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13. 13:27

2008년 04월 레이디경향

Aries 백양자리
희망의 봄날, 찬란한 바이올렛빛 새벽의 정기를 받고 태어난 당신은 세상을 삼킬 듯한 태양과 같은 열정파다. 진취적이고 적극적인 기상을 통해 모든 것을 해결하려 한다. 당신의 열정은 ‘`자유로운 혼’이기를 갈망하는 생명 에너지의 분수령과도 같다. 또 주위 사람들에게 베풀지 못해 간혹 예상치 못한 실패를 할 수도 있으며, 그 결과 모처럼 얻은 기회를 써보지도 못하고 좌절하는 경우도 생긴다. 기쁨은 물론 슬픔도 더불어서 함께하라. 흔히 당신을 인내심이 부족한 사람이라고 평가하기도 하지만, 의외로 당신은 자신의 두뇌와 지성을 통제할 줄 아는 사람이다. 다만 무대의 중심에 너무 집착하지 마라.

백양궁 남자의 비밀 무드가 약한 편이지만 강한 개성으로 여성의 호감을 산다. 때로는 속절없고 맹목적인 사랑에 빠질 수 있으며, 연상의 여인에게 사랑받기를 원하기도 한다. 격렬하게 타오르는 정열과 정의감으로 약자를 돕고 리더십도 뛰어난 편. 사랑은 장난이 아니라고 하지만 쉽게 달아오르고 쉽게 식어버리기는 것이 큰 단점이다. 호감을 느끼는 여성상은 이지적이면서도 감성이 풍부한 여인.

Aries 백양자리 March 21~ April 20
겨우내 얼어 있던 강물을 녹이며 새봄이 오듯 4월은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찬스. 이따금 재능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좌절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지만, 차일피일 미루었던 계획들을 행동으로 옮길 때. 때로는 과감한 도전이 필요하다. 기본적으로 두뇌가 맑아지고 판단력이 좋아져 그동안 꼬여 있던 일들이 하나씩 풀린다.
● Work 동쪽과 서쪽에 떠 있는 두 개의 태양과 같은 시기. 경쟁자가 있지만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업무의 영역만 확실하게 구분한다면 상대방은 당신에게 도움이 된다.
● Money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곧바로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재물운을 상승시키는 비결. 문득문득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메모해두면 반드시 써먹을 데가 있다. 만약 결정을 내리기 힘들면 사자자리 선배에게 조언을 구한다.
● Love 이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성숙한 여성으로 변모하는 것. 자기표현의 욕구가 높은 시기이다. 이벤트, 축제 등에서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해보자. 드라마틱한 연애를 경험할 가능성이 크다.
● Best Partner 양자리, 사자자리. 감각적인 B형으로부터 뜻밖의 선물을 받으면 감사의 말을 잊지 말 것
● Lucky Place 녹음이 아름다운 호숫가 카페, 레스토랑
● Lucky Mascot 에메랄드, 제비꽃

Taurus 황소자리 April 21~ May 20
주변 환경을 정리하면서 기반을 확고히 다져야 하는 시기. 선천적 지혜와 탁월한 미적 감각이 새로운 일에 도전하도록 충동질하지만 아직 때가 아니다. 매사 파도타기를 하듯 부드럽고 은밀하게 처리하라. 성가신 일은 피하지 말고 가족에게 협조를 구할 것. 한 곳에 집중하고, 어려운 상황에 부딪치면 파도를 타듯 상황을 받아들여라.
● Work 백짓장도 맞들면 나은 것처럼 매사 함께 하면서 능률을 높이도록 한다. 감당하기 힘든 청탁을 받아들여 고민에 빠질 수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하던 일을 멈추고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적당한 시간과 리듬을 기다릴 것. 다른 사람의 기분을 민감하게 관찰하는 것이 중요하다.
● Money 교제비 등 과다한 지출을 줄이고 투자의 권유도 냉정하게 뿌리쳐라. 전반적인 상황이 다소 불규칙적이다.
● Love 찰나적인 사랑에 유혹되지 마라. 밀애는 아무리 숨기려 해도 결국 탄로 나게 되어 있다. 진정한 사랑의 첫걸음은 듣는 법을 배우는 것. 상대의 기분을 관찰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서로의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라.
● Best Partner 처녀자리, 염소자리. 화려한 테크닉을 구사하며 다양하게 애정을 고백하는 AB형
● Lucky Place 온천, 도서관, 뜨락이 있는 카페
● Lucky Mascot 토파즈, 백합

