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7. 5. 01:55

2008년 07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7월 띠별 운세

필자 석파 이상인은 대학에서 건축학과 국문학을 전공했다. 원광대 대학원에서 동양철학 석사를 수료하고 동 대학원에서 풍수학으로 문학박사학위를 받았다. 경향신문 ‘오늘의 운세’와 스포츠칸 ‘풍수 인테리어’ 필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방송 매체와 강단에서 띠별 학습법과 풍수 인테리어를 해설하고 있다. 저서로 「토정비결」 「행운을 부르는 풍수 인테리어」 「띠별 학습법」(12권) 등이 있다.

쥐띠 子

재물운 지지부진│애정운 만사태평│건강운 흐린 뒤 비

전체운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매사 분명하게 자신의 생각을 밝혀라. 지금까지 겉은 화려했지만 속은 알차지 못했다. 난관이 닥치더라도 조금 손해 본다는 마음으로 한걸음 물러서라. 상심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기본만 한다는 생각으로 다음을 기약하며 자신을 낮춰라.
애정운 현재의 애정전선은 너무 어수선하다. 한 사람에게만 몰두하라. 60년생 삶에 이정표가 될 만한 사건이 벌어질 수 있다. 귀찮아도 마지막은 필히 확인하라. 72년생 최근에 만난 사람을 너무 믿지 마라. 어려운 상황에서 당신을 헌신짝처럼 버릴 수 있다. 84년생 보다 철저하게 상대의 심중을 읽어라.
재물운 불신의 시대를 극복하는 길은 긍정적인 시각과 희망적인 생각을 가지는 것. 60년생 깊은 산골짜기에서 길을 가르쳐주는 이 하나 없다. 원칙을 고수하는 것이 난관을 극복하는 길. 공직자는 금전 유혹을 경계하라. 72년생 무식할 정도로 묵묵히 추진한 일의 성과는 곧 나타난다. 84년생 동산보다는 부동산 투자가 유리. 주변 사람들과 큰 충돌이 생길 수 있으니 언행 조심.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외나무다리는 조심해서 건너라.
행운의 숫자 0, 3
색상 금색
길한 날 4일, 16일
행운의 패션 코디 화이트 슬링 슈즈


소띠 丑

재물운 일확천금│애정운 소원성취│건강운 매우 맑음

전체운 당신이 어디에 있든지 무엇을 하든지 행운의 여신이 바라보고 있다. 공무원, 직장인은 원하던 곳으로 영전하는 기쁨이 있고, 뜻밖의 횡재수도 있겠다. 동료의 의견을 믿고 적극 후원하라. 사업적인 발전을 위해 옛것을 과감하게 버리는 용기가 필요하다. 매사가 뜻과 같으니 큰 재물을 얻는다.
애정운 어찌할 수 없는 운명의 뜻이라면 차라리 마음을 열고 받아들이는 것이 행복이다. 61년생 사랑하다 상처받을 수 있다고 두려워할 시간에 온몸으로 사랑하는 것이 더 아름답다. 73년생 조용히 이슬비가 내리듯 새록새록 사랑이 피어난다. 85년생 흥분하지 마라. 괜한 질투심과 오기로 문제가 심각해진다.
재물운 남의 일을 돕다가 함정에 빠지고, 좋은 문서를 소유했으나 결국 남의 것이 된다. 61년생 늦은 것이 아니다. 지금이라도 분수를 지킨다면 어려움은 피할 수 있다. 73년생 앞으로 가자니 절벽이요, 뒤를 보니 강이라. 남은 것은 자신의 잘못을 솔직히 인정하는 것. 85년생 오기로 투자한 기업의 주식이 무너지기 일보 직전이다. 고집을 버리고 안전주의로 거래하라.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혼자만을 위한 삶은 삶이 아니다.
행운의 숫자 2, 3
색상 갈색
길한 날 11일, 23일
행운의 패션 코디 캐주얼한 벨트

