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21. 12:07

2009년 02월 Sure

2009.02. FEBRUARY

job 노력에 비례해 결실을 거둔다. 일의 능률 또한 향상된다. 특히 자신의 숨은 재능과 능력을 발견하는 달이 될 듯. 외국 출장을 가거나 처음 만난 사람들과 일할 기회가 생길 수 있으니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활기차게 진행하도록.
money 돈에 행운이 따르는 시기. 맡은 일마다 좋은 성과와 함께 이익으로 연결되고, 회사의 이윤을 남기는 데 한몫한다. 당연히 상사에게 칭찬을 듣고 대우도 좋아진다. 연봉 또는 진급에서 좋은 소식을 접할 것으로 예상된다.
love 연인들은 남성이 리드하는 패턴으로 연애를 진행할 것. 남성은 적극적이며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여성은 내성적이면서 차분하고 예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이번 달 사랑의 성공 열쇠. 남녀 모두 고리타분한 컨셉트일지라도 사랑의 결실을 위해 노력해보자.
job 활동이 많아지는 달. 일거리가 늘어나고 사람 만나는 일도 잦다. 일에 쫓기며 정신없이 한 달을 보내기 쉽다. 개인 시간이 줄어들고 친구들도 거의 만나지 못할 듯. 주말이나 휴일에는 일에서 벗어나 여가 생활과 휴식을 즐길 것.
money 사람 만나는 일이 많아지고 각종 파티나 행사에 초대를 받을 듯. 먹을 복이 많아지니 날씬한 S라인,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는 시간과 돈을 아끼지 말자. 경조사에 관련된 지출은 꼼꼼히 신경 쓸 것.
love 사랑의 휴식기. 일에 몰입하느라 개인 시간은 물론 데이트할 시간도 없다. 연인들은 오해 아닌 오해가 생길 수 있으며, 불만이 쌓일 수 있으니 수시로 전화하고 문자를 보내는 것이 좋겠다. 솔로들은 아쉽지만 새로운 사랑에 대해 큰 기대는 갖지 말자.
job 일에 대한 의욕과 열정이 강렬한 달. 평소보다 자신의 주장을 강하게 표현하고, 그로 인하여 함께 일하는 동료들과 의견 대립이 생길 수 있다. 서로 감정이 상하지 않도록 조심하자. 또한 일 욕심으로 감당하지 못할 양의 일을 떠안는 경우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
money 몸매 관리에 부쩍 관심이 생겨 지출하는 돈이 늘어난다. 액세서리를 사모으는 데도 열중할 듯. 하지만 인위적인 치장보다는 자연스럽게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 가장 아름답다는 사실을 명심하자.
love 솔로는 마음에 드는 이성을 찾고 그로 인해 많은 고민을 한다. 하지만 적극적인 애정 공세는 실패할 확률이 높으니 서두르지 말 것. 답답하고 급해도 천천히 치밀하게 계획을 세우자. 연인들은 상대방의 입장을 먼저 생각해보는 지혜를 발휘할 것.
job 능력을 자신있게 발휘한다. 동료들에 비해 업무 이해가 빨라 좋은 성과를 거둘 것. 회사에서도 그런 당신의 능력을 알아보고 눈여겨볼 것이다. 업무 성과를 올리는 데 일등공신으로 인정받을 가능성이 높고, 덕분에 자신감도 충만해지는 달.
money 수입이 늘어나는 시기. 생각지 못한 부수입으로 금전적인 행복을 맛본다. 가족이나 친구 등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하거나 선물을 받을 상황이 생기는 훈훈한 정이 넘치는 시기.
love 연인들은 남성이 리드하는 연애를 할 것. 데이트와 관련된 각종 아이디어를 남성이 계획하고 실행하면 트러블 없이 원만한 사이가 유지된다. 솔로들은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이고 용감하게 행동할 것.
job 변화가 생기는 시기. 현재 하는 일에서 벗어나 새로운 일을 하거나 부서를 옮길 수 있다. 이직과 관련된 고민을 할 수도 있다. 거주지를 옮기는 등 환경에 변화가 생길 수 있는데 이러한 변화가 몸과 마음을 정화시켜 긍정의 효과를 창출한다.