Gemini 쌍둥이자리 May 21~ June 21
다재다능한 당신이지만 여기저기 일을 벌려놓으면 오히려 손해다. 한 가지 일에 집중하라. 고목나무에 꽃이 피듯 뜻밖의 상황이 펼쳐질 수 있으므로 기분 전환의 묘미가 당신의 행운을 결정한다. 주위에서 당신에게 행운을 옮겨다주고 있으므로 만남의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언변과 재치가 뛰어나지만, 듣는 쪽에 중점을 두어라. ● Work 무엇보다 초조해하지 않는 여유가 중요하다. 찬스의 싹이 반짝인다. 그러나 아직은 희망일 뿐이다. 조직의 장점을 살리면 의외의 결과를 얻는다.
● Money 쇼핑은 아이 쇼핑으로만 만족해야 한다. 노력에 비해 결과는 그다지 신통치 않다. 수입은 들쭉날쭉하나 횡재운이 있다. 재물운이 상승되기에는 아직 시기상조다.
● Love 당신의 취미가 사랑의 열매를 맺게 되는 시기. 파트너가 있다면 상대와 함께 취미를 살리는 것도 좋다. 생각지도 않은 사람이 접근해올 때, 대답은 잠시 기다렸다 하는 게 바람직하다.
● Best Partner 물병자리, 천칭자리. 당신의 빈 가슴을 채워줄 정열적인 O형
● Lucky Place 강화도·안면도·거제도 등 커다란 섬에 있는 우아한 레스토랑
● Lucky Mascot 루비와 국화

CanceR 게자리 June 22~ July 22
당신의 4월은 새벽녘의 안개와 같이 혼미하다. 매사 객관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무조건 주지 말고 받을 줄도 알아야 한다. 무엇을 먼저 할 것인지 순서를 정해 태도를 분명히 해야 한다. 자기만의 장점을 개발하는 노력만이 어려움을 극복하는 길이다. 아직 때가 되지 않았을 뿐이다.
● Work 끝까지 성실함과 상냥함을 잃어서는 안 된다. 모처럼의 기회가 사라질 수 있다. 예상했던 것보다 빨리 중요한 책임을 맡거나 승진 등 좋은 소식이 들린다. 희망이 이루어지는 반면 괴로움이나 트러블도 그만큼 늘어나 다운 상태가 되기 쉽다.
● Money 초순에는 금전 문제를 엄격히 다루도록 하라. 중순이 지나면서부터 호전된다.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쇼핑은 위험한 발상.
● Love 지금은 이성 친구로 만족하라. 달콤한 유혹일수록 거절하는 것이 현명하다. 격렬하고 위험한 사랑에 빠지는 시기. 상대에게 깊이 빠져들지 말고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라. 사랑을 소중하게 여기는 당신이 상처를 입을 수 있다.
● Best Partner 전갈자리, 물고기자리. 고정관념에 사로잡히지 않고 독특한 발상을 하는 B형
● Lucky Place 동쪽의 바닷가. 네온이 화려한 나이트클럽
● Lucky Mascot 블루 사파이어, 제비꽃

Leo 사자자리 July 23~ August 23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당장 시작해야만 하는 분주한 시기. 단 모든 걸 다 안다는 태도를 조심할 것. 언제나 남의 말을 경청하고 배울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복잡한 문제들이 서서히 풀리기 시작한다. 자기중심적 사고방식은 역효과만 초래할 뿐이다. 실수를 인정하라. 가족과의 관계를 견고히 하라.
● Work 행운의 여신이 당신에게 손짓을 하고 있다. 기회를 잡으면 그 무게에 눌리지 말고 천천히 전진해 나가자. 주의해야 할 것은 상사의 동향. 무능한 상사라도 일단 의견을 듣고 행동하라. 공적인 모임, 이벤트에 관계하는 것이 수확으로 연결되는 시기다. 대중이 모인 곳에서 마음껏 당신의 아이디어를 공표하라.
● Money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면 기분 좋게 당신이 비용을 지불하도록. 이 역시 나중을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라. 금전운은 가파른 상승세를 탄다. 한 가지 일만 고집하지 말고 이것저것 손길을 뻗쳐도 좋다.
● Love 사랑을 약속하기에 좋은 시기. 멀어졌던 사랑이 되돌아올 수도 있다. 어느 곳에 있든 아름다운 모습으로 시선을 끄는 당신. 마음만 있으면 어렵지 않게 사랑을 얻을 수 있다.
● Best Partner 사수자리, 양자리. 밝고 사교적인 멋쟁이 A형
● Lucky Place 안개 낀 해안도로
● Lucky Mascot 박옥, 안개꽃


