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13. 22:08

2008년 04월 Vogue Korea

당신의 커리어나 삶의 목표를 재정비할 때다. 지금 펼쳐지고 있는 일이 완전히 새로운 변화를 야기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런 변화는 또한 다른 사람의 돈이나 재산이나 자산을 이용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새로운 기회들이 기다리고 있으므로 새로운 목표를 세우고 앞으로 나아가라. 2009년에 당신의 금전적인 성공은 현재 변화를 감행할 수 있느냐에 달려 있으므로 삶의 한 챕터가 끝났다면 그것을 그대로 흘러가게 두어라. 거의 6개월 동안 당신은 재산, 집, 혹은 가족과 관련된 어려운 문제들로 고심해왔다. 4월 말경에는 이 모든 것이 편안해질 것이다. 당신으로 하여금 바꿀 수 없는 것들은 그냥 받아들이도록 하라.

지금 파트너가 당신을 떠난다면 그냥 놓아줘라. 왜냐하면 이번 기회는 당신으로 하여금 새로운 삶을 살 기회를 제공해줄 것이기 때문이다. 현재 연인이 있다면 혹은 다른 종류의 열중할 대상을 만들고 있다면, 그 파트너십이 한 고비를 넘었을 때 당신의 세계가 얼마나 넓어질지 깜짝 놀랄 것이다. 당신에게 확실한 적이나 라이벌이 있는가? 믿기 어려울지 모르겠지만 논쟁을 뛰어넘어 실제로 당신에게 무엇이 주어지는지를 안다면 이런 싸움은 당신에게 엄청난 이익이 될 것이다. 싱글인 당신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은가? 2세기에 한번 나타날까 말까 한 운명의 상대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으니 준비된 마음으로 기다릴 것!

당신의 리스트에 올라와 있는 금융, 비즈니스, 혹은 재산과 관련된 변화가 혁명적으로 보이더라도 그대로 진행하라. 덕분에 보다 규모가 크고 멋진 비즈니스, 일, 혹은 라이프스타일 옵션들을 탐구할 수 있을 것이다. 올해 힘의 행성인 명왕성이 당신의 몸을 책임지고 있기 때문에 현재 많은 사자자리들이 중요한 건강 관련 문제들에 직면해 있을 것이다. 몸과 마음과 영혼의 관계를 이해하기 위해 가능한 한 모든 기회를 이용하라. 18일과 21일경에 일어나는 사건들 때문에 성공, 돈, 삶의 질의 연관관계를 깨닫게 될 것이다. 이를 통해 알게 된 사실들이 오랫동안 당신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므로 지금은 모든 불필요한 것들을 없애도록 하라.


4월은 연인이나 부모로서 당신의 삶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 싱글인 경우에는 곧 운명을 바꿔줄 누군가를 만나게 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자신을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발견할 것이며 진정한 사랑을 발견하는데 방해가 되는 것을 제거할 것이다. 당신의 사생활이 한동안 비참했다면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변화에 저항해왔을 것이다. 그러나 4월에 일어나는 일들이 당신으로 하여금 앞으로 나아가도록 용기를 줄 것이다. 안정된 관계를 맺고 있다 해도 지금은 힘의 균형의 변화를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처녀자리의 아이들 부분에 들어와 있는 명왕성과 목성은 아이들을 포함해 현재의 상황을 조금씩 변화시킬 때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커리어, 라이프스타일, 혹은 건강 문제에 대해 당신과 생각을 공유하고 있는 중요한 사람이 4월 첫 주에 당신 편이 되어줄 것이다. 그것이 당신의 일, 라이프스타일, 혹은 행복에 영향을 미치는 놀라운 변화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에 그 기회를 최대한 이용하라. 당신이 그런 혁명적인 변화를 받아들이자마자 가족, 가정생활, 혹은 재산을 포함한 새로운 옵션들이 보이기 시작할 것이다. 논리는 당신 편일 것이다. 그리고 그 뒤에 일어나는 일들은 당신의 가정 상황을 쉽게 조율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중요한 것은 머지않아 당신이 스스로의 운명을 책임지는데 필요한 정보를 갖게 될 것이라는 사실이다.