money 비용에 연연하지 말고 주말이나 휴일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보자. 업무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자신을 돌아보는 것이다. 이 달에는 미래에 대한 자금 계획을 세워볼 것을 추천한다.
love 때로는 사랑도 싫증 날 때가 있다. 오래된 연인들은 애정이 식어 설렘이 없어질 수 있으며 자꾸 다른 이성과 비교하려 드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듯. 감정에 앞서 행동하지 말고 이성적으로 행동할 것. 솔로들은 이성을 만나는 기회가 생기지만 실속이 없으니 기대하지 말 것.
job 일을 처리할 때 서두르는 것은 금물. 빨리 일을 마무리 짓고 싶은 마음에 서두르다가 오히려 일을 그르치니 꼼꼼하게 처리할 것. 책임감을 앞세워 지나치게 집착하면 몸도 마음도 스트레스가 쌓인다.
money 수입보다 지출이 많아지는 시기. 구입해야 할 물건이 많아 지출이 잦아진다. 주변 사람들에게 경조사가 생겨 예상 외의 지출도 생길 듯. 이 달에는 되도록 불필요한 쇼핑을 미루고 돈을 합리적으로 관리하도록.
love 솔로들은 외로움에 시달리겠다. 이성과의 만남에 집착해보지만 생각처럼 좋은 만남이 이루어지지는 않을 듯.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진솔하게 다가가자. 연인들은 잦은 의견 대립이 예상되니 조심할 것.
job 일에서 능력을 발휘하는 시기. 원하는 분야의 일을 맡아 물 만난 고기처럼 모든 일을 빠르고 완벽하게 처리한다. 기술을 배워가는 재미도 쏠쏠하니 이 달에는 출근길이 즐겁기만 하다.
money 금전운이 좋아지는 시기. 업무에서 탁월한 실력을 발휘해 뜻밖의 보너스를 받는다. 예상치 못한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도 있다. 주변에 경사가 생겨 초대받는다면 과식과 과음은 피하는 것이 상책.
love 사랑을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 솔로들은 이상형을 만날 가능성이 높으니 각종 모임이나 파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자. 소개팅 제의가 들어온다면 절대 거절하지 말 것. 연인들의 사랑도 뜨거워지는 달. 감정에 충실하며 사랑을 표현하라.
job 자중해야 하는 시기. 앞에 나서지도 말고 상사의 눈에도 띄지 말자. 회의 시간에도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을 최소한으로 줄일 것. 실수할 가능성도 높으니 쉬운 일이라도 신중하게 처리하도록.
money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하는 달. 눈 깜짝할 사이에 돈이 새어나간다. 휴대폰을 잃어버리거나 지갑을 분실할 수도 있다. 항상 주변을 조심하고 최소한의 현금과 카드로 지갑을 가볍게 유지하도록.
love 사랑에 위기가 찾아오는 달. 상대가 작아 보이고 나에게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 수 있다. 이제는 그만 만나야겠다는 생각이 들 수도. 이별을 생각하기보다는 잠시 시간을 갖고 서로의 관계에 대해 생각해보자. 솔로들은 만남을 기대하지 말 것.
job 배움의 시기. 좋은 결과나 승부에 연연하지 말고 항상 배운다는 자세로 임할 것. 업무를 진행하다 막히는 부분이 있다면 상사나 경험자에게 솔직하게 물어보며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다. 외국어나 평소에 관심 있던 분야를 깊게 공부하는 기회가 생긴다.
money 지출이 늘어나는 달. 특히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학업 관련 비용이 많아진다. 미래를 위한 열정에 과감히 투자할 것. 또한 부동산이나 주식 투자로 얻는 재미도 쏠쏠하다.