Virgo 처녀자리 August 24 - September 23
해야 할 일이 쌓여 있어 짜증스럽다고 일을 미루지 마라. 그 일이 발목을 잡고 결코 놓아주지 않는다. 따사로운 봄을 한껏 즐기고 싶다면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을 구분해 정리할 것. 걱정되는 일이 있으면 옛 친구에게 이야기해보도록. 골머리 썩던 일이 극적으로 해결된다. 공적인 생활과 사적인 생활 사이에서 균형을 찾아라. 일을 집에 가져오지 말 것. 불화의 원인이 된다.
● Work 마음을 느긋하게 먹어라. 당신과 작업 스타일이 정반대인 사람과 일하면 오히려 도움이 된다. 당신의 성실함으로 중요한 지위를 맡을 가능성이 크다. 그러나 너무 어깨에 힘을 주면 처음부터 실패할 수도 있다.
● Money 보증을 서거나 인감도장을 사용할 일이 있다면 신중에 신중을 기하라. 방심하고 있는 사이에 적신호가 오고 있다. 일확천금은 꿈으로만 끝날 뿐. 절약이 최고의 미덕이다.
● Love 마음에 없는 상대에게 오해의 소지를 주거나 옷을 야하게 입는 행동을 삼가라. 집요하게 따라 다니는 이성이 있다면 특히 조심해야 한다. 당신의 호주머니를 노리는 위험한 인물인지도 모른다.
● Best Partner 황소자리, 염소자리. 이해와 적응력이 뛰어난 O형
● Lucky Place 싱그러움이 가득한 잔디밭, 오래된 나무 그늘 아래 벤치
● Lucky Mascot 마노와 백합

Libra 천칭자리 September 24 - October 23
조화와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당신은 자연스럽게 멋을 내면서 행운이 깃든다.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미래에 집중하라. 화산처럼 폭발하는 감정을 조절하라. 혼자 있을 때라도 흐트러지지 마라. 공연 모임 등에서 주역이나 리더로 추천될 가능성이 크다.
● Work 남에게 지적을 받았을 때 수정할 수 있는 유연함만 있으면 행운은 당신 편이다. 학업이나 업무의 기초 부분을 빈틈없이 파고들어야 한다. 당신의 자유로운 발상은 반드시 좋은 기회로 이어진다. 단, 하나의 발상에만 집착하지 말 것.
● Money 되도록 현금은 몸에 지니지 말도록. 부동산에 대한 정보 채널을 항상 열어놓고 있을 것. 아직은 아니지만 곧 때가 온다. 당신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자가 생긴다. 적절한 선에서 제어하도록. 큰 돈을 쓰게 될 가능성이 많다.
● Love 열애에 빠져 있는 당신이라면 상대방의 언어로 이야기하기 위해 노력하라. 지나친 간섭은 금물. 사랑에 승리하고 싶다면 타협을 거부하라. 가슴이 철렁할 정도로 강한 느낌이 오는 상대를 선택하라.
● Best Partner 천칭자리, 물병자리, 쌍둥이자리. 개성이 유난히 돋보이는 유니크 스타일의 O형
●Lucky Place 공연이나 전시회장, 수영장 등 공공장소
●Lucky Mascot 루비, 해바라기