사랑, 친밀감, 혹은 부모 역할에 관한 일반적인 룰들을 가볍게 다룰 때가 되었다. 그리고 과거를 뒤로할 준비가 되었다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싱글들은 주변의 소개로 새로운 연인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이달엔 사람들과 관계를 맺거나, 여행을 하거나, 의사소통을 하는데 있어 새로운 방식이 제시될 것이다. 또한 당신의 애정 생활, 혹은 싸움이 마지막 2주 동안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될 것이다. 다른 사람이 당신의 파트너십, 당신의 싱글 생활, 혹은 당신의 논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파악하도록 노력하라. 그렇게 되면 당신이 앞으로 나아가는데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오랫동안 결혼생활을 해온 사람도 변화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가정, 가족, 혹은 재산 문제를 생각할 때 평범하거나, 안전하거나, 전통적인 것은 잊어버려라. 중요한 것은 그 문제가 당신에게 주어졌을 때 대안을 제시하거나 변화를 받아들일 수 있는 의지다. 가정 문제나 재산 문제와 관련해 결정을 내리고 앞으로 나아간다면 매혹적인 기회도 생길 수 있다. 어떤 사람, 상황, 혹은 조직이 당신을 계속 주눅들게 만들어왔다면 이젠 그런 것이 사라질 것이다. 금융, 재산, 부동산, 재산 등을 완전히 통제하지 못해왔을 경우엔 더욱 그렇다(그런 문제들이 사라질 것이다). 당신은 마침내 모든 것을 명료하게 처리하고 마지막 2주 동안 일이나 건강 문제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목성과 명왕성이 염소자리에 들어와 있을 경우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신경 쓰지 않을 수 없다. 그래서 자신의 이미지나 평판에 대한 질문에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쏟아 부을 것이다. 그러므로 한동안은 다른 사람들이 2순위여야 한다. 앞으로 펼쳐질 변화들은 당신의 친척들이나 이웃과 연관이 있을 것이다. 당신은 여행을 하거나 당신의 메시지를 이해시킬 새로운 방법을 시도할 것이다. 어떤 경우든 자신을 좀더 소중히 여기고 그 진행 과정에서 보다 큰 역할을 하도록 하라. 4월 마지막 2주 동안 우주가 사랑, 아이 등에 관한 메시지를 보낼 것이므로 거기에 집중하라. 이 시기에 배울 모든 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첫 주에 금융, 비즈니스, 혹은 재산 관련 문제와 관련해 긴밀한 협력을 기대하라. 그리고 변화를 주도하기 위해 할 수 있는 한 모든 일을 하라. 혹은 돈을 벌거나, 구매를 하거나, 투자하거나, 팔거나, 저축하는 방식의 급격한 새로운 변화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여라. 이때 당신은 이례적으로 신중하게 대처해야만 한다. 18일과 21일경에 가족이나 가정 내에서 흥미로운 발전이 있을 것이다. 그때가 되면 재산 문제 역시 당신의 목록 맨 위에 올라갈 것이다. 당신이 배운 것을 이용해 은행, 세무서, 계약, 친척들의 돈, 혹은 파트너의 재정적 상황과 관련된 피할 수 없는 상황을 받아들이도록 하라. 지금은 감정이 아니라 논리에 의지할 때다.

당신은 자신에게 계속 기회를 던져주는 친구나 세상을 보다 크고 흥미로운 곳으로 보이도록 만들어준 단체 덕분에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될 수 있을 것이다. 그 결과는 흥미로울 것이며 심지어 삶을 바꿔놓을 수도 있다. 현재의 파트너나 과거의 파트너 혹은 싱글 생활의 현실 때문에 힘든 생활을 해왔다면 이달엔 보다 쉽게 그 문제에 대처할 수 있을 것이다. 상황을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합리적인 행동 계획이 훨씬 더 유용하다. 그리고 친구나 단체와의 관계가 일에 몰두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적이나 라이벌과 함께 사는데 지쳤다면 마지막 2주 동안 일어나는 사건들이 그것에 보다 편안하게 대처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양자리는 독립성을 중시하고 모험을 추구한다. 일에 있어서는 도전을 즐기는 타고난 리더다. 앞으로 펼쳐질 일들은 비밀리에 진행되거나 당신으로 하여금 계속 몸을 낮추게 만들 것이다. 장기적인 이익에 부응하지 않는 사람이나 일은 무엇이든 손을 떼야 할 것이다. 혹은 1월에 당신이 선택했던 프로젝트, 위치, 사람, 혹은 계획이 가장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결과를 내기 시작할 것이다. 4월을 개인적인 회계연도의 끝이자 다음 회계연도의 시작이라고 생각하라. 18일과 21일 무렵에 일어나는 사건들이 필요한 정보를 알려줄 것이며 당신은 좋은 삶에 대한 나름대로의 정의를 시험할 수 있고, 그것이 실제로 일어나게 할 수 있는 멋진 위치에 있을 것이다.

4월이 시작되면 친구와 힘을 합하거나 보다 큰 단체 내에서 가까운 동지를 만들도록 하라. 그러면 공부를 하거나, 여행을 하거나, 이사를 하거나, 다른 믿음이나 문화를 탐구할 수 있는 기회들이 생길 것이다. 곧 놀라운 발전을 경험하게 될 것이니 특별한 인맥과 관련해 일어나는 혁명적인 변화를 잘 이용하도록 하라. 18일경에는 당신의 평판, 외모, 혹은 이미지에 대해 더 많은 생각을 해볼 필요가 있다. 그리고 며칠 후에 당신은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될 것이다. 그때 일어나는 일들이 아이들, 임신, 혹은 취미 생활 같은 이슈들을 보다 쉽게 받아들이도록 도와줄 것이다. 2007년 이후로 간단한 일은 아무것도 없었다. 그러나 이제 마침내 모든 것이 제자리를 찾아갈 것이다.

'=== MONTHLY > Apr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4월 InStyle  (0) 2009.03.29
2009년 04월 코스모폴리탄  (0) 2009.03.29
2009년 04월 Ceci  (0) 2009.03.29
2008년 04월 esazu 띠별  (0) 2008.04.18
2008년 04월 esazu  (0) 2008.04.18
2008년 04월 Vogue Girl  (0) 2008.04.13
2008년 04월 W Korea  (0) 2008.04.13
2008년 04월 Maison  (0) 2008.04.13
2008년 04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4.13
2008년 04월 레이디경향  (0) 200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