범띠 寅

재물운 소탐대실│애정운 후회막급│건강운 햇빛 쨍쨍

전체운 모든 일에는 때가 있는 법. 너무 나서지 말고 다소 소극적인 자세로 임할 때 일이 이루어진다. 문제는 미리 포기하는 태도다. 모처럼 당신의 고집이 빛을 발하는 운세니 자신감을 회복하자. 다툼은 피하라. 그로 인한 재판을 면하기 어렵고, 원수가 되는 상황까지 간다. 심장, 혈압의 질환이 예상되니 흥분하지 않도록.
애정운 달콤한 말에 현혹되어 정을 주지 마라. 생각지도 못했던 변심으로 큰 충격을 받을 수 있다. 62년생 창살 없는 감옥에 갇힌 듯 답답한 마음, 누가 잡아줄까. 74년생 여름밤 마음은 산란한데, 내 님은 어디에 있나. 86년생 눈으로 보면서도 먹을 수 없으니 그림 속의 떡과 다를 바 없다.
재물운 잠자는 사자를 건드린 격이다. 평지풍파가 예상되니 매사 자중하도록. 62년생 취직이나 사업을 새롭게 시작하려 하지만 될 듯 될 듯하면서 지체된다. 그렇다고 좌절은 금물``! 74년생 연못 안에 금빛 잉어가 가득한 이유는 당신의 정성이 하늘을 감동시켰기 때문이다. 86년생 원하는 것이 그곳에 있으니 조금만 더 손을 뻗어라. 망설일 때가 아니니 도움을 청해라.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현명한 계획이면 후회가 없다.
행운의 숫자 6, 8
색상 청색
길한 날 7일, 19일
행운의 패션 코디 심플한 디자인의 무테 선글라스


토끼띠 卯

재물운 만사형통│애정운 일장춘몽│건강운 매우 쾌청

전체운 유연한 처세가 더 효과적이다. 사사로운 욕심을 버리고 직분에 걸맞은 행동으로 독립할 수 있는 계획을 세워야 할 때다. 만약 일이 어긋난다면 분수에 맞지 않는 욕심을 부린 탓이다. 복잡한 문제는 혼자서 결정하지 말고 여러 사람들의 의견을 취합하도록 하라. 긴장을 풀지 말고, 경거망동하지 않으며 차분하게 계획을 세워라.
애정운 어제가 있기에 오늘이 있는 것. 잘못을 깨우치고 사과하는 것이 올바른 사랑의 자세다. 63년생 방심하지 말라. 상대는 언제라도 당신을 버릴 준비가 되어 있다. 75년생 창밖에는 폭풍한설이 몰아쳐도 따뜻한 아랫목에 몸을 지지니 이 아니 좋은가. 87년생 상대를 속였던 일이 들통날 수 있으니 미리 대처하라. 공연히 주변을 기웃거릴 때가 아니다.
재물운 어려움과 함께 막히는 곳이 많다. 차분하게 행동하라. 63년생 사랑에 실패해 지금은 허망하더라도 다음을 기약하라. 75년생 무리한 욕심으로 닭 쫓다 병아리까지 잃어버리게 될 수 있다. 작은 것에 최선을 다하라. 87년생 평상시 장점인 저돌적 추진력이 지금은 실패의 원인이다. 완급 조절이 필요하다.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분노는 많이 참을수록 결국은 이익이다.
행운의 숫자 3, 8
색상 갈색
길한 날 8일, 20일
행운의 패션 코디 보디라인을 살리는 코디네이션


용띠 辰

재물운 새옹지마│애정운 두근두근│건강운 천둥벼락

전체운 다른 사람 일에 관여하면 구설수가 있다. 포용력을 키워라. 재운의 변화가 유달리 심하다. 인내하는 삶 덕택에 바라던 일이 성공을 거두고 땀 흘린 것 이상의 재물을 얻게 된다. 그러나 슬기로운 사람들은 재앙이 닥치기 전에 미리 대비한다는 것을 유념하라. 혼자 고집부리지 말고 많은 사람의 의견을 듣고 처신하라.
애정운 하고자 하는 일은 서서히 풀리고 떠났던 사람도 돌아온다. 따뜻한 말을 건네라. 64년생 먼 곳에서 소개한 사람이 당신에게 잘 어울리는 훌륭한 배필이다. 76년생 사랑에 관한 한 당신이 최후의 승리자가 된다. 88년생 운명이라고 섣불리 체념하지 마라. 힘차게 도전할 때 불행도 피할 수 있는 것이다.
재물운 주변의 동태를 살피며 일하라. 당신을 시기하며 음모에 빠뜨리려는 인물이 있다. 64년생 당신은 깨끗하게 행동했지만, 조직에 소속된 이상 불이익을 면할 수 없다. 76년생 악의적 구설수가 예견된다. 단시일에 회복하기 힘드니 차근차근 노력하는 수밖에. 88년생 사업이 부진하지만 서두르지 마라. 무리한다고 해서 되는 것이 아니다.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지나친 의심은 과오를 범할 수 있다.
행운의 숫자 3, 9
색상 베이지색
길한 날 14일, 21일
행운의 패션 코디 실버 목걸이