Scorpio 전갈자리 October 24 - November 22
분발할수록 당신의 인품과 재능, 의욕도 인정받는 시기다. 그러나 빈틈없이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신용이 떨어진다. 새로운 동료나 친구와도 잘 어울려 인기가 급상승한다. 자신을 드러내는 것에 두려움을 갖지 마라. 단 주위 사람들에게 베푸는 마음을 잊지 말도록. 집안 식구들의 개성을 찾아내라. 트러블의 원인을 찾을 수 있다.
● Work 자신감을 갖고 자기 의견을 내세우는 것이 좋다. 의견 차이는 성실한 태도로 해결할 수 있다. 독창성을 가지고 자기만의 것을 만들어라. 갑자기 중요한 자리에 발탁되면 용기를 내서 도전하라.
● Money 돈과 관련된 일에는 감정을 개입시키지 말 것. 낭비가 늘어나지 않았는지 금전출납부를 세밀하게 검토해보자. 새로운 사업에 투자하기 전에 경제 전문가와 상의하라.
● Love 열애 중인 당신이라면 현실을 직시해라. 감정의 혼란 상태는 좋은 경험이 될 수도 있지만, 도가 지나치면 곤란하다. 중순이 지나면서부터 많은 만남이 준비되어 있다. 여행의 기회를 놓치지 말고 새로 알게 된 사람과 마음을 터놓고 교제하도록.
● Best Partner 물고기자리, 처녀자리. 겉은 냉정하나 속은 부드러운 비밀주의자 AB형
● Lucky Place 고풍스러운 산사. 기업체의 세미나 등 모임이 있는 장소
● Lucky Mascot 분홍빛 마노, 은방울꽃

Sagittarius 사수자리 November 23 - December 21
지금까지 저장해두었던 에너지를 과감하게 분출시켜 앞으로 나아갈 때다. 독특한 개성과 야성미가 살아난다. 자신감을 갖고 의욕을 내면 행운은 반드시 뒤따라온다. 매사 보다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라. 중간에 가는 방향을 바꾸지 마라. 이해할 수 없는 일이 이어져도 당신의 직관을 믿어라.
● Work 규칙을 무시하고 개인적인 행동을 하면 동료나 멤버들에게 따돌림당할 수 있다. 정당한 일이라면 위험을 무릅쓰고라도 자신의 입장을 고수할 것. 동료에게 문제가 생기면 많이 격려해주되, 간섭은 하지 마라. 같은 목표를 가진 친구와 유대 관계를 긴밀히 할 것.
● Money 기대하지 않았던 돈이 들어올 수 있는 시기다. 풍족하다고 돈 문제에 방심하다가는 큰코다친다. 경제활동이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현상만 유지해도 평균 이상을 얻을 수 있다.
● Love 이미 연인이 있는 사람도 고집을 부리면 관계가 깨질 수 있다. 조건 없이 받아들이고 열심히 사랑하라. 매력 넘치는 사람이 등장할 조짐이다. 단 묘한 고집이 모처럼의 찬스를 방해할 수 있으므로 솔직하게 대하는 것이 좋다.
● Best Partner 양자리, 사자자리. 물질보다 정신을 소중히 여기는 AB형
● Lucky Place 전망이 좋은 고급 카페나 레스토랑 해 질 녘 야외 커피숍
● Lucky Mascot 다이아몬드, 카네이션

Capricon 염소자리 December 22 - January 20
끊임없는 자기 성취와 향상심이 필요한 시기다. 자칫하면 괜찮을 거라고 생각해서 한 일이 계속 기대에 어긋나버릴 수도 있다. 쓸데없는 친절은 베풀지 마라. 도와주고도 좋은 소리 듣지 못한다. 특히 친구와의 관계에서 4월만큼은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라. 직감에 의지하지 말고 이치를 따져서 생각하는 게 좋다. 20일이 지나면서 조금씩 좋아지기 시작한다.
● Work 상대와의 차이점은 분열의 원인도 되지만 협력할 수 있는 계기도 된다.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해 자신의 실력을 축적시키는 것이 바로 당신이 할 일이다. 적을 극복하기 위한 해답은 당신에게 있다. 사고가 경직되지 않도록 융통성을 지닐 것.
● Money 사방으로 새나가는 돈 문제에 신경 쓸 것. 일시적으로 소득이 있으나 곧 실패한다. 현실적인 금전 감각부터 먼저 익히는 것이 돈을 벌 수 있는 지름길이다.
● Love 사랑의 훼방꾼이 등장할 수 있다. 숨겨진 감수성과 열정을 잃지 말고 조금은 속마음을 내보여라. 추억의 장소를 찾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
● Best Partner 황소자리, 처녀자리. 사교적이며 타고난 박애주의자인 O형
● Lucky Place 남쪽의 계곡, 산자락에 위치한 콘도, 야외의 술집
● Lucky Mascot 비취, 자양화