love 사랑에 관심이 많아진다. 솔로 탈출을 위해 소개팅을 부탁하거나 오래된 이성 친구나 직장 동료를 다시 한 번 눈여겨보기도 한다. 연인들은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기. 상대의 장점을 새롭게 깨달으며 사랑도 조금씩 깊어진다.
job 임기응변에 강한 달. 예상치 못한 상황이나 일에 부딪쳤을 때 순발력과 재치를 발휘하여 위기를 모면하고 좋은 결실로 마무리 짓는다. 또한 자신에게 주어진 기회를 잘 활용해 목표를 달성하고 인정받는 시기. 꿈꾸던 부서에서 스카웃 제의가 들어올 듯.
money 재물운이 가득한 달. 기존 수입 외에 포상금을 받는 일이 생기거나 예상치 못한 수입이 들어온다. 투자운도 좋으니 항상 재테크 정보에 귀를 기울이고 기회가 있다면 과감히 투자할 것.
love 사랑이 점점 깊어만 간다. 하루라도 만나지 않으면 울적해질 만큼 애틋한 연인 관계로 발전하는 달. 솔로들은 대수롭지 않게 생각한 만남이 아름다운 사랑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첫인상만으로 성급하게 상대를 단정 짓지 말 것.
job 당신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 많은 달. 자신의 주가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실속 있는 인맥까지 얻을 수 있으니 도움을 요청하는 곳마다 기꺼이 나서도록. 여럿이 함께 힘을 합하는 곳에서 좋은 성과가 생긴다.
money 상부상조하는 시기. 주변에서 금전적인 부탁을 해온다면 기꺼이 도움을 주자. 지금 쌓은 작은 신뢰가 미래에 당신을 큰 수렁에서 건져주는 힘이 되어줄 것이다. 친구와 동료들의 경조사는 빠지지 말고 참석하여 동고동락을 실현할 것.
love 연인에게는 신뢰가 쌓이는 달. 믿음직스러운 상대에게 한없이 의지해도 좋다. 함께 여행을 떠난다면 산보다는 바다로 갈 것을 추천한다. 솔로들은 처음 만난 이성과 빠른 속도로 친해져 사랑의 감정으로 진전될 듯. 하지만 권태로워지는 시간 또한 빨리 찾아온다.
job 라이벌이 많아지는 시기. 치열한 경쟁 속에서 몸과 마음이 지친다. 동료와 부서 이동, 승진 또는 업무 등의 문제로 보이지 않는 경쟁을 할 수 있으니 항상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임할 것을 권장한다.
money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 계획된 경제 생활을 시작해야 하는 시기. 번거롭더라도 꼼꼼히 계획을 세워 지출하고 가계부를 작성하는 습관을 들이자. 쇼핑을 부르는 유혹이 있더라도 절대 휩쓸리지 말고 미래를 향해 저축하라.
love 무의식적으로 던진 말이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다. 다툼으로 번질 수도 있으니 항상 말조심을 할 것. 사랑할수록 상대방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솔로들은 잦은 만남을 가져보지만 실속은 없을 듯.

writing·조규문(점과 예언 www.esazu.com 02-766-1818) I illustrator·정혜선 I editor·조선민

'=== MONTHLY > Febru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2월 Vogue Korea  (0) 2009.01.31
2009년 02월 레몬트리  (0) 2009.01.26
2009년 02월 Maison  (0) 2009.01.26
2009년 02월 산수도인  (0) 2009.01.21
2009년 02월 Marie Claire  (0) 2009.01.21
2009년 02월 빙그레  (0) 2009.01.21
2009년 02월 Singles  (0) 2009.01.21
2009년 02월 InStyle  (0) 2009.01.21
2009년 02월 Ceci  (0) 2009.01.21
2009년 02월 코스모폴리탄  (0) 2009.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