뱀띠 巳

재물운 권토중래│애정운 무사안일│건강운 쌍무지개

전체운 아무리 좋은 조건을 내세워도 동업을 추진하거나, 외부 자금을 끌어들이지 마라. 상대는 겉은 비단옷으로 단장했지만 속은는 온갖 불행을 다 가지고 있다. 맨손으로 호랑이를 잡는 듯 무리가 따르나 정면으로 맞서라. 현실을 인정하지 않으면 모든 게 고달프다. 열심히 일하는 즐거움이 필요하다. 남보다 풍족하지는 않더라도 마음은 편하게 갖자. 갑작스러운 체중 증가는 위험하다.
애정운 새로 만난 사람, 흠 잡을 데 없음에도 이상하게 가까워지지 않는다. 53년생 현재 만나는 사람에게 모든 것을 주지 마라. 상대의 마음은 다른 곳에 가 있다. 65년생 신분 상승을 위한 교제는 성공하기 힘들다. 77년생 사랑의 기본은 진실. 즉흥적인 판단으로 중요한 결정을 내리지 마라.
재물운 직장 상사 혹은 후배와 다툴 일이 생긴다. 한 걸음 물러서는 지혜가 필요하다. 53년생 당신의 제안이 통과되어 크게 칭찬을 듣는다. 옛 친구를 만나 즐거움이 배가 된다. 65년생 이미 끝난 일 후회한들 무엇하나. 단념하고 새 출발하라. 77년생 슬픔 뒤에 기쁨이 찾아오기에 더욱 행복하다. 허나 낙담하며 당신을 시샘하는 사람이 있다.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지 마라.
행운의 숫자 5, 7
색상 겨자색
길한 날 19일, 26일
행운의 패션 코디 인디언 스타일의 팔찌


말띠 午

재물운 사면초가│애정운 가슴앓이│건강운 흐리다 갬

전체운 당신만 똑똑하고 잘난 것이 아니다. 하늘 위에 하늘이 있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라. 되지도 않는 일에 모든 것을 쏟는 모험은 피하라. 달걀로 바위를 치는 격, 실패가 뻔하다. 눈앞에 기회가 있지만 불행히도 환상에 젖어 그것을 보지 못한다.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는 것이 여러모로 좋다. 재판까지 가게 되면 결과는 불리하다.
애정운 호의와 애정을 구분하지 못하면 열병을 앓는다. 54년생 복잡한 이야기는 금물. 낭만을 이야기하라. 66년생 본심을 보이는 것이 최선이다. 얄팍한 술수는 오히려 관계를 악화시킨다. 78년생 서로를 비웃는다면 두 사람 모두 불행하다. 뫼비우스의 띠처럼 끝을 알 수 없는 것이 사랑이다.
재물운 자리를 옮기는 건 무조건 좋다. 54년생 등 뒤로 비수가 날아드니 적극적으로 처세하라. 66년생 심각한 재정난을 겪을 수 있으니 내실을 기하라. 당장 생기는 게 없어도 봉사한다고 생각하면 좋은 기회가 생길 것. 78년생 한 번 더 생각해보는 습관을 갖자. 전문가의 판단이라고 맹신하지 마라.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남을 꾸짖는 마음으로 나를 꾸짖으라.
행운의 숫자 1, 7
색상 주황색
길한 날 13일, 25일
행운의 패션 코디 실버 귀고리


