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21. 11:58

2009년 02월 코스모폴리탄


염소자리
capricorn (12 .21~1.19)
희망을 가져라 복권에 당첨되길 바라는 것보단 장기적인 재테크 계획을 세우는 게 좋다. 수입이 늘어나는 방법, 자산이 늘어나는 방법을 철저하게 연구해 계획을 세워보자. 또한 사람들을 대할 때는 당신 특유의 가정적이고 편안한 분위기로 어필하는 것이 좋다. 가족처럼 사람들의 고민을 들어주면 당신에게 훗날 그 사람들로부터 큰 도움받을 일이 생길 것이다.

싱글 말보다는 행동으로 배려하라. 겉으론 쿨해 보이는 당신이지만, 상대의 건강과 기분까지 배려하는 당신의 참모습을 그는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커플 책이나 TV만 믿고 한 번도 가보지 못한 데이트 장소를 선택하면 실패할 확률이 높다. 가능하면 믿을 만한 친구나 지인이 추천하는 곳을 선택하자.

금전운 좋은 날 10일

비즈니스운 좋은 날 19일

만남운 좋은 날 11일

데이트하기 좋은 날 22일
   
 
물병자리
aquarius (1.20~2.17)
별자리 중 가장 박학다식함을 자랑하는 물병자리. 항상 창의적으로 생각하며 기발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곤 한다. 하지만 자기밖에 모르는 차가운 사람으로 보일 수도. 과감하고 직선적인 말을 하는 것도 좋지만, 듣는 사람의 마음도 배려하는 아량을 갖추도록.
주의하라 자신의 생각대로 밀어붙이다 주위 사람들과 충돌할 수 있다. 무리해서 생각을 굽힐 필요는 없지만, 상대방을 배려하는 것이 좋다. 또한 지금은 자신의 발전을 위해 과감하게 투자할 때.

싱글 당신이 그를 지배해보자. 그의 타이를 몰래 감춰놓았다가 그의 손을 묶어보는 것도 좋다. 그도 그런 당신이 싫지는 않을 것이다.

커플 제멋대로라는 인상을 주더라도, 당신이 원하는 바를 솔직히 말하는 게 좋다.

금전운 좋은 날 28일

비즈니스운 좋은 날 26일

만남운 좋은 날 27일

데이트하기 좋은 날 19일
 
 
 
물고기자리
pisces (2.18~3.20)
주관대로 행동하라 남의 의견이나 방식에 끌려 다닐 필요 없다. 지금은 당신의 스타일대로 밀고 나갈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자신에게 주어진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자신 있게 행동하라. 평소 신중한 성격의 당신이지만, 때로는 충동적으로 행동할 필요도 있다. ‘충동’이라는 이름의 ‘열정’을 잘 활용해보자.

싱글 진심을 털어놓을 수 있는 상대를 찾아보자. 자꾸만 진심을 숨기려고 하는 당신이지만 자연스럽게 진심을 털어놓게 되는 상대를 만나게 된다. 그게 바로 당신의 운명의 남자라는 걸 기억하도록 하자.

커플 데이트 장소나 영화, 레스토랑 등 그와 함께하는 것들을 당신이 정해보자. 너무 상대방을 배려할 필요는 없다. 때로는 당신이 원하는 대로 데이트를 정해보는 것도 서로에게 좋다.

금전운 좋은 날 11일

비즈니스운 좋은 날 22일

만남운 좋은 날 23일

데이트하기 좋은 날 14일
 
양자리
aries(3.21~4.19)
적극적으로 움직여라 이번 달엔 생각나는 대로 즉시 행동에 옮겨야 행운이 따른다. 이때 무리해서 앞에 나서지 말도록. 대신 다른 사람들을 이용하는 게 좋다. 또한 지금은 새로운 인맥이 도움되는 시기다. 특히 목적 의식이 높은 사람들과의 만남은 앞으로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새로운 만남을 두려워하지 말고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보도록.

싱글 피부 관리에 힘쓰자. 깨끗한 피부의 당신이 해맑게 웃는 순간, 그는 당신에게 마음을 빼앗겨버릴 것이다.

커플 그와 주도권 다툼을 하기보단 함께하는 시간에 집중하도록 하자. 특히 그의 친구를 존중해주는 것이 그에게 잘 보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또한 이것은 둘의 애정도까지 높여준다.

금전운 좋은 날 18일

비즈니스운 좋은 날 24일

만남운 좋은 날 17일

데이트하기 좋은 날 16일
   
 
황소자리
taurus (4.20~5.19)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라 평소 신중한 당신이지만 지금은 과감하게 움직일 수 있는 시기다. 해외 유학, 이직 등을 생각하고 있다면 구체적인 계획 수립 및 실행 단계에 들어가보도록. 또한 인간관계에서는 당신과 정반대의 가치관을 가진 사람들이 도움이 될 것이다. 자신과는 다른 사고방식을 접하면서 사적으로나 공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싱글 애보다는 다른 일에 신경 쓰는 것이 좋겠다. 연애에 휘둘리다가 정작 중요한 일은 내팽개칠 수 있다. 지금 당장 해야 할 일을 우선적으로 하도록 하자.

