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5. 11. 09:21

황소자리 남자

taurus 황소자리(4/21∼5/20)

☆ 황소자리 남자

매사에 있어 현실적이고 신중하며 아저씨같이 너그러운 황소자리 남성은 사랑 이나 낭만과는 인연이 먼 사람이라는 느낌을 주기가 쉬지만 결코 그렇지 않다. 그는 자신의 신부감을 고를 때 아주 까다롭다. 수면 밑에 큰 바위가 숨어 있는 지 확인하지도 않고 뛰어드는 사람이 아니다.

그러나 일단 당신을 이상적 배우자라고 판단이 서면 당신을 얻기 위해서 총공격을 가해온다. 그 어떤 별자리 남성보다 끈질기고 대담하게 구혼해 온다. 사나운 사자나 정열적인 전갈자리 남성들이 부끄러워할 만큼 온 마음과 힘을 다해 당신의 사랑을 요구한다. 그의 프로포즈를 받아 줄 때까지 매일 아침 당신의 대문 앞에 장미 한 다발이 놓여 있을 것이다. 그토록 침착하고 소심해 보이던 사람이 전혀 다른 모습으로 돌변하는 것이다. 타오르는 마음이 담긴, 매일 발신인을 밝히지 않은 편지의 임자도 바로 그다.
 
 
▶ 황소자리 남자를 분석한다   

그는 당신에게 상냥하고 부드럽고 따뜻하며,언제나 당신의 보호자가 된다. 당신 에게서 나는 향수 냄새,당신 손이나 머리칼의 부드러움에 그는 넋을 잃는다. 그는 당신 앞에서 당신의 아름다움을 늘어놓지는 않지만 그의 마음을 전하하는 방법을 터득하고 있다. 당신에게 잘 어울리는 스카프를 사주거나 핸드백을 선물 하여 당신의 아름다움을 빛내 줄 것이기 때문이다.

그는 당신의 화려한 모습을 좋아한다. 원색이라도 당당하게 입어 보라. 그의 찬 사가 쏟아질 테니까. 밍크 코우트나 가죽 잠바도 좋다. 그는 당신에게 선물을 할 때 아낌없이 돈을 쓴다. 그는 좋은 음악이 흐르는 무드있는 레스토랑에서 당 신을 만나길 좋아한다. 당신을 생각나게 하는 음악이 이런 것이라고 알려 주기 도 한다.

발렌 타인 데이를 기억해 보라. 그 화려한 선물 상자들. 당신 생일과 크리스마스는 또 어떤가. 그는 당신을 즐겁게 하는 선물이 무엇인가 알아내는 비상한 재주를 지녔다. 당신이 꼭 가지고 싶었던 것을 그는 정확히 집어 낸다. 이번 생일 에 실내악이 은은하게 연주되는 멋진 레스토랑에서 촛불 아래 펼쳐 보일 선물 이 무엇일까. 자못 기대된다. 그는 당신보다 더 정확하게 첫 데이트가 언제였는 지, 언제 처음 같이 스키를 타러 갔는지 기억하고 있다. 그가 잊고 넘어가는 기념일은 없다.

그는 당신에게 헛된 꿈을 얘기하지 않으며 실현가능성 없는 상상의 날개를 태우지 않는다.그가 애기하는 것은 꼭 그대로 이루어지는 것들이다. 그의 곁에 않아 있으면 포근해지고 더할 나위 없이 편안함을 느끼는 이유는 바로 그 때문이다. 물병자리나 사자자리처럼 와일드하지 않고 양자리 남성처럼 미사여구를 동일해 서 앞날을 설계하지 않지만 그의 말은 액면 그대로 믿을 수 있다. 그래서 황소 자리 남성의 진가를 제대로 파악할 줄 아는 여성이 그리 흔치 않다. 도대체가 낭만이나 희망이라는 것과는 전혀 거리가 멀 것이라는 속단을 내리기 때문이다. 그러나 진흙 속에서 박힌 진주를 가려낼 줄 아는 당신의 선택은 어려운 만큼 충분히 보상 받을 수 있다. 공중이나 모래 사장에 쌓은 탑은 순식간에 무너져 내려 형체조차 찾을 수 없다. 그러나 튼튼한 반석 위에 쌓은 탑은 어떤 폭풍우 에도 견뎌낼 수 있기 때문이다.

차분하고 편안한 태도가 당신에게 얼마나 큰 위안을 주었는지 생각해보라 꾸준 한 그의 사랑은 또 어떤가. 불이 붙기까지 가 어렵지, 일단 불이 붙으면 오랫동 안 꺼지지 않고 타오른다. 갑작스런 불길은 상처를 주기 쉽다. 그러나 난로 안 에서 타오르는 불길은 그 온기로 주변을 훈훈하게 해준다. 황소자리 남성은 추운 겨울을 대비하여 치밀한 계획을 세우는 사람이다. 찰나의 즐거움보다는 오래도록 지속되는 행복을 택하는 현명한 사람이다. 여름내 내 그늘에서 쉬며 놀기만 한 베짱이의 겨울은 얼마나 비참한가 황소자리 남성은 여성을 고르는 눈이 까다롭기로 유명하다. 그는 말괄량이 톰 보이 같은 여자는 딱 질색이다. 카우보이 같은 차림을 보면 대뜸 '서부 목장에나 가보지 그래'라고 말할 것이다.