양띠 未

재물운 고진감래│애정운 삼고초려│건강운 진눈깨비

전체운 새로운 마음으로 도전하지만 슬럼프에서 벗어나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열정과 노력으로 잠재력을 발휘해야 할 때이다. 기회가 왔을 때 지나치지 않는 훈련이 필요하다. 힘들다고 잔꾀 부리다가 다 된 일이 낭패를 볼 수 있다. 병으로 고생하는 환자는 차도를 보인다.
애정운 내가 고통스럽다고 남들도 괴로울 거라고 여기지 마라. 혼자만의 생각으로 상처받을 수 있다. 55년생 달콤한 말로 당신을 유혹해 수렁 속으로 빠뜨리는 무리가 있다. 67년생 넓고 넓은 바다에서 거친 바람을 만난 돛단배와 같다. 사방을 둘러봐도 아무도 없으니 어디에 의지할까. 79년생 친한 사람일수록 예의를 갖춰라.
재물운 더불어 함께 결정하라. 공을 혼자 세우고자 일을 꾸미면 오히려 시끄럽기만 하다. 55년생 옛것을 털고 새것으로 갈아입는 변화가 필요하다. 67년생 성급하지 않게 분명히 자신의 생각을 밝히면 행운이 구름처럼 찾아오리라. 79년생 신상에 변화가 많은 시기. 생각하지도 않은 재물이 들어올 수 있다.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개구리는 올챙이 시절을 기억하지 못한다.
행운의 숫자 5, 7
색상 보라색
길한 날 10일, 22일
행운의 패션 코디 크기가 큰 스포츠형 시계


원숭이띠 申

재물운 승승장구│애정운 알쏭달쏭│건강운 세찬 바람

전체운 십 년 장마가 훤히 개인 듯 광명이 찾아든다. 진실로 원하는 한 가지를 향해 뛰는 것이 승리의 길이다. 훗날을 생각해 자신의 욕심을 버리고 타인에게 부담주지 마라. 서류에 도장 찍는 일은 분명하게 처리하라. 작은 의견 차로 일이 틀어질 수 있다. 투자는 안전한 곳에 하는 것, 지금 당신이 계획하는 일은 투기에 속한다.
애정운 헛된 꿈에 젖어 혼자 똑똑한 척하지 마라. 자칫하면 인간관계에 심각한 금이 간다. 56년생 틀에 박힌 데이트보다는 허심탄회하게 마음을 터놓고 대화의 시간을 가질 것. 68년생 남자의 친절을 액면 그대로 믿으면 큰 낭패를 본다. 좋아도 웃고 싫어도 웃는 것이 남자의 속성이다. 80년생 눈앞의 현상에 흔들리지 말고 자신감을 가져라. 포기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재물운 매달리지 말고 적당한 간격을 유지하라. 거래처의 변덕으로 가슴앓이를 한다. 56년생 일이 크든 작든 혼자서 처리하면 크게 실패한다. 68년생 한 사람의 천재보다 열 사람의 범재가 더 좋을 수 있다. 80년생 되는 일이 없어 마음이 답답하고 짜증스럽다.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섬세한 마음이 단정한 행동을 부른다.
행운의 숫자 2, 4
색상 연두색
길한 날 16일, 28일
행운의 패션 코디 페미닌한 디자인의 모자


닭띠 酉

재물운 황당무계│애정운 용기백배│건강운 맑다 흐림

전체운 불행한 순간에도 희망을 가져야 한다. 무모하게 독단적으로 행동했기 때문에 사면초가에 놓이게 된 것이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살아라. 운명이 바뀔 수 있다. 추진하는 일에 자신감을 가져라. 사업장을 옮기는 것도 뜻을 이루는 하나의 방법이다. 작은 것부터 마무리하라. 매사를 자기 뜻대로만 한다면 일을 그르칠 수 있다.
애정운 의도하지 않은 삼각관계에 빠져들 수 있으니 주의하라. 57년생 믿었던 친구의 배신에 가슴이 아프겠지만 비난보다는 마음을 추스르고 대책을 세워라. 69년생 유난히 춥고 허전한 시기. 외로운 사람끼리 서로 격려하며 어려움을 이겨라. 감언이설에 현혹되는 것은 보석을 물에 던지는 것과 같다. 81년생 바람 빠진 타이어 같은 사랑이다. 신속히 정리하라.
재물운 당신만 현명한 게 아니다. 너무 타산적이면 주변 인심을 잃는다. 57년생 욕심이 지나치면 가지고 있던 것마저 빼앗길 수 있다. 대의명분에 벗어나는 일은 피하라. 69년생 운세는 상승세이지만 긴장을 늦추지 마라. 남의 말을 믿다가 어려움을 당한다. 81년생 되는 일 없다고 불평하지 말 것. 곧 좋아지니 위기에 직면해도 당황하지 마라.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가벼운 법이라도 두려운 마음을 가져라.
행운의 숫자 0, 6
색상 핑크색
길한 날 5일, 17일
행운의 패션 코디 비비드한 컬러의 백