커플 평소 친구보다 그를 챙기는 당신이지만 갑자기 그보다 일이나 친구를 우선시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된다. 그 바람에 그가 무척 서운해할 수 있다. 설명하는 게 귀찮다고 소홀히 하지 말고 오해하지 않도록 우선 그에게 먼저 당신의 상황을 설명하자.

금전운 좋은 날 14일

비즈니스운 좋은 날 17일

만남운 좋은 날 22일

데이트하기 좋은 날 21일
   
 
쌍둥이자리
gemini (5.20~6.20)
정보를 수집하라 하나에만 집중하지 말고 다양한 정보를 폭넓게 수집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특히 최근 정보나 나라 밖의 소식에 주목하도록. 인간관계에서는 친구의 친구, 동료의 친구 등 한 단계를 거친 인맥이 당신에게 도움이 된다. 일부러 잘 보일 필요는 없지만, 자연스럽게 교류하다 보면 우연치 않게 당신의 일상에 도움을 주는 일이 있을 것이다.

싱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만남이 많아진다. 지금까지 당신이 만났던 남자와는 다른 타입이거나 자신에게 없는 부분을 가진 남자와 만날 수 있다.

커플 그와의 관계에 대해 쓸데없이 너무 깊은 고민에 빠지지 말자. 당신 혼자 고민해봤자 금방 해답이 나올 일이 절대 아니다. 특히 그와의 결혼은 아직 당신에게 먼 일이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둘의 관계를 진지하게 생각해보도록 하자.

금전운 좋은 날 17일

비즈니스운 좋은 날 22일

만남운 좋은 날 26일

데이트하기 좋은 날 8일
 
 
게자리
cancer (6.21~7.21)
집을 나서라 일상에서 답답함을 느꼈다면 과감하게 밖으로 나가보자. 해외나 국내로 여행을 떠나거나 새로운 공부를 시작하는 것도 좋다. 외국어 공부를 할 거라면 일대일 수업을 받는 것이 좋겠다. 또한 지금은 인간관계를 정리하고 싶어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하지만 너무 서둘러선 안된다. 자신에게 진짜 소중한 사람이 누구인지 시간을 들여 자세히 살펴보라.

싱글 자신보다 지위가 높은 사람과 인연이 만들어진다. 생각보다 그는 당신을 진지한 상대로 생각하고 있다. 성공한 사람일수록 남에게 말할 수 없는 고민과 스트레스를 많이 가지고 있는 법. 그를 위로하며 당신의 순수한 애정을 보여주도록 하자.

커플 그와의 관계를 끝내고 싶어져도 지금 당장 서두르진 말자. 현재 당신은 그와 관련된 환경을 바꾸고 싶은 것이다. 시간을 들여 충분히 생각한 다음이라면 어떤 판단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먼저 심사숙고하라.

금전운 좋은 날 20일

비즈니스운 좋은 날 20일

만남운 좋은 날 20일

데이트하기 좋은 날 11일
 
사자자리
leo (7.22~8.22)
타협하지 말라 지금 당신은 완벽함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다. 이는 자존심 때문이 아니라 남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는 당신의 마음에서 비롯된 것이다. 타협하지 말고 당신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어필하도록 하자. 열심히 노력하면 할수록 결과는 당신의 뜻보다 훨씬 드라마틱하게 될 것이다. 이때 당신의 해외 문화에 대한 지식과 해외 경험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싱글 드디어 싱글에서 탈출할 기회가 뜻밖에 찾아온다. 친구에서 연인으로, 혹은 직장 동료에서 연인으로 바뀌는 경우와 같이 평소 연애 상대로 절대 보지 않았던 주변 사람과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커플 그에게 신경 써주며 집중하는 당신의 모습은 다른 사람들에게도 매력적으로 보인다. 덕분에 당신의 인기는 높아질 것이다. 다양한 경험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한눈파는 것은 금물. 물론 그 사람을 잃고 싶지 않다면 말이다.

금전운 좋은 날 8일

비즈니스운 좋은 날 24일

만남운 좋은 날 11일

데이트하기 좋은 날 27일
   
 
처녀자리
virgo (8.23~9.21)
봉사 정신을 가져라 당신의 말과 행동에 사람들이 움직이고 회사나 단체가 변화하게 된다. 이는 당신이 무의식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위해 움직이고 있기 때문이다. 억지로 노력할 필요 없다. 당신이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이 좋다. 바쁜 일상에서도 시간을 쪼개 친구들의 상담을 들어주는 것과 같이 별것 아닌 일도 당신에겐 보람찬 일로 느껴질 수 있다.

