요하겠다. 
학업:안정 금전:상승  건강:관심  애정:노력


뱀 띠
: 일의 방향이 어긋나거나 기대했던 일에 있어 틀어지는 일이 생기게 되고, 전체적으로 조절하고 맞춰가야 하는 어려움이 따를 수 있겠다. 금전적인 일뿐 아니라 시간적, 정신적으로 다시하게 되고 스트레스가 증가할 수 있겠다. 침체기를 벗어나기위해서 일단 마음부터 다스리는 것이 우선일 수 있겠다. 환경이나 생활을 바꿔보는 노력도 좋겠고, 나름대로의 계획을 다시한번 점검하고 수정하는 시간이 필요하겠다.
학업:관심 금전:조절  건강:노력  애정:갈등

 


 말 띠
: 시작하고 하는 일에 있어 긍정적인 반응으로 기댓값을 채워갈 수 있겠다. 안정적으로 돌아가면서 주변을 둘러볼 수 있는 마음의 여유까지 찾을 수 있겠다. 나른하고 밖으로 나가고 싶다면 봄기운을 마음껏 느껴보고 즐기는 시간도 가져보는 것도 좋겠다. 주고싶은 마음, 나누고 싶은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전해야하겠다. 미리부터 계획하고 준비한 일이 있다면 지금 시도해보는 기회로 엮어가는 것도 좋겠다.
학업:긴장 금전:관심  건강:주의  애정:안정

양 띠
: 좋은 인연이나 동료를 만나고 생활의 변화를 기대할 수 있는 시기가 될 듯. 기회다 생각한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내 것으로 소화해내는 과정이 필요하겠다. 생각지도 않던 곳에서 기회가 생길 수 있으니 항상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겠다. 친구나 동료들과도 의기투합하고 단합도 잘 이루어 힘을 합치기에 일사천리로 척척 일의 진행도 빠를 수 있을 듯. 기분에 따른 감정조절만 조금 신경쓰는 것이 좋겠다. 
학업:긴장 금전:주의  건강:피로  애정:고민

  원숭이 띠
: 경쟁적인 관계나 구조 속에서 시간시간이 조바심에 불안감만 더할 수도.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거나 의지하지 말고, 마음을 비우고 있는 것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지족해야하겠다. 내 뜻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는다고 혼자 힘들어하지 말고, 바꿔서 생각하고 인정할 건 인정해나가야 할 듯. 쉽게 대하던 상대가 조금씩 달라지는 것을 느낀다면 나부터 먼저 돌아보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들어주는 자세가 필요하겠다.
학업:중심 금전:관심 건강:피로  애정:갈등

닭 띠
: 계획만 무성했지 시도해보는 것은 힘들 수 있겠다. 하지만 기회를 놓치지않기 위해서라도 끊임없이 시간적 투자를 해두는 것이 필요하겠다. 혼자라는 외로움으로 힘들어지는 시간일 수 있지만, 생각을 바꾸고 마음을 바꾸면 전혀 새로운 생각과 희망으로 가득 채워나갈 수 있게될 수도. 사람에 대한 기대나 의지보다는 자신만의 무기나 특기를 살리려는 업그레이드에 신경쓰고 투자해 나가야하겠다.
학업:노력 금전:관심  건강:긴장  애정:노력

개 띠
: 새로운 분야나 새로운 제안을 받게되는 일이 생기고 생활전반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겠다. 기회다 싶은 생각에 결정할 수 있지만, 어느 것을 결정하든 아쉬움을 안고 지내야 할 수 있겠다. 자기발전이나 긴장감을 늦추지말고, 항상 결심하고 새롭게 다지는 마음으로 날마다 새로운 각오로 전진해 나가야 하겠다. 어떤 것이 되었든 자기만족을 찾은 후에야 다른 것에 눈을 돌리는 외골수 적인 면이 있을 듯.
학업:긴장 금전:관심  건강:보통  애정:노력


 돼지 띠
: 마음속으로만 생각하던 일을 과감하게 시도하게 될 수 있을 듯. 물건이 되었든, 일이 되었든 일단은 내가 만족해야하기에 의지대로 행동할 수 있겠다. 항상 무엇인가 부족한 듯한 느낌이기에 채워야하고, 그것도 잠시지만, 나름대로의 틀을 만들어가는 중일 수도. 쇼핑이나 선택에 있어 혼자서 하는 것이 나을 듯. 전혀 의외의 곳이나 의외의 사람에게서 희망이나 관심을 느끼는 일이 생길 수 있겠다. 
학업:긴장 금전:지출 건강:피로  애정:갈등

'=== MONTHLY > Janu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1월 스텔라카페  (0) 2009.01.10
2009년 01월 레이디경향 띠별  (0) 2009.01.10
2009년 01월 레이디경향  (0) 2009.01.10
2009년 01월 Esquire  (0) 2009.01.10
2009년 01월 esazu  (0) 2009.01.01
2009년 01월 레몬트리  (0) 2008.12.28
2009년 01월 Maison  (0) 2008.12.28
2009년 01월 Elle Korea  (0) 2008.12.28
2009년 01월 산수도인  (0) 2008.12.28
2009년 01월 Marie Claire  (0) 2008.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