그의 앞에서는 당신을 내세우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기 바란다. 당신의 의견이 아무리 옳은 것 같다. 하더라도 인정 사정 가리지 않고 그를 몰아대지 않는다. 그가 언제 당신 곁을 떠날지 모른다. 여러 사람이 있는데서 당신이 너무 추켜 올려지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라. 그는 물론 똑똑한 여자를 좋아한다. 그러나 그와 함께 있을 때 그가 빛나 보이도록 세심하게 신경써줘야 한다. 그는 당신의 그늘에 가리는 것을 끔찍이도 못 참아 한다. 그의 친구들과 자리를 함께 하거나 모임에 동참했을 때 가급적 그의 체면을 세워 주도록 한다. 당신의 숨은 정성을 모를 남자도 아니다. 그는 그러한 당신의 배려를 이해하고 느낄 줄 아는 남자이기 때문이다. 옆에 않아 있는 그를 무시하고 당신 혼자 그의 친구들과 열심히 애기할 때 그 의 표정을 잠깐이라도 볼 수 있다면 당신은 결코 그러지 못할 것이다. 그는 대 화에 한마디도 끼어 들지 않고 돌처럼 굳어져 있다. 황소자리의 남성은 여간해서 화를 내지 않는 대신 한번 화가 나면 걷잡을 수 없는 단점이 있다. 조용한 스핑크스가 일순간 난폭한 황소가 되어 달려든다. 그를 달래기가 너무너무 어렵다. 현명한 방법은 처음부터 그의 화를 돋구지 않는 것이다.

그가 아무리 잔뜩 화가 났을지라도 절대로 친정 어머니에게 달려가는 바보 짓 은 하지 않도록 해라. 한 번 당신의 보금자리를 차고 나간 이상 다시 그 문 안 으로 들어가기는 아주 어렵다. 다시 못 들어갈지도 모를 일이다. 아마 그의 분 노하는 모습을 한 번 경험하게 된다면 당신의 친정 부모님들도 당신에게 문을 열어주지 않을 것이다. '너 혼자 알아서 처리하도록 해라' 이것이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답이 될 것이다. 대단히 적극적이 공격적인 여성을 아내로 둔 황소자리 남성은 결코 부부 동반 으로 여러 사람 앞에 나서지 않는다. 그는 한사코 동반하기를 거부한다. 상호 신뢰하면서 존경하는 것과는 아주 별개의 문제이다. 레스토랑에 함께 갔을 때 그가 먼저 주문하기도 전에 당신이 먼저 메뉴판을 집 어 들고 그의 의사는 물어보지도 않고 웨이터를 불렀을 경우, 그와의 외식은 절 대 기대할 수도 없을 것이다. 당신이 용서를 청하기까지 그는 절대 용서하지 않 을 것이다.

대단한 참을성의 소유자이지만 당신에게 코를 꿰 뚫리는 것은 도대체 참지 못 한다. 당신이 양보함으로써 그의 체면을 세워지게 되면 그는 그 누구보다 더 자 상하고 친절한 연인이며 남편이 된다. 그는 당신을 위해 무엇이든지 해줄 것이다. 황소자리 남성의 진심을 읽기까지는 꽤 오랜 시간이 걸린다. 왜냐하면 그는 섣불리 불을 당기는 타입이 결코 아니기 때문이다. 지난 1년 동안 주말마다 만나 서 근교로 드라이브를 하고 영화관에 가는 사이가 됐지만 그는 아직까지도 어떤 단서가 될 만한 말을 한 번도 입 밖에 낸 적이 없다 당신은 그가 과연 어떤 마음으로 당신을 만나고 있는지 의아스러워지며 좀체 감을 잡지 못한다. 그가 정열적이지 않기 때문이 아니다. 그는 다만 쉽사리 빠져 들지 않는 성격일 뿐이다. 쉽게 달아오르는 얇은 솥이 아니라 군불을 지펴야 달궈지는 무쇠 솥이 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일단 어떤 결정이 내려지면 그때는 태도가 달라진다. 신중함과 차분함 을 언제 던져버리기라도 한 듯 무서운 힘으로 달려든다. 큐피드의 화살을 받은 이상 그는 물불을 가리지 않는다. 아무리 주변에서 충분하고 뜯어 말려도 그는 더욱 더 완고해질 뿐이다. 황소자리 남성은 돈과 인연이 많은 사람이기 때문에 금전적인 문제 때문에 괴로울 일은 거의 없을 것이다. 그는 돈이 '붙는' 사람이다. 그의 마음에 들고 싶다면 요리 실습을 부지런히 해라. 그는 인스턴트 식품보다는 당신의 정성이 담긴 요리를 좋아한다. 당신이 차려 놓은 식탁 앞에서 그의 행복해 하는 모습은 당신에게 또 다른 기쁨을 준다.

황소자리 남성을 자녀들에게 대단히 인자하고 자상한 아빠가 된다. 아이들이 배우는 속도가 느리다고 해서 안달을 하지 않고 참을성 있게 격려해 주는 아빠이 다. 종종 지나치게 많은 선물을 해서 아이들 버릇을 나쁘게 하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그가 한 번 화가 나면 모두가 재빨리 숨어야 하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그는 훌륭한 아빠이다. 황소자리 남성은 아내의 실수에 대해 상당히 관대한 편이다. 실수를 일일이 트 집잡거나 걸고 넘어가지 않는다. 또한 사치품을 사기 위해 돈을 아낌없이 쓰지만 결코 낭비하지는 않는다.
 

'=== ASTRO101 > Zodia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자리 & 혈액형  (0) 2008.06.02
양자리 남자  (0) 2008.05.11
쌍둥이자리 남자  (0) 2008.05.11
게자리 남자  (0) 2008.05.11
사자자리 남자  (0) 2008.05.11
처녀자리 남자  (0) 2008.05.11
천칭자리 남자  (0) 2008.05.11
전갈자리 남자  (0) 2008.05.11
사수자리 남자  (0) 2008.05.11
염소자리 남자  (0) 2008.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