개띠 戌

재물운 진퇴양난│애정운 정상정복│건강운 차차 흐림

전체운 현재 상황은 폭발물 처리반이 시한폭탄을 해체하는 모습과 흡사하다. 긴장하라. 사소한 것에 집착해 순식간에 명예를 잃을 수도 있다. 자신의 생각대로만 처리하려고 한다면 스스로 함정에 빠지는 꼴이 된다. 당신을 이용하고자 하는 이가 많으니 절대 속마음을 드러내지 마라.
애정운 다 끝난 일이라고 미리 포기 말고 노력하라. 조금만 더 버티면 된다. 58년생 사랑이란 인내를 담을 수 있는 그릇이자, 외로움을 견디는 추억의 모음집과 같다. 70년생 지나친 자만에 빠져 뭔가를 착각하고 있다. 자칫 방탕한 마음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 82년생 확고한 생각만이 얽혀 있는 문제를 풀 수 있는 열쇠다.
재물운 당장 일을 그만두고 싶지만… 어찌할까. 배운 일이 이것뿐이니. 58년생 그동안 무리했으니 당분간 쉬면서 재충전하는 것이 좋겠다. 잠시의 기쁨에 도취되지 말고 슬픔에 좌절하지 마라. 70년생 인생사 영욕이 함께하는 것이다. 계획대로 실천하는 것이 돈 버는 길이다. 82년생 비바람 몰아치는 바다에서 고기를 잡으려는 격이다.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마음속에 품고 있는 욕심을 버리면 표정이 밝다.
행운의 숫자 4, 9
색상 노란색
길한 날 8일, 20일
행운의 패션 코디 파란색 계열의 헤어 액세서리


돼지띠 亥

재물운 일거양득│애정운 호시탐탐│건강운 짙은 안개

전체운 모두 취해 있는데 당신 홀로 깨어 있는 것과 같다. 용이 승천하듯 뜻을 이루는 시기. 눈을 크게 뜨고 주변 여건을 잘 활용하면서 일을 도모하라. 하지만 인간의 욕심은 한량없는 법. 분수에 어긋난다면 황당한 일을 겪고 실패한다. 아랫 사람을 무시하거나 아픈 곳을 건드리지 않도록 조심하라. 지렁이도 밟으면 꿈틀하는 법이다.
애정운 떠날 사람은 아무리 잡아도 소용없는 법. 문제를 크게 만들지 말고 포기하라. 59년생 과감한 애정 고백은 새로운 상황을 연출할 수 있다. 적극적으로 대시하라. 71년생 따뜻하고 자상한 마음을 보이는 것이 사랑을 완성하는 길이다. 83년생 당신의 바람기 때문에 불화가 일기 시작한다. 힘들어도 웃음을 잃지 않았던 지난날이 그리워진다.
재물운 세상이 하수상하니 어려움이 예상된다. 그러나 장차 성공을 위한 작은 시험일 뿐이다. 59년생 정상에서 성취감에 젖어 제때 하산하지 못하면 정복의 의미가 퇴색할 수 있다. 71년생 어려움을 극복하는 길은 오직 하나, 인내뿐. 먼저 계획을 세워라. 83년생 계획을 남에게 발설하지 마라.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다분하다.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후회할수록 자신의 마음은 병들어간다.
행운의 숫자 1, 7
색상 적색
길한 날 10일, 22일
행운의 패션 코디 메탈 소재 롱 팬츠

'=== MONTHLY > Ju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7월 레이디경향  (0) 2008.07.05
2008년 07월 Allure  (0) 2008.07.05
2008년 07월 esazu 띠별운세  (0) 2008.07.01
2008년 07월 esazu  (0) 2008.07.01
2008년 07월 스텔라카페  (0) 2008.07.01
2008년 07월 운통닷컴  (0) 2008.07.01
2008년 07월 Bazaar  (0) 2008.06.28
2008년 07월 Esquire  (0) 2008.06.28
2008년 07월 Elle Korea  (0) 2008.06.28
2008년 07월 Vogue Korea  (0) 2008.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