싱글 하루 만에 깊은 관계가 될 수는 없는 노릇이다. 진지하게 만날 상대를 당신이 진정 원한다면 충분한 시간을 들여야 한다. 상대방의 다양한 면모를 관찰하면서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자세히 관찰하도록 하자. 그러기 위해선 좀 더 시간을 갖는 것이 좋겠다.

커플 조언을 하자면, 결혼할 사람은 당신의 인생을 바쳐 도와주고 싶어지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것이다. 오랜 시간 함께하면서 그의 모든 걸 지켜봤다면, 이제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할 때다.

금전운 좋은 날 17일

비즈니스운 좋은 날 18일

만남운 좋은 날 19일

데이트하기 좋은 날 26일
   
 
천칭자리
libra (9.22~10.22)
가볍게 움직여라 바쁜 일도 즐겁게 느껴질 만큼 의욕이 가득한 당신. 무거운 마음으로 임하기보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움직여야 성과도 좋을 수 있다. 책상 위에 작은 꽃이나 화분을 놓는 것도 당신의 의욕을 높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또한 휴일만큼은 일에 대한 생각을 벗어던져 버리고 가볍게 즐기도록 하자. 혼자서 로맨스 영화를 보거나 친구와 함께 클럽에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싱글 지금껏 가보지 못했던 곳에 가보자. 고급스런 와인 바나 드레스업이 필요한 파티, 고품격 클럽 모임 등 지금까지 살아왔던 당신의 세계와는 조금 다른 세계로 말이다. 여기서 당신의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다.

커플 자극적인 느낌의 상대와 안정된 결혼 상대 사이에서 당신은 흔들리게 될 것이다. 결혼을 생각할 수 있는 안정된 상대에게 당신의 진심을 털어놓을 수 있는지 생각해보자.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망설이지 말고 그 남자를 선택해야 한다.

금전운 좋은 날 9일

비즈니스운 좋은 날 24일

만남운 좋은 날 22일

데이트하기 좋은 날 12일
 
 
 
전갈자리
scorpio (10.23~11.21)
분위기 메이커가 되라 혼자서 묵묵히 일하지 말고 주위 분위기를 환하게 만들도록 하자. 그런 당신의 모습을 처음엔 낯설게 여기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평소와는 다른 모습 때문에 인간관계는 물론, 일의 효율까지 높아질 수 있다. 간혹 갑자기 밝아진 당신을 질투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겠지만 그럴 때는 담담하게 넘기는 게 좋자.

싱글 새로운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보자. 끌리는 사람이 처음에는 없을 수 있다. 하지만 자주 그 모임에 나가다 보면 좋은 사람이 점점 눈에 들어올 것이다. 이때 첫인상에 연연해하는 것은 좋지 않다.

커플 쑥스러움은 잠시 접어두자. 지금은 당신의 마음을 솔직히 전해야 할 때. 평소와는 달리 적극적으로 행동해 그를 놀래주자. 당신의 달라진 모습에 그의 사랑도 깊어질 테니.

금전운 좋은 날 23일

비즈니스운 좋은 날 8일

만남운 좋은 날 25일

데이트하기 좋은 날 13일
 
사수자리
sagittarius (11.22~12.20)
가족을 중시하라 앞만 보는 데 급급해 주위를 둘러보지 못하는 당신. 가족은 그런 당신에게 위로가 필요할 땐 위로를, 조언이 필요할 땐 조언을 해줄 것이다.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늘리면 늘릴수록 당신의 생활도 점점 윤택해진다. 가족뿐 아니라 친구나 직장 동료, 상사의 가족까지 챙기도록 하자.

싱글 당장 누군가를 만나려고 서두를 필요 없다. 기분이 내키는 대로 행동하고, 다양한 곳에서 자유롭게 사람들과 어울리며 당신의 매력을 갈고 닦아보자.

커플 그와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먼저 그의 가족부터 만나보자. 무조건 그의 가족에게 잘 보이려고만 애쓰지 말고, 당신의 솔직한 마음과 미래의 계획을 착실히 전하도록. 그래야 그의 가족에게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금전운 좋은 날 23일

비즈니스운 좋은 날 18일

만남운 좋은 날 12일

데이트하기 좋은 날 18일
   

'=== MONTHLY > Febru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2월 Sure  (0) 2009.01.21
2009년 02월 빙그레  (0) 2009.01.21
2009년 02월 Singles  (0) 2009.01.21
2009년 02월 InStyle  (0) 2009.01.21
2009년 02월 Ceci  (0) 2009.01.21
2008년 02월 Bazaar  (0) 2008.05.28
2008년 02월 Esquire  (0) 2008.05.28
2008년 02월 Vogue Korea  (0) 2008.04.13
2008년 02월 빙그레  (0) 2008.04.13
2008년 02월 코코아데이  (0) 200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