Aquarius 물병자리 January 21- February 18
주위 사람들과 벽을 쌓는 것을 당장 중지하라. 다른 사람의 기준에 자신을 맞추지 말 것. 감정의 벽을 뚫고 나아가 자기 발견의 기쁨을 누려라. 계획을 세우기에 적당한 시기다. 황금 연휴나 휴가 계획, 교섭, 사무적 수속 등에 당신의 아이디어와 판단력이 필요하다. 고집을 부려 사람들과 충돌을 일으키면 외톨이가 될 수 있다.
● Work 나무만 보고 숲을 보지 못하는 어리석음을 저지를 수 있다. 당신의 책임이 어디까지인지 정확히 알아 행동할 것.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서는 좀 더 밀어붙여라.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상황을 너무 고지식하게 받아들이지 마라.
● Money 너무 많은 돈을 갖고 다니지 말 것. 중순이 지나면서부터 금전 유통이 호전된다. 오래전에 포기했던 일들이 이익으로 돌아올 수 있다.
● Love 가슴이 두근거릴 사람을 만나게 될 듯하다. 하지만 평상시 귀가시간을 어기면 안 된다. 감정을 표현하되 자제력을 잃어서는 안 된다. 만나자마자 사고가 있을지도 모른다.
● Best Partner 쌍둥이자리, 천칭자리. 결단은 느리지만 뜨겁게 타오르는 A형
● Lucky Place 남서쪽의 바닷가 백사장. 송림이 있는 해수욕장
● Lucky Mascot 벚꽃, 자수정

Pisces 물고기자리 February 19 - March 20
자신의 기분을 시나 그림, 음악으로 표현하면 평소와는 달리 심오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시기다. 어린아이 같이 열린 마음으로 우울해지는 경향을 조심하면 생활과 주위 환경이 안정된다. 취미생활을 위해 돈과 시간을 투자하라. 다소 사치스러워도 상관없다. 명상 시간을 갖도록. 남과 자신을 비교하는 태도는 좋지 않다.
● Work 새로운 인간관계를 맺는 시기이므로 적극적으로 임하라. 단호한 태도로 자신을 어필할 것. 목표가 무리다 싶으면 방황하지 말고 능력 범위 내에서 다시 한번 조정하라. 신뢰할 수 있는 연장자의 충고를 깊이 새겨듣는 것도 하나의 방법. ● Money 금전 관리를 엄격히 하지 않으면 당장 곤란이 올 수 있다. 아무리 예금 관리가 괴롭더라도 가계부를 만들 것.
● Love 이유 없이 변하는 마음 때문에 연인을 힘들게 하지 말고 상냥하게 배려하라. 한밤중의 드라이브는 사고의 위험만 높을 뿐이다. 사랑·이상·예술이 삼위일체를 이루며 모처럼 감동할 수 있는 일이 생긴다.
● Best Partner 쌍둥이자리, 전갈자리. 두뇌 회전이 빠르고 매력적인 멋쟁이 B형
● Lucky Place 동남쪽에 통나무집이 있는 휴양림, 그룹의 미팅 장소
● Lucky Mascot 난초와 황옥

필자 김연희씨는 대학에서 문헌정보학을 전공했으나 심오한 동양철학에 관심을 가져 역학·주역·관상 등을 공부했으며, 천문학을 공부하면서 점성술에 심취했다. 원광대학교 동양학 대학에서 동양철학을 수료하고 현재 동 대학원 동양문화학 박사과정 중이다.

'=== MONTHLY > Apr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4월 Vogue Korea  (0) 2008.04.13
2008년 04월 Vogue Girl  (0) 2008.04.13
2008년 04월 W Korea  (0) 2008.04.13
2008년 04월 Maison  (0) 2008.04.13
2008년 04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4.13
2008년 04월 Allure  (0) 2008.04.13
2008년 04월 운통닷컴  (0) 2008.04.13
2008년 04월 The Galleria  (0) 2008.04.13
2008년 04월 땅자리카페  (0) 2008.04.13
2008년 04월 레몬트리  (0) 2008.04.13